08
21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정보) 저런 소액 세금납부자들 세금 구걸해서 기생충같이 세금에 붙어먹고 사는게 공무원이다.

 

 

공무원 특) 세금 기생충이라는 말에 개발작함. 막상 반박은 못하고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세금 얼마 안내는 기초수급생활자라고 좌빨처럼 메신저를 비난하다가 중산층만 되는 사람이 말해도 니가 내는 세금 얼마 안되는데 빼액 거리면서 반박은 못하고 개발작함 ㅋㅋㅋㅋㅋ

그 얼마 안하는 세금 긁어모아서 즈그들 세금 기생충 아가리 집어넣는거 생각도 안하는 세금 기생충 ㅈ무원충들 ㅋㅋㅋㅋ

 

 

돈 많은 세금 많이내는 부자가 공무원한테 민원하면 공무원은 돈많은 부자가 갑질한다고 지랄한다. 

놀랍게도 실제로 강남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ㅋㅋㅋㅋㅋ 서민들한테는 세금 많이 안낸다고 지랄 ㅋㅋ 부자들한테는 갑질한다고 지랄. 그저 세금기생충 ㅈ무원 지랄났다. ㅋㅋㅋㅋㅋ

 

저러니까 공무원이 욕먹고 다니지 ㅋㅋㅋㅋ 돈이 많은 부자나 돈 없는 서민이나 공무원 욕하는건 일심단결로 똑같음 ㅋㅋㅋ 세금기생충 버러지들

 

그 저소득층들에게 십시일반 세금 긁어모아서 월급받는 세금기생수 공무원ㅅㄲ 주제에 니가 세금내면 얼마나 낸다고 ㅇㅈㄹㅋㅋㅋ

 

팩트) 공무원도 세금 낸다고 하는데 9급따리는 월급은 연말정산때 원청징수 세금 환급 다받는 진짜 세금기생충 벌레ㅅㄲ다.

 

근로소득자중 50%는 연말정산때 원천징수 세액 100% 환급 다받아 진짜로 세금 한푼도 안낸다. 틀린말은 아니지만 공무원들이 할소리는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지들도 그범주에 들어가 세금 안내거든 거기다 국가 예산으로 월급타는주제 ㅋㅋㅋㅋ

ㄹㅇ 국가예산으로 월급 받는다는게 일반인하고 다른 점임. 세금을 내는지 마는지와 상관없이.

 

암 그라제 내가 일 안해도 니ㅅㄲ는 조건 악성 민원인이랑께 ㅋㅋㅋ 

 

공싸개들 연금 다 조져도 상관없을거 같음 그냥 ㅋㅋㅋ이거 보니까 돈 조금 주고 그만큼만 일하라고 하자 수당 가라쳐서 9급 싸개들도 300씩 타먹더라 아주 개구라에 피해의식만 있음 저러니까 공무원이나 했겠지

 

공무원 : 세금은 도둑질 하고 싶지만 니가 낸 세금은 모른당께 ㅋㅋㅋㅋㅋ 우덜식 논리

그럼 세금 많이 내면 욕해도 참을거임? ㅋㅋㅋ 셀프븅신인증인가

그럼 재벌은 지나가다가 구청들어가서 공무원 줘패도 무죄겠네 ㅋㅋ

 

납세 백위권이면 바닥 기어서 신이라도 핥아야겠노

 

애초에 공무원을 존나게 쳐뽑으니까 그렇지 사람을 줄이고 돈을 좀 더주면서 병신들은 걸러야되는데 저능아도 데려다가 앉혀놓고 철밥통 던져주니까 저지랄이 나는거임 ㅋㅋㅋ

지능 박살나서 9급따리나 하는 애들

진짜 멍청하네 곳 대기 발령 뜸

지금이야 속 시원하겠지 이제 후배들한테 제껴지기 시작하면 볼만할거다ㅋㅋㅋㅋ

 

세금 드립에 발작하는 공무원ㅅㄲ들 왜 방산 비리는 생계형 비리 어쩌고 하면서 낄낄대노?

 

세금드립치지 말라는 공무원 저능아들은 나라 예산 마음대로 쓰거나 도둑질해도 너네가 낸 세금 아니니까 욕 안하시겠죠??? 그러니까 너네가 저능아인거야

 

공무원들 웃긴게 지들이 일처리 못하고 예의범절 싹다 갈아엎어버린건 생각안하드랔ㅋㅋ 지들 때문에 고생하는 민원인은 생각안함ㅋㅋㅋ 저것들 월급 존나 아까움ㅋㅋㅋ 지들 힘든것만 말하고 징징 개ㅅㄲ들 그럼 공무원 하지말든가 세금 기생충들.

 

저 말이 통용된다고 하면 저 공무원은 받는 월급보다 놀거나 일의 강도가 약하면 월급 뱉어야할건데, 세금 내는만큼만 권리를 주장할 수 있으면, 받는만큼 일은 해야지?

 

못배운 ㅅㄲ마냥 세금 얼마내냐 드립이노 당장에 나가는 세금 ㅈㄴ 많은데

 

저런애들은 음식점가서도 무슨짓을 당해도 클레임걸면 안됨ㅇㅇ 내가 음식먹기위해 내는돈이 얼만데 라고 해봐야 재료비에 인건비 세금등등 다 빼면 지 한명이 얼마나 낸돈이 사장 지갑엔 얼마나 들어오고 그게 또 직원 주머니엔 얼마나 차지한다고 ㅋㅋㅋㅋ

 

병신인가 요즘 세대들은 저런걸로 부심느끼면서 자기고과 ㅆ창냄?ㅋㅋㅋㅋㅋㅋ

승진하고싶어서 미치겠는데 어짜피 싸워서 이길자신 없으니까 욕심 없다고 딸치는 앰생대깨준 마인드지 뭐 

 

승진욕심 없단다 ㅋㅋㅋㅋ 9급 공무원 공부처하면서 속으로 무슨생각하는지 행시준비생 뿐만아니라 강사 일반인도 다 아는데 ㅋㅋㅋㅋ

 

매년 6천 이상 세금 내는데 강냉이 부셔도 합법임??

내가 낸 세금 4천만원이면 저 공무원 시키 줘패도 됨?

 

그럼 반대로 실질적인 세금 납부자 따로 모아다가 공무원 해고시키기 투표해도 ㄱㅊ?

근데 저럴거면 리얼 세금 많이내는 사람들 대상으로 투표해서 해당공무원 해고시키는것도 가능하게 해야 맞지않냐? ㅋㅋ

반대로 말하면 세금 몇천내는 사람한테는 엎드려서 구두 핥아줄거란건가? 

