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경찰차의 뺑소니 사고 논란

이전에 글만 올렸다가 영상첨부 댓글이 많아 오늘 영상 확보하여 올립니다.

제 자식이라 이게 무조건 뺑소니다라고 생각듭니다만 제3자의 입장에서 판단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해자(신임경찰관)는 현재까지 사과조차 없습니다.

초진진단 2주받고 5주가 지나서도 부기가 남아 있어 mri촬영해보니 성장판에 손상이 있어 추가진단 4주가 나왔습니다.

 

 

뺑소니 무혐의 사유는 경찰관이 뺑소니를 한다는건 상식적으로 납득이 안된다.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유효한 운전면허가 있으며 단순인적피해인데 뺑소니를 한다는건 상식적으로 납득이 안된다.

아이의 신발에는 타이어 자국이 있으나 차량에는 사고흔적이 발견되지 않는다.

 

영상 베스트로 갈수 있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이 잘못은 맞아도 뺑소니지 뺑소니 아니라는 ㅅㅂ새키들은 머야 ㅋㅋ

맞습니다. 항상 경찰은 이런 일을 뺑소니로 처리해왔지 않나요? 뺑소니는 뺑소니지.

기본적으로 경찰이 운전을  막하네요 사람걸어가면  천천히 가야쥬 흐름대로  달리네요

 

아이 잘못은 맞는데 그래도 저정도면 모를수가 없을거 같은데 그냥갈게아니라 사고처리하고 가야하지않나요? 그냥 가면 뺑소니인데

 

??? : 사람이 약자니까 운전자가 가해자입니다(견찰은 예외^^)

뺑소니는 뺑소니네

타이어가 발 밟고 지나갔는데요 CCTV 나왔는데도 사과 안 하면 어쩌란 건지. 게다가 경찰인데. 사회 돌아가는 거 무섭네요.

사고 미조치는 100%.

 

 

이거에 핵심은 저차가 경찰이아니고 일반인이고 저애기 부모가 신고하면 과연 일반인이 곱게넘어갈까요? 경찰은 지금 자기들의 권한으로 쌩까는중이죠

이게 팩트죠

경찰이 앞장서서 뺑소니 혹은 사고미조치로 걸어버리죠. ㅋ

저렇게 쎄게 부딧쳤는데 견찰이 인지를 못한다는게 이해가 안가네.

똑같은 상황에 경찰차가 아니라 일반인 차였다면 보행자를 먼저 보호했어야 하지않냐고 할듯

피할수 있건 없건 분명 인지했을텐데 내려서 확인도 안한고 가버리네. 그것도 경찰이.

 

경찰이 잘못이 없더라도 일단 내려서 아이 상태 부터 봐야하는거 아닌가; 파면실형이 시급해 보이네요

 

아니 근데 이게 뺑소니가 아니면 세상에 뺑소니가 어디있나요? 과실여부는 사고시점에 결정되는게 아니고 후속조치로 상황을 보고 판단되는거구요. 100대 0이라 뺑소니가 아니다 라고 하거나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뺑소니를 할리가 없다면 일반 뺑소니사건에서도 동일한 논리를 적용할수 있죠.

교통사고 내고 도주한다음 내가 종합보험에 가입되있는데 왜 뺑소니를 하겠냐 나는 못봤다 라고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뺑소니의 구호조치는 적극적 구호조치입니다. 저 아이가 들이받았어도 그냥가면 안되죠.

 

저거 모를수가 없는 거 같은데 ㅋㅋ 애가 와서 박은 것도 맞고 뺑소니도 맞음.

경찰들이 평소에 뺑소니라고 한거 지들이 당했네요.

 

 

한문철 유튜브 보다보니 웃긴게 저런 경우도 교통조사관들 차량을 가해자로 만듬 그냥 갔으면 뺑소니 당연

차 대 사람 사고는 무조건 차가 가해자라면서.

 

물론 부모가 자식교육 잘못시킨 것은 맞습니다.하지만, 저거 일반인이었으면 100% 뺑소니라고 경찰해서 했습겁니다. 한문철 티비 기준으로 부모가 아니라 경찰이 억울하다고 영상 보냈을테죠. 운전한 경찰은 억울하다 하소연하고, 시청자는 애 교육 잘못했다고 부모 욕하겠죠.

 

출입구 쪽에서 사람이 걸어들어오는데도 속도가좀 빠른 듯.그리고, 우측으로 나가려고 좌측만 신경쓰다보니 저런 사고가  발생할수 있는거죠. 이래서 우회전할때 일시 정지 법규를 만든 듯.

 

경찰이 아닌 일반차였다면 100프로 뺑소니 나옵니다. 내려서 병원등으로 데려가거나 보호자에게 연락해야죠.

한문철에 억울한 사연으로 많이 나오는 뺑소니 사건이네요.

 

일반인 이었으면 100% 뺑소니일텐데ㅋㅋ 아이가 부딪혔으면 소리가 났을것이다 내려서 괜찮냐고 왜 확인을 안했냐? 이런 글 달렸을껄요?

뺑소니 맞네. 뺑소니 맞음

사람 부딪치고 내려다보고 하지않고 그냥 갔으니 뺑소니지....경찰은 저래도 되나?? 일반인이였으면 뺑소니로 바로 불려갔을텐데.

