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7

한국법이 중국법보다 못한 법이라는 경찰청장 이형세

검수완박은 중국몽 요소 많다 한 검사의 일갈

더불어민주당이 검찰의 선진화라는 미명 아래 추진 중인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박탈)' 입법은 중국검찰 제도와 흡사하다는 비판이 검찰 검사의 의견

 

 

"검수완박은 중국몽?…오해할 요소 많다" 한 검사의 일갈

[서울경제] 더불어민주당이 검찰의 선진화라는 미명 아래 추진 중인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박탈)’ 입법은 중국검찰 제도와 흡사하다는 취지의 비판이 검찰 내부에서 나왔다. 신헌섭 서

news.naver.com

 

민주당이 검수완박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하려는 이유가 이거였네 ㅋㅋㅋㅋ

무서우면 개추

 

 

 

 

검찰 선진화가 아니라 국가 공안화가 맞는 표현일 듯.

더러운 문재인 이재명 일당타도가 시급하다.

민주당은 중국몽을 꿈꾸니까요 ㅎㅎ

짱깨한테 먹힌거 맞네ㅋㅋㅋ 간첩들ㅋㅋㅋ

 

검수완박=공산주의

훠훠훠..... 중국몽의 결실이 드디어....... 훠훠

그렇게 좋은거 전라도부터 먼저 시행해보자니까?

진짜 중국 + 전라도는 한몸이네 ㅋㅋㅋㅋ

 

박능후 "가장 큰 원인은 중국서 온 한국인"…발언 논란

재앙 정부 인간들은 왜 이 모양??

 

신안염전노예주도 못잡는 전라도 경찰이 할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KBS에서 중국황금방패가 빅데이터 얻을 수 있다면서 받아들어야 한다 ㅇㅈㄹ하더니 진짜 민주당 미친놈들 소굴이네

최소한의 양심마저 가져다 버린 개쓰레기가 따로 없네. 애초에 사법권조차 공산당 아래 박혀있는 개짱개들이 무슨 선진국?

당장 중국 판사가 사법권 독립 말하는 순간 모가지 날아가는데 이딴게 선진 시스템 진짜 씨발 저짝 지역은 편견이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음.

 

(2022년 최신 치안순위)

1위 싱가폴

2위 일본

28위 한국

44위 중국

 

짱깨한테 유교배우니까 조선왕조가 ㅈ망했잖아 멍청한 한국인들아

와 전라도는 북한도 아니고 대체 왜 중국몽인거냐

나라를 중국화 시키는게 민주당의 목적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수완박되면 경찰들 뒷돈으로 받는게 월급보다 배로 많겠네 ㅋㅋㅋㅋㅋㅋ

잡지도 못한다고 뺑이치겠지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은 해먹은거 숨길려고 아이폰에 텔레그램 쓰면서 공안 언급하는 클라쓰ㅋㅋㅋㅋㅋ

진짜 윤석열 당선은 이나라한테 마지막 기회준듯 ㅋㅋㅋ

민주당은 간첩이라니깐

 

중국은 한국이 망하기를 바람. 미국 체제 선전에 이용되는 나라가 한국이기 때문.

미쳤네. 이나라 진짜 중국이 장악해가고있나보다

 

뭔가 진짜 잘못되어가고 있는것 같기는 하다... 우리나라 정말

 

 

 

블라인드 대검 직원의 검수완박

생쥐보다 아이큐가 5만 높으면 문제있는 법인지 아는데ㅋㅋ 이 와중에 엘지 찢갈이는 보완하면 됨 이러고 있네 어디 생산직 조선족이 또 대검직원한테 개기고 있네ㅋㅋㅋ 소신) 생산직도 아닌

itmii.tistory.com

 

 

한동훈 법무부 장관으로 민주당은 외통수

윤석열의 체크메이트: 민주당 ㅈ된 상황 분석 일단 이번 인사로 검수완박은 외통수에 몰렸음. 아래로 내 뇌피셜임 먼저, 민주당이 검수완박을 몰아붙이는 이유는 두개야. 이재명과 문재인을 수

itmii.tistory.com

 

 

검수완박은 북한 지령

북한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보수당 후보 낙선" 北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통합당 후보 낙선” ‘자주통일 충북동지회’를 결성한 청주 지역 활동가 4명이 북한 문화

itmii.tistory.com

 

 

참여연대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 양홍석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가 저리 말할 정도면 ㄷㄷ 검찰도 경찰도 참여연대도 국민도 다 반대하는데 만진당만 찬성하는 법안 ㄷㄷ 경찰한테 맡긴다 라는거만큼 불안한

itmii.tistory.com

 

 

경찰도 반대하는 검수완박

검찰도 안 반기고, 경찰도 안 반김. 윤석열과 국힘 지지층은 물론이려니와 변협과 여타 다른 진보 단체에서조차 반대하고 있음. 찬성하는 측은 민주당과 지지자들, 대깨문, 개딸들 뿐. 문재앙이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