우리집 세금이면 9급따리 네마리 연봉인데 ㅅㅂㅅㄲ가

 

고생고생해서 공무원된게 과거급제한거마냥 뿌듯하고 뽕에차있는데 현실은 민원서비스 서비스직 + 윗세대들 노예 시다짓이니 민원인 특히 노인들한테 막대하고 스트레스 많이 푸는걸로 유명함 ㅇㅇ 9급

 

 

 

대검찰청 일침 ㅋㅋ

 

끝판왕 대검찰청한테는 찍소리 못하노

 

 

이재용이 고객한테 당신이 물건 사면 얼마나 산다고 유세냐고해도 합법?

그럼 세금 많이내면 패도 되나?ㅋㅋ

이재용이면 세금 많이 내니까 저 9급 ㅈ무원 줘패도 되는거지?

 

실제로 저렇게 안 했을 거임 저런 말 하면 다 남는다. 그리고 저 공무원이 멍청한 게. 세금이 기준이 아니라 애초에 공무원은 헌법 제 7조에 따라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임. 세금을 기준으로 하면 대한민국에선 삼성 엘지한테 공무원이 다 충성해야 함.

 

 

새금내면 얼마나낸다고 ㅇㅈㄹ ㅆㅅㄲ가 ㅋㅋㅋ 한ㅅㄲ가 내는 세금 니가 딱지 정받아서 봉급타먹냐 ㅆㅅㄲ야ㅋㅋㅋㅋ여럿이 내는거 모아서 받아먹으면서 ㅆㅅㄲ가 내면 얼마나 내나 ㅇㅈㄹㅋㅋㅋㅋ요즘 짭새ㅅㄲ들도 살인현장에서 튀고 그월급에 목숨검? ㅇㅈㄹ하질않나 세금얼마나냄? ㅇㅈㄹ하질않나 개븅신ㅅㄲ들이 왜 공무직을 꿰차서 윾액대는지 ㅅㅂ ㅈ도 이해안가네ㅋㅋㅋㅋㅋㅋ

 

저 공무원 임용된지 얼마 안됐나보네 민원 들어오는게 얼마나 무서운지도 모르고

국가공무원법상 6대 징계는 순한맛부터 매운맛 순서대로 정렬하면 다음과 같다

견책 - 감봉 - 정직 - 강등 - 해임 - 파면

그리고 직위해제나 직권면직은 징계처분이 아니다. 조직 내부의 행정처분에 해당한다

 

레벨 1 - 견책

한자 그대로, 어깨 토닥이며 책하는 정도다

이번만 봐줄게 그러먼 안대 알개서? 그리고 승급제한 6개월 부과함 이게 끝임

가장 보편적으로 때리멕이는 징계이다. 이마저도 안하고 우덜식으로 감싸는 케이스도 많지.
승급제한 6개월이면 같이 합격한 동기들 중에서 성적순으로 발령이 나는데

운 좋으면 동기들 중에서 승진순서가 거의 안 밀릴수도 있고 운이 더럽게 없으면 동기들 중 승진순서가 가장 하꼬로 쳐박힐 수 도 있을듯

 

레벨 2 - 감봉

당장 내 통장에 꽂히는 돈, 내가 먹고살 돈이 타노스 핑거스냅으로 박살이 난다고 생각해보자. 이 얼마나 끔찍하냐?

감봉이 단계상으로 경징계 중에 가장 쎈 것도 있고 일단 통장이 개박살이 난다는 것 자체가 현실적으로 굉장히 강력하기도 하다

그래서 굉장히 공무원들이 두려워하는거지. 걔들도 결국은 월급쟁이 생활인이니까

 

일단 보수의 1/3을 감한다. 얼마동안? 1~3개월 동안. 그리고 12개월의 승급제한이 걸림

승급제한이 12개월이면 캬 주관적이지만 이거도 은근 데미지 크다고 생각함.

같이 합격한 동기들 중에서는 사실상 제일 늦게 승진하거나 아니면 무한상사 만년과장 박명수 신세 될 수도 있고

자기보다 1년 뒤에 합격한 후배들 중에서 에이스급이 자기보다 먼저 치고 올라올 수도 있지

여기서 은근 사람들의 눈칫밥 먹는거도 고달플거야. 공무원도 결국은 직장인이잖아? 사회생활 해야되는데 안그럼?

 

민원 때문에 징계 쳐먹고 감봉이나 승급 제한 당했을때 나는 어차피 진급욕심 없어~ 쿨찐짓 하는 것도 잠깐이지. 몇개월 몇년만 지나도 자기가 무슨 짓 저질렀는지 뼈에 사무치게 깨닫게 됨

 

이건 맞음 ㅇㅇ 괜히 꾹 참고 일하거나 아님 빨리 그만 두는 것도 방법임 괜히 사이다 호소인 짓 거리하다가 감봉이나 뒤에 애들이 직급 먼저 오르고 걔네보다 돈 적게 받는 걸 버틸수있을까? ㅋㅋㅋㅋㅋ

 

리얼이지만 8년차인 나는 해탈했다 견책 2개 쌓이고 나니까 아무 생각 없이 나갔다가 아무 생각 없이 들어온다

ㄹㅇ 승진 못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나보다 늦게들어온 놈들이 먼저 승진하면 그때부터 ㅈ되는건데. ㅋㅋ 무념무상으로 다닐수있을거 같음? 간 쓸개 빼놓고 병신같이 다녀야되는건데

 

주둥이라도 깝쳐보겠다는데 좀 놔둬라 뭔 짓을 해봐야 노비인데ㅋㅋ

세금 많이내면 얌전히 욕 쳐먹을것도 아니면서 뭔 말을 저렇게 하냐 ㅋㅋㅋㅋ

깝치다 신고나당하고 넷에서 화풀이하노 ㅋㅋ 을중에 을이네

상대방이 누군지도 모르면서 세금드립은

9급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 공무원이 내는 소득세도 나라에서 나오는 돈이다 ㅋㅋㅋㅋ 그래서 공무원이 내는 세금도 국민세금 맞다.

팩트) 요새 저런 갑질하는 민원인은 극히 드물다. 저 글 쓴 공무원 세끼가 지가 잘못한건 언급 안 할 확률이 아주 높다.

 

골이 빈거 같은데 공무원복무규정에 친절의무가 있음 저런 말 하면 규정위반이다 할말 한다가 아니고 못할말 한거임.

