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삼성 갤럭시 공모전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삼성 갤럭시 공모전 대상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당선작은 상금 오천만원이고 갤럭시 마케팅에 활용한다 함 ㅋ

 

 

결국 트위터 비공개 돌림

 

 

 

근데 오늘 추가로 과거에 유도 선수 알페스도 다른사람에게 커미션을 신청해서 받았다는게 밝혀짐.

지금 삼성에서 묻고 가려고 하는거 같은데 그냥 통과시키면 더 논란될듯??? ㄹㅇ

 

 

 

삼성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유의사항

아마 월요일이 되면 사무국으로 이의신청 무지하게 들어갈 거임. 이미지 제고를 위한 공모전인데 수상작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까?

 

전북현대 마스코트 초록색에서 보라색으로만 바꾼거 같은데 애초에 저 구린 캐릭터를 쓰면 멍청한거지. 삼성엔 디자인팀이 없어?

저거 취소될 확률 높아보이는데 5천만원 날려먹게 생겼네

삼성이 안그래도 gos 때문에 최근 이슈에 대해서 민감한데 저런걸 수상했다? 이미지 ㅈ망하는 지름길임 ㅋㅋ 실제로 이의 신청 많이 들어오면 재고 할걸?

 

삼성에 항의글 쓰는데 글쓰려고 하니까 글쓰기 차단시킴 ㅋㅋ

글도 실시간으로 삭제중

뭐냐 삼성 중국몽 하더니 빨갱이 공산당 독재하네 여기가 중국인가요 ㅋㅋㅋㅋ

 

ㅈㄹ 안해도 저 공모전 참가했던 사람이면 다 삼성한테 ㅈㄹ할껄ㅋㅋ 심지어 페미들도 100% 수상 박탈하라고 문의 남길꺼ㅋㅋ 그러고는 트위터로 페미라 수상 박탈이라니ㅠㅠ 이럴꺼임

이제 기업들 저거 반면교사로 삼아야지 ㅋ

 

 

 

삼성멤버스  페미 논란글 삭제에 이어 삼성 갤럭시 페미 논란을 보도한 기사까지 삭제됨

 

https://www.upinews.kr/newsView/upi202207180027

'남혐 논란' 웹툰 작가, 삼성전자 공모전 대상 수상 논란

 

 

 

https://www.economidaily.com/view/20220720152821166

삼성전자 공모전 대상 수상자 웹툰 작가 '남혐 논란'...상금 5000만원

 

https://www.kukinews.com/newsView/kuk202207210076

삼성, 폴더블 신작 출시 전 '페미' 로 구설수 - 쿠키뉴스

 

위의 기사는 삭제된 기사

 

 

'남혐 논란' 웹툰 작가, 삼성전자 공모전 대상 수상 논란…불매 움직임까지 - 유수연 - 톱스타뉴

ㄷㄷㄷ

www.topstarnews.net

 

 

삼성전자,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대상 작가 '남혐 발언'으로 네티즌 ‘폭발’···삼성 불매움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대상에 선정된 한 드로잉 작가가 과거 남혐발언을 일삼았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5일 공모

www.weeklytoday.com

 

 

"페미 밀어주는 삼성?" 삼성 이재용, 너무 심각한 '남성 비하' 논란 터졌다 - 살구뉴스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대상 수상자가 남성 혐오 발언을 했던 과거가 밝혀지고 표절이 아니냐는 의심까지 하여 삼성이 논란에 휩쓸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15일, 삼성 전자는 5월 10

www.salgoonews.com

 

 

잘 나가던 삼성 이재용, 뜬금없는 '남혐' 논란에 최악의 상황 맞았다 - 머니그라운드

지난 15일 삼성전자는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의 대상자를 선정해 공지했다. 대상에 선정된 작가는 갤럭시와 S펜을 활용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하지만 해당 인원이 과거 남성 혐오 발언을 SNS에

mground.kr

위의 기사는 아직 살아있는 기사

 

 

 

추가로 페미 논란 수상자의 수상작이 핀터레스트의 작품을 표절했다는 논란도 터짐

 

