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8

민주당 친일파 정당

 

민주당 친일

민주당의 뿌리는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사학에 맞서 항일 독립운동가의 역사관을 계승하는 민족사학을

news.naver.com

그냥 위에 이거만 읽어봐도 한국 현대사 요약을 정확하게 했는데 민주당 밭갈이들 역사학자 개인 의견에 불과하다는 개소리 할까봐 두산백과사전에 기술 된 내용으로 크로스 체크 들어간다

 

▽▽▽▽▽▽▽▽▽▽▽▽▽▽▽▽

 

 

1) 한국민주당은 자산가를 중심으로 한 세력이 설립한 정당 = Fact

2) 한국민주당이 현재 민주당의 뿌리 = Fact

 

 

 

 

1) 친일파들이 나대면 국민들한테 지지 못받을거 같으니까 당시 한국에 있지도 않던 임시정부 및 독립운동가들을 당사자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지들 맘대로 얼굴마담으로 추대함

임정봉대론 = Fact

 

 

2) 호남 평야를 기반으로 한 지주 계층 친일파들이 주력이었으므로 친일파짓 하면서 부정 축재한 재산 안뺏길려고 농지개혁에 대해 반대하여 그냥은 못내놓고 돈 주고 땅 가져가라는 유상매수 유상분배를 주장함 = Fact

 

 

 

1) 임시정부 세력을 얼굴마담으로 이용만 하고 실권은 자기들이 쥘려고 하다보니 대립하게 됨 = Fact

2) 친일파 처리 하자고 친일파 청산 법률 상정하니까 친일파들로 이뤄진 한국민주당이 반대함 = Fact

 

 

 

 

1) 호남 지주 친일파들이 자기들은 자격 없으니 얼굴마담으로 국민들 지지를 획득하기 위해

임시정부 세력인 이승만을 내각책임제하의 바지사장으로 내세워 실권은 한국민주당이 쥐려고 했는데 이승만이 대통령중심제를 밀어 붙이고 친일파 한국민주당을 인선에서 배제하고 토지개혁까지 하자 야당이 되어 이승만과 대립함 = Fact

 

 

 

다시한번 요약 간다. (중간에 당명 바꼈어도 그냥 한국민주당으로 통일)

 

1. 해방 당시 호남 평야 지주들을 중심으로 한 친일파들이 자산가 계급이었음.

 

2. 공산주의 추종하는 좌익들이 봉기하자 친일파들이 재산 뺏길까봐 부랴부랴 한국민주당을 창당함.

 

3. 국민의 지지를 얻으려고 임시정부 세력 및 독립운동가들을 얼굴마담으로 내세움. (당사자한테 묻지도 않고)

 

4. 최초의 친일파 청산에 대한 법률 상정을 반대한게 바로 이 호남 지주 친일파들이 주축인 한국민주당.

 

5. 북한은 무상몰수 무상분배의 토지개혁을 했는데 호남 지주 친일파들 때문에 남한은 유상몰수 유상분배를 함.

 

6. 바지사장으로 이용만 하려고 했던 이승만이 대통령제 밀어붙이고 자유당 따로 만들어 나가버림.

 

7. 졸지에 야당이 된 한국민주당이 이승만 끌어내리고 다시 정권 탈취하려고 애들 선동하고 온갖 염병을 함.

 

8. 결국 이승만이 4.19 때문에 하야하고 호남 지주 친일파 세력 기반의 한국민주당이 정권을 차지했는데...

 

9. 이때 박정희가 나타남.

 

 

10. 박정희는 공화당을 창당하고 다시 야당이 된 한국민주당은 다시 정권 탈취하려고 또 수십년 염병을 함.

 

11. 이 공화당의 명맥을 조금이라도 이은게 김종필이고 현재의 국민의힘 뿌리는 여기에 있음.

 

12. 김영삼은 한국민주당 구파 계열, 김대중은 한국민주당 신파 계열, 결국 둘다 한국민주당 계열임.

 

13. 민주당의 뿌리인 한국민주당은 호남 지주 친일파들의 당인데 친일파와 토착왜구 타령은 민주당이 함.

 

14. 김영삼은 한민당 구파 계열인데 IMF는 보수가 일으켰다고 뒤집어 씌우고 김대중이 IMF 극복했다함. (둘다 민주당 출신)

 

15. 이승만, 박정희는 호남 지주 친일파들의 밥그릇을 30년간 저지한 인물들이라 민주당이 둘만 보면 입에 거품을 뭄.

 

16. 전교조가 가르치는게 역사가 아니라 이게 진짜 한국 현대사임.

 

 

본문 역사학자가 설명해주는 영상버전

 

 

 

역사강사 심용환도 민주당 뿌리가 친일파 자본가 정당인 한민당이라고 대놓고 얘기하네

 

민주당이야말로 진짜 친일정당인데 누가 누구더러 토착왜구라고 하는지 모르겠네

 

이승만한테 친일프레임 씌우는게 제일 황당한 ㅅㄲ들이지

그 누구보다 친일파였던게 이왕가 조선왕조ㅅㄲ들이었는데 이승만이 어릴때 왕조 비판했다고 감옥에 수감되고 30대엔 고종의 외교 병신짓을 실시간으로 봤던(고종 부탁으로 미국 특사역할도 수행한) 사람이라 누구보다 반일, 반왕조적인 사람이었음.