일반인 이엇음 무조건 뺑소니예요라고 말할 경찰들 ㅋㅋㅋ 일단 내려서 처리하고 갔어야지 뺑소니네

 

다른 블박영상보면 골목에서 비접촉 자라니 사고도 운전자 과실있다고 나오는판에 저것도 당연히 운전자 과실 있는거 아닌가요?? 운전자 과실이 있는상황에서 그냥 가버린다면 그게 뺑소니고요.

???? 온몸으로 부딪혔는데 인식을 못했다고???

 

저 차가 경찰차가 아닌경우 경찰에 신고하면 뺑소니로 입건할듯

경찰차 아니었으면 100퍼 뺑소니죠

경찰들도 당해봐야 상식이 생길거에요.

 

짭새가 뺑소니 친 것도 맞지ㅋㅋ 저거랑 똑같은 케이스 사건 접수되면 짭새들도 뺑소니라고 운전자 잡아다가 조지는게 현행법이잖아? 공정과 상식, 기준이 없는 나라

애가 100 잘못했다고 쳐도 그냥 가면 안되지

솔직히 경찰 파면시키고 1.5 조주빈 형 내려야 함 괘씸하다!

정작 저거 다른차였으면 경찰은 아기편 들었음ㅋㅋ

 

아니 첨에 부딪힌 건 애 잘못이지. 근데 누구 잘못으로 부딪혔든 왜 확인을 안 하고 걍 쌩꺄냐고 ㅋㅋ 과실 비율이 어떻게 되든 사고가 났으면 확인을 해야할 거 아냐. 피해를 받는 입장이어도 상대를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경찰 신분으로 저러는 게 말이 안 되는 거지 무슨 멍청하게 고라니 드립이나 치고 있네. 고라니같이 박아도 확인은 해야한다니까?

 

근데 애가 잘못한건 맞는데 법에 따라서 일반인이 저렇게 사고나도 운전자 경찰이 잡아가자나. 그럼 경찰도 잡아가야지 내로남불은 안되지

경찰이 지들은 저런거 8대2주니깐 쟤들도 징계받아야지 인도 진입구간이니깐

정보) 운전자100대 애0 이다

저런 비슷한 사례 존나 많은데 운전자 과실 200%임

팩트) 경찰이 아니라 일반인이엿으면 과실 100% 잡힌다

 

피하고 못피하고가 문제가 아니고 알면서 런친거부터 잘못인데 핀트를 좆같이잡네 저 병신들은 ㅋㅋ ㅈ찰 짭새 민중의 곰팡이

한문철 조금만 봐도 아는데 경찰들 저런 상황이면 무조건 차 100% 과실이라고 말함 ㅋㅋㅋ

 

저 멀리서 차보고 혼자 자빠지는년들 한테도 차에 과실 있다고 잡는게 경찰 개병신들인데 당연히 뺑소니지 병신들아 ㅋ 경찰에 뺑소니에 아동에 경찰 해고해라 ㅋㅋ

저거 경찰뺑소니 맞는데 부모분 진짜 억울하시겠네

 

원인제공을 누가 했든 누구 과실이 더 컸냐는 차치하더라도 일단 운전 중 인사사고가 났으면 내려서 살폈어야 함 안 한 거 그건 뺑소니임

일단 내려야지 애 잘못이어도 ㅋㅋㅋㅋㅋ 걍 가면 뺑소니지

꼬라박은건 사고 과실 여부 따질일이고, 사고 난 후에 조치 안하고 아몰랑 가는걸 뺑소니라고 하는거다. 상식도 모르면서 아는 척 하지마

경찰편을 들이유가 없음 내가 저렇게 당했으면 무조건 차잘못이라고 경찰이 뺑소니로 쇠고랑채움

과실여부를 떠나서 조치조차 없이 떠나면 뺑소니로 승격함

 

대한민국 국민들이 간절히 바라던 경찰이 지들 업보로 당하는 일이 벌어진건데 ㅋㅋ

어쨌거나 내려서 애 상태 봐야하는건 맞는데 여기서 애 간수 이야기가 왜 나옴?

 

견찰 내로남불 쌉오졌쥬? 일반인이 그랬으면 보지도 않고 바로 민식이지

쿵 소리는 났을텐데 내려서 보기라도 하지 근데 경찰들 저런거 뺑소니라고 지들이 먼저 줄기차게 말해놔서 경찰이 햇으니 뺑소니 맞음 ㅋㅋ

 

차에 타고있으면 부딧친거 인지 못할수가없음 + 내려서 애상태 봤어야됨 과실유무는 둘째치고 이런논리로 비슷한 상황에서 뻉소니라고 소리들어왔던건데 경찰이 저상황되니까 뻉소니 아니라고해서 문제되는것.

 

차랑 사람이랑 박으면 무조건 사람이 피해자고 차량이 가해자라고 무조건 니가 피했어야지 꼬우면 운전대 잡지 말던가~ 하는 경찰 어디가고 상식 운운하냐 ㅋㅋ

 

횡단보도 선 침범이라서 경찰차 잘못 맞다 어쩔수없다 법으로 따지면 경찰 과실 70퍼임

저건 애가 와서 부디친거지 근데 경찰이나 일반인이나 내려서 확인 안한게 잘못이긴함

아니 애 잘못인건 알아도 부딪힌 소리가 났을텐데 경찰이란 사람이 내려서 확인도 안하고 그냥 가는 것도 이상함ㅋㅋ

과연 경찰이 아니라 일반인이 운전자였어도 경찰들 저렇게 말했을지 궁금하네

 

근데 저지랄병난거 민식이법 어쩌구하면서 차량 운전자가 가해자된 사례있지않음? 그 판례에 의거 저거도 경찰도 일정 부분 책임이 있다 판결날것같은데?