 

102030에서 그나마 남성들이 갤럭시 충성고객일텐데 대응 수준 봐라

블라인드 삼성전자좌 일침 "니는 하는일이 이거아?" ㅋㅋㅋㅋ

 

1. 남자들이 대부분 갤럭시 사줌

2. 여자들은 10대부터 40대까지 다 아이폰 씀

3. 문제 일으킨 사람은 정직원도 아니고 엄청난 인재도 아님 그냥 딱 공모전 수상자임

4. 해당 이슈가 억까도 아니고 성별 바꿔서 남자가 했으면 구치소 들어갈 수준인 일임

5. 그래도 회사 차원에서 무지성 실드 중

진짜 왜 이러는 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 간다

 

ㅅ추페미가 광고하는 플립4 어울리네

 

당선작은 마케팅에 이용할거라는데 좋은 재능은 보상받아 마땅하지만 마케팅에 활용하는건 재고해보는게 좋을듯

 

페미 거르고 봐도 왜 저게 대상이래? 삼성 틀딱 임원들 다 은퇴했음 좋겠다

옛날에 잘 뽑아놓은 엑시노스 캐릭터나 sam같은애들은 어따 팔아먹고 저런거 채택하냐 페미인거 거르고서도 이해가 안되네;;

브랜드 이미지 ㅈ됐다 !! ㅋㅋㅋ

메갈 하고 페미 하는게 그렇게 자랑스러운가? 왜케 티를 내려고 안달이지?ㅋㅋ

 

샘숭 요즘 맛가서 그냥 수상하고 끝낼듯 쁘띠건희 건재했으면 쟤 바로 나가리시켰을텐데

?? : 삼성아 잘못한거없지?

?? : 대상작이요?

?? : 잘하자

 

저 공모전 참가했던 사람이면 다 삼성한테 ㅈㄹ할 예정ㅋㅋ 참가자가 페미어도 자기 수상경력이 달라질수 있으니 100% 수상 박탈하라고 문의 남길꺼 대상 없어지면 위로 하나씩 올라 갈 수 있고 상 못받은 사람이 받을 수 있는데 그게 나일 수도 있거든. 본인이 이득이 걸리면 별 이득도 안되는 페미 동지 한명 쳐내는건 일도 아니니까

 

대상 취소 할수도 없고 마케팅에 쓸수도 없으니 삼성은 그냥 대상 상금 5천만원 날리는 거네

삼성은 뭘해도 안되는 건가보다 ㅋㅋㅋ

 

근데 저쪽산업은 원래그렇더라 그림이나 디자인계열은.

티 내지 말고, 걸리지 말았어야지. 저렇게 걸려 놓고 삼성이 저 캐릭터 마케팅에 어케 쓰냐 ㅋㅋ

그러게나 말이다

마케팅이라는게 보여주기 인데 저런 사람 채용해선 안됬음.

공모전으로 글로벌 사업 이미지 재고하려는 캐릭터가 똥쓰레기되었는데 걍 나가리지

그냥 삼성걸이나 쓰지 뭐하냐 ㅋㅋ

돌려받고 싶으면 고소하면됨ㅋㅋ 근데 고소하면 이미지 추락해서 걍 없는 돈 취급할듯

저거 사과하는것도 참 그 성별식 기싸움하는거같네 ㅋㅋ ㅅ추들만 상처받았다 이소리 아니냐

 

갤럭시만 쓰다가 아이폰 잠깐 넘어와서 쓰는데, 이제 갤럭시 쓸 이유가 다 사라짐. 성능, 국산메리트, 삼성페이 등등

삼성쓰다가 애플왔는데 이젠 삼페 하나도 생각안남. 워치에 네페 개꿀이기도하고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 같은 대체제가 너무 많아져서요

마케팅에 쓰면 남성고객들이 참 좋아도 하겠구만 ㅋㅋㅋ

 

갤럭시 진짜 뭐함? 어줍잖게 애플따라하고 벤치마크 gos 주작에 성능제한에 엑시노스도 ㅈ망하고 한번 개작살이 나야 함

돈 있으면 애플쓰고 없으면 삼성 쓰는 거 아냐?

