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밥통들

공무원은 나라의 녹을 먹고 사는것.월급190만원이 딱 어울린다

일이 힘들면 그만하고 꺼져. 공무원 업무강도가 일반직 어디를 비교해도 높지 않다.

저렇게해도 왜 안짤리죠?

세금충에 밥통에 뭐 잘하는게 있냐?

최저임금도 아까운데 저것들 연금 싹 없애야됨.

 

더 큰 문제는 저렇게 사고쳐도 인사조치도 안된다는거. 사기업이었으면 아마 진작 모가지 날아갔을거다..공무원들아 급여 쥐꼬리만하다고 툴툴대기전에 니들 업무능력을 생각해라 딱 능력이 최저임금 수준인거야

 

 

 

[단독] 안양천 차오르는데…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집중 폭우에도 안양천의 방수문이 다음날 오전까지 개방돼 인근 아파트와 상가 침수 피해가 더욱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안양시가 제때 방수문을 닫았다면 침수 피해를 줄일 수 있었다는 지적

n.news.naver.com

 

??? : 폭우 대비보다 5시 퇴근이 더 중요하다구요!

공무원 많이 뽑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제대로 된 공무원을 뽑는게 중요하다

시장은 사퇴하고 해당 공무원은 파면하라

내말이요 ,,,, 보상은못해주는건 알겟어요..대신책임은 조져야죠..다 사직서들써야지,,,

안양시장 국회의원 전부다 민주당 어떻게 대처하나 보겠다

방수문이 열려있는줄몰랐다하고 말하면 임무끝 ㅋㅋㅋ 공무원들 하는말수법이다

 

코로나 시국에 임산부 포함 주민들에게 체육관 텐트를 이용안했으니 이 단지는 지원이 필요없는거 아니냐고 말한 비산2동 박시아 주무관 해명좀 부탁드립니다. 직접 전화로 문의하기 전까지 텐트 쳤다는 안내문자 한 통도 못받았습니다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밤새 비상근무햇다고 댓글마다 자랑하더니 저건 왜 안 닫앗을까? 훌륭한 공뭔님들이 ㅋㅋㅋ

 

 

우린5시 퇴근 시간이 더 중요하다고요. 에라~이 썩어빠진 공무원들아..공무원 수만 많으면 뭐하냐? 정작 나라를 위한 놈들은 몇이나 되는지?....

경기도지사 누구세요?

저런것들 월급을 국민들이 준다는게...통탄할일!!! 담당공무원 고마 집가라!!!!

공뭔들 기강이 엉망진창이네.

모조리 책임묻고 손해배상 청구해라.철밥통들

 

 

4월에 정상이었단다ㅋㅋㅋ 점검비가 수억 들었고? 웃기지. 상태 봐서는 1년 이상 방치한거 같은데. 그 보수비용은 어디로 갔을까? ㅡㅡ

 

안양 동안구청 공무원 숙청 가자, 나는 비산동에서 한시간 넘게 출근하고 폭우 오는 날 저녁 늦게 집에도 못 올뻔 했는데, 너희들은 안락하게 칼퇴하고 집앞에서 다니면서 방수문 닫는 일 조차 잘 못하면 도대체 왜 국민 혈세 세금으로 월급을 받는거야 !!!!!!!!! 양심 있다면 자진 사퇴해라 아님 침수차 보상 모금해서 지원하든가

 

공무원 이 기회에 숙청하자, 똑바로 하는 일이 뭐야폭우 예고 나갔는데 일 안하냐 ?!?!? 이번 책임 다 물고 관련자들 자진 사퇴하세요, 공무원 자격 박탈이요

각시설담당자 조져라. 관리미흡이다. 세금 다토해내게끔 싹다죠져서 원상복구시켜노게 하자.

공문원들, 너희 이렇게 일 제대로 안하는데 연봉은 자주 올려 달라 하드라? 염치도 홍수에 떠 내려 갔니?

이게 인재가 아니면 뭐가 인재입니까?담벼락 넘어 물이 넘어오면 수문에 접근도 못합니다. 결론적으로 수문닫났으면 물이 넘어오지 않았죠.

