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4

근무 중 차 상담받는 경찰 논란

경찰이 순찰차를 타고 근무중에 볼보 자동차 전시장에 가서 자동차 구매 상담을 받아 논란됨

 

풍동이네 ㅋㅋㅋ 풍동옆에 lg화학이있냐?? 거기 생활건강 창고 없어진지 꽤된거같은데

차에 일산동부라 딱 적혀있네

 

 

근데 진짜 블라인드 보면 경찰들이 유독 수준이 낮은것 같음;

경찰들 관련 글만 올라오면 말도 안 되는 이야기 하며 논리수준도 비약하게 자기 식구들 감싸는데 좀 심각해 보임.

오히려 민원 넣으라고 그래봐야 무슨 일 있는 줄 아냐고 비꼬며 비웃는 애들도 한트럭이더만

 

경찰 사조직 존재함

군대 사조직 존재하면 안됨

경찰 각종비리 난무

검찰 각종 비리 존재하면 발작

경찰 일반인 폭행 잘하고 누명 잘씌움

검찰 일반인 폭행안하고 엮일 일 없음

자 누가 개ㅅㄲ지?

 

시민보고 견민이라고 하는 견찰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들 근무시간에 당구 탁구 볼링 국룰인데 ㅋㅋㅋ

40대 이상 K-견찰 특) 성범죄관련 신고 받으면 조사과정에서 다짜고짜 남자 피의자 취급하면서 시작함

 

근데 일반 사기업에서 근무시간 외에 카페에서 노가리 까는게 흔함...? 나 주변에 저런사람 한번도 못봤는데

커피 테이크아웃이나 하지 일반 사기업에서 누가 카페가서 노냐 ㅋㅋ 그냥 저 견찰 입에서 나오는대로 씨부리는 개소리임

 

세금 받아처먹는 사기업이랑 공무직이 같나 븅신들 ㅋㅋ 옷이라도 벗고 가던가 관내라서 괜찮다면 아예 집에서 쳐자다가 연락오면 출동하지 그러냐

 

녹봉 잘 나오나보네 ㅋㅋ 근무중에 볼보 보러 가고 팔자 좋네 공무원 보다 많이 받는다지만 볼보 보러갈 정도면 뒷돈도 존나 챙겼단 소린데 ㅋㅋㅋㅋ

 

일반 회사원이 근무중에 건물빠져나와서 차상담받아도 저소리가 나오나 ㅋㅋㅋㅋ

조센 견찰 꼬라지 봐라. 칼든범인 보면 도망가서 도와달라고 119에 신고 때리기.

근데 누가 근무중에 카페에서 농땡이피우냐? ㄹㅇ ㅋㅋ

 

여기저기서 뇌물 받고, 맘에 안드는놈은 허위 조서로 넘기고 깡패들과 손잡고 같이 범죄 사업하고 단속뜨면 삐끼 역할해주고 정치인 딸랑이 노릇하면서 순찰도 안하면서 순찰한다고 구라일지 쓰고 세금 도둑질 처먹기. 그래놓고 돈 더달라, 수사권 달라, 검찰과 분리 시켜 달라, 지방경찰제 하자. 조선시대 포졸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서 안달난 조선 견찰

 

그럼 출근했으면 일해야지 '너네는 출근하면 퇴근할때까지 카페한번도안가고 일하는거야?' 라고 묻는 경찰이 정상임??? 카페가서 아메리카노마시면서 기분내라고 세금으로 월급주는줄아나

 

이런거 할려고 경찰국 반대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견찰들은 개처럼 굴려야

경찰국 찬성이요

애초에 경찰 지잡 고졸 m생이 지원하는 직업이라 저런 애들 많을 수밖에

경찰국 되면 저런 폐급들 싹다 나가리 되는거 맞지?

 

이거보고 경찰청에 민원넣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업이랑 공무원이 똑같나 ㅋㅋㅋ 경찰은 대기하는 것도 업무인데 대기 안하고 차를 보러 다니네 ㅋㅋ

 

경찰국 반대하고 투표로 당선된 대통령, 법적으로 직속상관인 행정안전부장관 말 싹개무시하고 지들 선배들 민주당애들이 만든 '경찰시민단체' 말만 듣겠다는거아녀 ㅋㅋㅋㅋ

 

경수완박 가자

짭새평균ㅋㅋ

바쁘다는 ㅅㄲ들이 업무시간에 잘놀고 다니노? ㅋㅋㅋㅋ

소방관이 힘들게 불 끄고 있을 때도 뒷짐지고 구경하는게 견찰이다ㅋㅋㅋㅋㅋ

 

병신들 국가 유니폼을 입고 저지랄 싸니깐 욕먹는거지 일반 회사원이 정장입고 그냥 차 상담하면 욕 먹겠냐? 공무차량에 유니폼 입고 상담 받으니깐 욕 먹는거지 ... 개 병신들도 아니고, 저번 주차자 연습 여경도 마찬가지지.. 하튼 병신들 집단 아니랄까봐 일반 회사랑 비교를 처 하고 있네

 

정신 못차리는 애들 많은데 그냥 청와대 민원넣고 언론사 제보가 답인듯

경찰 애들은 카페=차상담을 동일선으로 보는거 같은데 관할 돌고 커피 테이크아웃 하고 복귀 = 차상담은 내가보기에는 아닌거 같긴함 ㅋㅋ

그와중에 주차 ㅈ같이 했네

일반적으로 중간에 카페같은데 들른다던가 하는것도 안걸리면 합법임! ㅋㅋ 느낌으로 가는거지 재수 없어서 부장이나 과장한테 들키면 시말서야.