국가공무원 복무규정 제3조(근무기강의 확립) ① 공무원은 법령과 직무상 명령을 준수하여 근무기강을 확립하고 질서를 존중하여야 한다. 제4조(친절ㆍ공정한 업무 처리) ① 공무원은 공사(公私)를 분별하고 인권을 존중하며 친절하고 신속ㆍ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여야 한다. 내가 기관장이면 저ㅅㄲ 징계했음

 

똥무원 = 장애가라 똥내 악종물질 = 병신춤 똥공익 = 똥무원

공무원연금 지급액 삭감 및 국민연금과 통합

일을 저따위로하고 남탓만하니 평생 개그지인생살면 되것노. 그리고 기성세대탓하는게 존나 기가찬다 ㅋㅋㅋ 지꼴리는대로 뱉고 먹고 놀면 뭘 하겠노ㅋㅋㅋㅋㅋㅋ 그냥 남탓이다

공무 못 해서 9급따리했으면 걍 감수하고 살아라. 더럽게 징징대네

 

ㅋㅋㅋㅋㅋ 민원인들 막말한다고 지가 막말하면 어떻게 하냐 ㅋㅋㅋㅋㅋ. 공익이면 몰라도 공무원이 저 지랄했다? 저 사람이 강성 민원인으로 돌변하는 순간 존나 골 아픔. 왜냐하면 강성 민원인 대부분이 일리도 있고 존나 FM이라서 뭐라고 패싱도 못함 ㅋㅋㅋ

 

이런식으로 일 하면서 월급작다고 언플한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세금징수해서 월급으로 쳐가져가는놈들이 이제 발악하노??ㅋㅋㅋㅋ 철밥통도 곧 해제되겟노 ㅋㅋㅋㅋㅋㅋ

사이다 호소인 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진짜 알바수준 월급 받는 공무원 9급들이 왜이리 부심이 심한지 모르겠다 걍 앞으로 벌레 보듯이 해도 될거같음 ㅋㅋㅋ어이가없네

 

아따 실업급여 타먹는다고 기생충이라고 욕하면서, 나라에서 별의별 혜택에 지애비 닮아서 ㅈ무능해서 일이라곤 ㅈ도 할 줄 모르면서 쥐ㅈ도 안되는 월급 180만원 꾸역꾸역 기생충마냥 시민들 피빨아먹는 ㅈ쓰레기 기생충 벌레ㅅㄲ가 도배를 하고 있당께~

하긴 저런 열등한 9급충 ㅈ버러지들은 월급 180 쳐받고 시민들한테 인간취급도 못받으면서 꾸역꾸역 개벌레 인간쓰레기마냥 하는 것도 없이 기생해서 피빨아 쳐먹고 벌레ㅅㄲ처럼 이직도 못하고 살아야하니 실업급여 ㅈ같긴 하겠지 ㅇㅇ

 

그냥 경찰,9급행정 이런 하위 공무원들 굳이 연금,정년보장 해서 쓸 필요가있음? 그냥 계약직으로 채용하고 성과평가해서 일 잘한애들만 남겨서 걔네 급수 올리고 그 밑은 그냥 다 잘라버리면 안되나?

지금 정부방침이 그거임 ㅋㅋㅋ 니가 제대로 말했음 얼마전 기사 나온거 찾아봐라

일본이 인구 1억이상에 공무원수가 우리보다 훨씬 적은이유가 그거임. 일본은 이미 공무원의 대다수가 비정규직인 상태. 그리고 우리나라도 앞으로 100만명 공무원중 최소 절반 이상은 비정규직으로 전환시켜야됨

 

나라에서 일 안하고 기생충 구더기 벌레답게 세금혜택만 좆나게 빨아쳐먹어서 실업급여 다중이로 욕하고있는 개벌레ㅅㄲ야

저 내세금충은 딱봐도 벌레ㅅㄲ라 니ㅅㄲ랑 니애미애비처럼 실업급여 못타먹을거 같은데? 실업급여는 나처럼 일하는 사람이 받는거지 저렇게 관공서 들락거리면서 나라에서 주는것만 타쳐먹는 ㅈ무원9급충새끼들이랑 니애미처럼 개ㅈ벌레 기생충 구더기 ㅅㄲ들이 받는게 아니야

 

공무원 새끼들 그냥 돈 적게 주는게 맞음 ㅇㅇ 다 알고 시작한 ㅅㄲ들이 뭐가 별로네 마네 지랄할거면 그만두던가 다 알고 시작해놓고도 불만 많은 ㅅㄲ들 뭐하러 돈 더주냐? 더 줘도 어차피 일 제대로 안 할 ㅅㄲ들인데

 

애초에 저런 민원 상대하라고 뽑아놓은게 일행직 9급이다. 일반적인 민원만 처리할거였으면 일행직 9급 안뽑고 자동민원처리기 설치하지 ㅋㅋ 저런 민원인이 존재하기에 일행직 9급이 존재하는건데 점마는 뭘 모르나보네ㅋㅋ 9급은 살아있는 키오스크다 ㅇㅇ

 

악성 민원인이나 상대하면서 사는 ㅈ버러지 기생충 9급충 니ㅅㄲ가 월급 180밖에 못 쳐먹고 하는 것도 없이 저런 병신들한테 말대꾸 해주면서 나라돈 피빨아 먹고 연명하는 ㅈ벌레 기생충ㅅㄲ들인 거 인지했으면 넷상에서 나대지 좀 마라
괜히 지금 공무원들 월급 인상 안 해주고 잘하는 놈한테만 대우해준다 이런 정책 펼치겠나 ㄹㅇ9급은 넷상에서 아가리나 터는 좆벌레 기생충 ㅅㄲ들은 답이 나오는데

 

9급 IQ면 납득

팩트) 민원인한테 말 못하고 빌빌거리다 인터넷에 망상글 쓰고 자위질하는거다

먼 ㅈ무원이 민원인한테 대들어 ㅋㅋ개망상

솔직히 시청 도청 이런데 민원은 중요한건데 막상 공무원 지가 잘못해놓고 민원인이랑 싸우는 경우도 있음

 

쭉보니까 찐으로 9급들 도배하면서 발작하네ㅋㅋㅋ 대검찰청 게이가 수위 제일 쌘거 같은데 한마디도 못하는게 레전드다 악성 민원이 짜증나는 건 알겠는데 이럴수록 니들 이미지만 베림

 

친구가 소방관인데 국민신문고 벌벌떨더라 ㅋㅋ 쟨 승진생각없다고는하지만 결국 자기인생 나락보내는중임

인터넷에 글싸지르는거보면 저ㅅㄲ 백퍼 구라임ㅋㅋㅋ 소심하게 속으로만 생각했을ㅅㄲ가 뭔ㅋ 학창시절때 저ㅅㄲ 일진한테 빵셔틀 오지게당하고 이기는 망상 꿨을듯

 

이 글 보고 다음주에 동네 공무원들 괴롭히러 가야겠다고 결심했다

 

