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9

치사율 10프로 원숭이 천연두 두창 바이러스 미국 영국 등 확산중

 

원숭이 천연두 저거 공기전파임

레알 노답임 ㅋㅋㅋㅋㅋ

 

최근에 나이지리아에서 여행을 온 환자에게서 영국에서 원숭이두 감염 사례가 확인되었다고 영국 보건안전청(UKHSA)이 토요일에 밝혔습니다.

 

기관은 성명을 통해 "UKHSA는 개인이 영국에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환자는 최근에 나이지리아로 여행을 오기 전에 감염이 의심되는 나이지리아에서 여행을 온 이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영국."

UKHSA에 따르면 환자는 현재 런던에 있는 Guy's and St Thomas' NHS Foundation Trust의 전염병 병동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예방 조치로 UKHSA 전문가들은 NHS 동료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정보 및 건강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과 밀접하게 접촉했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가까운 거리를 여행한 많은 승객들과 연락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영국으로 가는 같은 비행기에 탑승한 환자"라고 이 기관은 지적했다.

 

원숭이두는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에서 주로 발생하는 희귀 바이러스성 질병입니다. 대부분의 감염은 2-4주 동안 지속되며 림프절의 부기와 신체의 광범위한 발진을 유발합니다.

 

 

이번엔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치사율 10% 美서 또 확진

미국에서 인수공통감염병인 원숭이두창(원숭이마마)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또 보고됐다. 올해 7월에 이어 두 번째다. 인수공통감염병인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의 잠복기는 일반적으로 1~2주이며,

nownews.seoul.co.kr

 

 

영국서 ‘원숭이두창’ 감염…“모두 남성, 동성과 성관계”

영국에서 희소 감염병인 ‘원숭이두창’(monkeypox) 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다. 감염자는 모두 남성으로 지난주에 이어 누적 7명이 감염됐다. 18일(현지시간) 가디언·로이터통신을 종합하면 영국

n.news.naver.com

 

 

이탈리아도 원숭이두창 첫 발병 보고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이탈리아에서 19일 원숭이두창 첫 발병 사례가 보고됐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로마 스팔란치니 병원은 이날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에 머물다 입

n.news.naver.com

 

 

UK Health Authorities Report Monkeypox Case in England

MOSCOW (Sputnik) - A case of monkeypox has been confirmed in England, in a patient who recently traveled from Nigeria, the UK Health Security Agency (UKHSA) said on Saturday.

sputniknews.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