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7

G마켓 조선족 사기

 

환불이나 교환할 일 생기면 꼭 사진찍고 녹화하셈

 

반년전엔가? 5만원 주고 쿠쿠꺼 내솥을 지마켓에서 시킴

근데 한달동안 이게 안오다가 늦게늦게 왔는데 여기서 1차 빡쳤음.

 

 

택배사 문제가 아니라 판매자 때문에 늦은거였거든

암튼 택배가 왔으니 까서 확인해보니까 다른 모델이 왔더라고? 우리 밥솥에 맞지도 않았음

 

 

판매자한테 전화로 문의하니까 친절하게 교환해주겠다고 다시 보내라길래 보냈다.

그리고 또 1주일 경과했는데, 판매자한테 전화가 오더라.

그러고 판매자 왈

 

"확인해보니까 저희가 보낸게 같은 모델 맞구요, 그쪽에서 오히려 멀쩡한 내솥을 손상시켜서 오셨네요?"

"수리비가 2만5천원정도 나오니까, 그 돈 입금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개 얼탱이없잖아 애초에 크기도 안맞아서 껴보지도 못한건데, 손상은 무슨 손상임?

설마 손상이 생겼더라도 배송중에 생겼든 어쨌든 우린 모르는 일이니까 이상했음.

바로 이상하다 직감하고 녹음기 켜서 녹음하기 시작함.

 

 

"저희 그거 밥솥이 맞지도 않아서 껴보지도 못했는데요? 그리고 저희 손상시킨적 없음"

"아~ 혹시 맞지도 않는거 억지로 꾹꾹 눌러보셨어요? 내솥이 막 구부러지고 찌그러져서 왔어요 완전^^"

"그게 사람 힘으로 찌그러져요?"

"네네, 찌그러졌구요, 저희가 펴서 수리해서 보내드릴테니까..."

"거기 밥솥에 다중으로 코팅되는걸로 아는데, 그걸 한낱 판매점에서 편다고 수리가 되나요?"

"저기.. 잘모르시면ㅠㅠ^^ 저희가 판매잔데요^^ 저희가 더 잘알죠^^"

"아 개소리 마시고 그따구로 할거면 환불해주쇼"

 

실제로 일케 싸가지없게 말한건 아니고, 걍 요약한거

이렇게 환불해달라고 30분정도 실랑이 했는데 지들은 절대 환불안해준다고 끊어버림

그리고 전화 안받더라 ㅋㅋㅋ 전화는 왜 쳐안받음? 미쳤음?

 

물건을 쳐 팔았으면 전화를 받아야 할거 아니야 ㅋㅋㅋㅋ 문제가 생겼는데 해결 안할꺼야?

개 얼탱이없더라 ㅋㅋㅋㅋ

 

결국 G마켓에 전화해서 이러이러한 일이 있다고 문의했더니 한참 전화하고 메일보내고 했다

하여튼 지마켓에서 그러더라

 

"판매자한테 확인해봤더니, 그쪽에서 제품 손상시켜서 왔다던데요?"

"제가 손상시킨거 사진좀 보내보라고 하세요. 그게 사람 힘으로 찌그러지나요?"

"네 잠시만요" (지마켓 측에서 사진받음) "네 보니까 손상이 있네요. 사진 보내드려요?"

"네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게 그 당시 지마켓한테 받았던 사진인데,

?? 아니 찌그러졌다매? 우리가 강제로 눌러서 내솥이 막 휘었다매? 막 타원형으로 휘었다매 ㅋㅋㅋㅋ

근데 이제와서는 V자 찍힘 홈 기스라고 말도 바꾸고

우리집꺼 모델이 A라고 치면, B꺼 모델 보내줬으면서, 사진은 찍힘손상 있는 A모델꺼 사진으로 찍어준거임

당연히 얼탱이가 없어서 지마켓측에 녹음본 보내줬음

 

녹음본에는 휘었다, 찌그러졌다, 그게 사람힘으로 휘어요? 네네 ㅋㅋ 이런내용 다 녹음되어 있었음

녹음본에서 분명히 "아 찌그러져있고 휘었어요" 라고 말한 점이나 아무튼 사진이랑 안맞는것도 있으니

내가 지마켓에 "우리는 일관되게 진술하고 있고, 저쪽은 전화 녹취랑 사진이랑 니네 한테 한 말이 다 안 맞으니

거짓말한 판매자측 족쳐달라" 라고 강하게 주장함.