안일한놈들 투성이구만

공무원들은 수해가 나기전에 시설관리를 제대로 했어야지

공무원 직위해제하고 돈 전액 물어내면 복직시켜라 정신나간 공무원이 너무 많아

 

장마철이되면 물막이판등등 모두를 기본적으로 점검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국민의 세금으로 설치되어있는 장비들이 국민들에게 쓰이지않고 관리가 되지않으면서 세금은 그태로 내야하는건 부당하다 생각이 드네요

 

안양시장. 더블당 또 뽑아서 이사단이 났지!!!

파면에 집단소송해서 탈탈털어야겠구만

해당 공무원들 파면해라

안양시 롯데백화점 승인, 학원가차량 불법 주정차 묵인 , 터미널부지 시장 측근 개입 등 의구심 드는곳 많습니다. 근데 또 같은 분이 시장연임. 안양시민들 언제 정신 차릴런지.

안양시 민주당 텃밭...이재정 지역구...

 

안양7동에 살고있는 주민입니다. 폭우에 주민들의 안전보다 퇴근이 우선인 공무원들 덕분에 한 가정은 지금 풍비박산이 났습니다. 온 집안은 흙탕물에 생필품이며 가전제품 모든게 침수되었습니다.

 

열려진 방수문 앞 아파트 주민입니다밤12시에 굉장한 소리가 나서 내려가보니 이미 1층으로 밀려들어온 흙탕물이 지하1층 계단으로 정말 폭포수처럼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차가 주차장에 있었지만 차는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주차장 침수되면서 단전 단수됐고 지금까지 미복구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안양시는 일찌감치 어떤 보상도 해줄 수 없답니다 도대체 관리 못할거면 예산들여 방수문은 왜 만듭니까 안양시에 반드시 책임을 묻겠습니다

 

안양 비산동인데 지금 엘리베이터가 안되어서 주민 모두 21층까지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수리하는데 7-10일 걸린다고 합니다 이게 공무원퇴근 때문이라고요???

안양 주민들에게 배상하고, 시장, 국장, 주민센터장, 담당자 이렇게는 책임지고 사표써야 하지 않을까요? (사표 내용, 직무유기로 인한, 많은 배상금 발생) 사표를 쓰던지, 쓰기 싫으면 자신들 돈으로 배상하던지. 안양시 조직이 너무 안일하네요..

 

심지어 주민들이 시, 구청에 연락했는데도 안 닫았다고 합니다. 그때 바로 닫았어도 어느 정도의 피해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정전, 단수 된 상태이며 차는 아직도 지하 주차장에 갇혀있습니다.

 

자신의 본분과 직업의식이 없는 공무원은 필요없다. 본인이 망각한 대가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피해를 입었는지 뼈저리게 느껴야한다.즉각 책임질사람 책임지고 억울하게 피해본 주민들한테 보상해라.

안양시에 안일한 행태에 지금까지도 복구 안되고 단수 단전 겪고 있는게 레전드임 … 냉장고에 있던 물건 80퍼 다 쓰레기통에 쳐넣고 피난 나왔습니다

 

그 공무원이 누군지는 지역 여러분들이 꼭 파악하시고 어떤 징계를 받는지 꼭 확인하세요. 수해가 일어났는데도 퇴근하는게 그렇게 중요했나보다. 최소한 할일은 제대로하고 퇴근하면 안되겠니

 

공무원 많이 뽑아봐야 아무쓸모 없는게 여실히 드러난다. 필수직종과 인원 대대적인 점검과 재배치하고 구조조정 해야한다. 폭우로 피해예상되는거 뻔히 다 알텐데 경각심조차 가지지 못하는게 무슨 공무원이고 세금으로 월급받을 생각하냐? 연금타령 하지마라. 국민위에 공무원있나? 공무원이 무슨 대단한 벼슬이라고 국민연금은 고갈에 아사직전인데 나몰라라하고 잇속챙기기 바쁜 모습보면 공무원에 대한 환멸감든다.

 

수문 열어놔서 그대로 안양천 물이 지하주차장으로 저수조처럼 다들어왔네요....생지옥입니다.