 

근데 한문철 같은데서 보면 저런일 있으면 경찰이 차량도 과실 있다고 아니 차량이 과실 더 크다고 지랄하는거도 봐서 이걸 경찰이 지들은 과실 없다고 넘어가면 내로남불이지

대물은 상관없겠지만. 대인이면 내려야지

뺑소니 맞지 저거 박은거 무조건 알고 있는건데 애가 다시 뛰어가니까 아 내가 박은것도 아니고 대충 시마이 쳐야겠다는 생각으로 무시한건데

경찰이 뺑소니 맞음 법이 그런걸 어떻게함? 운전하던놈 징계먹겠네 ㅋㅋ

 

평상시 견찰들 저런 거 다 엄근진 빨고 뺑소니 처리하면서 지들이 하면 뺑소니는 아닌데요? ㅇㅈㄹ하는게 ㅈㄴ 웃기긴 하네

전화번호 안 줬다고 뺑소니 처리하는 경우도 있는 펀에 지들한테는 ㅈㄴ 관대하네 씹ㅋㅋㅋ

아니 피하고 못피하고 문제가 아니라 사건이 났는데 그냥 가는게 뺑소니지

 

근데 저러고서 애 잡고 부모님 연락이든 아프면 연락하라든 경찰에 미리 얘기 안해놓고 애기부모가 연락하면 뺑소니로 신고 된다면서 이미 다 예전부터 있던 일인데 뺑소니 아니라고 반박하는건 앞뒤가 다른거 아니냐?ㅋㅋ

 

저거는 아이가 차를 꼬라박은거지만 차가 아이를 박았을때 아이가 툭툭 털고 도망가도 끝까지 따라가서 처리해야 하는게 맞음 안그러면 무조건 뺑소니임 ㅇㅇ 그냥 가면 일반인들은 무조건 뺑소니 처리됨

지금도 그래 공갈 당해도 연락처 먼저 교환하고 신고해야지

 

뺑소니는 과실 여부를 따지는게 아니라 도주 여부를 따지는 건데. 뭔가 이상한데? 라고 느꼈는데 모르겠지 아니겠지 하고 간거면 뺑소니임

이게 맞음 과실 떠나서 박았으면 처리를 정차 후 처리를 해야지 냅다 튄거는 실드칠게 아님

 

아니 주차된 차에 애가 와서 박아도 차주가 그냥 가버리면 뺑소니임 ㅋㅋ 견찰 저거 대체 왜 일처리를 안하고 튀어버리냐

애가 혼자 꼴아박든 말든 상황발생 후 내려서 확인 안 헀으니까 뺑소니 맞지 경찰 지들말로 차대사람이면 무조건 차가잘못했다고 하는데 이건어찌될지 궁금하네

일반 시민들은 저렇게 후속조치 안하고 가 버리면 다 뺑소니로 처넣었잖음 경찰이 똑같이 행동하니까 이제와서 아 경찰 넘나 불쌍해여 ㅇㅈㄹ

 

경찰은 일반인이 저런 상황에서도 운전자 탓을 했으므로, 경찰의 뺑소니가 맞다

경찰들 평소에 저런거 다 가해자로 분류해놓고 왜 지들이 했을땐 아니란거임?

ㄹㅇㅋㅋ

 

차대사람 사고면 차가 무조건 가해자라고 누가 항상 입털었던것 같은데

경ㆍ찰

 

저런상황이면 잼민이 편들어주더만 견찰은 왜 지들이 걸리니까 나몰라라임? ㅋㅋㅋㅋ

아싸 ㅋㅋ 경찰이 당해부렀네~~ 아 너무 좋아 민식이~

 

운전 안해본 뚜벅이들 존나 많네 애 스커지인건 둘째치고 사고났는데 조치도 안취하고 간거면 명백한 뺑소니 맞다 친거 몰랐어도 뺑소니 내려서 일방적으로 연락쳐만 남기고 가도 뺑소니임

내가 골목길에서 어떤 애한테 당해봐서 암 내려서 괜찮니? 하고 물었고 재차 정말 괜찮냐고 같이 병원가자고 했는데 애가 그냥 괜찮다고 도망감 근데 합의로 100날렸다

 

누가 잘못했든 안했든 일단 사람이 부딫여서 쓰러졌으면 일단 내려서 확인하는게 정상이지 걍 가버리면 그게 뺑소니가 아니고 뭐임ㅋㅋㅋ

저건 경찰이 잘못했는데?? 왜 애한테 뭐라그럼? 도저히 이해가안되네

아이가 잘못안했다는게 아님 저런상황이면 견찰이 일반인은 차주를 가해자 만드는데 왜 견찰은 자기들이 걸리니까 나몰라라 하는게 웃김 ㅋㅋㅋ

근데 이거 일반인이었으면 지금처럼 경찰들이 유야무야 덮으려는게 아니라 바로 뺑소니로 소환했을 경로남불이라 솔직히 괘씸함 ㅋㅋ

일반인이였으면 개같이 유죄 때렸겠지

 