미친 개ㅈ들 아니냐? 시민의 안녕과 봉사 이런 직업의식, 책임감 없이 대충대충해도 여자라서 다 봐주는 시장도 웃기노. 일이 안맞으면 퇴사 후 여행다니면서 일을 찾아야지. 민원인하고 말싸움과 농담따먹기 하고 있노. 지 승진은 개인적인 사적영역이고, 그걸 업무 중에 투영하노?? 공무원이 분노조절장애와 게으르면 시민들은 시간남아돌아서 가는 줄아는 오만함

 

그럼 세금 많이내면 패도 되나?ㅋㅋ

그럼 100만원 주고 저 공무원새끼 몇대 패면되겠네 스트레스좀 풀게 쳐맞자 그게 공무원 너네들 일임 ㅇㅇ

9급 수준이 딱 저거 맞는데 왜 그럼 취업난으로 잠깐 학벌컷 올라갔을 때가 이상한 거지 ㅋㅋㅋ

 

반지하 침수충 9급 ㅈ밥통 버러지ㅅㄲ 발작ㅋㅋㅋㅋㅋㅋㅋ

예의 주입좀 해줘야할듯 ㅋㅋ

9급 공무원= ㅈ소기업 생산직보다 못한직업 월급 쥐꼬리만큼받고 집안말아먹음

 

ㅈ무원ㅅㄲ들 하루종일 하는것도 없이 꿀빨며 놀다가 1주에 두셋정도 보면 많은거인 저런 민원인 대처하는게 그나마하는 일인데 저마저도 안하는걸 두고 사이다라며 찬양하는 병신들이나 자랑스럽게 올리는 병신이나 ㅋㅋㅋㅋ

 

ㅈ 9급ㅅㄲ 부들부들떠노 ㅋㅋ 하는거라고는 즈그 상관관리 용역관리나 쳐하면서 ㅋㅋ

지가 공무원이미지 더 떨어뜨리고 있다는건 생각도 못하노 ㅋㅋㅋ

 

팩트 : 대부분 사무직 공무원들은 돈 받은 만큼도 일을 안한다. 존나게 편함. 이 인간들 지들 일 힘들다고 징징거리는데 최저시급받고 일하는 2교대 공장 노동자들이 하는 일 한번 해보면 바로 런 할 듯.

 

저건 좀 아닌 듯... 그리고 공무원이 세금으로 월급 받는 것도 맞는 거고...

팩트) 9급보다는 세금 많이 냄

누가 이런 민원서비스 받으라고 칼들고 협박함? 꼬우면 이민가던가 ㅋㅋ

근데 공무원은 지들이 세금으로 월급받는데 공무원도 세금을 낸다고 해야됨? 다 페이백 받는건데

 

난 동사무소에서 동전주는 일있으면 공무원한테 던짐 ㅋㅋㅋ

애초에 저 소리들을 일 없게 일하지 않은 시점에 개ㅆㄴ이란걸 알 수 있다

 

월급 적게받는다고 꼬장 부리는새끼들은 대체 공무원 왜 하는거임

다 자르고 알바써라 난 잃을거없다 ㅋㅋ

그래서 나도 공무원 ㅅㄲ들 사람취급 안함 ㅋㅋㅋ 능력이 없어서 중딩들 앉혀놔도 할 수 있는 200도 못받는 일하며 사람취급 받을려하길래 매일 주제파악 하라고 알려준다

 

저런새기들은 진짜 철밥통 깨야 되는데

요즘은 사이다를 이상한데다 쓰더라. 자꾸 드라마 같은데서 무례한 짓거리 하는거를 막 멋있는거처럼 보여주니까. 그걸로 세상을 배웠어.

인정한다 이전에 있던 개념들이 무너지는 느낌임

찐따들이 문제임

 

저럴땐 구청 시청 뺑뺑이 세바퀴 돌려주면 말 잘들음

일반직렬 6급이하는 계약직으로 돌려도 큰 문제없을듯 ㄹㅇㅋㅋ

5급 이상이 근본만 계속 잡아주면 뭐 ㅋㅋ

작은정부 = 큰효율 ㄱㄱㄱ

 

저런 병신ㅅㄲ가 공직이냐 에휴

요즘 병신ㅅㄲ들은 쿨한척하는게 잘하는건줄 알지 인생은 파탄인데

걍 8급이하는 다 짜르자 병신새끼들 어차피 인터넷으로 다되는데

세금 1억이상은 공무원 싸다구권 1장씩 줘야된다

 

혼자일하는 직업도 아니고 평생승진욕심이 없노 몇년뒤 먼저 진급한 후임들한테 먹혀서 면직하겠네

누가보면 공무원들 외화벌어오는줄 알겠음 공무원 대다수는 그냥 세금축내는 병신들이다

꼬우면 사표내고 사기업 취직해. 정작 사표내고 다시 취준생 되긴 싫으면서 저 ㅈㄹ하네

요새 대가리 딸리는걸 소신있다고 지랄하는 MZㅅㄲ들 존나많은듯

 

대검찰청좌 ㅋㅋㅋ

맞는데?? 국가에서 미쳤다고 세금으로 고용해주고 연금주냐?? 국민들한테 봉사하라고 있는건데 ㅈ발랐다고 개나소나 공무원공부하니까 뭐 되는줄아나봄 뭐 되는애들은 판검사처럼 높은애들이나 되는거고

 

흠 9급따리가 승진욕심 없다라 ㅋㅋㅋㅋ 맨날 박봉이라고 징징대더니 살만한가보네?? 연봉 20% 삭감갈까?? ㅋㅋㅋㅋ

 

신고로 짤리는게 아니라 사람 일이란게 당연히 실수도 나오고 관습적으로 하는 불법적인 일이나 직무유기도 있기 마련인데 민원인 양산하고 다니면 그냥 넘어갈 일도 건수 잡아 다 징계 때리지

징계 여러번 맞아서 동기들 7급 다는데 혼자 계속 9급에 일부러 악성 민원인만 들어오는 부서에 처박아 두다가 준에 못이겨 나중에 혹시나 주먹다짐이라도 하게 되면 누가 선빵이냐가 중요하겠냐? 그때는 짤리는거지

 

사실 신입때는 아는게 별로 없어서 원래 누구나 승진욕심이 별로 없음 그러다가 년차가 좀 쌓이고 돌아가는걸 알게되면 하는일은 거기서 거기인데 승진하나로 월급 존나 오른다는걸 깨닫게되고 승진에 집착하게 됨 공기업이든 사기업이든 마찬가지임

 

ㅋㅋㅋ 조센 노동자 중에서 지 월급만큼 일하는새끼가 어딨어 ㅋㅋㅋ 공무원 세금 기생충ㅅㄲ들

저러면 자기는 편할지몰라도 주변동료나 상사가 줜나 귀찮아 질텐데

 

팩트) 조센 행정은 진상짓을 해야 처리해준다.