임시정부에서 선출된 대통령이기도했고 국내에 인맥이라곤 임시정부 수뇌부가 전부인 사람한테 친일파는 ㅋㅋㅋㅋㅋㅋ

자기 사람이 죄다 임정사람들 뿐이니 당연히 내각 전부 독립군들로만 가득 채워놨었다.

단지 임정 출신들이 존나 무능했다는게 문제였지

 

625 터지고 일본도 도와준다는데 안 받는게 ㅂㅅ이지 왜 친일파냐고 ㅋㅋㅋ

 

이승만-김구-장준하 연결고리가 반일과 더불어 '반공'이었다.

3명 다 임시정부에서 일하면서 김원봉 등의 공산주의자들이 "임정 해체운동"하며 밥그릇싸움걸고 분탕질하던거 때문에 이 갈리게 싫어했음.

김구가 특히 김원봉 존나 싫어했고 장준하는 김원봉이 자기 꼬셔서 임정탈퇴하라고하니 공산주의자는 다 분탕종라고 대놓고 평가절하함.

당시 임정 물주였던 국민당(대만) 장제스도 김원봉 분탕치니까 편제 재편해서 군권부터 뺏어서 김구 아래로 처박아넣었음.

이때 김원봉이 앙심품고 국민당 통수치고 공산당 마오쩌둥 밑으로가서 선전선동 부대로 활동했다 이걸 문재인이 독립군 활동이었다며 이미지 물타기 존나 한거임.

이러니 해방 후 김원봉이 중용될리가 있었겠음? 출세막혀서 월북한거임.

일제형사한테 뺨맞았단건 근거없는 야사인거고

 

애초에 지금까지 묻혀진 독립운동가들은 대부분 메인스트림인 이승만계와 김구계가 엄청 싫어하던 비주류들이 많음

같은 독립운동가들끼리도 서로 이념이 다르고 추구하는 방향이 달라서 서로 열심히 논쟁하고 분탕치고 싸웠다.

그 중 우직하게 임정을 이끌던 김구계가 결국 해방이후 사실상 공식 취급받게 되는거고 이 김구계랑 이승만을 따르던 이승만계가 합쳐서 자유당 만든거

 

반일씹덕의 원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팔아먹는데 온 힘을 다하는 소짱깨 dna ㅋㅋㅋㅋ 동맹국 일본보다 적국인 짱깨가 가능성 높아서 갈아탄듯

존재 자체가 글러먹은 ㅅㄲ들이라 선동과 날조, 갈라치기가 없으면 아무도 지지 안해줌

전라도카르텔이 저래서 그런거냐

 

진중권이 잘 까긴해

아니 진중권은 잘나가다가 여자얘기만 나오면 이상해지냐 ㅋㅋ

 

중학교 역사책 국사파트에 '이승만 정권때 친일잔재 청산운동을 했지만 이승만 정부에 친일파가 넘 많아서 제대로 실시 되지 않았다.' 이런식으로 적혀있던데 이것도 개구라였던거임?

민주당이 반대함

정부 세울때 필요한 인재들이 친일이력이 있어서 이승만이 반민특위 해체시킨건 맞는데 이승만 자체는 일본 존나 혐오했음

 

당연히 구라지 애초에 친일청산이라는게 불가능했음 당시 교육받은 지식인들 다 친일파였는데 뭐 어케 청산해 가장 반일인 이승만을 골랐는데도 구조적으로 친일청산이 안되는 나라가 조선이었던거임 걍

 

이승만 정부의 반민특위 해체에 대해서 김구의 평가는 간단함 "당시 조선에 없었던 사람(임정)을 제외하면 다 친일파다" 애초에 누굴 어떤 기준으로 처단하겠다는건지 불분명해서 처벌하는게 불가능했음. 김구조차 '생계형 친일파'는 인재로 활용해야한다는 주의였다

 

당시 친일파 청산 법안을 상정 했는데 이걸 반대한게 호남 지주 친일파들의 정당인 한국민주당임.

 

그 친일파가 한국민주당임, 이승만은 자체 세력이 없었기때문에 독촉회 세력에 기댔는데 그 독촉회의 주요세력을 이끌던게 한민당이었음 이승만 이후 한민당과 떨어져서 독촉회의 세력들을 끌어몰아 간신히 집권햇지만 한민당의 영향력에서 벗어나지 못했지 한국전쟁이후 한민당과 완전히 갈라서고 한민당에 약속했던 차기정부를 자신의 세력인 이기붕에게 넘길려고 하면서 부정선거가 나고 한민당과 대립각이 세워지면서 하야하게 된거임 이후 한민당세력들은 다시 합쳐져서 통합민주당이 되고 민주당이 집권한게 1959-60년상황임 이때 민주당의 의회 의석전부와 총리 대통령을 가지고 잇었지만 구파 신파 정파싸움과 사회혼란을 제어못하고 5.18군사쿠데타로 실각하게 되는거다

 

중학교 교과서도 맞는 이야기지 그 친일파가 누구였는가를 안 알려줘서 문제지 그 친일파가 바로 민주당 세력인거

 

