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소름돋는 정은경. 국민혈세로 550만원 식비사용

 

국민들은 죽어나갈때 정은경은 아주 맛집 탐방을 했구만 ㅉㅉ

업무추진비로 밥 사먹은 공무원들 다 감방갔는데 저 여자는 왜 감방 안감?

 

 

대깨문들아 대답해봐 정은경 식대 = 업무추진비 라고??

대한민국의 어느 회사 어느 공무원이 월급에 식대 항목으로 비과세 처리로 다 들어가있는데 업무추진비 항목으로 전용해서 자기 팀원 자기 하루 밥처먹는 곳에다가 꼬박꼬박 3끼를 카드(법인카드)로 씀???

백수들이라 회계의 개념 자체가 없지?

 

저거 일반 기업에서 저지랄 하면 바로 시말서 쓰고, 공무원이면 대놓고 징계 라니까???

정은경 식대 처리한줄 알았는데 업무추진비?

이거 모르는 백수들은 백퍼 회사생활 안해본 방구석 여포 백수 지원금 타먹는 상거지 들 ㅋㅋㅋㅋ

 

초밥 존나 먹었네. 토착왜구인가.

역시 관상이 꼭 사기꾼 같이 생겨서 비호감 이였는데

문닫고 장사못하고 있은 자영업자들 많은데 세금으로 잘 먹네

 

 

백신 사망 유족들에게 질병청이 한 충격적인 말

[청소년 코로나 백신 부작용 피해 : 학부모 간담회] 피해자 가족에게 "선택했잖아요" 학부모들 : 거기 어디에 부작용이 나옵니까? 안내장이 어딨어요? 질병청 : 선택하셨잖아요.. 학부모들 : 선...

itmii.tistory.com

 

 

정은경, 백신 강요 직권남용 혐의로 고소당해

정은경 전 질병청장 백신 강요 직권남용 혐의로 검찰에 고소당해 백신 강요 정은경 청장 고소 기사 댓글 모음 2000개 가까운 댓글을 다 캡쳐 해 올수는 없고 앞부분 일부만 가져옴 진짜 일반인도

itmii.tistory.com

 

 

충주시 유튜브 홍보맨 식대 망언 논란

충주시 공무원 홍보맨이 식대 7천원이 부족하다고 망언을 해 논란 소신발언 이지랄 ㅋㅋ 지가 국회의원인가 식대 7천원이 부족하다네 ㅋㅋ 공무원 세금 기생충들 월급 올려달라고 개지랄 떨더

itmii.tistory.com

 

 

정은경 전 질병청장 서울대 병원 취업 논란

정은경 전 질병청장, 분당서울대병원 취업 전라도 좌파 운동권이면 능력 없어도 질병청장 ㅋㅋ 백신패스로 국민 수천명이 죽었다책임은 누가지냐 부작용 검증도 안된백신을 일상생활 못하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