 

지마켓은 "ㅠㅠ 판매자가 싫다고 하면 어쩔수업삼 ㅠㅠ" 이러면서 계속 발 빼려고 하더라고.

지마켓도 저러는거 개 어이없어서 ㅋㅋㅋ

 

지마켓이 계속 "부분환불 받아라, 저쪽에선 돈 절대 못내겠단다." 라고 하더라고

개빡쳐서 "아니 저쪽이 거짓말 한다는 증거가 있는데도 이러는게 말이 되냐?" 라고 졸라 따지는데

이게 무려 1주일동안 계속 지속됨. 진짜 개빡치더라 ㅋㅋㅋ 1주일동안 졸라 약올랐다.

 

결국 마지막엔 지마켓측에서 "알았음, 그럼 우리가 돈 다 물어줄테니까 그냥 그만하셈" 하고 마무리짓더라 ㅋㅋ

아니 판매자는 결국 아무것도 안하고 앉아서 2만5천원을 지마켓한테 공짜로 받은거임 ㅋㅋㅋ

 

진짜 이때 너무 약오르고 열받아서, 판매자 전화번호랑 주소로 이것저것 구글링해보고 찾아보고

지하철타고 직접 사무실 근처까지 찾아가봤음

인천에 있는 무슨 전자뭐시기? 그런 상가같은데 지하에 있는 사무실이고

보니까 사장이랑 나랑 전화했던 여자직원같은 사람 있던데

사장이랑 직원 둘 다 조선족이더라 ㅋㅋㅋ

 

통화녹취 들어보면 여자직원 좀 모자라보이고 어눌한 느낌 들던데

실제로 보니까 둘 다 중국어로 말하다가 한국어로 말하다가 하는 조선족 짱깨더라고 ㅅㅂ 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부터 조선족 짱깨 개혐오했는데 이 사건 이후로 조선족이라고 하면 치를떤다

 

니들도 뭔가 상품가지고 분쟁 생길거 같으면 무조건 사진+녹취 빡쎄게 해라 몇만원짜리라고 대충대충하면

돈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 약올라 죽을수도 있다 ㅋㅋㅋㅋ

 

와 우리나라에서 장사하는 조선족들 개많은건 알았는데

이때 조선족들한테 당해보고 진짜 개빡쳐서 치를 떨게 됨 ㅂㄷㅂㄷ

 

 

요약

물건시켰음, 다른 제품왔음

교환요청했더니, 판매자가 물건 손상시켰다고 반값 물어내라고 함

증거잡고 제대로 환불받음, 판매자는 조선족

 

 

 

한국 거주 중국인이 말하는 중국인 조선족

저분 이제 안산, 인천 거주 금지 어휴 어디 해코지 당하시는 거 아니여..? 이분 조선족 한테 칼맞는거 아닌가... 저런 영상 찍으면 조선족들이 다 봐서 위험한데 ㅅㅂ ㅋㅋㅋㅋㅋ 말한마디 했다고

itmii.tistory.com

 

 

프랑스 한식 식당 사기치는 중국인

근데 중식이 더 유명한데 왜 굳이 한식을 파는거임 옛날에야 신기한 동양음식이라고 퍼졌는데 "중식은 기름지고 느끼하고 건강에 해롭다 " 알려져서 요즘 중식 인기 별로임 일식은 계속 인기 많

itmii.tistory.com

 

