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침수된 판교 힐스테이트 군인 대민지원 논란

이래서 헬조선은 안 돼. 공과 사를 구분 못하자나.

저건 군인들이 할 일이 아니라 관할 공무원들이 할 일인데 저걸 왜 나라지키는 군인들이 하고 있냐

 

 

주민들도 나와서 같이 치우고 있었으면 그나마 괜찮았는데 주민은 놀고있고 군인들만 치우고 있고 ㅋㅋㅋㅋ

보니까 서민 동네는 주민들도 치우고 청소하고 하던데 저긴 군인들만 저러고 있으니 더 욕먹네

 

저기 주민들 불쌍하고 현대건설이 쓰레기인거 같았는데 저거 보니까 그냥 돈많은 주민들인데 알아서 현대건설에 소송하라 그래라. 역시 부자들 걱정해주는거 아니네.

 

군인들 보호장구 없이 투입시킨 거 누구 머리에서 나온 건가요.

부탁한 사람은 누구고 명령권자는 누구 입니까.

또, 이게 감사하다고 땡 칠 일이라고 보시는지.

유독가스 측정은 한 건지, 내부에 있는 슬러지들 성분은 검사 돌린 건지요.

저 사람들은 입주자와 달리 강제로 동원된 거고, 나중에 신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거 문제 생겼을 때 현실적으로 입증이나 가능하겠습니까.

 

 

부자아파트면 알아서 해결해야지 군인ㅋㅋㅋㅋ

군바리를 왜 저기 보내노?

아파트 주민중에 동네 힘쎈 사람 있나보노 ㅋㅋ

돈도 많은 동네에서 군인까지 부려먹는건 너무했노.

이야 ㅅㅂ 개인사유지를 군인이 치워줌? 대단하다

 

시공사든 시행사든 입주민이든 니들 돈으로 용역업체 불러서 치우라고. 뭔 ㅅㅂ 농사짓는것도 아니고 수재민 도와주는것도 아니고 이상한거 설거지시키네

ㄹㅇ 입주민들은 주말에 쳐 놀고 즐길거 다 즐기면서 쪄죽는날 군인들 집어넣고 뭐하는 짓거리냐 ㅋㅋ 저긴 사람도 없고 인력이 부족한 곳이 아니잖아. 더 우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곳 무조건 있었을거임

 

어허. 노예는 이럴때 쓰라고 있는거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군인이 사유지 청소를 왜 하러가냐 진짜 어이가 없네

 

벤틀리 지바겐타는 브라만을 위해 착취당하는 군인들

아니 진짜 저기에 사단장이나 군단장이 살고있나본데

 

나무쓰러지고 집 자체가 무너지고하는 지방 흙수저 새끼들 피해랑 건설잘못해서 겨우 "주차창" 하나 피해본 아파트에 수재민 인력을 투입한다? 라는 관점에서 보면 얘기가 달라짐

딱봐도 시나리오 안보이냐?? 저기 사는 군인 높은 인맥 가진사람이 입김좀 불어서 가까운 부대 대대장이 헐래벌떡 보낸거ㅋㅋ 어우 토쏠

 

군인이 무상 노동으로 쓰인다가 논란이 아니라 무상 노동을 부자 동네도 쓴다고 논란인 거임? ㅋㅋㅋㅋ 헬조선답다! 착취 현장은 아무도 관심 없나 보다 ㅋㅋ

 

입주민들은 집에서 편하게 쉬면서 군인들이 벤틀리 주차하는 주차장 치우고 있는게 ㅈ같지 않을수가 있나

 

세금많이내고 적게내고 이 문제가아니라 꼴에 수재민이라면서 지들은 손하나 안대고 독박징병노예군인만 ㅈ뺑이치는게 문제지 ㅋㅋ 수재민들이 지들 손하나 안쓰는곳은 유상으로 조건부 지원해야함

세금많이낸다고 옹호하고자빠진 명예금수저(무주택) 병신들 ㅋㅋㅋ 세금문제가 아니라 입주민들은 코빼기도안보이면서 군바리만 시키는게 문제인건 모르고 쉴드치고자빠졋노 ㅋㅋㅋ