저정도면 담당공무원 파면해야되는거아닌가 지금 피해가 어마어마한데

안양시 공무원들이잘못햇네요~~ 이거는 안양시에서 모든 보상해주어야 합니다

공무원 대가리 수만 늘여 놓으니 서로 눈치만 보고 정작 일하는 놈은 없는듯.메뉴얼도 없는거 같다.

 

철밥통만 믿고 배째라는거지 남들이야 고생을 하든말든 늦잠 시원하게 때리고 11시 출근이나 하고 ㅋㅋ 공무원들도 업무평가해서 해고 가능해야돼.

 

퇴근했는데 수문 닫아달라고 해서 귀찮았습니까 밤이라서 여기까지 와서 수문닫기 귀찮았습니까 비가 많이 와서 수문닫으러 오기 귀찮았습니까 주민들이 수문 닫아달라고 했는데도 안일하게 말씀하셨죠!! 당신들의 직무태만으로 지금 어떤 상황들이 벌어졌습니까. 이지경 이사태까지 이르게 한 수문을 안 닫은 당신들은 당신들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하며 피해를 받은 주민들 및 기타소상공인들에게 그에 대한 피해보상을 하셔야 할겁니다. 시민 주민 우리 모두 세금을 내고 잘 못 했으면 과태료를 내는데 당신들도 마찬가지로 직무태만에 대해 책임을 지세요.

 

뉴스에서 그렇게 떠들어댔는데정작 자치관리인들은 집에나가자 했다는게. 저 수문도 시민들이 겨우 닫았다고 하던데 관리도 잘안되어 뻑뻑해서

 

 

文이 만든 '공무원 나라'…5년새 비리 2.3배 증가

[프라임경제] 문재인 정부 들어서 부정부패로 신고·적발된 공무원이 2.3배 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공무원 수가 문 정부 들어서만 11만명 이상 증가하며 전체 110만명에 달한 결과다.공무원

www.newsprime.co.kr

문재인이 만든 '공무원 나라' 5년새 비리 2.3배 증가

 

시의 부주의로 침수가 악화됐지만 지자체는 따로 보상은 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진짜 이런 개떡같은경우가 어디있나요

 

저 공무원은 다 짤라라. 배때기가 불러서 할일도 똑바로 안하는것들은 밥먹여줄 가치도 없다. 다 짜르고 깜방에 집어 쳐넣어라

저딴 공무원들보면 공무원 월급 인상시키는 정권은 앞으로 절대 안찍을거다 ㄹㅇ

9급 실수령 편돌이수준이라 주는만큼 일하는거 맞는데?

팩트) 공무원들은 편돌이보다도 일을 못한다

하여간 ㅋㅋ 나라돈 좀먹는 병신 공무원들

 

받는만큼 일하는거라는데 그러면 일하는만큼 줄수도 있다는걸 모르는가 보네 전공무원 삭감 진해혀~!

누가보면 문 하나 닫는게 조나 힘든일인줄 알겠네 ㅋ

경제적으로 생산성 하나 없는 일이니 조금 받는거를 모르는건가 ㅉ

 

많이 좀 짤라라 정신차리게

임금 동결....해야겠지? 삭감안당한걸 고맙게 여겨야 ㅉㅉㅉ

공무원도 잘라야돼

잘라야지 저지랄해서 사람뒤져도 안짤리는 공무원 ㅋㅋㅋ

하는거보면 진짜 한심

공먼 줄이고 저런 업무는 민간기업에 맡겨야됨

애초에 농떙이 피우고 대충 일할라고 공무원한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잘했다 이렇게 계속 공무원 이미지 ㅆ창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저 받을가치도 없다 공무원 특별법 제정해서 최저임금 반만 주게하자

일을 안해놓고 돈받겠다는 미친발상~~~

문 닫는데 시발 5분도 안걸리는데 5분 최저시급 환산하면 800원이다

 

월급적은게 불만이면 관두고 딴일하면 되지 월급적다고 일안한다는 애들은 뭐냐;;;

이러니까 최저임금만큼 주는것도 아깝지 ㅋㅋㅋㅋㅋ 일반회사였어봐라 회사 줄소송맞고 칼퇴한놈은 구상권청구나 안당하면 다행이지 ㅋㅋ

고졸수준 9급 공무원 사고방식 수준 ㅋㅋㅋ 최저시급은 왜주냐

 

공무원 월급 올려야한다는 개소리를 할거면 저런놈들 자르는거부터 해야함 대체 짤리지도 않는 공무원 월급을 왜 올려주냐?

