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조선족 불법 도박사이트 체포 허탕친 경찰

 

사복입고 출동해달라 했는데 범죄현장 목전서 허탕친 경찰

견찰 왈 '그럼 어떻게 저희가 가요?'

 

경찰 전화받는게 어이가 없는데.. 형사과로 넘기던가 멍청한건가? cctv다있고 도박장이라고 말해줘도 112 전화받는애들은 어떻게 전달했길래 아무튼 개판이네 진짜. 저런 공무원들좀 짤라라. 동네 경비원이나 봐라

경비원도 저렇게 멍청하면 못 들어가요 주민들 민원 들어가서 짤려요

저런놈들한테 동네경비도 못 맡길듯 뭘 믿고 맡깁니까 ㅋㅋㅋ 동네 유기견이 더 잘하겠네

일반인 복장입고 들어갔다가 범인들이 공격했을때 다칠까봐 몸사린거죠. 제복입고 가면 알아서 도망가든 뭘하든 아무일 없으면 자기 밥그릇은 안전하잖아요.

아니면 경찰이 뒤를 봐주고 있었나?ㅋ

나도 당해봐서 알지만 우리나라 경찰 참. 융통성 없어요..욕나옴

저런걸 우리 세금으로 먹여살리다니 ㅋㅋ 다짤라버리고 우리가 직접하는게 나을듯

 

 

짜고치는 고스톱 냄새가 솔솔~

경찰이잖아요 ㅋㅋㅋ 그러려니 ㅋㅋ 검수완박이 아니라 경수완박 해야함

다치거나 범죄자란테 당하거나 아러시는분들~ 죄송한데 그를거면 경찰하면 안되죠. 미쳤다고 국민들이 그런자글한테 세금주면서 대신지켜달라하나요? 정신차리세요. 그런거 잡으라고 경찰하는거에요.

 

공격당해도 불법을 저지르는 범법자들 잡으라고 뽑은거지 흉기들었다고 무서워서 빼고 위협가한다고 빼고 그럼 범법자는 누가잡냐고 아 ㅋㅋ 떡잎마을 방범대보다도 못하는데 저런것들도 경찰이라고 ㅋㅋ

오원춘이가 여대생 강ㄱ 살해했을때도 저랬지.. 검수완박..ㅋ.ㅋ

경비 우숩게 보지 마세요 경찰보다 엘리트들 차고 넘칩니다

그냥 아파트 경비나 처해라 머리가 돌아야 공무도 보는거지.ㅉㅉ

현직 우체국 경비입니다. 경찰이랑 비교하지 마세요.. ㅋ

ㄹㅇ 아직도 한국 경찰을 믿나요

 

이건 융통성이 없는게 아니라 잔머리 굴려서 일부러 그러는거에요 뻔히 보이게 경찰복 입고 찾아가서 두드리다 그냥 돌아오면 혐의 입증 불가로 종결 때리고 끝내는거죠 사복입고 몰래갔다가 뭐라도 발견하면 종결을 못 때리니까요 사진이 필요없다고 한것도 마찬가지 이유구요

 

차라리 전화 해서 몇시까지 잡으러 갈테니 딱 기다리고 있으라고 가던지 갑짜기 찿아가서 범인 얼마나 놓랬을까 ㅉㅉ

경찰 뭐냐? 능력없으면 더 능력있는곳에 넘기든가. 에효!! 신고한 사람만 이상한사람됐어!!에효

 

대한민국 경찰분들 정말 친절하고 상냥 하시다~~ 도박장가서 노크하고 아무도 안계시니 물러가셨어~~ 하긴 시끄럽게하면 옆집에서도 민원들어오고 할테니~~ 부재중이라 담에 들린다고 쪽지라도 붙이고 오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백프로 버닝썬처럼 뒷돈 있다

청주, 충주에선가는 시민이 경찰 손도 안댔는데 헐리우드엑션해서 그 시민을 3번씩 기소 울궈서 형사처벌했대요 대단한 경찰력 약해보이는 시민에겐 강력한 경찰 강력범에는 한없이 나약한 경찰