해방이후 한민당 세력은 의회 뿐만 아니라 한은, 산은과 같은 경제계 호남 토호들과 같은 지방 지주 동아일보와 같은 언론을 모두 장악하고 있었기떄문에 독립운동가들이라해도 이들을 어떻게 할수가 없었다, 당시 한민당 대표였던 김성수는 동아일보 사주로서 해방이후 여론이 상당을 영향을 끼치고 일제시대때 교육받은 친일파들이 미군정에 전문관료 통역등으로 들어가면서 행정 영향력을 강력하게 구축한 상태에서 이승만이 들어오게 되기떄문에 이승만 사실상 무력했다고 보면 된다 이승만이 소위 독재를 시도한것도 한국전쟁 이후 행정권력집중화가 나타나면서 부터인데 그전에는 사실상 한민당으로 대표되는 친일파이 나라였다고 보면된다 이승만이 실각하면서 완전히 친일파 날뛰게 되는거고 그나마 박정희가 군인으로 최소한의 국가적 아이덴티티를만든거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정치권 제외하면 친일과 일본 영향 청산은 순조롭게 진행됐음 신생 대한민국이란 국가의 대내외적 기준과 도량형 등이 서구 표준으로 바뀌었고 군머도 미군정이 조인트 존나 까서 일본군 출신은 심할정도로 갈려나가고 밀려났음 군사영어학교를 제대로 된 신생 국군의 중추핵심라인으로 삼았음. 우리가 까는 백선엽 박정희 등의 만주군 출신 젊은 장교들은 이러한 미군정의 새 기준 확립에 따랐기 때문에 장성이 될수있었던 거임. 반대로 김석원 등 완전 일본제국군 출신은 자기가 스스로 근신하기도 했지만 일단 젊은 장교중심의 새 라인과 미군정에서 말도 잘 안통하고 추종하는 교리도 엄청 다르고 해서 별로 안믿었음

 

진퉁친일파 정당이 노재팬 외치면서 다른당보고 토착왜구 ㅈㄹ한거였네

일본의 우파와 한국의 좌파는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짐

 

그러니까 원래 따지자면 보수정당이 친일과 관계없고 민주당이 친일당인데 보수는 합리주의라서 일본이랑 친하게 지내려고 한거고 친일파들이 그거 발목잡고 늘어진거임

 

친일당 프레임 생긴게 박정희가 한일국교 정상화 하면서 친일파라고 씌우면서 지랄난건데 그때 일본 돈 받아서 제철소 짓고 경부고속도로 안 짓는게 더 말이 안되잖아

늘 지들은 아무것도 안하고 남이 뭐하면 발목잡고 늘어져서 남탓만하는 좌빨종특은 저때부터 그대로였음

 

일제시대때는 농업시대라 한국 최대 곡창 지대인 호남에 자산가와 친일파들이 많을수 밖에 없었다 군산항에 미곡 취인소 두고 일본으로 쌀 수출 할 정도였으니까

그런데 박정희때 산업화 시대로 넘어가면서 수출을 하기 위해서 부산항에 근접한 경상도에 산업단지를 조성 하는게 당연한 선택이었는데 이걸 갖고 김대중이 농업시대때 떵떵 거리며 먹고 산 호남에서 지역 차별론을 꺼내들고 지역갈등을 유발하기 시작한거거든

서해안은 수심이 얕고 조수간만의 차가 커서 애초에 컨테이너선이 입항 하지도 못하고 전부 논밭인 호남 평야를 갈아 엎고 공장 지을수도 없는데 억지로 만들어낸 지역차별론이었다

 

심지어 요즘 좌파들이 동아일보 죽일듯이 까지만 정작 동아일보 창업주가 한국민주당 창당에 참여한 호남 지주 친일파였고 당시 한국민주당을 대변하던 신문이었다

 

전라도 군산 가보면 친일파들 ㅈㄴ많음 ㄹㅇ ㅋㅋㅋㅋ

전라도 친일파 3400명 그중에 광주 군산 ㅈㄴ 많다

 

당장 도쿄박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 애비가 친일파였던것도 당연하네

 

민주당이 토착왜구 타령은 도대체 왜하는거임? 어이가 없네

프레임 씌우는거지

자기네들은 찐 왜구니까

민주당이 선동하는것중에 가장큰게 반일이거든 그래서 조선족 동원해서 토착왜구 타령하는거임 토착왜구란 단어쓰면서 선동하는ㅅㄲ보면 100% 조선족이라 보면된다

 

역사 잊지 말자는 ㅅㄲ들 까보면 죄다 역사에 무지한 ㅅㄲ들뿐임 ㅋㅋ

 

미국도 노예제 폐지 반대했던 민주당을 병신 흑인들이 대부분 지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 민주당 지지자는 왜 다 병신이냐? 사이언스네

 

결국 친일파로 나라 팔아먹은 쓰레기들이 현재는 민주당이고 그들이 지금 간첩 빨갱이가 됐다는거네 imf는 빨갱이가 일으켰는데 보수정권탓이라고 선동한거고 ㅋㅋ

군산이 대표적인 일제시대 항구였는데 친일이 ㅈㄴ 많았지 그 후손들이 지금 전라도고 ㅋㅋ

전에 크커방송에서 대군사 남페미가 했던말이 저거잖음. 본래 친일정당은 민주당이고 국힘한테 프레임 잘짯다고

 

친일파 후손이 제일 많은 민주당

도요타 다이쥬 : 코이츠라wwwwww 이제 깨달은 wwwwwwwwwww

민주당이 제일 잘하는게 다 지들이 한짓을 남한테 뒤집어씌우기임 ㅋㅋ 친일파논란 성범죄 대장동몸통 ㅅㅂ ㅋㅋㅋㅋ

 