응 경찰피셜 차대사람이면 이유불문 차가 더 잘못함

저게 뺑소니지 뭐가 아니라는거지? 뺑소니가 뭔지도 모름??? 애 질못이든 뭐든간에 사람이 치었으면 후속조치를 취했어야지. 저렇게 사고나서 의무조치도 안하고 그냥 가버렸으면 그게 뺑소니지 뭐니?? 다들 운전면허 어떻게 딴거지?? 사람 치어놓고 저거 자해공갈이라고 그냥 가버릴놈들 천지네 ㅎㅎ 면허도 없는 엠생백수들 ㅉㅉ

 

법적으로 과실유무를 떠나서 사람박았으면 조치를 해야된다고

뺑소니 맞음 항상 차대사람때는 차 잘못이라고 운전자 잘못이라고 지랄하는게 경찰이니 일관성 유지해서 경찰이 옷벗어야함 견찰들 항상하는말임 ㅇㅇ

견찰: 사람 대 차 사고는 무조건 차 잘못이다. 그러니 이번 사고는 견찰 잘못이 맞다

걍 차 끼면 무조건 차 잘못이라더라. 오토바이가 ㅂㅅ같이 운전하다 지 혼자 자빠링해도 근처에 있는 차 잘못이래 ㅅㅂ

 

경찰은 저리 당해도 됨 속이 시원 ㅋㅋㅋㅋㅋㅋ

근데 교차로우회전에서 괜히 일단정지가 생긴건 아니잖아??저기가 도로는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진출입로에서 좀더 조심할필요는있지. 물론 피할수 없는건 맞는데 지금 한국법상 저게 뺑소니지.일반인이 같은상황이면 어떻게 될을까 궁금하네..

법상 뺑소니 맞음 저런사례 조온나많음

그치? 내가 알기로도 일단은 내려서 확인하고 최소한 명함을 주고가야한다고알고있는데. 저게 무혐의라니깐 좀 신기하네.

 

누가 더 잘못했든 경찰은 서서 안 다쳤는지 봐줘야지 경찰서도 위험한 나라네

니네 운전 안하냐 저건 차 잘못이 훨씬 크다 도로로 나가는데 인도가 있으면 차도 멈춰서 확인을 하고 가는게 맞는거임 저렇게 안멈추고 쭉 가는게 아니라 궁금하면 한문철에도 비슷한거 있다

저정도 충격이면 아무리 애라도 옆에서 소리가 나서 무조건 내려서 잡아다가 병원에 진단서 떼야한다

아무리 괜찮다고 가도 끝까지 쫓아가서 진단서를 증거로 남겨야지

니들이 의사냐? 몸괜찮은걸 어떻게 판단함? 그래서 의사소견서를 법정에서 증거로 효력이 있는거다

요즘 판결들 보면 뻥소니지 ㅋㅋㅋㅋ

 

경찰 버프 달달하네 ㅋㅋㅋㅋ 일반인이었으면 운전자 뺑소니로 처리 됐을텐데 ㅋㅋㅋ

저거 뺑소니 맞음 차에서 안내리고 후속조치 안하면 무조건 뺑소니다

한문철에 많이 나오는 상황이네. 경찰에선 다 운전자 가해자 취급함.

ㄹㅇㅋㅋ

 

차가 과실이 없다고 사람 구호조치 안해도 되는줄 아나보네 운전하는데 하늘에서 사람떨어져서 쳤으면 차 과실 없거든? 그럼 그냥 하늘에서 떨어진놈 길바닥에 버려두고 가도 되는줄 아냐 ㅋㅋ 판사한테 뭐 어케설명하게 내 과실 없는데 무시할수 있지 이럴려고?

니 차에 사람이 쳐박은 이상 니가 무조건 구호조치 해야한다 왜냐고? 운전자는 안다쳤고 사람은 얼마나 다쳤는지 알도리가 없으니까 당연한거다

뭐 그럼 재판가면 판사는 cctv로는 모르니까 cctv 치우고 운전자 의견만 듣겠습니다 하냐? 니들이 ㅈ같다고 판사는 니들이 ㅈ같아하는걸 이해 안해줘요

정차하고 쫓아가야지 니 애도 못따라감? 못따라간다해도 그럴 노력 안했으니까 뺑소니임

 

그동안 이런거 뺑소니로 잡아넣지않았음? 경찰들도 한번 ㅈ돼봐야함

일반인들도 저런거보다 어의없는걸로 뺑소니 신고당하고 하던데 그런건 왜 제대로 해명안해주냐

팩트) 달려든식이법 발의후 일반인들은 저거보다 더 어이없는 상황에서도 가해자로 몰리고있음 ㅋㅋ

 

저게 무죄면 민식이 사건 차주는 왜 처벌받은건데?

