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9

어제 세탁기 문에 까만 유리가 팍하고 깨지면서 다리로 쏟아졌어요ㅜㅜ

 

 

세탁기는 작동 중 아니고 세탁물 넣고 돌리려고 문 닫는데 갑자기 와장창...

위에 건조기 있는데 그게 깨졌으면 상상도 하기 싫으네요ㅠㅠ

오래된 거도 아니고, 신혼 가전으로 올해 3월에 집에 들여서 쓰는 세탁기에요ㅜㅜ

 

놀란 마음으로 삼성에 전화해서 상황을 전달하는데 상담사가 입원할 정도로 다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게 할소린지;; 그때 경황이 없어서 따지지 못하고 다리만 좀 까졌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너무 화가 나네요ㅜㅜ 안다쳤으면 땡이냐구요ㅜㅜ

 

 

일단 최대한 빨리 기사를 보내준다 했는데 연락이 없어 병원부터 갔다왔어요 다리는 소독했고 애기는 괜찮아 보이는데 혹시 모르니 안정을 취하라고 하더라구요..

병원 갔다 오니 삼성 기사님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세탁기 확인했구요 어떻게 처리해 주시냐 하니까 문짝을 갈아주겠다고.... ㅎ

아니... 문짝만 갈면 다인가요... 그 문짝이 또 터지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있나요??ㅜㅜ 설사 문만 교체한다고 해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문 교체할게요 하면 그대로 묻겠다는 얘기 아닌가요..??ㅋ

 

 

저는 그렇게는 못한다 했고 본사에 항의하겠다고 해서 기사님들은 일단 본사에 내용 전달한다고 돌아갔어요

그리고 오늘 오전에 연락이 없어 삼성에 전화했는데 계속 담당자한테 전달하겠다 어쩐다 하면서 통화만 몇번했는지 모르겠네요... 처음 전화하고 점심 지나서까지 연락이 없길래 또 전화하고;;

연결된 상담사한테 얘기하니 5시에 기사가 방문 예정인데 연락받은 거 없었냐고 하더라구요??

연락받은 적 없다고 하니까 죄송하다며 센터에 알아보고 어떻게 할지 연락 준다고 해서 또 기다리고..

그분이 다시 전화해서 지역 지점에서 한 시간 내로 연락을 준다 했는데 한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안와서 또 전화했어요ㅎㅎ...

 

조금 있다 지역 엔지니어한테 전화와서 어제 본사에 항의한다더니 어떻게 하시기로 했냐고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교환을 하면 똑같은걸로 바꿔주냐 하니 교환을 하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어쩌고 하면서 어제 환불 얘기하지 않았냐며 본사에서 정 못쓰겠다 하면 환불해준다고 했다네요

그러면 건조기는 세트로 산거고 그거도 유리문 똑같이 달린건데 저것도 깨질지 어떻게 아냐고 세탁기만 책임지는거냐니까 그렇데요.

 

키로수 같은걸로 구매하면 건조기 같이 쓸수 있다고...ㅎ

결론은 세탁기 환불해주고 다친거 영수증 보내고 하면 처리해주겠다고 했어요.. 아니 근데 이건 당연히 해줘야하는 보상 아닌가요?? 저는 자기네 제품이 이유도 없이 깨져서 없어도 될 스트레스를 받으며 내 시간 버려가며 다치고, 화내고 따지고 이 여름에 빨래도 못하고 하루종일 연락만 기다리고.. 이런건 누가 보상해주나요?? 세탁실에 널부러진 유리조각 때문에 그 근처 가기도 싫어요..;;

 

처음부터 대응을 잘하면서 얘기했으면 잘 넘어갈 수도 있는 상황이었을거같은데 삼성이 분노만 키워주네요...ㅎㅎ

너무 열받아요ㅜㅜ 새로 세탁기 사러 가서 고르고 사람 들락거리고 수거해가고 설치하고...

삼성 서비스 진짜 거지같아요ㅜㅜ

 

 

https://cafe.naver.com/imsanbu/62222421

 

 

헐 이정도면 제품결함아닌가여... 벌써 몇번째 폭발사고 보는거같아요

헐 저두 비스포크 사용중인데 .. 많이 놀라셨겠어요ㅜㅜ 기사가 원인이 뭐라고 하던가요?

그냥 접착제 불량같다고 하시네요...ㅎ 산지 얼마되지도 않은 건데ㅎ

 

오늘 아침인가 어제 뉴스로 본거 같은데 ㅠㅠ 기사 퍼온내용이겠거니하고 클릭했는데... 또 이런일이 벌어진거죠?

네... 삼성이 거지같이 대처해줘서 저는 오늘 제보했어요ㅎ

 

다른분은 혹시 몰라 폭발 위험있을까봐 119불렀던것 같아요

뉴스에 나온분 아닌거죠? 어휴 진짜 무서워서 ㅜㅜ 이번신형결합인가봐요

저 동네맘카페에도 맘님처럼 파사삭 깨진건아닌데 유리 분리되어떨어진거 봤어요 ㅠㅠ 다치셔서 어떡해요.

 

헐... ㅠㅠ 놀라셨겠어요.. 혹시 모델명이 뭔가요 ㅠㅠ 이번에 신혼가전으로 삼성 사는데 너무 불안하네요 ㅠ

wf24a9500ke이에요

 

진짜 무섭네요 ㅠㅠ 왜저럴까요 저 문짝이

가전은 lg 폰은 아이폰

 

 

 

삼성 세탁기 그랑데 폭발

삼성 그랑데 세탁기 폭발 오늘 다용도실에 있는 세탁기 폭발 했네요;;ㅠㅠ 안그래도 다용도실 신경도 안쓰는데 오늘따라 세탁기를 돌리고 싶더라고요.. 아이들 옷 돌리고 한 10분 됐나? 다용도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