 

조선족 금융 보이스피싱 사기

사기도 당한놈이 잘못이라는 조선족 조선족이란 6.25때는 한국 지형 빠싹하게 알고 있는 조선족들이 중공군의 선봉이 되어서 국군을 학살하고 현대에 와서는 노무현이 만들어준 동포비자 받고

itmii.tistory.com

 

 

조선족 중국인의 선거 개입 부정선거

중국인 조선족 우리나라 선거개입하는거 방금 눈으로 확인함ㅋㅋㅋ 윤석열 응원하는 댓글 하나 썼는데 대댓글이 달렸다. 닉이 존나 무섭다. 20대도 척살하겠대. 한번 이 분의 계정에 들어가 어

itmii.tistory.com

 

 

김남국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 이재명 옹호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이 손가혁에게 텔레그램으로 댓글조작 지령내리다가 걸림ㅋㅋㅋㅋ 이재명 후보 "총 311만가구 주택, 신속히 공급할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

itmii.tistory.com

 

 

국민의당 갤러리 중국인 논란

아니 저거 국민의당 갤러리 ip 검색해봤는데 중국 아이피네 ㄷㄷㄷㄷ 중국은 그냥 한국 정치판에 ㅈ되게 끼어드네 진짜 vpn 중국서버로 하는 경우는 없음 메이저 express, surfshark, nord엔 중국서버가

itmii.tistory.com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까지 성남 조폭시장은 투탑이 경쟁하는 구도였음. 2. 투탑은 성남 구시가지인 수정구, 수정경찰서 관할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중국인이 말하는 자유

갑자기 땅 얘기가 왜 나와ㅋㅋㅋ 밑에서 3,4번째 짤에서 본심얘기하고 아차싶어서 뇌정지 온건가?ㅋㅋ 갑자기 땅이 어쩌구 짱개들 정신승리 논리임. 한국은 땅이 작아서 통제가 쉬운데 지네는

itmii.tistory.com

 

 

중국몽의 실상을 알게 된 호주

우린 속은게 아니라, 의도적인거야. 5년 참 길었다 5년간 어떤 쩝쩝이 때문에 같이 꾸다가 이제 좀 깰 것 같다 중국에게 파트너란 없음 오야붕인 자기들과 꼬붕 멀티들만이 있을뿐임 지금이미 짱

itmii.tistory.com

 

 

아파트 윗집 조선족의 행패

윗집 누수로 집안이 난리가 났습니다.. 보상을 안해준다 하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벽지가 젖어가는게 보여 윗 집으로 올라가니 자기네 집은 무조건 아니라며 문도 안열어주네요. 하루, 이틀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보배드림 조선족인거 들킴

ㅋㅋㅋㅋㅋ 저짝애들도 조선족 싫어하네 ㅋㅋㅋ ㅈㄴ웃기네 ㅋㅋㅋ 진짜 좌빨들 개병신이 확실하다고 느끼는게 저런거임 자기네편에 같이 서있는게 조선족이고 자기네들이 빠는 후보를 짱깨

itmii.tistory.com

 

 

여시 조선족 드루킹 댓글 부대 여론 조작

여시 조선족 드루킹 댓글 부대 여론 조작 검수완박이 뭔지도 모를텐데ㅋㅋ 진짜 조선족들이 나라를 망친다 저런식으로 기사마다 댓글 개판 만드는거봐 댓글 여자비율봐봐 ㅋㅋㅋ 검수완박 기

itmii.tistory.com

 

 

중국인 친구가 싫었던 여고생 디시인

헛소리하는 놈에게 저런건 줘도 되지 오른쪽 위 핑핑이 ㅋㅋㅋ 너무 약한데 시진푸 버전으로 그려주지 타이완 넘버원이 없네 ㅋㅋㅋㅋㅋ 까비 예술고인가 그림 다 잘그리네 와 코로나가 한국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