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7

북한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보수당 후보 낙선"

 

 

北 지령 내용 보니… “검찰 개혁법 통과, 통합당 후보 낙선”

‘자주통일 충북동지회’를 결성한 청주 지역 활동가 4명이 북한 문화교류국으로부터 받은 지령들은 구속영장 청구서에 구체적으로 담겨 있다. 수십건의 지령문에는 국내 정치 상황과 결부된

news.naver.com

민주당은 간첩집단이란거 확실해졌군

 

 

북한이 우리나라 보수 존나 싫어하는건 유명해서 별 감흥은 없는데 검찰개혁 선동하라고 지령 내린건 소름이네ㅋㅋㅋㅋ 그러면 북한의 검찰개혁 선동 지령에 전국민이 놀아나고 있다는거 아니냐

아우 이거 민주당에서 말하는거잖아 이놈들 완전 간첩이네 진짜 재앙이다 이런놈들이 180석

민주당과 페미들이 지금까지 짖어대던 말들이 북에서 조종한거라니..ㅋ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은 빨갱이가 맞다 ㅇㅇ

전부 북한 지령 받아서 저 지랄한 거였냐 ㅋㅋㅋㅋㅋㅋㅋ 빨갱이 정권이란 게 진짜 팩트였잖아

북한 입장에선 한국 헌법이 공산화시키는데 걸림돌임

국정원 + 국보법, 검찰 공안부 이런거 때매 그런거겠지 뭐ㅋㅋㅋㅋ 안봐도 비디오임ㅋㅋㅋㅋ

파도파도 괴담만 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 쓰레기 놈들은 도대체 범죄를 얼마나 저질렀길래 ㅋㅋㅋ검사들 수사권을 박탈 시킬려고하냐 ㅋㅋ 일반인들이 검사를 볼일이 인생에서 얼마나 있을까 ㅋㅋ

 

FBI는 아마 알고있는게 많을거임 보수정권들어서면 몇개만 살짝귀뜸 ㄱㄱ

이건 지지하는 놈들도 여적죄로 잡아들여야 한다

 

OECD 35개국중

1)검찰수사권이 없는 나라는 8개국뿐

2)검찰수사권.수사지휘권 둘다 없는 나라는 6개국뿐

 

 

ㅡ지금 민주당이 추진하는 소위 검수완박 법안은 검찰의 6대 중대 범죄 수사권뿐만 아니라 일반범죄의 검찰 보완수사권도 빼앗아 검찰의 수사권을 완전히 박탈함으로써 일반인들이 경찰수사의 미비점을 검찰로부터 재수사 받을 기회자체를 차단하게 됨

 

ㅡ경찰에게 검사의 모든 권한을줌으로써 중국식 공안국가화 됨

 

ㅡ이러한 문제탓에 심지어 좌파인 참여연대나 민변.변협등도 반대하고 학계, 언론계도 한목소리로 반대하고 있으나 민주당은 문재인과 이재명 및 민주당의 온갖 비리를 덮으려 필사적으로 통과시키려함

 

이재명 검수완박 반대

하긴 이런 모순을 견뎌야 좌빨이지

 

 

 

블라인드 분석한 민주당이 검수완박에 집착하는 이유

 

북한한테 열린 민주당이었네. 검찰개혁도 북한지령. 적폐와 토착왜구로 몰아가는 전략까지.. 우리가 지난 4년여간 겪은 일이네. 문재인이 김여정한테 찍소리도 못한 이유. 이인영이 통일부 장관되서 북한에 퍼주려는 이유. 박지원이 국정원장 되서 한미 연합 와해시키려 하며 군사훈련 중지 시키려는 이유. 민주당 세력이 한미군사훈련 반대 연판장 돌리는 이유.

 

촛불은 이럴때 드는겁니다. 조국수호 이딴거에 촛불드는게아니고. 김어준이 선동해서 또 가짜뉴스라고 떠들겠지만. 국민들이 더이상 속지말아야합니다.