행정업무 순서는 진상부터 만만한놈 순서다.

다 알아보고 찾아가도 일단 나는 모른다 여기 가서 물어봐라 담당자 오면 물어봐라고 한다. 반대로 민원인이 알아온 정보로 이것저것 말해주면 그제서야 슥 알아보고 처리해준다

ㅈ무원 기본 패시브가 담당자가 아니라서 모른다는거다. 모르면 알아와야지 난 모르겠고 배째라하는게 맞냐?

누구 담당인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담당자 전화까지 돌려주는건 사기업에서 기본인데? 공무원 ㅅㄲ들은 다 지 일 아니라고 민원인 무한 뺑뺑이 돌리잖아 병신아

 

근데 공무원들 일하는게 무조건 안된다고하고 자기가 직접 알려주면서 따져야 그제서야 슬쩍 되는걸로 바꿔줌 ㅇㅇ 괜히 틀딱들이 진상부리는게아님

대다수 감사에서 걸려 한 장 적고.

결론은 뭐냐 진상부려야 해준다는거지? 공무원이 만든 문화가 이런거고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거 ㄹㅇ ㅋㅋ 보증보험 회사에서 일했을때도 그렇고 내 개인정보 멋대로 도용한 ㅅㄲ들을 신고했을때도 그렇고 서로 다른 부처에 떠넘기기만 함.

진상민원x 일하기싫어서 업무 무한뺑뺑이치는 공무원에 대한 정당한 민원 O

 

조센의 행정은 지랄하지 않으면 진행이 안 된다.

외국 관공서는 일 처리가 늦는거지 조선 공무원들은 즈그 소관 아니라고 무한으로 민원인 뺑뺑이 돌림 ㅋㅋㅋㅋ 욕쳐먹는덴 다 이유가 있음

네 다음 소리 안 지르면 무한 뺑뺑이 돌리는 조센 9급충

 

할말은 하고 산다...9급따리가 ㅋㅋㅋㅋㅋ편의점 알바가 손님 ㅈ같다고 사장한테 말도 안하고 집에 가는 뭐 그런건가?

 

팩트는 공무원 ㅅㄲ들 소리치고 협박 안하면 일 안 함 ㅋㅋ 인허가 하나 받으려고 얌전하게 요청하면 어디 소관이다 이 지랄하며 뺑뺑이 존나 돌림 ㅋㅋ 그거 겪고 개빡쳐서 담당 공무원한테 소송 건다고 지랄하니까 30분만에 해줌 ㅋㅋ 즈그들이 일 잘 했으면 욕먹을 일도 없었음

 ㅋㅋ 집안 대대로 하던 사업이라 담당 공무원 새끼보다 100배 이쪽 일 훤해 ㅋㅋㅋ 지 소관 아니었는데 왜 내가 변호사 써서 소송 건다니까 개쫄아서 30분만에 해줌? 병신 9급충 대가리 수준 ㅋㅋㅋㅋ

 

국민 돈으로 겨우 빌어먹고 사는 주제에 할말은 다 한다고 하니까 웃기네ㅋㅋㅋㅋㅋㅋ 저런 공무원들 신상 공개하고 짤라버려야함 국민을 모시고 봉사하라고 뽑아놨더니 국민과 싸우려고들어?

9급이 애초에 고졸새끼들도 볼라고 덤벼드는시험이라

고졸 따리들이 하는 ㅎㅌㅊ 직업인건 알았지만 최소 누가 밥을 주는 지는 아는 놈들 뽑아야지 개도 밥 주는 주인 무는 순간 바로 살처분인데 ㅎ

 

사명감 없이 밥벌이 용도로할거면 노가다나 뛰어라 공무원은 애초에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라고 만들어놓은 자리야 누가 강제로 시킨 것도 아니고 꼬우면 때려치던가

누가 칼들고 9급하라고 함? 꼬우면 때려치고 사기업 들어가 ㅋㅋㅋㅋㅋ

 

누가 공무원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꼬우면 하지 말든가. ㄹㅇ ㅋㅋ 직업선택 자유 있는 나라에서 ㅋㅋ

이건 진짜 무적의 논리네 ㅅㅂㅋㅋㅋㅋ

 

공무원이 녹봉먹고사는 ㅅㄲ들이 저따구로노 ㅋㅋ 하기사 조선시대때 말단궁지기정도 되는 벼슬이었으니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과거시험이랑 지금 공무원 시험이 비교가 되것냐 ㅋㅋㅋㅋㅋㅋㅋ

과거시험은 고시급인데 궁지기는 5급이지. 저건 쓰레기 9급이고

 

어차피 9급이 하는일도 편돌이 수준이잖아 그런일 하라고 뽑아놓은건데 불많이 많음 ㅋㅋ 편의점으로 치면 머 손님한테 얼마짜리 사가면서 유세떠냐고 지랄하냐고 하는건데 그정도 병신은 편의점 알바 중에도 잘 없는데... 저런애들은 그냥 짜르고 편의점 알바 데려다놔라

 

9급충들 지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아네? 그냥 9급 공무원인데 니 없어도 아무 상관없어 꼬우면 그만둬

윤석열이 철밥통 깨려고 하는데 이제 쟤 ㅈ됨 ㅋㅋㅋㅋㅋㅋ

 

지잡 문과나 하는 9급 따리에 인서울은 왜 갖다대노 ㅋㅋ 인서울 나와서 9급 한다고 하면 쪽팔려서 동창회도 잘 못 나가는건 아노 ㅋㅋㅋ

 

9급도안되는 병신마인드임 그냥 하다 관두면 그만이라 직업의식도 없고 다른직업은 ㅈ같은일 없는줄아는 보나마나 그성별

 

국민 돈으로 겨우 빌어먹고 사는 주제에 할말은 다 한다고 하니까 웃기네ㅋㅋㅋ 저런 공무원들 신상 공개하고 짤라버려야함 국민을 모시고 봉사하라고 뽑아놨더니 국민과 싸우려고들어? 개새끼들도 밥 주는 주인 무는 순간 바로 살처분인데 ㅎ 적어도 누가 밥줄 쥐고 있는 지 똑똑하게 보여줘서 반 ㅈ여놔야한다

 

그럼 한달에 세금 100내면 쟤네 근무시간 반정도 부려먹어도 되나

나이처먹고 후배한테 턱짓으로 부려질거 각오하면 그렇게 해도 되고ㅋㅋㅋㅋ

 

누가 공무원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아니 누가 강제로 시켰냐고ㅋㅋ 이렇게 징징짜는거 보면 진짜 봉사정신 투철한 사람들로만 뽑아야한다

 

국가에서 맘먹고 공무원들 구조조정하면 가장 먼저 짤릴텐데 890년대인가 그런일있었던거로 앎

 

내가 윤석열을 지지하는 이유. 공무원, 공기업, 교사 철밥통 세금 기생충들 참교육 시켜줘서.