철밥통이잖어 인천에서 있던 그 끔찍한 사건같은 경우만 아니면 짤릴일도 없는데 뭐하러? 라는 마인드

경찰들 여름되믄 어디시원한데 짱박혀서 잔다.만사귀차나서 에지간하면 안움직이다가 끌려나오거나 지컨디션좋을때 껀수올릴라고 아무것도아닌거로 일한척한다 진짜필요악인 존재들이다

 

ㅋㅋㅈㄴ맞는말인게 고분고분하고 말잘듣는 시민들한테는 윽박지르고 공권력으로 협박하면서 강력범들한테는 칼맞을까봐 무서워서 꼬리마는꼴 ㅋㅋ

ㅋㅋㅋ 경찰이라하지마요 견~~~찰이라고해야지 ㅋㅋㅋ

 

이딴식으로 대처한 경찰들을 그냥 놔둬야 하는가? 공권력이 아주 바닦으로 내려가는수준을 넘어 땅을파고 내려가네. ㅜㅜ 이러라고 세금줘가며 경찰자리에 앉아있게 하는게 아니다. 국민들이 보면 진짜 어처구나가 없을뿐. 이게 대한민국 경찰들의 대처인건가? 암담하다. 진짜... 이건뭐 범죄사건을 해결하려고 있는게 아닌 그냥 공무원들처럼 자리앉아서 사건처리하겠다고 하는짓이지.

 

한국도 유럽,미국등 다른 선진국 처럼 인성검사, 적성검사, 체력검사, 사명감, 심리검사를 통해서 경찰들 뽑아야됨. 세상 어느나라가 경찰을 한국사,토익 시험봐서 뽑아

저런것들 한테 모든 권한을 다준다고?? 견찰이 미쳐간다 ㅉㅉ

 

견찰들 병신 월급 루팡들임 ㅋㅋ 시장골목 편의점 야간알바 했었는데, 새벽에 술주정뱅이 진상들 존나 많아서 자주 신고했는데, 신고 할 때 마다, "제가 알바생이라서~ 신고한 거 모르게좀 부탁드릴게요." 하면서 부탁했는데, 오는 경찰 둘 중 하나는 편의점 들어오면서 "신고자 분이시죠? 누구 신고하신거에요?" 이러면서 들어옴

 

대놓고 뇌물먹는 커넥션이 있으니까 저러는거지

일반 공무원 컷 미달인 애들이 지원하는 게 경찰 공무원 아니냐ㅋㅋ 수준 미달인 애들한테 뭘 맡기냐

 

저런거 신고 찌를땐 112 통합관제 말고 경찰서 큰 곳 가서 광역수사대에 찔러야 제대로 수사함.ㅋㅋ

신고해도 미적거리기만 해서 보이스피싱 피해자 아줌마가 거의 혼자서 증거 꾸려서 일당 잡은 적도 있었잖음 글고 마지막엔 자기들이 수사해서 잡은거라며 아줌마에게 포상금도 안주고 통수쳤었고. 경찰이고 형사고 할것없이 너무 무능함

 

전화 끊고 지네들끼리 낄낄거리면서 신고자 비웃었을듯 ㅋㅋ

다 자르고 신고자 특채나 해라

성범죄 뭐 하나 떴다하면 미친듯이 잡으러 다니던데 이거는 왜 이럼? 범죄 종류도 이제 차별하는 거임?

 

검수완박 실시되면 이제부터 조선족이랑 연합해서 뒷돈 존나 받아먹고 조선족, 짱깨, 베트콩들 한국인들 돈 케잌처럼 쉽게먹을수있다고 범죄 하면서 경찰이랑 잘붙어먹겠네 ㅋㅋ

 

짭새인데 매달 월급받고 매일 회식함 ㅋㅋ

저딴 경찰을 믿고 검수완박ㅋㅋㅋ

원래 일반인 집은 무단으로 가택침입해대고 범죄자 집은 쫄아서 못가는게 개한민국 견찰 디폴트임

야떻게 코요? ㅋㅋㅋㅋㅋ 이런병신들한테 수사권을 넘기라고?