박정희때 독립유공자들 건국훈장도 주고 김구도 띄워주고 광화문 한복판에 민족의식 고취시킨다며 이순신도 박아놨는데 ㅋㅋ 만주 장교출신 때문에 좌파들에게 친일파 소리 듣는건 어쩔수 없나

박정희 해방후에 임정 광복군에서 편입시켜줬음 그래서 625 이전까지 박정희의 최종 군 경력은 광복군 소속임

 

남한에 있던 남로당원들이 박정희 찍은 이유 윤보선 친일지주세력이라 반감 있었음

 

학교에서 좌편향 된 전교조가 가르치는 왜곡 된 역사 말고 한국 역사를 독학을 해보면 고려 말기 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 하나의 공통점을 알게 된다.

고려 말기 원나라에 부역하던 권문세족을 뒤엎고 조선을 건국한게 이성계, 정도전과 훈구파. 그리고 얼마 안가 다시 이념과 명분을 내세워 훈구파를 몰아내고 집권한 사림파가 400년 동안 권력 독점하다가 식민지로 전락. 우여곡절 끝에 다시 쿠데타로 집권한 박정희가 산업화하고 다시 이념과 명분을 내세운 운동권 세력이 산업화 세력을 몰아내고 집권함. 그러니까 한국 역사는 오로지 실사구시를 중시하는 혁명 세력이 포텐을 터트려 놓으면 다시 이념만 중시하는 짱개 사대주의 세력이 나타나 나라를 십창내놓음

역사는 계속 반복되는구나 몽골 원나라도 그래서 망한거 같다

 

이양수 한국당 대변인은 "국민들은 민주당 전신인 열린우리당이 2004년 친일파 청산을 외치다가 당시 당 의장이었던 신기남 의장을 비롯해 김희선 전 의원 등 열린우리당 소속 인사 조상들의 친일행적이 대거 드러나자 다급하게 봉합했던 블랙코미디를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민주당 원내대표 출신에 을사오적급 친일파의 후손인 홍영표가 4선하는거 보면 모르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은 역대적으로 다 친일파가 당대표엿음

초기 당대표엿던 김성수같은 경우 동아일보 사주로 친일행위를 했지만 해방이후 세탁된 인간이고 유진산도 유명한 변절 친일파로 당대표가 되었지만 친일행적에 대해서 아무도 언급도 못햇지.

민주당의 첫번쨰 대통령인 장면도 친일행적이 적나라하지만 대통령이 되었고 민주당를 대표하는 인물이란 이유로 친일행적에 대해선 언급되지 않았고 민주당은 역사적으로 모든권력자가 친일파 후손이거나 친척이었다고 보면된다.

지금도 잘 숨기고 있다 뿐이지 다 파보면 소위 애비가 지주출신 지역 유지인경우 다 친일파로 보면 된다

 

애초에 일제강점기 때 식민지 주민인 조선인이 지주가 되고 공무원이 되어 상류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니들이 생각하는 그 방법밖에 없다.

 

윤보선도 친적따라가면 친일파 거두가 나오지

토착왜구 = 본인들 얘기 ㅋㅋㅋㅋㅋㅋ

'친일지주 전라도'

친중친북을 하려면 실리라도 챙기던가 ㅋㅋㅋㅋㅋ 호구마냥 다퍼주고 얻는건 없노 ㅋㅋㅋㅋ

 

페미같은 모순적인 사상을 어떻게 견디는가 했더니. 태생이 모순적인 당이어서 가능했던거구나!

친일에서 종북까지 저ㅅㄲ들은 그냥 기회주의자ㅅㄲ들임 왜냐면 이젠 친중이거든

 

예전에 이명박 전 대통령이 독도 방문한다고 하니까 토착왜구 좌파들이 그렇게 반대했지 ㅋㅋ

그리고 우파중에 좌파들이 만든 친일 프레임 조차 극복못한 인간 있던데 그거 극복하고 정치활동해라 ㅡㅡ

 

지들이 친일 했는데 다 뒤집어 씌운거였노 ㅋㅋㅋㅋ

 

참여정부시절 민주당과 열린우리당 쪽에서 국회 친일파 후손 명부 작업하고 퇴출운동 시작했던게 정작 민주당-열우당에 친일파 후손이 너무 많아서 중단되지않았음???? 나 초딩이었나 중1이었나 가물가물한데 이재오라고 새누리당? 은평구 국회의원이 기자회견하면서 진보정당 누구의원 조상이 일제 헌병이었는데 하여튼 자기 조부인지 아버지인지 잡아갔었다고 울면서 회견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떄 존나 충격받아서 아직도 그건 안잊혀진다 하여간 친일파 귀족, 일제 헌병, 순사, 일본학교 훈도 등등 별별 친일파ㅅㄲ들이 다 그쪽에서 튀어나와서 몇명은 사퇴하고 하여간 존나 시끄러웠음. 정작 친일파 소리듣던 보수정당엔 친일후손 아무도 없었고 죄다 피해자들 후손들이었다ㅋㅋㅋㅋ

 

애초에 민주당이 친일파당인데 나라가 먹고살아야겠으니까 보수가 일본이랑 외교 트고 경제원조받고 하니까 보수한테 친일파라고 뒤집어씌운거임.