경쟁률 줄였어야 하는데 적절한 조치인 것 같긴 함

 

븅신ㅋㅋㅋ 해봐야 9급 나부랭이가 세금드립 ㅈ븅신이네

딱 안봐도 진보대학생이네 ㅋㅋㅋㅋ

 

저논리면 연봉 1억 이상인 사람들은 공무원 하대해도된다는 소리인데? 그리고 공무원들 초반부나 힘들지 느그들이 까는 기성세대 공무원들 지들 미래 아닌가? ㅋㅋ 개병신들

불편사항으로 담당공무원 민원 접수 일정횟수 초과하면 승진에 제한되고, 심한 경우 인사발령남. 참고해라. 동사무소, 주민센터 악성 공무원 있으면 무조건 인터넷으로 민원 접수해라

 

십원이든 백원이든 국민돈 받아먹는건데 싸가지 없음 짤리는게 맞다

최저시급받는 편돌이가 너 들어올때마다 반말찍찍하고 침뱉으면 기분좋겠다야

저런 ㅂㅅ은 파면 좀 시켜라

 

지금 공무원들이 최악의 세대 아님? ㅋㅋ 10여년전 100:1하던거 문재앙ㅅㄲ가 공무원 늘려서 지금 20:1로 이전 세대보다 개꿀로 입직하고선 100:1 세대들은 불평은 있지만 꾹참고 하는데 지금 들어온놈들은 공무원 떡락할 때 와서 불평불만 ㅋㅋ 지가 선택해놓고 "난 이런거 하려고 공무원한게 아니에욧!" ㅇㅈㄹ 하니 기가찬다 ㅋㅋ

공무원 경쟁률 개판나서 기술직이나 군단위는 경쟁률 4:1 이기도함 ㅋㅋ 개병신 세대들

직업선택의 자유를 가진 나라에서 맘에 안들면 하지말든가. 근데 억지로 꾸역꾸역 공무원 하는게 이해가 안가네 ㅋ

 

ㅋㅋㅋㅋ 초반에나 저러지 니중에 승진시기 도래되고 동기들 한두명씩 승진하면 후회함

승진욕심 없기는 ㅋㅋ 즈그동기들 다 승진하고 후배들 다 승진하고도 지혼자만 승진 못해 병신 취급받고도 저소리 나오나 ㅋㅋㅋㅋ 보나마나 주작이겠지만 거유단 ㄹㅇ 병신같노 ㅋㅋㅋ

 

저런 ㅅㄲ들이 병신같은 소리하는게 누적되면 공무원 줄이는 일이 더 가속화되겠지 ㅎㅎ

ㅋㅋㅋ 몇번씩 불려다녀봐야 정신차리지 저런식으로 받아치는건 걍 ㅈ찐따 저능한 ㅅㄲ지 꼬우면 9급따리 때려치던가

 

워크에씩을 떠나서 국민돈으로 월급받음 돈값을 해야지 월급이 적은지 많은지는 2차적인 문제고 남의돈먹고 일하면 일에대한 책임의식이라도 있어야지 다알고 들어왔으면서 서비스를 안한다 사기업이면 당연 짤리는데 무슨배짱임?

 

이 마인드면 우리도 그에맞게 대해줘야지ㅋㅋㅋㅋㅋ 본문에 5명이라말했는데 전화로 그따구 그마인드로 대하면 5명이아니라 50명이될거다ㅋㅋㅋㅋ 그러고 자기는 아무죄없다는듯이 피해자인마냥 씨부리고 퇴사함 뻔함ㅋㅋㅋ 이런게 피해호소인이지

 

일이나 똑바로해 9급 버러지ㅅㄲ들아

세금 드립치면서 갑질하는 개국민놈들이 싫으면 공무원을 그만둬 ㅋㅋ

항상 징징대는게 9급 버러지들이니까

 

공뭔 연금부터 폐지해라 개버러지들 저따구로 할거면 그냥 6개월 계약직으로 전부돌려

매달 구급 월급만큼 세금 내는데 개 열받내 걸리기만해라

저런 븅신도 공무원 뽑는 이 나라는 대체...

자기 후임이 먼저 승진하면 생각 달라진다

 

뭔 공무원이 승진을 신경안써 승진 ㅈ되면 얼마나 빡치는데

안그래도 월급 좆만한데 승진 안하면 뭐받고 살라고

병신은 저런 관료조직 사회에서 승진이 단순히 임금상승만 바라보고 하는건줄 아나

니보다 늦게 들어온 후배가 윗자리 차지하는 것만 되도 ㅈ같은 거지 뭐 그거까지 신경안쓰고 산다면 별 수 없다만

 

공무원 노예 좆밥 버러지 ㅅㄲ들 ㅋㅋㅋㅋㅋ

확실히 요즘 싸가지 없는 거랑 할 말 하는 거랑 구분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알아서들 고꾸라지니까 좋긴 하지만 애들 평균 지능이 낮아진 느낌

 

노예하라고 누칼협?

나라 망햇네

 

응 열심히 일하기 싫어서 공무원된거야. 공무원하는 ㅅㄲ들 백명중에 직업의식 있어서 공무원된 새끼 단 하나도 없음. 요즘 공무원 죽는 소리 자꾸 나오는것도 열심히 일할 생각 없는 ㅅㄲ들을 자꾸 부려먹을라고 하니 나오는거임

 

ㅎㅌㅊ동네에서 저러다 임자만나면 성수대호사건 또 입갤하는거임ㅋㅋㅋㅋ

역시 9급인 ㅅㄲ들은 다 이유가 있음 ㅋㅋㅋ

공무원 세금 얼마나 낸다고 난리야ㅋㅋ 월급 190 받아서 한 9만원 내냐ㅋㅋㅋ

공무원은 100을 넣으면 아웃풋이 100 미만으로 나오는 집단이다

 

공무원은 고용된 입장이 아니고 국민에 봉사하는 입장의 자리임 헌법에 명시되어있음. 돈 받은만큼 친절해야한다 이건 ㄹㅇ 중딩도 그런 논리 안세우긴함 받은만큼 친절한거에 기준이 어딨냐? ㅋㅋㅋ 면접은 어떻게 통과했을까 ㅋㅋㅋ

 

고위직 공무원들은 상관 없는데 언제든 찾아가서 칼ㅃ이나 휘발유통 뿌리고 불 지를수 있는 위치에 있는 민원 9급 따리가 할말만 하고 살다가는 뉴스에 뜨는수가 있다 ㅋㅋㅋ

 