팩트)) 아이가 뛰어와서 박든 뭘 했든, 운전자는 무조건 차에서 내려서 상태를 확인하는게 맞다. 게다가 경찰이 저랬다? 사과도 안한다? 중징계감임

뚜벅이들 많네 ㅋㅋ 저거 일반 운전자면 100% 뺑소니로 처리한다

 

다른사람이면 불쌍한데 견찰들은 맨날 이런상황에서 차량과실100줘가지고 안불쌍함

자기도 억울할만한 상황인거 딱봐도 아는데 그냥 가해자 때려버리는건 경찰임

저 상황이 일반인이었으면 그냥 차량 가해자로 박고 시작함

 

ㄹㅇ 맞는말 ㅋㅋ 견찰 ㅈ같은넘들 자기들도 당해봐야 안다

평소 견찰들에 저정도에서 운전자 잘못으로 의견낸 사건에 수두룩할텐데 그걸 같이 조사해서 올려야지 ㅋㅋ 여론전할줄 모르네

 

애효 면허없는 개병신들 존나많네 ㅋㅋㅋ 교차로는 무조건 미리 서행인데 교차로 진입지점까지 쭉 한방에 미끄러지듯이 밀고들어가는거 봐라 운전 ㅈ같이 하는거, 과실 100프로 견찰차 잘못 뺑소니다

 

경찰차가 선진입 100 : 0

견찰들 저런 사건 터지면 운전자 과실 0 때리긴 하냐? 온갖 핑계를 다 대면서 운전자 과실 몰아가던데

저거 일반도로가 아니라 진입로?라서 무조건정차하고 가야되는걸로 아는데 법대로따지면 애쪽이 무조건유리함

상대 과실 100퍼라도 조치 안하고가면 뺑소니임 근데 경찰이라 봐주는건가?

한문철 보면 저런 상황에서도 운전자 그냥 가해자로 확정시켜놓고 시작하더니 자기들이 당하니까 그냥 가네

 

저렇게 박았으면 경찰이 친줄 몰랐다고 하는건 말이 안되고 멈춰서 한번 상태보긴 해야했음 뺑소니임

교통조사관들은 저거랑 똑같은 상황에서도 운전자보고 과실잡는데 지들한테는 관대하네ㅋㅋ

 

뭐가됐든 교통사고가 났는데 후속조치 안 하면 무조건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으로 뺑소니임 ㅇㅇ

상대방 과실 100퍼센트 사고라도 사고처리 없이 그냥 가면 민사상 손해배상책임에서 과실분배와는 별개로 뺑소니로 입건됨. 가끔 상대방 과실이면 걍 가도 되겠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뺑소니랑 민사상 과실여부는 완전 별개의 문제임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으로 당시 운전했던 경찰관 고소하고 지방청 청문감사실에 민원제기하면 일단 경찰이 숙이고 들어가는 게 맞음. 손해배상보다 자기 직장생활이 걸린 문제인데

 

검수완박이라 내사종결 혐의없음

근데 저거 조수석에 사람 있었으면 모를수가 없을거 같은데

뺑소니지 경찰도 미쳐돌아가네 애 뇌손상도 심했을거같다 빨리 서울대병원 입원시켜서 정밀TC검사 받게 해라

확인도 안 하는 건 뺑소니잖아 ㅅㅂ 그것도 경찰 ㅋㅋ 이러니 경찰 수사권이니 경찰국 반대라느니 하면 여론이 좋겠냐?

차 내부에 있으면 스치기만 해도 ㅈ같이 소리울리는데 ㅋㅋㅋ 몰랐을리가 없음

 

견찰이 왜 불쌍함 쟤들 전문이 요즘 민식이 법 때문에 백대빵 없어요 이ㅈㄹ하는 애들인데ㅋㅋ

저능아들 진짜 한트럭이네 ㅋㅋ 여기서 쟁점이 과실이냐? ㅋㅋ 뺑소니지

뺑소니에서 중요한게 운전자가 인지를 했냐 못 했냐인데 어린애라서 무게도 가볍고, 달려와서 부딪히기 직전에 애가 속도를 늦추기도 했고, 보면 팔 상박의 전체로 충돌하는데다가 차도 큰 차라서 운전자가 인지 못 했을 수도? 게다가 우회전이라 왼쪽 보고있었을거고. 근데 경찰 입장은 좀 병신같네 ㅋㅋ 상식적으로 말이 되냐니 ㅋㅋㅋ

스타렉스면 교통사고 조사차량이나 과학수사 이런차 아닌가 ㅋㅋㅋ 그럼 선탑자 무조건 있을건데 조수석에선 알았을거같은데.

 

법적으로 후속조치 해야됨 몰랐다고 주장해봐야 충분히 알수도 있는 상황이라 운전자가 집중 안해서 그런거니 뺑소니

저기서 몰랐다 증명할 방도 없다 장담함 왜냐고? 차도 아니잖아 사람이 충분히 나올수 있는 조건이야 몰랐으면 운전자 잘못인거야 생각보다 흔한케이스임

조건 상황을 왜 안따지는지 모르겠고 인지했냐 안했냐라면서 사람지나다니는 곳이라 인지못해서 뺑소니가 아니다 인정 못받는거 장담한다니까 운전자가 인지할수밖에 없는 상황 or 운전자가 인지할려고 노력하지 않았다밖에 안나온다 저 바로 달려서 가는데? 그건 고려사항도 아님 시도조차 없었으니까

그 버러지 논리를 법원에서 얘기하는건데 뭐 어쩌라는거냐 ㅋㅋㅋ 아니 그리고 이해자체를 못하네 애가 도망가면 쫓아갈 노력을 안했는데 경찰이니 지원요청을 했나 딱봐도 그냥 쳐가는구만 그럼 저 위에말대로 운전자가 인지못해서 뺑소니 아님을 주장해야하는데 사람다니는곳이라 택도없다

뺑소니 여부 따지는데 무슨 보험사기야 진짜 과실에 목맨 병신들 왜케많냐

할말을 잃게 만드네 애가 저속도로 쳐박았는데 어떻게 상해가 없다는 조건으로 아니 상해가 없는지 있었는지 운전자가 바로 판단이 가능하나보노 그런마인드로 운전하라니까? ㅈ된 케이스 뭐 한두번보는것도 아니고

 

이건 무조건 뺑소니 맞음. 일단 쳤으면 내려서 확인을해야지. 경찰이라고 다 허용되는줄아나?