현실적으로 한국이 너무 가난했어서 일본이랑 외교를 해서 원조를 받고 도움을 받아야 먹고살수가 있으니까 친일정책을 편건데 그거 발목잡고 늘어서서 계속 친일파라고 떠넘김 ㄹㅇ

 

친일햇지만 뒤로 독립운동가 도와줬다 이 논리가 60년대 부터 나왓는떄 그때 독립운동가들이 전쟁등으로 곤궁해지자 민주당 친일파 유력자들의 꼬임에 넘어가 사실 전에 독립군의 군량을 지원받았다던가 그들의 국채를 사주었다던가 하는 거짓말을 하게 되지 이걸 가지고 실제로 친일지주에서 독립운동가로 변신한 놈도 있고 그런데 생각해보면 전쟁중에 임정에 군량을 지원한다는게 말이 되겠냐 일본군을 뚫고 중국 충칭까지 쌀을 들고 간다 혹은 적국의 자금을 전달한다? 다 거짓말이란거지 민주당 하던짓 보면 역겨워서 보기만 해도 구토가 나올지경임

 

ㄹㅇ 반민특위 하나로 혐일주의자였던 이승만을 친일로 몰아가는 놈들은 어이가 없음 ㅋㅋ

인증서까지 받은 뿌리깊은 친일이 여기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점은 그렇게 빨아재끼는 김대중때 한일관계가 존나 좋았다는 점 ㅋㅋ 민주당한테 반일은 개돼지들한테 지지율뽑아내는 수단이다

ㄹㅇ 나 핵대중 존나 싫어했는데 문재앙 보면 핵대중은 존나 유능한 대통령이었어 ㅋㅋㅋㅋ

 

노무현이 역사바로세우기 친일청산 하려 자료수집하니 민주당 의원 5명중 4명이 친일후손 ㅋㅋ 바지사장 노쨩이 민주당쳐내고 국정 드라이빙 자신이 하려고 역사바로세우기 강행하니 민주당ㅅㄲ들이 탄핵소추 발의하고 노조파업 지시해서 국정마비시키고 언론에 무능ㅈ이미지 씌워서 이게 다 놈현 때문이다 밈 만들었자너 ㅋㅋ 노쨩이 하다하다 열받아서 대통령 못해먹겠다 폭탄발언

 

그때 노무현이 소위 친일청산한다고 민족문제 연구소에 돈주면서 지들 이름만 다 뺴버린게 레전드임

그때 일본황실에 돈받고 징병선동하고 일제 철수때 권력도 이양받은 여운형도 뻈음 이건 진짜 개웃긴거

 

저게 대통령이 할말이냐 비난한게 민주당인데 노무현 죽고나니 노무현정신 이지랄해대며 시체팔이 ㅋㅋㅋ 노무현도 미네르바처럼 자살종용 시키다 밀어버린게 아닌가 의심 듦ㅋㅋ 컴퓨터 유서가 말이된다생각함?ㅋㅋ 문자시대에 살았던 고졸천재 노쨩인데 ㅋ

 

민주당이 국가존망을 뒤흔들 부정선거 작업하는거 보면 전직대통령 한사람 담궈버리고 유리하게 조작하는건 별 어려운 일도 아니라 본다.

 

전라도 원래는 잘살던 동네야?

농경사회에 평야지역이면 부자동네다

그렇겠네. 호남평야에 농사 짓는거면 지주들이 ㅈㄴ부자긴 했을듯

 

미국 민주당도 노예농장주들이잖아 ㅋㅋㅋ

 

한국 좌파의 역사 = 호남이 다시 기득권 차지할려고 학생 운동 부추 기고, 민중 선동하며 발악한 역사.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 호남에겐 자신들의 기득권 차지를 저지한 철천지 원수

 

퐁중권!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하나만 해!!!!

아아 이게 '중도'라는 것이다

침착맨처럼 한쪽만까다가 중도인척 하는것보단 이게 낫지

 

대상이 일본->북한->중국으로 바뀐것 뿐이지 예나 지금이나 매국노짓은 한결 같구나

민주당은 과학이다

 

친일토착왜구랑 친중간첩빨갱이조선족이 다 한곳에 있는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

이거 모르는 ㅅㄲ들 존나 많더라 ㅋㅋㅋㅋ 노무현때 이미 다 까발려진 팩트인데

ㄹㅇㅋㅋ 노무현때 디씨가 노랭이 커뮤니티였단 사실도 놀랄걸 ㅋㅋ

 

친일파 ㅅㄲ들이 반일 표팔이 하다가 친중파로 넘어감 으메이징 만진당 ㅋㅋ

요즘 변희재, 진중권 포지션이 바꼈네

 

국힘이 친일파당이라는건 좌파가 만들어낸 프레임임. 실제로는 민주당에 친일파집안에 더많음.

전라도랑 붙어 먹는 이유가 있음 둘다 친일이었음

 

이승만은 독립운동이었고 민주당 전신은 친일 지주들 모임임

민주당이 반일하는게 얼마나 웃긴 짓인지ㅋㅋㅋㅋㅋㅋ

 

일제강점기때 친일하다가 막상 자유주의진영끼리 뭉쳐야할때 표몰이용 반일하는 개버러지같은 정당이있다?

