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7

우린 속은게 아니라, 의도적인거야. 5년 참 길었다

5년간 어떤 쩝쩝이 때문에 같이 꾸다가 이제 좀 깰 것 같다

 

중국몽 떠들며 뭐 해먹으려던게 1~2년이 아니라 박근혜-문재인 두 정부동안인데 결국 우리가 얻은게 없음

오히려 이명박때 그렇게 좋았던 한미관계만 무너지고 얻은게 진짜 하나도 없음

중국이 정상적인 국가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라 정상적인 파트너쉽이 안됨

얘넨 정말 저분 말대로 '지배'를 원함

 

중국몽은 중국 여행 딱 한번만 가봐도 바로 깰 수 있음

순진했다는건 구라고 100퍼 로비받은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썩은 떡 먹어서 배탈난거고

 

애초에 공식적으로 공산당 일당독재체제에 한창 요 근래 경제성장해서 등치가 존나게 커졌다고

옛날 거만한 중화사상 버릇까지도 나오는 전근대 사상이 뿌려진 국가랑 대등한 위치에서 뭘 해보겠다는 시도가 바보짓이지 ㄹㅇ.

평소에 외교를 미국 유럽같은 같은 제1세계 국가들이랑 해오다보니까

"오 중국도 경제성장하고 많이 발전했네 앞으로 서구권 못지않은 좋은 파트너가 되겠구만"이란 나이브한 접근자체가 아주 단순하고 1차원이란거임.

쟤네는 21세기식 조공 책봉처럼 현대 외교가 아니라 자기들의 이웃을 향한 패권확장 + 공식적인 갑을 관계를 대놓고 원함.

즉, 외교적 수사로 립서비스로 빨아주는걸 쟤네는 "아 얘네도 우리 따까리 되겠구만", "역시 조선반도놈들 전통적인 우리 꼬붕맞네"으로 받아들인다는거임

물론 문재앙은 립서비스가 아니라 진심으로 "따자하오"거리면서 중국을 빨은거지만.. 5년 내내 미세먼지, 동북공정, 한한령, 코로나 그 어떤 거에도 태클도 못걸고 ㅋㅋㅋ

 

중국도 이미 극단으로 치닫는 중임.

시진핑 집권 이후부터는 당 내의 견제 시스템도 없이 걍 "몸만 커진 북한"되버렸는데 뭐. 그딴 나라랑 정상적인 외교? 개소리 하지마라 그래 ㅋㅋㅋㅋ

 

중국몽은 혼밥입니다.

장제스 왜 졌냐 진짜

??? : 훠훠훠.... 그래숴요...?

 

시드니 가보면 안다. 그냥 중국임 시드니 안에만 차이나타운이 몇개 있는지 모를정도로

한국인도 블럭마다 한두명씩 있을정도로 많은데 거의 백인반 중국인 반일정도로 많음

패러매타쪽은 또 아랍인들도 많고

 

이명박처럼 도덕성 좀 결여돼도 능력자가 대통령 됐으면 좋겠다

이명박 보고 나니까 나머지 놈들은 존나 무능해보임

우리나라 대통령은 혼자 해먹고 나라살림 챙기면 선녀임 ㅅㅂ

혼자 해먹고 방치하면 차선이고 ㅋㅋㅋㅋㅋ

도덕적인척하는 민주당이 존나 집단적으로 해먹으면서 나라 살림 ㅈ박고 외교 말아먹고 중국 북한한테 주권까지 팔아먹으려고 지랄함.

 

지금도 여초에서 선동하는애들 보면 나 이 자금줄 뒤에 중국이 있다고 백퍼 확신한다

 

ㄹㅇ 저기 외교부 ㅅㄲ들이나 당원들 말 하는거 보면 친구같은 관계 절대 아님 ㄹㅇ 속국을 원하는거 저런 것들에게 친교하라는 것들은 ㅅㅂ 나라 팔아먹는거지 뭐냐

 

???: 일본은 백년의 적 중국은 천년의 적

중국은 뭔 큰봉우리 이지랄 하던 재앙이 너무 싫었는데 끝나서 다행이다

 

발리 리조트에서 수영하고 놀고있는데 웬 백인 아저씨가 서툰 한국어로 말을 걸더라고?

은퇴 여행중인데 현대 직원이었대

그래서 맥주 한잔 하는데 뭐 완전 반공투사였음 ㅋㅋ

리조트에 활 쏘는데가 있었는데 거기서 잡으러가쟤서 몇발 쏘고 옴

 

급식 때 일제강점기 직전 파트 공부 하면서 왜 이렇게 병신 같이 휘둘리지 하고 그냥 이해 자체가 안됐는데 그걸 실제로  겪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스폰 정치인도 있을거다 매국노ㅅㄲ들

쟤네도 과연 하나도 몰랐을까 ㅋㅋㅋㅋㅋㅋㅋ 정치인들 로비받고 돈 지원받으면서 야금야금 '짱' 묻히다 역풍쎄게 맞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게 파트너란 없음 오야붕인 자기들과 꼬붕 멀티들만이 있을뿐임. 지금 이미 중국 스파이 존나게 들어옴 인터넷에도 대놓고 밝혀졌는데도 아직도 계속 활개치는중 5년내에 다 뿌리뽑아야함

 

당장 베이징 올림픽때 전국민이 중국 만행에 분노하고 욕했는데 '짱깨는 싫은데 민주당은 좋아요!' 이런 스탠스를 가진 병신이 너무 많아

무고죄는 싫은데 민주당은 좋아요!

페미는 싫은데 민주당은 좋아요!

일본은 싫은데 AV, 초밥, 일본게임, 애니는 좋아요!

 

???: 중국은 큰 봉우리 한국은 작은 봉우리

제발 차이나 게이트 탈탈 털어봤으면 좋겠다

태양광 사업이랑 백퍼 연관있음 법무부 장관,검찰총장 바뀌면 재밌어 질꺼임

 

조선족 맘대로 들어오게 하는건 진짜 자살행위 같음. 융화되지도 않는애들 들여오면 나중에 우크라이나가 우리가 될 수 있음

북한 간첩도 제대로 못잡는 마당에 70만 한국에 기어들어온 조선족들 중 간첩으로 유입 된 것들이 얼마나 많겠어.

 

이런거 보면 확실히 중국이 왜 여자를 선동하는지 알거 같음. 전쟁에 직접 참여해왔던 한국남자들에겐 4000년 고통 DNA가 박혀있으나, 이성보다 감성에 지배 돼 있는 여자들은 선동하기 쉬워, 남녀 갈라치기를 하고 여자들을 자기도 모르게 중국을 지지하도록 만들고 있는 중인 듯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