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8

네이마르 방문

 

 

 

남산 관광 브라질 축구 대표팀

 

 

 

에버랜드에 간 브라질 축구 대표팀

바이킹 타는 네이마르

 

대체 어딜 예약했길래 일반 관광버스 줬냐 ㅋㅋ

쟤네 몸값이 얼만데 저런 버스 타고갔냐 ㅋㅋ 배구선수들이 타는 리무진 버스 어디갔냐

 

팬 ㅈㄴ많이 몰릴줄알고 잔뜩 기대하고 싸인할 준비까지 했는데 의외로 사람들 1도 관심없어서 뻘쭘했다며 ㅋㅋㅋ

영상보니까 주변에 알아보는 사람 꽤 있고 오히려 편해서 좋아하는거 같던데 ㅋㅋ

어르신들이 대부분이라 ㅋㅋ

 

진지하게 현시점 브라질 vs 한국 몆대몇 꼴남?

6:0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