 

한민당-민주당-열린우리당-더불어 민주당이 애비 할애비 악질 친일파 계보임. 집안 계보가 그 모양이라 일본에서 해방시켜 준 미국을 죽도록 미워하는 거. 정치계 진출한 주사파 ㅈ팔육들이 반미 운동권 노릇했던 것도 애비 할애비 친일파 이력 세탁하고 한국 사회에서 출세해 보려고 지랄했던거지 자유화와는 아무 상관없었음. 아가리는 민주화 반일 페미 서민 정당인 척 하지만 실제는 좌익 파쇼 악질 친일 여자 성폭행을 일삼고 중산층 서민 더욱 가난하게 만들어서 결국 북한 초대 내각마냥 친일파 대거 등용하고 지금까지도 인민의 피를 빠는 김일성 집안처럼 되고 싶은게 더듬어 민주당의 실체임.

 

민주당 계보 = 과거엔 친일, 현재는 친중 ㅋㅋㅋ그냥 나라 팔아먹을려고 환장한 집단 ㅋㅋㅋㅋㅋ

매국의 DNA는 대를 이어 유전되는 법이다

애초에 즈그 조상들이 나라 팔아먹고 얼마나 많은 재산을 남기고 갔는지 잘알아서 지금은 중국에 붙어먹고 호위호식 하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정의로운 전쟁보다 비겁한 평화가 낫다고하면서 짱깨 속국으로 들어갈려고 하더라

그저.. 대단하다! 더불어매국노당!

 

민주당이라는 남로당이 기원이 반민족행위자것들뿐이라는걸 몰라서 이 것들 지금 인지부조화를 지랄하는거임?ㅋㅋ 주제파악 못하고? 하긴.. 노무현때 친일파 타령하다가 독립운동가 새누리당에게 조선인 특무댁 딸과 헌병 아들내미까지 나오던 민주당이었지?ㅋㅋ

하긴.. 그러니 일제때 과장댁 아들이 대통령에 일제때 중추원 참의 손자가 당대표에.. 일제때 면장했던 공무원집 아들이 노무현 이사장입네 하면서 지랄을 하고 있지ㅋㅋ

 

이거 모르는 사람들 은근히 많더라. 친일 지주들이 만든게 한민당이고 이승만이 해방 초기에 이들을 적극적으로 이용한건 사실인데 건국 직후 바로 먹버해버리고 자유당을 만듦. 토지개혁으로 친일 지주들 대부분은 몰락했지만 여전히 건재한 사람들이 있었고 이들이 만든게 민주당

 

무엇보다 한국민주당은 1960년도의 의회의석을 전부 차지한 독재정당이었음

소위 구당파와 신당파로 갈릭긴 했지만 그당시 민주당은 대통령과 총리 모두를 가지고 독재정권에 가까운 권력을 가졌다는거임

한국정치사를 이야기할때 결국엔 어느정당이건 한국민주당의 뿌리에서 갈라져 나온 분파에 불과하다는걸 이해해야된다.

특히 이시기 이후로 친일청산은 커녕 독립운동가라고 말하는것 조차 금기가 되었지

그러한 사실을 감안해 보면 민주당이야 말로 친일파들의 소굴이자 현재 기득권층의 핵심인데 이걸 부정하고 있단게 웃긴거임

민정당도 김종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한민당 뿌리에서 나온애들임

결국엔 또 삼당합당을 통해 민주당 주계파가 민정당이 되는거고 친일정당 개드립은 민주당한테나 처야되는거란거지

 

역사를 어캐 배웠길래 이승만보고 친일이라 하나 이승만은 독립운동가 출신이다

뭐 무장 투쟁한 건 아니지만 하여간 독립운동했다

글구 이승만이 반일감정이 얼마나 셌나면 월드컵 아시아 예선 때 일본인이 한국땅을 밟게 할 수 없다고 일본축구팀을 한국입국 거부해서 어웨이로 두 경기 치뤘다

왕족 방계면서 왕족을 무너뜨린 프린스 리.

 

민주당이 제일 무서워하는것: 친일인명사전 발간

팩트) 실제로 한나라당이 만들자고 동의했지만 민주당은 어?이게 아닌데하고 빤쓰런쳤다

 

이승만 - 독립운동가

박정희 - 친일파지만 선진국으로 도약하는데 일등공신

전두환 - 애비가 일본 순사부장을 낭떠러지로 밀어 죽임

이명박 - 대통령 신분으로 독도 방문

보수가 친일이라는 병신대깨문 논리에 속는 병신들 없지?

논리가 없음 왜 보수가 친일이냐면 대답못함. 민주당이 친일파 한민당에서 기원했다고 말해주면 갑자기 정색함

 

원래 민주당 전신이 한민당 (=친일파가 만든 정당)이라 토착왜구는 그짝임 ㅋㅋㅋ

그짝 종특이 뒤집어 씌우기 오리발 내밀기 내로남불임

뭘좀 아네. 해방직후 주류정당이 셋 있었는데 독립운동파, 국내파, 친일파임. 친일파 모인게 한민당임. 독립운동가들은 인싸 이승만 쪽으로 모임. 김구? 이ㅅㄲ는 독립운동가 사이에서 찐따였음.

친일파가 ㄹㅇ 독립운동가 행세하자너

 

이거 모르는사람 엄청 많음...