최근에 반짝한 직종이지 과거부터 공무원은 5급미만은 줘도 안하는게 직업이였고 그들 평균도 존나 낮았다

IMF 이후 인기 있었지 그전에는 줘도 안했어

교사나 5급 이상 공무원은 옛날부터 인기 많지 하지만 9급 7급은 IMF 이후로 뜨기 시작했어 대표적인 예가 국립세무대학 이지

 

9급 ㅈ무원은 그냥 동네북이 맞다. 다 알고 하는거 아님? 북 주제에 개기지말고 천민들이 존나 북치고장구치고 난리부르스 거드럭거려도 참고 참는게 느그들이 할 일이고 느그들이 존재하는 이유다. 꼬우면 알제? 그만두라 ㅋㅋㅋㅋㅋ할 사람은 널리고 널렸고 얼마든지 쉽게 대체가능한 일 아니겠노ㅋㅋㅋㅋ

 

가만있는대 시비 거냐 ㅋㅋㅋ일 젖같이 하니까 거기까지 가는거지

꽁무원이 먼저 빌미를 준거겠지 블라에 나불대는거 보면 태도가 눈에보임

 

9급충들은 자영업자가 왜 간빼가면서 손님 받는지 모르는 모양이노. 진짜 진상한번 만나서 털려봐야 불특정일반인 상대로 하는 일은 주둥이 함부로 놀려선 안된다고 깨닫게 될거다.

공무원은 그런 경쟁이 없어도 급여 따박따박 나오는거부터가 세금덕인데 그걸 모르고 나대니까 그러지.

 

GS칼텍스에 박힌 개추 3개가 모든걸 말해주노

아무리 생각해도 민원으로 일방적 딜교 가능한데 손해 아닌가

공무원 매년 직무능력평가 쳐서 하위 30%는 연봉 및 호봉 동결, 상위 30%는 연봉 및 호봉 +@로 바꿔야함

저런애들은 어떻게든 일을 안하려고 함.일 열심히하는 놈 한테만 일이 몰려있어서 직무능력평가치면 일 안하는놈들이 점수따기 더유리함

 

9급=줘도안하는 개병신직업

요즘 공무원시험 시장이 5년과 바교하면 반토막닜는데 세상 돌아가는 꼴 못읽냐

 

조선시대부터 관청의 녹을 먹는사람은 고개를 빳빳히 들고다녔고 백성들은 고개를 조아렸다, 오래전부터 공무라는 개념이 꺼꾸로 박혀서 흘러왔던 거지. 조선놈들의 유전자가 아직도 남아있어서 공무원이 뭐 대단한줄알고 고개 빳빳히 들고다니지

유럽이나 미국처럼 혁명과 총질의 역사가 없으니 뭐.

백성을 돕는게 아니라 지휘하는 인식이 천년동안 박혀있었다는 말이다, 그러니 아직도 독사처럼 고개 빳빳히 들고다니지

동감.

 

저ㅅㄲ 나중에 나비효과로 불이익 받을거 생각 하면 짜릿하노

 

미친년들 ㅋㅋ 직업 의식이 없는 년들

대검찰청한테는 댓글안달아주노 ㅋㅋㅋㅋ

자기 의견 비판하면 틀이야?ㅋㅋㅋ 그 누구보다 사고방식이 편협한 대가리 틀딱이노

공무원 수당같은거 존나게 땡겨먹던데

성의없이 살며 성의없이 일하고 성의없는 봉급 받다가 의미없이 뒤지는게 개버러지 인생이 아니면 도대체 무엇..?

 

이러니까 공무원 세키들 월급을 깎아야댐. 살만하니까 저러는거지. 공무원특별법 만들어서 월급을 아예 반토막 내야한다. 그럼 얘처럼 사명감없이 일하는 넘은 다 나가고 국민에게 봉사정신 가진 사람만 일하는거지

요새 공무원도 일 ㅈ도 못하고 불친절하기까지 한 놈들 많아서

 

승진 포기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ㅈ같은 민원인 만나서 폭행 사건 휘말리고 언론 타면 바로 대기발령임 ㅋㅋ 승진 포기하는게 아니라 위에서 꼽 주면 퇴사각 잡아야 됨 ㅋㅋ

할말은 하고살더라도 병신처럼 저렇게 쏘아붙이는거랑은 별개지 저걸 자랑이라고 글싸지르고있네 ㅋㅋ

병신짓이랑 당당한거랑 구분 못하는 ㅅㄲ들 ㅈㄴ많음

 

애초에 시발 공무원을 존나게 쳐뽑으니까 그렇지 사람을 줄이고 돈을 좀 더주면서 병신들은 걸러야되는데 개씹장애인새끼도 데려다가 앉혀놓고 철밥통 던져주니까 저지랄이나는거임 ㅋㅋㅋ

 

지능 박살나서 9급따리나 하는 애들이니까 니들이 이해해라

진짜 멍청하네 곳 대기 발령뜸

공부 못 해서 9급따리했으면 걍 감수하고 살아라. 더럽게 징징대네

 

9급 취급은 딸배 수준으로 취급해줘라 그이상해주면 사치임. 니들이 내는 세금으로 저새끼들 월급받아서 공부하는거임. 절대로 대우해주지마라 딱 민원인용 기계.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다.

세금으로 월급받아서 세금내면 그게 세금이냐 개빡통대가리ㅅㄲ야

느금마한테 용돈받아서 느금마한테 용돈주면 그게 용돈이냐고 이게 9급 평균?

ㄹㅇ 9급새끼들 지능 수준 심각하노...

월급을 안주면 175만원어치 세금을 아낄수있는데 개빡통머가리 9급ㅅㄲ들아 ㅋㅋㅋㅋㅋㅋ

9급업무=민원인 자동기계

진심 9급 싹없애고 민원인 전용 기기로 대체하면 세금 얼마를 아끼는거냐 개빡통 머가리 9급ㅅㄲ들아 ㅋㅋㅋㅋ

행정서비스 ㅈ도 필요없는거 기계로 대체되는 수준까지 기술력 올라왔는데 즈그들이 아직도 한국사회에 필요한줄아나보네 ㅋㅋ 앰생 ㅈ버러지들 직장못구해서 나라세금으로 먹여살려주는거 ㅈ도 모르는 개빡통 9급 빡통머가리ㅅㄲ들 진짜 구제할길이없다 ㅋㅋㅋ

 

진심 9급 개빡통머가리 앰생ㅈ버러지ㅅㄲ들 버러지사이에서 합격했다고 즈그들이 무슨 고시패스한거마냥 깡촌에 현수막 붙는거 보면 아직도 한숨이 절로나옴 ㅋㅋㅋㅋㅋ 구제할수없는 앰생 ㅈ버러지들 나라에서 먹여살려주려 꾸역꾸역 자리만들어다 앉혀놓으니 에헴 이지랄하는꼴 ㅋㅋㅋㅋ