 

보나마나 동사무소는 시에서 지시안했다고 하고 시는 동사무소에서 자체판단할 건이라고 하고 서로 책임 미루다가 감사과에서 관련 공무원들 '주의' '훈계' 주고 아무일 없이 넘어가겠노 ㅋㅋㅋㅋㅋㅋㅋ ㅈ무원들 헬피엔딩이 항상 그렇지

공무원 시급 800짜리만도 못 하니 짤라야지

공무원 시급 800원 가치도 안 되니 짤라야겠노

맞다 공무원 짜르고 다시 뽑자

일은 가라로 하면서 임금 올려달라고 찡찡대는게 어디 노조 생각이 나네요 ㅋㅋ

공무원 해고가 자유로운세상이 빨리왔음 좋겠다

 

어느정도 의무감이나 책임감 있는 애들을 공무원으로 써야하는데 철밥통 하나보고 들어가서 앉아있는애들이 수두룩하니 개판나지

꼬우면 때려치던가 근데 때려치기 전에 법적으로 책임소재가리고 콩밥도 좀 먹자 문재앙 부산물들아^^

공무원들 이래놓고 돈 적게 준다 개지랄

저래도 안짤림?안짤리면 ㄹㅇ 철밥통이긴하네 ㅋㅋㅋㅋ

 

보상이 안된다는 개소리는 집어치우고 당장 국가배상청구 가능하지 않냐? 공무원의 직무상 중과실인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든 영조물의 관리하자든

안양은 민주당 밭

안양은 자업자득 ㅋㅋ 기강이 없으니 6시!? 무조건 퇴근!~~~~ 후다다다닥 방수문이건 머건 난 몰라~~~케켘.

 

공무원이 공무를 안하면 누가하노 편의점알바가하나? 핑계도 뇌좀 장착하고 해봐라 아 맞다 1년 노량진 컵밥처먹고 꾸역꾸역들어간 9급이 뇌가있을리가없제

 

재앙정권때 임금테이블 그대로하고 티오 늘려주니까 좋다고 들어간새끼들이 이제와서 약코하니까 존나웃김 ㅋㅋㅋ

공무원들이 생각보다 일머리나 재주가 진짜 ㅈㄴ없는년놈들이 많음

시험자체가 암기시험이니까ㅋㅋ

 

구청 가도 그렇고. 가끔 공무원 관련된 일들 좀 봐보면 진짜 개판으로 일하드라. 어떤 곳은 휴대폰 게임 켜놓고 일하데? 존나 빡침. 쓸데없는 돈낭비 하지 않게 공무원 줄여라

게임 레이드타임에 매일 같이 들어오는 공무원 있음 ㅋㅋ

지들이 대기업 공기업 못가서 울면서 공무원 간거면서 돈 별로 못받는데 저걸 왜 해야됨? ㅇㅈㄹ하노 ㅋㅋㅋㅋ

공무원 철밥 자체를 없애자 진짜

이래도 공무원월급인상얘기가 나오냐? 세금도둑놈새끼들아

저런인간들이 나라망치네 잘라야지 저런것들에게 1원이라도줄가치가없다 왜사니...인간아

 

서울 홍수났을때 오세이돈이니 국짐이니 떠들던 좌빨들 안양홍수, 호남 홍수나니까 입꾹닫 ㄹㅇ역겹다

ㅋㅋ 어자피 민주당 장악 지역이라 공무원 무적임 ㅋ

 

정말 개병신이 너무 많구나 지가 일을 못해서 사고났는데 돈 안줘서 그런거야 라고 남탓. 꼬우면 이민가는게 아니라 너같은 공무원은 짜르고 다시는 일도 못하게 해야 되는거야 병신아. 문병신이 5년동안 파괴한 사회질서가 절라 심각하네.

