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6

 

 

 

 

윤석열 기쁨조 날조글 작성자들 아동복지법 고발. 대부분 외국 거주자

 

설마 차이나게이트?

조선족 차이나게이트ㅋㅋ

외국거주 민주당지지자들이 중국인이라는게 드러나는군.

연변이냐?

외국->중국

입국동시에 잡혀가서 인생에 빨간줄 끄이겠네

대부분 외국(중국) 거주자 ㅋㅋㅋㅋㅋㅋ

싹다 형사처리 가즈아~

m번방 지지자들 내로남불 끝판왕이다 ㄹㅇ

북한 중국 거주자. 여기 디시도 장난 아니지. 러우갤 가봐라 간첩들 소굴임

인터넷에 댓글 달려면 댓글 옆에 아이피 국적 뜨게 되어야 저런 조선족 댓글부대 걸러내지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한국 거주 중국인이 말하는 중국인 조선족

저분 이제 안산, 인천 거주 금지 어휴 어디 해코지 당하시는 거 아니여..? 이분 조선족 한테 칼맞는거 아닌가... 저런 영상 찍으면 조선족들이 다 봐서 위험한데 ㅅㅂ ㅋㅋㅋㅋㅋ 말한마디 했다고

itmii.tistory.com

 

 

프랑스 한식 식당 사기치는 중국인

근데 중식이 더 유명한데 왜 굳이 한식을 파는거임 옛날에야 신기한 동양음식이라고 퍼졌는데 "중식은 기름지고 느끼하고 건강에 해롭다 " 알려져서 요즘 중식 인기 별로임 일식은 계속 인기 많

itmii.tistory.com

 

 

조선족 금융 보이스피싱 사기

사기도 당한놈이 잘못이라는 조선족 조선족이란 6.25때는 한국 지형 빠싹하게 알고 있는 조선족들이 중공군의 선봉이 되어서 국군을 학살하고 현대에 와서는 노무현이 만들어준 동포비자 받고

itmii.tistory.com

 

 

조선족 중국인의 선거 개입 부정선거

중국인 조선족 우리나라 선거개입하는거 방금 눈으로 확인함ㅋㅋㅋ 윤석열 응원하는 댓글 하나 썼는데 대댓글이 달렸다. 닉이 존나 무섭다. 20대도 척살하겠대. 한번 이 분의 계정에 들어가 어

itmii.tistory.com

 

 

김남국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 이재명 옹호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이 손가혁에게 텔레그램으로 댓글조작 지령내리다가 걸림ㅋㅋㅋㅋ 이재명 후보 "총 311만가구 주택, 신속히 공급할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

itmii.tistory.com

 

 

국민의당 갤러리 중국인 논란

아니 저거 국민의당 갤러리 ip 검색해봤는데 중국 아이피네 ㄷㄷㄷㄷ 중국은 그냥 한국 정치판에 ㅈ되게 끼어드네 진짜 vpn 중국서버로 하는 경우는 없음 메이저 express, surfshark, nord엔 중국서버가

itmii.tistory.com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까지 성남 조폭시장은 투탑이 경쟁하는 구도였음. 2. 투탑은 성남 구시가지인 수정구, 수정경찰서 관할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중국인이 말하는 자유

갑자기 땅 얘기가 왜 나와ㅋㅋㅋ 밑에서 3,4번째 짤에서 본심얘기하고 아차싶어서 뇌정지 온건가?ㅋㅋ 갑자기 땅이 어쩌구 짱개들 정신승리 논리임. 한국은 땅이 작아서 통제가 쉬운데 지네는

itmii.tistory.com

 

 

중국몽의 실상을 알게 된 호주

우린 속은게 아니라, 의도적인거야. 5년 참 길었다 5년간 어떤 쩝쩝이 때문에 같이 꾸다가 이제 좀 깰 것 같다 중국에게 파트너란 없음 오야붕인 자기들과 꼬붕 멀티들만이 있을뿐임 지금이미 짱

itmii.tistory.com

 

 

아파트 윗집 조선족의 행패

윗집 누수로 집안이 난리가 났습니다.. 보상을 안해준다 하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벽지가 젖어가는게 보여 윗 집으로 올라가니 자기네 집은 무조건 아니라며 문도 안열어주네요. 하루, 이틀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중국인 친구가 싫었던 여고생 디시인

헛소리하는 놈에게 저런건 줘도 되지 오른쪽 위 핑핑이 ㅋㅋㅋ 너무 약한데 시진푸 버전으로 그려주지 타이완 넘버원이 없네 ㅋㅋㅋㅋㅋ 까비 예술고인가 그림 다 잘그리네 와 코로나가 한국

itmii.tistory.com

 

 

조선족 판매자에게 G마켓에서 사기 당한 썰

환불이나 교환할 일 생기면 꼭 사진찍고 녹화하셈 반년전엔가? 5만원 주고 쿠쿠꺼 내솥을 지마켓에서 시킴 근데 한달동안 이게 안오다가 늦게늦게 왔는데 여기서 1차 빡쳤음. 택배사 문제가 아

itmii.tistory.com

 

 

한국법보다 중국법이 좋다는 경찰청장 이형세

"검수완박은 중국몽?…오해할 요소 많다" 한 검사의 일갈 [서울경제] 더불어민주당이 검찰의 선진화라는 미명 아래 추진 중인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박탈)’ 입법은 중국검찰 제도와 흡사

itmii.tistory.com

 

 

검수완박은 북한 지령

북한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보수당 후보 낙선" 北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통합당 후보 낙선” ‘자주통일 충북동지회’를 결성한 청주 지역 활동가 4명이 북한 문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