개인적인 일보는게 거점 순찰이래 ㅋㅋㅋ

아, ㅈ같으면 때려치고 저런거 해도 암말 하는 곳 가든가... 누가보면 경찰 되려는 사람 없어서 인력난 온 줄 알겠네.

왜 견찰이 문제인가 했더니 개가 경찰일을 하니까 견찰이었군. 다수의 경찰을 욕먹히는 개부터 걸러야 오명을 벗겠네ㅋ

카페도 보통은 테이크 아웃 아님?

 

카페만 가더라도 이동하고 받는데만 10분이 넘어ㅋㅋㅋ 뭘ㅋㅋㅋ 차상담하는데 걸리는시간이 5분?10분?ㅋㅋㅋㅋ 제발 논리적으로 생각은하고 말을 해라

 

순찰도는 견찰은 대체 하는일이 뭐냐? 무단횡단안잡아 신호째는차도안잡아 노뚝딸배도안잡아 킥보드충도안잡아 칼들고설치는 범죄자가 나와도 바로 진압못하고 지원기다려 ㅅㅂ 그냥 스마트폰 들고있는 일반 시민보다 나은게 뭐임? 에어컨 풀가동하면서 드라이브 즐기는 견찰한테 세금을 도대체 얼마나 쳐쓰고있는거?

 

어느 회사가 업무 시간에 카페를 쳐가 돌았나 ㅋㅋㅋㅋㅋ 뭐 회사 사옥 안에 내부입점했으면 가겠지

 

근데 경찰 시험 보는 애들 수준 지잡 고졸 생각하면 저럴 수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

견찰 저 색기들 강도 오면 도망가고, 도둑 안잡은지 엄청 오래됬음. 아예 일을 안하지.

공무원 꿀 보직이 경찰이랑 소방이다 대외적 이미지는 ㅈㄴ 힘들것 같지만 막상 경찰 소방도 개꿀보직임 물론 케바케라고 하지만 그 케바케중에서도 좋은쪽이 다른 공무원보다 훨씬 높은게 경찰이랑 소방이야

 

 

 

행안부 경찰국 출범 법적 근거

법에 따라 양지로 올라온 행안부 내의 경찰국, 카드뉴스 경찰국 출범 확정 ㅊㅋㅊㅋ 몰랐는데 법에 행안부소속으로 경찰청 둔다고 써있음에도 그동안 청와대가 밀실에서 지휘하고 통제했다는

itmii.tistory.com

 

 

민원인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체포

민원인에게 조언 해주겠다며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현행범으로 체포됨 이미 버닝썬때부터 유명했잖아 강남경찰서 거기 사실상 나이트 기도 포주들이지 경찰들 아님 강남쪽은 서장도 오지

itmii.tistory.com

 

 

묻지마 폭행 당했는데 피해자를 범죄자로 만든 경찰

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너무 억울한일을 당하여 올립니다. 서울 방배동 아침 길 한복판에서 날벼락같은 묻지마 폭행을 당했는데 피해자인 제가 오히려 폭행 전과자가 되게 생겼습니다. 야간

itmii.tistory.com

 

 

경찰차의 뺑소니 사고 논란

이전에 글만 올렸다가 영상첨부 댓글이 많아 오늘 영상 확보하여 올립니다. 제 자식이라 이게 무조건 뺑소니다라고 생각듭니다만 제3자의 입장에서 판단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해자(신임경찰

itmii.tistory.com

 

 

조선족 불법 도박사이트 체포 허탕친 경찰

사복입고 출동해달라 했는데 범죄현장 목전서 허탕친 경찰 견찰 왈 '그럼 어떻게 저희가 가요?' 경찰 전화받는게 어이가 없는데.. 형사과로 넘기던가 멍청한건가? cctv다있고 도박장이라고 말해

itmii.tistory.com

 

 

인천 층간소음 경찰 도주 사건 경찰 반응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은 2021년 11월 15일 오후 4시 50분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동의 한 빌라에서 층간 소음 갈등으로 벌어진 흉기난동 사건이다. 위층의 층간소음 및 흉기난동 가해자 남

itmii.tistory.com

 

 

이마트24 PB 아이스크림에서 금속이 나와 논란

내 친구 아이스크림 먹다 암살당할 뻔 친구랑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있었음 친구가 갑자기 보여주는데 무선이어폰 빠져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이상한 쇠 덩어리가 들어있었다 한 입 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