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아베사건 진상조사 수뇌부인 일본 국가공안위 위원장도 통일교.

한국으로 치면 경찰청장이나 국정원장이 통일교라는건가

 

 

일본 네티즌 의견

 

불교랑 섞인 신도가 뿌리깊게 자리잡아있어서 천황이아닌 다른 것을 믿는 유일신을 원하는 기독교가 못들어갔다고 배웠었는데 통일교는 어캐들어갔냐 ㅋㅋㅋ

 

종교가 정치까지 침투한거 ㅈㄴ 영화같네 ㅋㅋ 재밌겠다

진짜 조선인이 독을 풀어버렸네 이건 진짜로 우물에 독을 풀었는데? ㅋㅋㅋㅋㅋ

야쿠자 손절한 이유가 있었네 ㅋㅋㅋㅋ 애초에 아베도 통일교랑 연관있었다며

이미 조센이 쪽본 지배 하고 있었네 ㅋㅋㅋㅋ

 

아니 ㄹㅇ 종교가 나라를 지배하고 있었네 어케 저렇게 뿌리깊게 침투했냐

일본은 우리와 다르게 정교분리가 제대로 안되는 것 같더라.. 일단 덴노부터 제사장역할을 담당했으니

아니 그럼 지네 우익스러운 종교하나 만들어서 빨던가 왜 근본없는 개조센 사이비종교가 뿌리깊게 침투해있는거냐고

김구선생님 보고계십니까 조선이 일본을 이겼습니다 ㅠ

통일교가 중국도 먹으면 대동아공영권 완성이네

이건 최순실보다 더 심한듯 www

염병하고있네 일국의 정치거물이 총으로 공개처형 당했는데 단순한 국내문제일리가 없자나 아베집안 제거하면 누가 이득보는지 따지면 범인은 나오지

 

올 하일 브리타니아~~~ 를르슈 ~~~

코드기어스가 우습냐?

기억해라.. '코드기어스'를..

일본 넷우익 병신들이 한국계가 일본을 지배하고있다 개소리라고 생각했는데 좀 맞는거같기도...

 

어느나라든 서민들을 위안할 대중종교가 자리잡고있는데 일본은 없음 그게 사이비종교들이 마음의 빈틈을 쉽게 침투하는 이유임

막 사진 보면 미국 전직 대통령도 동네 똥개 부르듯이 부르고 서울시장도 그냥 따까리 수준이고 무슨 영화나 만화에 나오는 거대조직 같이 활동함 근데 그게 조선에서 나와서 그런지 나라 파워는 업그레이드 안됨ㅋㅋ 일게 단체가 미국 전직 대통령도 오라가라 하는데 위상은 이거밖에 안되네

 

한국인이 일본에 독을 풀었다 ㅋㅋㅋㅋ

통일교랑 옴진리교랑 쪽국내에서 종교전쟁 한번 시원하게 하면 어케되려나

옴진리교는 이미 박살난 지 오래다. 행복의 과학교나 창가학회 정도는 되어야 급이 맞는다.

일본은 자이니치가 지배한다는 일본 극우 음모론이 팩트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통일교 뭐냐ㅋㅋㅋㅋ 일루미나티네ㅋㅋㅋ

일본의 실제 주인 ㅅㄱ 내선일체

 

우리나라는 개신교가 통일교를 이단으로 보니 그래도 꾸준히 견제는 하는데, 일본은 종교자체가 그렇게 퍼지지 않아서

 

 

아베 총격 피살범의 마지막 편지

아베 총격 피살범 야마가미 데쓰야가 저널리스트 요네모토에게 보낸 편지다 XX 님, 오랜만입니다. '아직 부족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에 댓글을 남긴 지 얼마나 지났을까요. '너무나도 총이 필요

itmii.tistory.com

 

 

아베 살인범의 과거

아베 살인범 인생이 영화인데? 할아버지 - 일본군 장교 출신으로 건설회사 설립 그러나 이른 나이에 사망하고 아버지가 회사를 물려받음, 하지만 아버지 역시 이른 나이에 사망하고 재산이 어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