국사에서 근현대사 할때 제대로 알려주는 선생이 한명도 없음 시험비중도 낮고 ㅋㅋ 선생 자체도 전교조일수도 있고

국가사업으로 나라 발전 시켰는데 국가주도사업은 좌파적 행보잖아

ㄹㅇ 박정희는 좌파 그자체였음 괜히 독재자들이 박정희 빠는게 아님

 

한민당 주도했던 김성수가 어떤 인물이냐? 일제시대 조선인 최대 부호임. 전라도 토착 대지주였음. 일본에게 부역했기때문에 일본으로부터 인정받은 놈이지.

대지주들 자체가 거의 친일이라 봐야지.. 반일인데 대지주할수가 없지

 

이시형, 조만식 그런 애들이 특이한 거지 대지주들은 대부분 친일파노선이었지 ㅋㅋ 라도가 곡창지대여서 특히 친일파들이 많았고 이걸 자꾸 부정하려드는데 대중슨상이 한민당 출신인게 공연한 사실이니 당 뿌시고 머중이 버리지 않는 이상 그짝인 건 지울 수가 없음 ㅋ 근데 그건 또 라도 표때문에 그러지도 못하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전라도가 원조 부자들이 밀어주는 당이었네

 

곧 반일씹덕들이 바꿀 위키입니다

더듬어만진당이 선동을 잘하긴하네 지네가 친일정당인걸 국힘에 뒤집어 씌워서

 

제일 어이없는거 김구<~ 죄없는 일본 상인 죽여놓고 독립운동가로 포장 ㅋㅋ

애비는 흥남시청 농업과장이었잖아

사람들이 모르는이유 = 전교조들이 죽어도 안알려줌

 

국힘이 친일파당이라는 건 좌파가 만들어낸 프레임임. 실제로는 민주당에 친일파집안에 더 많음.

 

지금 반일팔이하는 쟤들이 친일파 후손이라는거 이제 알았음? ㅋㅋ 정작 독립운동하던 사람들 후손들 모인 곳은 국민의 힘임 ㅋㅋ 윤봉길 김구 안중근 후손들이 소속된 곳이 국힘임 ㅋㅋ 민주당은 기껏해야 장준하 아들 정도임

 

문재앙 정권 초기에 민주당 대표가 홍영표였던 적이 있는데 이 인간 할애비가 무려 일제때 조선총독부 중추원 참의 까지 지낸 이완용급 친일파 홍종철임 ㅋㅋㅋ 친일파 잔당 그 자체인 놈들이 반일 노노재팬 거리니 내로남불 그 자체 ㅋㅋㅋㅋ

 

아직도 모르는 애들 있을까봐 딱 정리해준다>> 한국민주당(한민당)은 전라도지역 대지주들이 만든 당임. 일제때 저정도 대지주면 친일대지주. 얘들이 내각제 헌법 만들려고 이승만한테 협조하고 쇼부쳤는데 이승만이 토지개혁법, 대통령 중심제 강행. 한민당은 내각제로 대대손손 정치카르텔 만들려다가 실패하니 이승만 대대로 욕함.

현 민주당의 전신이 바로 이 한국민주당이고 그래서 노무현때 친일 인명사전 편찬때도 하루걸러 민주당 친일파 조상 뉴스떠서 결국 일시중단 하게 됨(나중에 잠잠해지고 편찬함).

 

70년 전부터 지금까지 이나라에 민주라는 이름 대문에 걸고 더불어민주당처럼 정치활동하는 ㅅㄲ들은 죄다 일제시대 기득권층임. 그냥 근현대사 좀 공부하면 나오는거긴 한데 교과서며 참고서며 죄다 좌편향이라 애들이 잘 모름.

민주당 지지층이나 따까리 의원들은 자기들도 알게 모르게 그 기득권층에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거고.

 

이승만은 미국 제퍼슨식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기도 하고 특히 전후 내각제는 국가 혼란만 초래할까봐 더욱 대통령 중심제로 추진한거.

 

그래서 실제로 민주당에 거물급 친일파 후손들이 국회의원 많이나왓다

민주당이 우파를 친일로 모는 이유는 위에 진중권말대로 정치적인 철학이 없어서그럼. 이승만 박정희가 정권지지기반으로 반공을 내세웠던거처럼, 지들이 존나게 해쳐먹기위해서 저지랄하는거임

 

지들은 누구보다 진보인척하는데 하는짓 꼬라지 보면 진보가 아니라 누구보다 기득권을 갖고 싶어서 상식을 뛰어넘는 짓거리라도 마다하지 않는게 지금 민주당임 ㅋㅋ

 

원래 친일파는 전라도에서 젤 많았음

ㄹㅇ 잘배워간다ㅋㅋㅋ이승만이 농지개혁 하니 ㅂㄷㅂㄷ할만 했네ㅋㅋㅋㅋㅋㅋ

 

이건 우리나라만 아니라 좌파 종특임. 남한테 지 과오 덮어씌우는거. 미국 민주당이 노예제도 찬성하고 노예농장 운영하고 KKK 설립한 ㅅㄲ들인데 지금 공화당 보고 인종차별주의자 역사 뿌리라고 라고 욕함 ㅋㅋㅋ 당장 미국인한테 링컨이 어디 정당이였는지 물어보면 모름. 노예제도 없앤 링컨은 공화당 출신이고 링컨 죽인놈은 민주당 출신임 ㅋㅋㅋ 쟤들도 교육을 개같이해서 민주당 뿌리 안가르쳐줌

 

친일파가 민주당 만들었는데, 친일=보수 프레임 씌우는거 보고 절레절레

 

독립운동가 의병 젤 많이 나온곳이 의령이랑 경북임ㅋㅋㅋ다 쌍도ㅋㅋㅋㅋ그 쌍도들이 미는게 보수우파인데 당연한거지 삼국통일도 쌍도가 하지않았나

친일출신 반일정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바이 더듬어 공산당

 

70년 전부터 지금까지 이나라에 민주라는 이름 대문에 걸고 더불어민주당처럼 정치활동하는 새끼들은 죄다 일제시대 기득권층임. 그냥 근현대사 좀 공부하면 나오는거긴 한데 교과서며 참고서며 죄다 좌편향이라 애들이 잘 모름.

