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공무원의 초과근무 부정수급 세금 도둑 클라스

 

부산시청에서 초과 근무 수당 내역이 너무나도 수상해서 털어보니

 

공무원의 초과근무 부정수급

저렇게 시청 직원 하나가 매크로 프로그램을 돌렸던 게 밝혀졌어

 

 

이런식으로 매달 60만원씩 초과 근무 수당을 꼬박꼬박 타먹은 게 들통났는데

 

 

부산시청에서 이걸 확인하곤 '전국적으로 전무후무한 일이다' 라고 경악했지

 

 

문제는 이걸 파헤쳐보니

어느 한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조직 차원에서 저러고 있었던 상황

이러는데 공무원 월급올려준다고?

 

 

 

공무원들 다 털어보면 ㅋㅋㅋㅋ 나라 뒤집어진다 ㄹㅇ

군대에서 상황병 근무설때 간부들 맨날 전화와서 초과근무 찍어달래가꼬 찍어줬는데 저긴 상황병이 아니라 최신형으로 매크로 쓰네

저러고 공무원 욕하면 꼬우면 공부해서 공무원하던가 적반하장으로 나옴

공무원 시간외는 항상 문젠데 ㅅㅂ 왜 안잡냐?

이러면서 공무원 월급 인상하라는거냐? ㅋㅋ

허경영: 세금이 부족한게아니라 도둑놈이많은거다

시청에서 일할 때 대리로 하는거 몇번 봄

개조센에 서식중인 양심없는 공무원들 특성상 '이거 안하면 너만 손해' 라는 문화가 뒷받침했을 확률 523%다

 

군부대 동대장들 다 초과수당 찍음 근데 퇴근함

상근들이 말해줌 동대장들 돈빨아먹는 기계라고 부대 와서도 px들러서 술만 사감

서류싸개들 키오스크로 대체가 시급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itmii.tistory.com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관세청 세관 공무원의 비리 뇌물에 성접대 녹취 공무원 수준 ㅋㅋㅋㅋ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래 ㅋㅋㅋㅋㅋ 공직자 비리 엄격하게 다뤄야해요 파면과 동시에 형사처벌도 하게해야함 저런인간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