저런거 애들관련사고에서 종종 보이는거임. 애들이 박아놓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지가 잘못했다고 생각해선지 부끄럽다고 생각해선지 그냥 ㅌㅌ하는경우 생각보다 있음. 근데 그상황 경찰에 신고 안하고 부모가 뺑소니로 엮어버린다? 100%임. 이번건은 저 경찰차가 뭔 깡인진 몰라도 내려서 확인도 안하고 가려는게 보여서 그럼.

 

이제 검수완박 때문에 그냥 사건 접수 안하면 그만인 거 아님?

다른지역 경찰서에 넣어야지 뭐 ㅋㅋ

최소 나와서 얼마나 다쳤는지 확인은 해봐야지 보통 저런상황이면 후속조치 안했다고 경찰은 뺑소니 처리해버리는데? 애가 도망간다고 걍 보내주는게 참 잘하는짓이네

 

솔직히 멍청한 시민들에 등떠밀려서 공무원들이 만든법은 공무원들이 당해봐야 얼마나 ㅈ같은지 알게됨 . 저거 뺑소니로 신고하는게 맞지

일반인이었으면 무조건 뺑소니로 처리 됨

경찰 범죄는 검찰에 직고소 가능하다 검찰청에 cctv들고 가면 됨

경찰들 일반인들이 이런사고나면 차 과실 100이라메 ㅇ~ 니네도 당해봐 ㅋㅋㅋㅋㅋ

견찰 : 차 대 사람은 무조건 차가 불리해요! 차 과실 맞습니다! 자꾸 우기시면 공무집행방해로 입건합니다!

민식이는 무죄다. 무적권 차량 잘못이다

근데 저거 일반인이면 나중에 저 꼬라 박은애가 아프다고 하는 순간 뺑소니가 되어 버리긴 함. 그래서 사고나면 말짱해도 무조건 명함 주라는게 괜한 소리가 아님

[팩트] 뺑소니 맞다 애가 잘못한 건 맞지만 뺑소니는 교통사고 후 처리를 했냐 안했냐를 따지는 보호를 위한 법이기 때문이다

 

견찰들 지들도 당해보니 이제 알겠냐 ㅋㅋㅋㅋ 사람치면 무조건 차가 문제라면서 앵무새처럼 읊어대더니

경찰들아 니들이 차 대 사람은 무조건 차가 불리하다메 ㅋㅋ

어쩔 지들이 항상 입에 달고사는 말인데? 차 대 사람은 무조건 차잘못 이 잣대는 자기들도 적용해야지 ㅋㅋ

일반인 상대로 들이대는잣대 경찰도 똑같이 당해야맞지 ㅋㅋ

견찰들 뭔 일만생기면 좋게좋게끝내라함 ㅋㅋ

 

아 느그들도 함 당해봐ㅋㅋㅋㅋ 저거 일반인이었으면 백퍼 뺑소니라고 경찰이 말한다 즈그들 당했을때 뭐라하는지 궁금하네

뺑소니 맞긴한데? 보행자 보호의무 무시하고 그냥 부딪혔는데 간거임 물론 애가 와서 부딪혔겠지만 경찰들이 일처리하는거봐라 저런사건나면 무조건 차주책임으로만든다 경찰이라고 다를바없어야지

 

경찰들의 차주 처벌 논리 : 아니 사람이 튀어나올수있으면 우선정차해서 좌우 살피고 가셔야죠! = 경찰이 잘못한게맞다

일반인은 저렇게 사고나면 차주잘못이라고 경찰이함 그러니까 경찰잘못맞음

애 병신인거랑 별개로 지들이 평소에 하는 말은 지켜야지 ㅋㅋ 지들이 당하니 머리 뜨겁지?

애를 왜 욕하냐? 경찰이 애튀어나올수있다는거 인지하고 좌우살피고 갔어야지

 

야 그냥 다른거 다 필요없고 사이드미러 뺑소니 사건만 생각해라. '인식을 못했다'의 절정을 달리는 사건들이 많은데 경찰은 이거 아주아주 높은 확률로 뺑소니사건으로 다 받아준다. 근데 저렇게 몸통박치기 해놓고 몰랐다? 뺑소니 아니다? ㅅㅂ 견찰놈들 일반인한테는 그렇게 한없이 엄격하면서 진짜 지랄 ㅋㅋ

 

경찰이 항상 차도 일부 과실있다고 해서 경찰편 안들음

근데 이건 일반인이였으면 뺑소니처리 됨. 애가 다친거 내려서 확인했어야함

뺑소니 맞는데? 해당 경찰관 구속 수사해라

응~일반인이었으면 애가 잘못했어도 내려서 확인 안했으니 너 뺑소니!!!너 체포!할 새키들이ㅋㅋㅋ이건 뺑소니 맞다.