 

ㄹㅇ 더민당이 하는 짓거리가 딱 정치카르텔 만들고있잖어 ㅋㅋ 나라가 잘되든 망하든 상관없이 재산 돌려먹고 지들끼리 해쳐먹고 ㅋㅋ 그러고 지들끼리 나누면서 정치카르텔 만들어서 자기들 반대하는 놈들은 죄다 매국노몰이, 시대에 적응 못하는 병신으로 만들고 ㅋㅋ 공산사회주의를 왜 빨겟음? 핏줄정치하니까 그렇지. 그 핏줄정치를위한 정치카르텔한 기반닦으려고 여자들이 감성에 약하고 선동에 약한걸 캐치해서 제일 먼저 밭갈이 하는게 맘카페고 여초사이트밭갈이인데 그래서 여초애들이나 맘카페나 세뇌에서 선동에서 못벗어남 ㅋㅋ 권력형 성범죄저지르는거 봐도 세뇌때문에 욕 못하고 일베타령하고있는게 한국 여자임.

 

 

野 김용민 '김건희 특검' 농성장에 日의원 동참 사진 게재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이 23일 오후 SNS 단체방에 일본 중의원과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김 의원은 민주당 의원을 비롯해 99명이 함께 한 SNS 단체방에 "한일 연대 농성"이라는 글과 함께 일본

n.news.naver.com

野 김용민 '김건희 특검' 농성장에 日의원 동참 사진 게재.

반일은 어쩌고 일본 중의원과 사진찍은 민주당.

 

예상) 국힘의 뿌리는 친일군사독재 정당이다-> 친일은 민주당이 원조 아님? -> 옛날 그 사람들이 민주당에 남아 있냐? -> 그럼 국힘에는 남아있음? -> 이분 토착왜구친일일베충이네요 -> 무한반복

 

좌파들이 우파에 특정 프레임을 씌우는 목적은 본인들이 그 프레임에서 자유로워지려고 선빵치는 거임. 알고보면 본인들이 훨씬 구린데 의심 못하게 하는거지

 

공산주의믿는 병신좌빨들ㅋㅋㅋㅋ 친일에 친북 친중ㅋㅋㅋ 못하는게 없네

 

더불어민주당이 말하는건 다 반대로 생각하면됨

민주당이나 지지자가 토착왜구 운운하면 지들이 자기 소개하는거고 성범죄 안전한 어쩌고 하면 지들이 성범죄하겠다는거고 과정은 공정 결과가 공평하다 = 조국 보면되고

걍 내로남불이 패시브라 우기기 떼쓰기 어린 여자들 그나이때 남자 혐오하는 그 시기에 사상교육 주입해서 여혐 피해호소인 만들어서 피해자 대변하는척 변호끼리 돌려먹는 만진당 ㅋ

괜히 우익들이 민족주의 계열로 분류되는 줄 앎?ㅋㅋㅋㅋ 권문세족 - 양반 탐관오리 - 친일파 - 친중파로 매번 역사마다 탈 바꿔쓰는 ㅅㄲ들이 좌파 대가리들임

 

꺼라위키 벌써 알아채고 왜곡작업 시작하던데ㅋㅋㅋㅋ

공산주의 믿는 병신좌빨들ㅋㅋㅋㅋ 친일에 친북 친중ㅋㅋㅋ 못하는게 없네

 

 

우리나라 좌파 정치의 잔인함

우리나라 좌파 정치의 잔인함을 보여주는 사진. 구덩이에 빠진 약자에게 손을 내밀며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들리도록 안타까운 척 큰소리로 외치지만 결코 사다리

itmii.tistory.com

 

 

한국의 토지개혁

한국,일본,대만의 토지개혁을 정리해 봄. 1. 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아시아 지역 여러나라에서 토지개혁이 진행됨. 2. 일본은 미국에서 패망한 후, 미군정이 실시되면서 토지개혁이 진행됨. 3.

itmii.tistory.com

 

 

6.25 전쟁 때 남한 농민들은 왜 북한군을 좋아하지 않았을까?

625때 북한군은 남한 농민들이 자기들을 열렬하게 환영할 줄 알았고, 자기들과 호응해서 남한에 대규모 내전을 일으킬 줄 알았음. 북한의 생각과 다르게 남한 농민들이 반응한 배경을 알아 봄. 1.

itmii.tistory.com

 

 

KBS 시사기획 창 프로그램의 거짓 선동

3.1절 기념 시사기획 창 끈질긴 친일 * JODK 사진 https://museum.seoul.go.kr/archive/archiveView.do?type=D&arcvGroupNo=2829&arcvMetaSeq=39104&arcvNo=103353 * JODK와 KBS의 관계 https://archive.ph/O3kHd..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