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위터 가보면 대부분 우마무스메 얘기고 다 저 캐릭 내가 그렸어요! 어필하는 트윗이랑 리트윗이 대부분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일본어로 공부하세욧! 시전 중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이건 전에 념글에 올라왔던 리트윗들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정직원에 페미 있는데 유저들이 수년간 천안문함 ㅋㅋ 내로남불

 

https://gall.dcinside.com/dcbest/59333

 

 

 

근데 irua는 페미로 밝혀진지 얼마안된게 아니고 게임 오픈하기 전부터 페미일러레로 유명해서 꼬우면 안하는 수밖에 없음

 

반중롤깨, 반중원깨, 반일근근

거의 반중롤원신깨급 말대남

게임이 아니라 도박이니까

어쨋든 돈통 몇명은 잃은거네 ㅋㅋㅋ

 

이럴거면 클로저스 왜욕먹음ㅋㅋㅋ 거기도 정직원이라 자르지도 못하고 탱킹하다가 멸망했는데

저거 유명한 겜이냐? 얼마전부터 광고 나오길래 저런 겜하는 병신도 있나 싶었는데

미소녀에 이어 이젠 말이냐? 정신차려

 

저래서 요즘 씹덕겜에 한국인 일러 잘 안 씀 ㅋㅋㅋ 쓰면 뒤탈 갈 논란같은 경우들이 너무 많아서

혼네 다테마에 기본탑재인 J-일러레들이 답임

 

어째 조용하게 논란없는 일러레 찾는게 힘들까ㅋㅋ 한국에서 찾자니 페미고 일본에서 찾자니 친짱이고 참ㅋㅋㅋㅋㅋㅋㅋ

말딸갤 개돼지들은 인겜 3d엔 저 일러스트 안 나온다고 정신승리중임 ㅋㅋㅋ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ㅋㅋ

그렇다 치면 김형태는 블소 제작진 아니겠네 ㅋㅋㅋ

 

성상품화 캐릭 팔이로 돈버는데 페미 하는게 가능하냐

성상품화로 돈벌면서 페미는 왜 하는거임?

근데 일러 그리는 작가가 저런거 굳이 밝힐 필요가 있나? 저런거 밝혀서 일거리 줄어드는 일은 생겨도 늘어나는 일은 없을거 같은데

 

다른겜에는 페미가 발톱때만큼만 묻어도 개같이 욕하던 ㅅㄲ들이 자기들 겜은 눈감아주려고 하는건 ㄹㅇ 어이가 없음ㅋㅋ

이럴거면 프로세카 왜 묻어버렸냐?

게임 ㅈ노잼인데 페미까지 묻었네

ㄹㅇ 각종 모바일게임 페미 뭍으면 다 터지는데 저거는 왜 쉴드치는 갓겜충들이 많은거냐 ㅋㅋ 쥐새끼 나오는 게임도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게임사 댓글 알바들 풀어서 그런듯

 

 

 

요플레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빙그레 요플레 요구르트 포장 그림,  남혐 손모양 메갈 손가락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저 그림체 하는 것들은 다 저모양임? 이제 저 그림체가 싫어진다 거의 뭐 전성기 일베 워터마크급이

itmii.tistory.com

 

 

삼성 공모전 수상자 페미 남성 비하 논란

삼성 공모전 대상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당선작은 상금 오천만원이고 갤럭시 마케팅에 활용한다 함 ㅋ 결국 트위터 비공개 돌림 삼성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유의사항 아마 월요일이

itmii.tistory.com

 

 

우마무스메 한국어 번역 논란

게임 우마무스메 한국어 번역 논란 골드쉽 번역 초월번역이긴한데 ㅋㅋ ㅈ본에서 경마가 인기 많아서 뜬거라 조센이 좋아할 이유가 적은데 여기에 페미 정직원 이슈 최종 결정권자가 486 틀딱일

itmii.tistory.com

 

 

라면 먹고 갈래요?

첫만남에 라면먹고 갈래요? Slr클럽 가보면 매번 일본 신제품 렌즈 바디 몇백씩 지르면서 인증하고 또 반일한다고 ㅈㄹ 하는거 병맛임. 딱 이 상황이네 아니 진짜 ㅂㅅ들인거냐 ㅂㅅ인척 하는 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