응~경찰들이 집행하는 법에는 뺑소니야~~

누가 박았든 박은거 인지하고서도 조치 안하고 튄건 뺑소니 맞지

근데 쳐박혔는데 걍 가는 견찰도 문제네 ㅋㅋ 저딴게 경찰이라니 ㄹㅇ 나라꼴 잘돌아간다

경찰들 윤리의식이 없네 짱개냐

 

뺑소니 맞긴하네 저걸 피하고 못피하고를 떠나서 누구 잘못을 떠나서 다쳤으면 병원으로 인계해야됨

차랑 사람이 부딪혔으면 일단 내려서 조치는 취하고 가야지 걍 가면 뺑소니 아니냐? ㅋㅋㅋㅋ

일반인이 했으면 내려서 확인안하고 도망갔으니 빼박 200% 차량가해자임

저거 문경아님?

애가박았던 차가박았던 퍽소리 들렸으면 내려서 조치를 해야지 걍 갔는데 경찰이 뺑소니다

사이렌 켜져있다고 사람이 박아서 퍽소리 나는것도 안들릴 정도면 무전이나 사람들낄 대화는 어찌하냐?? ㅋㅋ 무슨 차에 박아서 나는 소리가 차 밖에서 소리치는 거라고 생각하나 ㅋㅋ

퍽 소리는 병신아 소리 크기 때문에 들리는게 아니라 질량 때문에 들리는거야. 안이 비어있는 금속물체에 가속도까지 붙은 10kg이상의 물체가 쳐박혔으면 그 울림이 안들릴 수가 없고 그 힘이 전달 안될 수가 없음

 

일반인이었으면 뺑소니 처리햇을듯

킹식이법으론 백퍼센트 유죄각

일반인이면 무조건 뺑소니임

이거 일반인이었으면 견찰들 무조건 차주잘못이라함 그럼 당연히 이것도 견찰들 잘못이지

훠훠훠 민식이법으로 무조건 경찰차가 잘못입뉘다

일반인이 저랬으면 견찰들 바로 쇠고랑부터 채우고 시작이다

사고처리 안하고 가면 일단 뺑소니

건너려고 달려오는 애가 있었는데 보행자 건너갈 자리에서 정차해 길 막았으니까 차 잘못이 맞음

일반인 저럴 때 견찰들은 항상 차 책임이 크다고 함. 지가 한 말 지켜야지 일반인이었으면 무조건 차 잘못이라고 견찰들 지랄함

 

사고의 결과 과실비율이 없는 것과, 사고처리에 의무를 다하지 않고 현장을 떠서 뺑소니가 되는거랑은 전혀 별건임. 한문철tv로 애들 도로교통법 지식이 좀 생기나 했더니 개뿔 어설프게 과실비율이나 따지고 핵심적인건 개ㅈ도 모르네?

심지어 저런 건에 대해서 일반인이었으면 차량이 무조건 가해자라고 주장했을 법의 집행자 경찰께서 아무 조치의 노력을 안하시고 쌩까셨으면 영상의 의미가 넘치는데?

내려서 안살핀건 경찰이 뺑소니임

견찰 병신들 비슷한 남들사고는 무조건 100:0이라고 염병해대면서 왜 지는 아님?ㅋㅋ

 

애가 들이박았고 피할수 없는건 맞지만 저러고 그냥 갔다면 뺑소니인것도 맞고 견찰 짤려야 함 그리고 경찰차 아닌 일반인 상황이었으면 저거 무조건 차 잘못이라고 경찰들이 뒤집어 씌웠을거임

 

저 정도 충격이면 인지했을텐데 그냥 간거는 뺑소니맞지 않나? 그와 별개로 사고의 원인은 아이한테있는거고 차가 천천히 진입해서 먼저 서있는데도 못멈출 정도로 달려와서 박은거니까

 

잉? 느그민식이랑 다를게뭐냐?ㅋㅋ경찰도 똑같이 처벌해야지?

ㅈ찰 짭새 이중성 ㅋㅋ 저거 일반인이였어봐라 뺑소니다

적어도 일반시민도 아니고 경찰이라면 내려서 괜찮은지 살피는 시늉이라도 했어야하는게 맞지

 

질량물체가 옆에 박혔는데 어캐 몰라 개소리 좀 그만 모를수가없음

헬조선 경찰말대로면 사람이 꼴아박앗어도 차대 사람이니까 내려서 확인해야됨 후속조치 안취했으면 뺑소니맞지

 

근데 애초에 운전 자체를 조심스럽게 안한것도 맞는거같음 길 중간에 뚫린 출입구로 나가는데 천천히 나가면서 좌우확인을 했으면 뛰어오는 애를 못봤을리는 없음 그냥 도로 진입하면서 차 오는지 안오는지만 신경쓴듯

저건 100퍼도 아니고 가장 문제는 뺑소니인거다. 그것도 경찰이라는 새끼들이

제일 개ㅅㄲ는 법도 제대로 모르면서 아가리 터는 병신들임. 접촉사고 후 과실비율과 사고처리의 의무 미이행은 전혀 다른 건임. 심지어 저건 보도에 겹쳐지기 직전에 양옆으로 사각이 있는 진입로인데 감속도 충분하지 않았으니 일반인이었으면 100% 과실잡힌다. 너 같이 아는 병신들이 그ㅈ같이  법지식을 수정을 안하고 도로에 쳐 나가니 조센도로가 그 모양 그 꼴인거임

과실이 중요한게아니라 사고낫는데 그냥 빤쓰런쳐버린 '경찰'이라는게 중요한거다 보통 둘이상 타드만 걍 빤쓰런치는게 말이되냐?

