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4

풍중궈형 ㅋㅋ

퐁중권 이후로 굉장히 예민해졌음 ㅋㅋㅋ

 

코모다 야가 나음 ㅋㅋㅋㅋㅋ

퐁권이형 민주당 까는건 잘하던데

 

서민이나 퐁권이나 똑같은거고 퐁권이는 워낙에 민주당 하는짓이 역겨워서 국힘보다 민주당을 팼던것 뿐임

윤석열 정부 다시 공격하는건 당연한 현상이고 이제와서 놀랄것도 없다. 오히려 공격하면 민주당애들이 신격화할 꺼리만 만들어주는거임 ㅋㅋ

대충 자기 사상은 비교적 확고한 편인데, 뇌에서 입으로 나오는 말이 정제가 잘 안되고 조사도 제대로 안된 일들 가지고 자꾸 걸고 넘어져서 토론하는 상대 피곤하게 하는등 정상적인 스피커는 아님 ㅋㅋ

 

퐁권이형은 버틸수가 없는거다.. 누군가의 코인채굴기가 되어버린 자신의 현실을..

 

진중권 같은 퐁페미들 보면 사회적 이슈된 페미 사건은 1도 안건드림 여경 체력기준이라던가 여대 의약대 배정 같은거

세계적 기준 이러는 것도 해당 국가가 들으면 반발 할만한 여성우대 정책만 골라서 이야기함

그러면서 2030 대가리 빨리 깨지라며 비하만 줄창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