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5

깡통계로 5점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통계로 좋아요 품앗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 거의 50개에 달하는 평가1 코멘트1 깡통계정으로 생체드루킹 딱걸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 자기가 평점 올리지도 않았는데 해킹으로 조국 영화에 평점이 올려진 사례가 나타남

https://www.fmkorea.com/4655646798

 

평점에 좋아요 단적도 없는데 달려 있고 이거 뭐임? 해킹당한건가.. 방금 소름돋았음 신고 어케함?

좋아요가 달려있다니까..?? 내가 단적도 없는데

어케된거냐ㄷㄷ

아무래도 아이디 도용하는거 같은데 국힘에서 신고 넣어봐,,,, 저번에 엠팍에서도 이런식으로 아이디 도용해서 추천하하지도 않은글이 추천올라가는 여론조작 확인됨

 

중국에서도 개봉함?

 

 

네이버 엠팍 민주당 드루킹 해킹 논란

드루킹 돌아가는거 확실함 엠팍은 해킹사태 터졌음 김만배 글이 지금 좌담 올라가있는데(펨코의 포텐 비슷한 페이지) 거기서 자긴 추천 누른적 없는데 추천인에 자기가 뜬다는 증언이 몇십명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