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9

빙그레 요플레 요구르트 포장 그림, 남혐 손모양 메갈 손가락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저 그림체 하는 것들은 다 저모양임? 이제 저 그림체가 싫어진다

거의 뭐 전성기 일베 워터마크급이네 일베 마크 숨기는 거는 참신하기라도 하지 저건 뭐 ㅋ

 

요플레 양이 ㅈ만하다는뜻이니 사먹지말라는 깊은뜻이다

예전에 노무현숨기기 보는거같네. 근데 그땐 그거 뜨면 뉴스까지나와서 논란이다 라고 막그랬는데 저건 딱히 말이없는거 같냐

국가가 페미를 옹호해주는데 말이 나오겟냐

 

저 그림체

쟤한테만 작업몰아주나..?

요플레 이제 안먹는다

일베 워터마크 숨겨놓았던 거랑 별반 차이 없네

아니 ㅋㅋ 저기서 저 손모양이 왜필요한데 어이가 없네

멧돼지들 족발당수면 저모양이긴해

 

이정도되면 티 안내면 죽는병이 정식 학명에 포함되어야하는거 아니냐

좀 티가 안나게 하든지. 머리는 멍청하고 페미 흉내는 내고 싶고. 그저 미개한

그 눈 그 눈은 사이언스. 이미 요플레는 안먹은지 오래다.

저게 말이되냐 ㅋㅋㅋㅋㅋ

빙그레 요플레 불매한다. 매일유업 꺼 사먹으면 되지 뭐

요플레 불매한다!! 저 그림체 작가 정체가 머냐 ㅋㅋ

 

ㅋㅋ 아니 저 요가자세에서 저런 손동작을 함? ㅋㅋ

드립 거르고 저 그림체 보일때마다 손부터 보게 된다 ㅋㅋㅋ

저놈의 동태눈깔 그림체는 발견될 때마다 지랄이 나네

'그 그림'

왼손만 두개네 병신 그림

 

쟤들이랑 노무현짤 넣는 일베랑 차이가 뭐냐

저그림체는 왜 쓰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그림체가 무료임. 저 디자이너는 그림도 안그리고 무료로 따와서 손가락만 바꿔넣고 돈받아간거

와 저걸 꾸득꾸득 그려넣네 ㄷㄷ 페미는 무슨 지들이 일루미나티인줄아나 ㅋㅋ 일루미나티가 키워준거지 등신들

 

저건 불매라도 하지 자꾸 정부 홍보물자에 자꾸 저같은 그림체 쓰는건 대체 왜 가만 냅두는지 이해가 안가더라. 세금을 쓰레기통에 같다 버리는짓을 하고 있는데

새끼손가락쪽에 엄지가 달렸네 손이라도 제대로 그리던가.

집게사장인가 집게그림은 왤케 쳐 넣음? 기생하면서말야 ㅋㅋㅋ

예전에 오케이 사인 찍은거 만으로 일베 프레임 씌우던거 다 어디감? 오케이 손가락 올린걸로 조리돌림 쳐하던가 다 어디갔냐고 ㅋㅋ

 

 

 

삼성 공모전 수상자 페미 남성 비하 논란

삼성 공모전 대상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당선작은 상금 오천만원이고 갤럭시 마케팅에 활용한다 함 ㅋ 결국 트위터 비공개 돌림 삼성 갤럭시 캐릭터 공모전 유의사항 아마 월요일이

itmii.tistory.com

 

 

네이버 라인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네이버 라인, 남성 비하 메갈 손가락 페미 논란 메갈 페미가 ㄹㅇ 진정한 일베의 후계자 아니냐? 개웃기네 ㅋㅋ 예전에 노무현 숨겨놓던 거랑 똑같네 ㅋㅋ 애플은 small 이 아니라 pinch 임. pinching h

itmii.tistory.com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