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1

삼성전자 키갈좌

S전자 키갈좌

파트장이 신입 3명 면담하다가 2명 화장실 간 사이에 강제로 입맞춤 시도하다가 퇴직.

 

 

초에이스(외부파견, 교육일정 그득한 분)

가을 경 MBA 교육 및 사실상 임원까지 보장된 인력(차기 팀장)

 

키스 당할뻔한 신입이 남자임 물론 파트장도 남자

 

삼성전자 파트장 게이게이야 ㅋ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생겼길래 그걸 못참고 갈기노

삼성전자 오늘 5만6천전자 찍었더라 아주 3만전자까지 가자 이러니까 10만전자를 못가지.

초에이스 ㄷㄷ

586 서윗 게이

게이게이야 ㅋㅋㅋ

냐아아 게이게이시테타

 

팀 쿡

키스하고 퇴사하면 그만이야~~

 

그래도 삼성이라서 그런지 칼같이 바로 퇴사시켰네 ㅋㅋ 좆소였으면 니가 잘못했니 오해니 어쩌니 저쩌니 하면서 질질 끌었을텐데

팀쿡 게이가 될 인재였는데 ㄲㅂ

아쎄이 원위치

한국의 팀쿡이 저기 있었네 애플을 따라잡기 위한 똥꼬쇼ㅠㅠ

펜스룰을 잘 지킨 이유가 따로 있었노 ㅋㅋㅋ K-팀쿡 ㅠㅠ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 사람들 진짜 있다

해병전자 ㅋㅋㅋㅋㅋ 해병전우애 ㄷㄷㄷㄷㄷㄷㄷㄷ

아! 아릿했던 신입사원 교육과 퇴사의 추억이여!

이재용 극대노 ㅋㅋㅋㅋㅋ

삼성이 아니라 똥성이었네 ㅋㅋㅋㅋ

애플을 따라잡으려면 게이말곤 없다 삼성맛 팀쿡 ㅋㅋㅋㅋ

마린전자ㅋㅋ 꼬라지 보니 4만전자 가겠네

삼성전자 69000원 가자

근데 모른다. 작년이었나, 재작년이었나 그 불륜 사건 터진적도 있으니.

 

삼성 갤럭시 게이 광고

어쩐지 갤럭시 z 플립3 광고할 때 게이 나오더만

새끼... 기판!

따흐앙 

해병전자 ㅋㅋㅋ 아쎄이 환영키스 ㅋㅋㅋㅋㅋㅋㅋ

퇴직한 선생님은 현재 원숭이 두창 격리치료중인가요?

두창전자 K-팀쿡 ㅋㅋㅋㅋ 삼성 카피캣

그쪽은 너무 어메이징한 일이 많아서...

누구보다 LGBTQ 트렌드에 밝은 S전자의 에이스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빠르게 자신을 변화시킨것 뿐

 

삼근출 파트장님 ㅋㅋㅋㅋㅋ

남자라니까 갑자기 희극이 되네ㅋㅋㅋㅋㅋㅋ

으악! 남자를너무사랑해 병님!

회사측은 손해가 막심하겠네 ㅋㅋ

한국의 팀쿡 ㅋㅋㅋ 걱정없겠네 곧 팀쿡이 스카웃해갈듯 ㅋㅋㅋ

애플 긴장해라 삼성이 바짝 따라온다

삼성도 pc따라가네 ㅋㅋ

얼마나 이상형이었으면 인생을 걸고 키스를 갈기냐

생각보다 바이나 게이 ㅈㄴ 많아 숨기고 살 뿐이지

 

남자인지는 팩트체크 안됐지만 저 사건이라고 하더라 ㅋㅋㅋ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itmii.tistory.com

 

 

삼성 사내 커플 아내 불륜 흑인 아이 낳음

설거지론 퐁퐁단 퐁퐁남 레전드 실화라고 함 ㄷㄷㄷㄷㄷ 결혼전 처녀여행 한답시고 해외여행 간게 화근 임신 후 태어난 애가 흑인 ㄷㄷㄷㄷ 남자 충격으로 병가휴직 충남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