 

진짜 무섭다. 어찌 이런일이 있을수가있는가? 설마설마 했는데 민주당.주사파.운동권 이런예기 솔직히 안믿었었는데 이젠 더이상 이나라를 민주당에 맡길수가없다. 국민들이 들고일어날 일이다.

 

윤석열이 구설수에 자꾸 오르는이유가 북한이 개입됬다는거 아직도 모르겠냐?? 북한세력이 이미 청와대나 집권여당에 영향을 주는 마당에 언론사 내부는 이미 먹히고도 남았겠지. 대한민국 국민 혈세가 문통과 더불어간첩당에 의해 북한으로 줄줄 세고있습니다. 북한이 대한민국 국민을 죽여도, 건물을 폭파시켜도 말한마디 입도 뻥긋못하는 쓰레기 간첩 정부는 필요없습니다. 북한이 그렇게도 싫어하는 윤석열로 정권교체 됨

 

소름끼치는 사실은 저 지령 대부분을 민주당들이 개혁을 핑계삼아 밀어붙이려고 했다는 점이다...촛불혁명도 박근혜 탄핵도 다 북한과 중국의 시나리오대로 이뤄졌다는 점...정말 살면서 나라의 앞날을 걱정해보기는 첨이고 대한민국의 불안한 미래가 공포로 다가온다.

 

와..이거 나라가 뒤집어질일인데.. 너무 조용한거아님? 남한정치를 하나하나 다 주무르고 지시하고.. 와..난 나이많은 부모님세대가 빨갱이 타령할때 참 구시대적인 발언이다 생각했는데.. 내입에서 빨갱이란 단어가 나올줄은...민주당 니들 이러려고 촛불집회 하며 시민들 선동했냐..니들 배불리려고.. 보수우파 잘사는거 꼴보기 싫었지만 니들도 동경했던거 아녀..니 들은 더하면 더했지.. 참 충격이다..간첩맞는데 간첩이란 단어조차 나오지 않고..피해호소인 수준이구만..나쁜것들..

 

 

 

블라인드 대검 직원의 검수완박

생쥐보다 아이큐가 5만 높으면 문제있는 법인지 아는데ㅋㅋ 이 와중에 엘지 찢갈이는 보완하면 됨 이러고 있네 어디 생산직 조선족이 또 대검직원한테 개기고 있네ㅋㅋㅋ 소신) 생산직도 아닌

itmii.tistory.com

 

 

한국법보다 중국법이 좋다는 경찰청장 이형세

"검수완박은 중국몽?…오해할 요소 많다" 한 검사의 일갈 [서울경제] 더불어민주당이 검찰의 선진화라는 미명 아래 추진 중인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박탈)’ 입법은 중국검찰 제도와 흡사

itmii.tistory.com

 

 

한동훈 법무부 장관으로 민주당은 외통수

윤석열의 체크메이트: 민주당 ㅈ된 상황 분석 일단 이번 인사로 검수완박은 외통수에 몰렸음. 아래로 내 뇌피셜임 먼저, 민주당이 검수완박을 몰아붙이는 이유는 두개야. 이재명과 문재인을 수

itmii.tistory.com

 

 

참여연대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 양홍석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가 저리 말할 정도면 ㄷㄷ 검찰도 경찰도 참여연대도 국민도 다 반대하는데 만진당만 찬성하는 법안 ㄷㄷ 경찰한테 맡긴다 라는거만큼 불안한

itmii.tistory.com

 

 

경찰도 반대하는 검수완박

검찰도 안 반기고, 경찰도 안 반김. 윤석열과 국힘 지지층은 물론이려니와 변협과 여타 다른 진보 단체에서조차 반대하고 있음. 찬성하는 측은 민주당과 지지자들, 대깨문, 개딸들 뿐. 문재앙이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