조선시대에는 머슴을 해도 대감집 머슴을 하라했는데 앰생좆버러지 나라에 쓸모 1도없는 좆급 새끼들은 자진해서 노예하는 마당에 주제를 모르고 깝치니 현상황에 개탄을 금할수없다 ㄹㅇㅋㅋ 싹다쳐내고 그ㅅㄲ들 월급으로 행정시스템 개발하면 지금보다 미래 창창함

 

160받은다고 일 대충할게 아니라 ㅆ버러지 인생 나라에서 돈이라도 챙겨주고 써준다는 것에 감사해야 하는 것 아니노? 공무원 아니면 도망갈곳도 없어서 불평불만하면서도 붙어있는거면서 ㅋㅋ

그저 공공서비스를 공무원돈으로 운용하나? 걍 고용된 9급 주제에 ㅅㅂ 하튼 말하는 것도 이상하구나

 

공무원 인성검사 안하고 쓸데없는 시험으로 뽑다보니 인간쓰레기들중에 공무원 많아짐

 

 

 

충주시 유튜브 홍보맨 식대 망언 논란

충주시 공무원 홍보맨이 식대 7천원이 부족하다고 망언을 해 논란 소신발언 이지랄 ㅋㅋ 지가 국회의원인가 식대 7천원이 부족하다네 ㅋㅋ 공무원 세금 기생충들 월급 올려달라고 개지랄 떨더

itmii.tistory.com

 

 

혈세 업무추진비로 밥 사먹은 정은경

소름돋는 정은경. 국민혈세로 550만원 식비사용 국민들은 죽어나갈때 정은경은 아주 맛집 탐방을 했구만 ㅉㅉ 업무추진비로 밥 사먹은 공무원들 다 감방갔는데 저 여자는 왜 감방 안감? 대깨문

itmii.tistory.com

 

 

공무원이 매크로로 초과근무 부정수급

공무원의 초과근무 부정수급 세금 도둑 클라스 부산시청에서 초과 근무 수당 내역이 너무나도 수상해서 털어보니 저렇게 시청 직원 하나가 매크로 프로그램을 돌렸던 게 밝혀졌어 이런식으로

itmii.tistory.com

 

 

7급 공무원 급여가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호봉올라서 올라가는 월급하고 연금은 쏙 빼놓고 초임 월급만 올려놓고 급여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매년 호봉 오르면서 월급도 존나 오르는데 개소리하네 7급이면 연금만 해도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녹취 공무원 수준 ㅋㅋㅋㅋ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래 ㅋㅋㅋㅋㅋ 공직자 비리 엄격하게 다뤄야해요 파면과 동시에 형사처벌도 하게해야함 저런인간이

itmii.tistory.com

 

 

공무원의 공익 부당 업무 노동 착취 논란

공무원의 공익 부당 업무 지시 노동 착취 논란 내가 쓴 글임... 현재도 조리사님 휴가라 혼자 20인분 밥하고있고 최근 3주동안 11일 혼자 밥하고 정리함... 2번째 달부터 재지정 마렵다가 말았

itmii.tistory.com

 

 

공익이 공무원에게 가혹행위 당한 썰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자기소개부터 간단히 함 보닌은 현재 구청에서 공익복무를 하는중임 원래는 미국에 살다온 경험을 살려서 어학병으로 지원했는데, 재검하라해서 하니까 4급뜸.

itmii.tistory.com

 

 

묻지마 폭행 당했는데 피해자를 범죄자로 만든 경찰

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너무 억울한일을 당하여 올립니다. 서울 방배동 아침 길 한복판에서 날벼락같은 묻지마 폭행을 당했는데 피해자인 제가 오히려 폭행 전과자가 되게 생겼습니다. 야간

itmii.tistory.com

 

 

음주운전한 경찰, 경찰서 주자창에서 체포

만취해 질주하던 경찰, 강남 경찰서 주차장서 체포됨 견찰이 견찰했네 경찰국 해야겠지??? 견찰답네 진짜 개나소나 다 경찰해서 그럼 아무나 못하게 해야돼 특히 인성 적성 검사를 존나 개빡세

itmii.tistory.com

 

 

민원인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체포

민원인에게 조언 해주겠다며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현행범으로 체포됨 이미 버닝썬때부터 유명했잖아 강남경찰서 거기 사실상 나이트 기도 포주들이지 경찰들 아님 강남쪽은 서장도 오지

itmii.tistory.com

 

 

근무 중 차 상담받는 경찰 논란

경찰이 순찰차를 타고 근무중에 볼보 자동차 전시장에 가서 자동차 구매 상담을 받아 논란됨 풍동이네 ㅋㅋㅋ 풍동옆에 lg화학이있냐?? 거기 생활건강 창고 없어진지 꽤된거같은데 차에 일산동

itmii.tistory.com

 

 

아들 사망후 엄마를 악성 민원인으로 만든 국방부

수능 2등 아들 군대에서 사망했는데 엄마를 악성 민원인으로 거짓선동한 국방부 수능 2등 후 의대도 거부하고 서울대 수리학과에 입학한 아들 결국 군대서 사망 공무원 자기들이 부정부패하면

itmii.tistory.com

 

 

조선족 불법 도박사이트 체포 허탕친 경찰

사복입고 출동해달라 했는데 범죄현장 목전서 허탕친 경찰 견찰 왈 '그럼 어떻게 저희가 가요?' 경찰 전화받는게 어이가 없는데.. 형사과로 넘기던가 멍청한건가? cctv다있고 도박장이라고 말해

itmii.tistory.com

 

 

인천 층간소음 경찰 도주 사건 경찰 반응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은 2021년 11월 15일 오후 4시 50분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동의 한 빌라에서 층간 소음 갈등으로 벌어진 흉기난동 사건이다. 위층의 층간소음 및 흉기난동 가해자 남

itmii.tistory.com

 

 

월급 안 올려주니 일 안하겠다고 떼쓰는 공무원들

공무원들 경찰들 일 안하고 대신하면 되겠네 하면서 오히려 국민들을 조롱하는 세금 기챙충 공무원들 짤라보라고 하니까 세금 기생충 공무원들 짜르면 되겠네 원래하던일이 0프로라 태업 20프

itmii.tistory.com

 

 

경찰이 받는 급여와 혜택 복지

블라인드에 경찰이 받는 월급이 300밖에 안되고 수당이 위험수당 6만원밖에 없는데 무슨 사명감 가지고 일해야하냐는 웃긴소리 보고 팩트를 파해쳐 보려고한다 우선 월급부터 알아보자 우선 경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