 

팩트) 형법 제122조(직무유기) 공무원이 정당한 이유없이 그 직무수행을 거부하거나 그 직무를 유기한 때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3년 이하의 자격정지에 처한다.

"방수문 관리는 구청에서 총괄하며 집중 호우와 같은 상황 시 방수문 개폐 작업은 동사무소 직원이 직접 하도록 돼 있다."

 

뭐 칼퇴하는건 지맘이긴하지 그 대가로 소송들어갈거다 달게 받아라

그냥 공무원 월급 더 깍아라 임마들은 최저임금 줄 필요도 없는 넘들이다 월급 100만원 받아봐야 정신차리고 일하지

제발 꼬우면 그만둬라 이상황에도 쉴드치는 K-공무원 진짜 역겹네. 삼성애들도 GOS이슈에는 합죽이가 되던데 끝까지 지 잘났다고 난리네 ㅋㅋ

현재 서류발급은 온라인으로 24시간 받을수 있음

느그들 월급동결 + 연금 2차칼질 달게 받아라 ^^

 

이야 지능 낮아서 몇년 꼴아박고 페이 적게 주는 거 뻔히 알면서도 급수 낮은 공무원들이 일은 안하고 근무시간에 댓글 계속 남기고 있노ㅋㅋ 세금도둑 병신들

못 배운 9급들이 멍청해서 최저 못 받는 게 꿀이라고 표현한 적 없는데? 단순히 멍청한 공무원들이 일은 안하고 도둑질 중이란 거지. 최저도 안되는 페이를 누가 부러워함? 그럴 시간에 공부해서 석박 학위라도 따던가 ㅋㅋ~

멍청해서 낮은 급수 공무원 하는 거 - 팩트

낮은 급수 페이 적은 거 - 팩트

세금 도둑 - 팩트

나라에서 거둬 줬더니 주제를 몰라요. ㅉㅉ 생산성 1도 없는 공무원들이.

 

"방수문 관리는 구청에서 총괄하며 집중 호우와 같은 상황 시 방수문 개폐 작업은 동사무소 직원이 직접 하도록 돼 있다."

형법 제122조(직무유기) 공무원이 정당한 이유없이 그 직무수행을 거부하거나 그 직무를 유기한 때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3년 이하의 자격정지에 처한다.

 

공무원 월급 한 50퍼는 삭감해야한다 그래야 정신차리고 일하지 피의 쉴드치는거보니까 역겹네

양심없는 쓰레기가 공무원인데 처우개선은 절대 안되지 존나 노이해 공무원이 하는 짓이 처우개선은 절대 안된다는걸 증명하고 있는데 진짜 페미랑 똑같네 개소리 하면서 처우개선 해달라 병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려야 안저럴텐데

 

공무원은 점심시간 12시-1시 오후5시 이후엔 자기업무라도 안한다 ㅋㅋ. 저런사태를 막으려면 보직을 방수문 담당으로 24시간 우천시 상시출동 이렇게 근로계약서에 못안박아놓음 서로 짬때리다가 몰루 하고 누군가 햇겟지 하고 집에가는게 공무원임. 지금쯤 어떤새기한테 책임 떠넘길까 존나 눈치싸움할듯.

 

몬재인 ㅄ가 공무원 존나 뽑더니 결국엔 저렇게 쓸모가 없구나 ㅋㅋ

 

 

 

7급 공무원 급여가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호봉올라서 올라가는 월급하고 연금은 쏙 빼놓고 초임 월급만 올려놓고 급여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매년 호봉 오르면서 월급도 존나 오르는데 개소리하네 7급이면 연금만 해도

itmii.tistory.com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녹취 공무원 수준 ㅋㅋㅋㅋ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래 ㅋㅋㅋㅋㅋ 공직자 비리 엄격하게 다뤄야해요 파면과 동시에 형사처벌도 하게해야함 저런인간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