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5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인스타 더쿠 사과문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인스타 더쿠 사과문

연락을 준건 '아버님' ㅋㅋㅋㅋㅋㅋ

 

에휴 아버지가 무슨죄냐 ㅋㅋ 잘 지내고 있다가 자식 때문에 사과행 ㅋㅋ

에휴 저 사과문도 보니까 옆에서 아빠가 시키는대로 받아 적었을듯

'미성년자임을 감안하여' ㅋㅋㅋㅋㅋㅋ

합의를 왜 해주냐

아무리봐도 여자글씨가 아닌데 부친이 반성문도 대신 써준거 아니냐

어떻게 커뮤 이름이 살인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의? 걍 계속하지 뭔 합의? 잘못된 선택이다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고소 결과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고소 결과 벌금 100만원을 선고받고 피고는 성범죄자 됨. 이제 민사소송 시작. 다들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메모해둬라. 100만원 벌금 뭐 때문에 맞았는지 다 조회

itmii.tistory.com

 

 

진명여고 군인 조롱 위문편지 논란

To. 군인아저씨 안녕하세요? 진명여고입니다~ 추운 날씨에 나라를 위해 힘써서 감사합니다~ 군생활 힘드신가요? 그래도 열심히 사세요^^ 앞으로도 인생에 시련이 많을 건데 이 정도는 이겨줘야

itmii.tistory.com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이 DM으로 받은 사과문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이 민사 형사로 고소한 피고에게 DM으로 받은 사과문 지가 잘못해놓고 왜 남탓을 하냐. 사과문의 새지평을 열었네. 사이버 불링은 지들이 했던거 아니냐? 저게 뭔 사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