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검찰 보이스피싱 정부합동수사단 설치, 보이스피싱 범죄 최고 무기징역

문재인 정부때 확 늘어난 보이스피싱 피해금액과 팍 줄어든 반비례 검거인원 ㅋㅋ 노답ㅋㅋㅋㅋ

조선족들 충격 오열

 

잘하는일은 칭찬하고 박수쳐주고 싶다 이참에 불법사체 업자도 강력한 단속 해주길 바랍니다

이제 잘하네 최소10년부터 무기까지 사기꾼들도 죄을 똑같이 처벌해야지 문자에 하루 몇건씩 문자오고 하는데 강력하게 처벌해야지 이제좀하네

강벌(強罰)이 답이다 . 옛날에 만든 일벌백계란 말이 왜 생겼겠나 ? 범죄인은 반드시 생겨나고 막을 길은 예방책 이 최선이다.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야 하게 되었을까?

 

일단 스팸부터 절대 일안하는 방통위 거치지 말고 전담부서 신설하면 좋을 듯. 근데 보이스피싱에 무기징역 구형하면 그 인권단체들이 엄청 반대할텐데 ㅋ

 

훠훠 범인 좝히면 줴가 변호해드리겠숩니돠!

그니까 조선족들이 우리나라에서 합법적으로 일해서 버는게 아니라 보이스피싱 같은거로 우리 국민들한테 피해주면서 불법적으로 버는거지?

 

입국→범죄→체포→추방→신분세탁→재입국→범죄

조선족 범죄자의 유입 루트

머야!! 문재앙이 일부러 보이스피싱범 안잡았던거야?????

조선족 : 당한사람이 잘못이다

 

돈 많은 조선족들 조사해라 ㅋㅋㅋㅋㅋ

원래 실베 정치글보면 개조센 개조센ㅇㅈㄹ하던애들 80%가 조선족2세임

우리나란 검찰공화국이 알맞음 검찰공화국 ㅇㅈㄹㅋㅋ 일반 시민은 볼 일도 없는데

느그 선족들이 하는 보이스피싱이 남들한테 피해주니까 보이스피싱을 우선적으로 잡는거지

실베에서 조센징 이라고하는애들 다 조선족이였네 ㄹㅇ

 

이왕이면 대림동 시화공단 안산쪽에 연변족 불체자 단속반들 풀어서 싸그리 잡아서 추방시켜라

보이스피싱 = 비공식 조선족 복지 기금

여윽시 판사가 당해야 스타트 끊는다니까... 싀바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조선족 커뮤니티 검찰청에서 압수수색 나왔다는 조선족

문재인때는 5년 내내 꾸준히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늘어나기만 함ㅋㅋ

 

 

이원석 차장검사 검찰총장 대리 조근조근 나긋한 목소리로 아주 보이스피싱 뿌리 뽑겠다는 살벌한 의지가 보이네 ㅋㅋ

이원석이 이번 검찰총장 후보이기도 한데 말 잘하는 듯

 

보이스피싱 우리 아버지가 두 번 당하셨는데 당시에 집에 돈이 별로 없어 정말 힘든 시기때 당해서 정말 우리집 모든 걸 포기하려고 했었다. 꼭 법 개정 되서 처벌 수위 높아지길 바랍니다.

보이싱피싱에 통장 명의를 빌려준 사람들도 강한처벌(10년이상) 해야 누구도 돈몇푼준다고 명의를 빌려주질 않을겁니다 돈이 흫러가는것과 폰명의도 강한처벌을 하면 사라질걸로 생각합니다

 

맨날 정치행위만하고 민생은 뒤전이었던 지난정권의 검찰에서 제대로된 검찰의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신뢰받는 국민검찰 응원합니다

 

보이스피싱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중국인들 보이스피싱 많이 나쁜 짓을 하는 것 같다

차장님 날씀도 인품도 최고 입니다 김오수 같은 이성윤. 심재철 신성식. 이종근. 박은정 임은정 진혜원 김관정 정진웅. 등 똥깡아지 무능한 검사들 싹 대청소 합시다

 

이제 민주당이랑 경찰이 보이스 피싱 최상위에 있는거 다 찾아내겠네 ㅋㅋ 저번에 보이스 피싱 상위책 찾고 보니 경찰 출신. 오늘 민주당 경찰들하고 합심하러 출동 했잖아. 보면 한패라는 증거지

 

이런 사람들을 조국 수사했다고 지방으로 다 좌천시켜버렸던 건가요?? 도대체 검찰개혁이 뭐길래.ㅉㅉ 이제 억울하게 쫓겨났던 칼잡이들이 원대복귀하고 범죄자들 때려잡는데 매진할 수 있는 여건이 하나하나씩 조성되고 있네요~ 응원합니다!! 좌우진영 가리지말고 국민만 보고 할 일 하시길.

 

 

행안부 경찰국 출범 법적 근거

법에 따라 양지로 올라온 행안부 내의 경찰국, 카드뉴스 경찰국 출범 확정 ㅊㅋㅊㅋ 몰랐는데 법에 행안부소속으로 경찰청 둔다고 써있음에도 그동안 청와대가 밀실에서 지휘하고 통제했다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