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녹취

공무원 수준 ㅋㅋㅋㅋ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래 ㅋㅋㅋㅋㅋ

 

공직자 비리 엄격하게 다뤄야해요 파면과 동시에 형사처벌도 하게해야함

 

저런인간이 세관 공무원이라니 세관만의 문제일까? 공무원 모두들 전수조사 해야할듯 에효 안 썩은곳 없을듯

진짜 공무원 너무 더럽다. 신념도 없고 직업의식도 없고. 썩어도 너무 썩었네. 죄책감도 없고 양심도 없고.

 

 

공무원은 전부 구조적으로 썩은것 같다.위에서 부터 밑으로 나누어 먹는 구조적 부패.관계기관은 전수조사를 하고 이 도적놈들을 강력 처벌하라.그리고 구조적으로 인적. 제도적으로 혁신하라

 

세관 털어봐라 ㅋㅋㅋ 세관서 경비하는 사람 빼고 전부 연관되어 있을 건데 무슨

뭘 잘했다고 나가라고 하는 동료. 이것들이 죄다 썩었네 쓰레기들. 공무의 책임을 감안해서 신상공개를 했으면 좋겠다.

이야 수입 하나 승인받으려고 부산항까지 찾아가서 원산지 증명서 내고 원자재 내역까지 쭉 뽑아 뭐빠지게 고생할 필요없었네. 저런방법이 있을줄이야

자료 제출은 온라인으로 했는데 소명이 안된다고 현장이 와서 제품 분해해서 소명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산 내려와서 제품 분해해서 입증해줫어요

 

이참에 다 걸려내라. 일할 사람들 넘친다. 부인과 자식 명의까지 재산조사 다해라. 그리고 세관직원들 계속 돌려가며 근무시켜야함

공무원을 기계화 해야대요 완전 전체적으루 수사해두 덮으면 깨끗해지는 나라 살기 참 조은나라 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덮으면 깨끗해지는 나라 ㅋㅋㅋ

감싸주는 이유, 위에서도 다 그렇게하고 있으니까. 문어발처럼 전부 걸릴까봐.

공무원들 비리 오래 됐습니다 끝까지 파주세요 이번에도 꼬리짜르기는 못하도록

견물생심입니다 아무리 법률과제도를 갖추어도 사람이 타락하면 방법이 없습니다

 

공직자 특별법 만들어라 개판이네 걸리면 3대가 공직진출 불허에 재산 압류해라 징역은 5년부터 집유 선유 없이 가자

그렇게 들어온 물건들이 소셜커머스 같은데서 덤핑 풀리면서 여러분들에게 팔리는 겁니다

 

국민세금으로 공무원 급여및 복지가 수준급임에도 불구하고 업자와 결탁한다면, 퇴직해야. 공무원 지망자 인산인해이니 비리 공직자 패스트 트랙으로 최단시일내 척결 하여야.

대대로 물려받았겠지. 그러니 이제와서 잘못 건드렸다가는 줄줄이 날아갈테고 사태가 진정될때까지 병가나 내라 했을꺼다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ㅋ

itmii.tistory.com

 

 

공무원이 매크로로 초과근무 부정수급

공무원의 초과근무 부정수급 세금 도둑 클라스 부산시청에서 초과 근무 수당 내역이 너무나도 수상해서 털어보니 저렇게 시청 직원 하나가 매크로 프로그램을 돌렸던 게 밝혀졌어 이런식으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