 

피해 보상 '해줘' 탄원서 제출 = 445명, 지들 도와주러 온 군인이랑 같이 일하는 사람 = 0명 ㅋㅋㅋㅋ

ㅎㅌㅊ 수육이랑 막걸리로 퉁치면 그만이야~

 

재난 일으킨게 군인인가? 왜 군인들이 무임금으로 흙더미를 치우는지 이해가 안되네

군간부로서 지휘관 판단이 이해안가네. 공공시설도 아니고 국민생명에 위험이 있는 것도 아니고 생업에 당장 지장이 생기는 곳도 아닌데 군인을 투입? 경계작전이나 장병휴식을 포기하고 대민지원을 가는건데 그럴만한 효용성이나 공공성이 있었을까? 이거 분명히 본부 감찰과에서 지적 나올 듯

 

대민지원 자체가 불만이기도 하지만 특히 시골 농촌에 가는 건 거긴 진짜 할매 할배들밖에 없어서 가는 거기도 함 폭설에 걍 냅두면 죽음 그 사람들은

 

(팩트) 저 아파트단지는 2018년에 완공됬고 당시 성남시장이 준공을 허락해줬다. 2018년 성남시장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이었다.

또 이재명이야?

찢갈이들 멸망 wwwwwww

이재명 또 너야??

 

즈그집이면 지들이 나와서 먼저 복구작업 해야하는데 군인이 니들 노예냐. 입주민 놈년들은 온데간데 없고 군인을 노예부리듯이 하네 저런 인간도 안된 것들은 도와줄 필요없다

 

지들이 하지 왜 군인을 시킴

인프라 보수작업이면 이해되는데 왜 사적시설까지 해줘야하나. 하다못해 접근성 부족한 시골까진 이해함. 근데 이건아니지

 

농촌에 대민지원 나가는 거야 농촌이 할매 할배들이라서 진짜 폭설 내리고 이러면 갇혀 죽거나 지붕 내려앉아 죽을 수준이라서 그렇지

대민지원 자체가 군인의 업무가 아닌데 지역과의 협력을 위해서 선행하는 거임. 선행의 의무냐? 여력이 있는 곳들은 알아서들 해야지. 세금이 투입되어도 지방자치단체에서 해야지 그걸 왜 군대에 요구함

 

시공 시행에 문제 있었으면 그 회사 측과 허가내준 지방자치단체가 해야 할 일이지 군인갑툭튀 헬조센식 징병노예로 해결

군인만 존나 불쌍하지

 

현 징병제는 특정성별에만 강제성을 부과함으로 국가적인 차원의 성별갈등을 유발하였고, 취업난인 현 시대에 남성의 사회진출까지 늦추어 출생률(출산률)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하였으며, 이가 유지될시 한 세기에 인구가 10토막이 날 정도로 심각한 상황입니다.이 문제로인해 2021년 기준 40조가 넘는 막대한 저출산예산이 소모되었으며, 현재 상황이 지속된다면 현재보다 2배,3배 이상의 막대한 지출이 될것입니다.

 

우면산 산사태났을때 대민지원갔었는데 ㄹㅇ 내가 여기서 왜 흙을 퍼나르고 있는지 현타 ㅈㄴ옴 ㅅㅂ 흙푸다가 국개의원 온다 그러면 빵 한쪼가리주면서 국개위원 온다는 지역 개떼처럼 끌려가서 쌍욕먹어가며 ㅈㄴ 청소함 ㅅㅂ... 이러고 월급 10만원받음

 

부농들 군인인맥으로 노예부리는거랑 저런거 금지시켜야한다. 돈 많은것들이 노가다불러서 처리하지 싼맛에 노예 굴리네

 

 

 

판교 힐스테이트 물난리 침수

서판교 운중동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아파트 물난리 침수 계속해서 지금 이 사태가 현대건설의 잘못이 아니라 시행사의 잘못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itmii.tistory.com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정보) 저런 소액 세금납부자들 세금 구걸해서 기생충같이 세금에 붙어먹고 사는게 공무원이다. 공무원 특) 세금 기생충이라는 말에 개발작함. 막상 반박은 못하고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세금 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