 

니들 이번에 일가족 바다에빠져서 수사 안되던거 언론타니깐 3일만에 일가족 1주일 경로 바로나오는거 못밧냐 ㅋㅋ

나도 누가 내자전거 훔쳐가서 당근올려놨길래 경찰에신고하니까 여경이 비번근무자들많아서 좀 기다려보라하길래 '그럼 내가 방망이랑 밧줄들고 직접갑니다 서에서 기다리쇼' 하니까 남경넷이서 경찰차 두대몰고 바로 오더라

뭔가 당장 무슨일이 일어날거같이 말해줘야 잘 알아먹음

역시 견찰이라 똥개처럼 대해야 알아먹네

 

경찰들은 대가리가 딸린 애들만 있어서 그렇지 검찰아래 시다나 뛰는게 맞는 수준이다

순경 9급따리들은 대갈통은 장식이니깐 그냥 검새 지휘나 받는게 맞는 길임

저렇게 말한사람 진짜 징계 조치안하냐? 뭐하는거냐???

진짜 몰라서 그런데 사복입고 잡으면 안됨?

그냥 귀찮으니 저런거지

중국동포 ㅇㅈㄹ 이런 진짜 중국교포라고 써있네 어메이징 하다 조선족한테도 중국교포 ㅇㅈㄹ

문재앙이 병신 경찰들에게 수사권을 주려했던 이유는 빨갱이 조선족 짱깨들이 나라 쳐먹을 기반을 주려던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저희가 가요"? 아니 범죄자를 어떻게 잡을지도 시민들이 일일이 알려줘야 하는거였냐? 경찰은 자기 일이 뭔지도 몰라서 도망다니기 바뻐 나라가 개판이 되어간다. 진짜.

 

그러면 어떻게 저희가 가요? 는 경찰시험이 개빡대가리들도 통과할수있는 시험인가? 저런 병신들이나 할 답을 하네

이래서 검사들이 수사 통제해야 하는거다

ㅋㅋㅋㅋㅋㅋ 딱 공무원 마인드

 

신고자한테 되려 그럼 어떻게 가요 라고 물어보는게 또 한편의 코미디가 완성되었구나라고 느끼며 물마시다 뿜을뻔했다.나  경찰이요 그러니까 문열지 말고 가만히 있다가 도망가시오라고 했네. 꽁트 잘 봤어요. 경찰아저씨.

 

음...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사항을 무시했다는 것은 도박장 업주로부터 상납을 받는 경찰만이 가능하겠지요.

저도 이게 가장 가능성이 높아 보일 정도로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이네요

쌉쌉인정!!!!! 맞지맞지 저 정도면 뭔가 있지ㅋㅋ 저렇게 돌대가리짓은 안하지

이거죠 형사과로 안넘기고 지들이 간것부터가 이미 지속적인 상납받았을꺼라 예측.ㅎ도망갈시간 벌어준것. 잡히면 지들도 엿되니까

 

파출소 좀 줄여라 세금낭비다진심 하는일없이 주루루 커피만 쳐묵고 경찰인지 동네 민원실인지 구분도 안되고 힘들고 위험해보이면 슬슬 꽁무니빼고 힘없는 노숙자나 어르신 주취자들에게 센척 다하고 하루일과보면 진심 꽁보직이다. 젊고 유능하고 범죄자를 제압 할수 있는사람을 뽑아라 좀.

 

 

 

경찰차의 뺑소니 사고 논란

이전에 글만 올렸다가 영상첨부 댓글이 많아 오늘 영상 확보하여 올립니다. 제 자식이라 이게 무조건 뺑소니다라고 생각듭니다만 제3자의 입장에서 판단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해자(신임경찰

itmii.tistory.com

 

 

근무 중 차 상담받는 경찰 논란

경찰이 순찰차를 타고 근무중에 볼보 자동차 전시장에 가서 자동차 구매 상담을 받아 논란됨 풍동이네 ㅋㅋㅋ 풍동옆에 lg화학이있냐?? 거기 생활건강 창고 없어진지 꽤된거같은데 차에 일산동

itmii.tistory.com

 

 

행안부 경찰국 출범 법적 근거

법에 따라 양지로 올라온 행안부 내의 경찰국, 카드뉴스 경찰국 출범 확정 ㅊㅋㅊㅋ 몰랐는데 법에 행안부소속으로 경찰청 둔다고 써있음에도 그동안 청와대가 밀실에서 지휘하고 통제했다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