 

뺑소니는 병신아 사고후 처리 의무를 미이행 한걸 뺑소니라고 하는거다

 

니들 경찰편 들지마라. 저거 니들 상황이었으면 뺑소니는 빼박이고, 사고 자체도 경찰들이 니들 과실 100퍼로 잡는다

짭새 편드는 병신들은 짭새준비생들이겠지 ㅋㅋ

 

견찰피셜 - 차대사람 사고는 무조건 차가 잘못

민식이법 모름? 경찰이 애 쳤네 콩밥좀 몇년 먹어라 곱게 뭐 발악을하냐? 니 죄 달게 받아라

견찰 내로남불 ㅋㅋ 뺑소니네 내가 할땐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조수석에 사람이 있으면 저거 모를수가 없는거 아님?

 

정보) 운전자100대 애0 이다

짭새들 창문도 안내려보네 ㅋㅋ

지랄하네 애가 아니고 성인이 박아도 뺑소니다 ㅋㅋ 멈춰서 사건 정리 하고 가면 괜찮은데 왜 그냥감?? 경찰 쉴드치는 ㅅㄲ들 걍민도가 짱깨수준이네

저거 뻉소니 맞음, 사고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사고 이후 대처없이 그냥 간거는 뺑소니임

일시정지하고 가야지 과실40퍼

 

인도 합류구간에서 조심안한 경찰과 애 사고처리 제대로 안한게 뺑소니임

짭새가 뺑소니 친 것도 맞지ㅋㅋ 저거랑 똑같은 케이스 사건 접수되면 짭새들도 뺑소니라고 운전자 잡아다가 조지는게 현행법이잖아?

정작 저거 다른차였으면 경찰은 아기편 들었음ㅋㅋ

ㅈ찰들 내로남불 ㅈ되노 ㅋㅋㅋ

 

사고가 일어난 지점은 차와 보행인이 함께 통행하는 공간이고 진입로 직전에 좌우가 담으로 가려져있어서 주의가 필요한데 진입전에 확인 안하고 자로 들어갔고 옆에 오던 애랑 박음. 저 상황에서 애가 성인으로 바뀌면 0:10이 나올까? 애들이 뺑소니를 혼동하는건 둘째치고 애가 백프로 잘못한걸 전제로 말하는데 저거 절대 과실 0이 나올 상황이 아님.

이야 경찰은 교통법규도 무시하고 처벌도 안받네. 견찰은 천룡인인가? 특권의식에 부패경찰이네

 

이건 뺑소니 빼박이지 운전한 견찰은 뺑소니로 처벌하고 같이 타고있던 견찰들은 경찰 내부적으로 운전한 견찰보다 5배는 더 처벌해야됨

그냥 한번 내려서 부모랑 전화통화 한번하고 경찰서 안에 아무나 한명 불러서 나오라고 하고 이러고 할일 하러 가면 되는건데 이거 다 하는데 아무리 오래걸려도 10분 안걸림. 이걸 안해서 세금으로 잼민이 용돈 주게 생김

 

견찰이 애가 들이 박았던 어쨌건 부상의 가능성이 농후한데 후속조치 없이 쳐 사라지는게 일반인 수준의 도덕성도 없네. 미취학 아동으로 보이는데 경찰이 저러는건 욕먹어도 된다

민식이법이고 뭐고간에 견찰들 악법 맛좀 봐라. 뭐 나도 절대 못피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번엔 경찰 너네가 피좀 봐야겠어

경찰도 당해봐야 응 니들도 당해봐~ㅋㅋ

후속 조치 안한건 경찰 잘못이다

뺑소니 맞아 법이 그래 잘잘못을 떠나서 사고난거 인지했는데 수습안하고 떠나면 뺑소니야

 

인도에서 튀어나온거같은데 정지선 있어야 할 곳 같은데 정지선도없고 부딛힌거 인지하고 비상깜빡이 켰는데 애가 그냥 가니까 조치안하고 그냥 갔고. 애건 어른이건 저런상황이면 무조건 내려서 상태확인해야지

 

입구 좌우에 인도가 있는 곳인가? 인도가 있는곳이면 당연히 입구에 횡단보도 그려져 있어야 하는데 아쉽네 아니면 볼록거을이라도 놓던가. 이건 출구사고라서 일시정지 안한 차량 과실 100잡힘.

 

 

 

민원인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체포

민원인에게 조언 해주겠다며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현행범으로 체포됨 이미 버닝썬때부터 유명했잖아 강남경찰서 거기 사실상 나이트 기도 포주들이지 경찰들 아님 강남쪽은 서장도 오지

itmii.tistory.com

 

 

조선족 불법 도박사이트 체포 허탕친 경찰

사복입고 출동해달라 했는데 범죄현장 목전서 허탕친 경찰 견찰 왈 '그럼 어떻게 저희가 가요?' 경찰 전화받는게 어이가 없는데.. 형사과로 넘기던가 멍청한건가? cctv다있고 도박장이라고 말해

itmii.tistory.com

 

 

근무 중 차 상담받는 경찰 논란

경찰이 순찰차를 타고 근무중에 볼보 자동차 전시장에 가서 자동차 구매 상담을 받아 논란됨 풍동이네 ㅋㅋㅋ 풍동옆에 lg화학이있냐?? 거기 생활건강 창고 없어진지 꽤된거같은데 차에 일산동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