 

합리적 소비자 : 아이폰이나 갤럭시 둘다 100만원 정도네... 음 근데 아이폰이 배터리도 더 오래가고 성능은 압도적이잖아...? 그럼 당연히 아이폰을 사야지

감성충 : 그래도 한국인이면 삼성써야지 ㅋㅋ 에휴 병신 감성허세충 앱등이들 ㅋ(갤럭시는 아이폰에게 성능이 3세대 이상 뒤쳐진다)

합리적 소비자 : 하 삼성은 GOS로 성능조작해서 긱벤치에서 퇴출당했잖아... 얼마나 소비자를 병신으로 보면 이런 기망행위를 하지? 이제부터 삼성제품은 사지 말아야지

감성충 : 에휴 게임이나 하는 병신들 별것도 아닌걸로 지랄이네 ㅋ 게임할려고 폰샀냐? ㅋ

합리적 소비자 : 음 애플제품이 가격이 비싼편이긴한데 그만큼 성능이 뛰어나니까.. 아이폰을 사야겠다

감성충 : ㅋㅋㅋ 병신들 돈도 없으면서 비싼 아이폰 쳐사는거 존나 꼴불견 ㅋㅋ 애플들 한국에서 존나비싸게 파네 ㅋㅋ(삼성은 한국에선 100만원 가량의 갤랙시 탭을 미국에선 30만원에 판다)

너도 갤럭시에 미련을 버리고 합리적 소비자가 되라

 

삼성 = s10이후로 발전이 없음 걍 무난하게 아이폰쓰는게맞다고봄 삼성페이 걍 카드 들고다녀라 좀. 그리고외국가면 애플페이가 진짜 십압도적임 일본 2년살면서 겪음

 

이제 대한민국은 페미들이 지키겠네. 남자들 강제 징병 그만하고 페미들이 나라지키러 군대가자

 

이런 거 보통 수상 시 사회적으로 논란거리 있으면 일방적으로 수상 취소될 수 있다고 주의사항에 적어놓지 않나? 기업 이미지 보호 차원으로

 

가전은 LG 폰은 아이폰 국룰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삼성 라이온즈 유튜브 페미 논란

삼성 라이온즈 공식 유튜브에서 페미 남혐 용어 드릉드릉을 써서 논란됨. 삼성 야구 팬들은 프론트는 관리 안하고 뭐하는거냐고 항의중. 돡) 현시점 가장 억울한 최충연 앙 기모띠. '공식' 유튜

itmii.tistory.com

 

 

요플레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빙그레 요플레 요구르트 포장 그림,  남혐 손모양 메갈 손가락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저 그림체 하는 것들은 다 저모양임? 이제 저 그림체가 싫어진다 거의 뭐 전성기 일베 워터마크급이

itmii.tistory.com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 페미 메갈 손가락 논란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에 남성을 비하하는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 저기서 왜 저러고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 할거면 좀 자연스럽게 하지 대놓고 저러고있네 ㅋㅋ 뭐 크기 재고 있는것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키갈좌

S전자 키갈좌 파트장이 신입 3명 면담하다가 2명 화장실 간 사이에 강제로 입맞춤 시도하다가 퇴직. 초에이스(외부파견, 교육일정 그득한 분) 가을 경 MBA 교육 및 사실상 임원까지 보장된 인력(차

itmii.tistory.com

 

 

삼성 드럼세탁기가 폭발함

삼성 드럼세탁기가 폭발해서 파편이 튀고 집이 난리났음 삼성 냉장고도 잘 고장나던데. 그래서 지인들도 삼성 냉장고 안산다고 함 삼성 에어컨도 잘 고장나던데 as도 쓰레기고 삼성이 엘지마냥

itmii.tistory.com

 

 

갤럭시 S22 GOS 게임 성능 저하 벤치마크 치팅

갤럭시로 게임을 조금만 진지하게 해본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GOS라는게 있음. GAME OPTIMIZING SERVICE 라고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강제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인데 이름은 게임 옵티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