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6

삼성 라이온즈 유튜브 페미 논란

삼성 라이온즈 공식 유튜브에서 페미 남혐 용어 드릉드릉을 써서 논란됨.

삼성 야구 팬들은 프론트는 관리 안하고 뭐하는거냐고 항의중.

 

프로야구팀 프런트인데 윗선 눈치보기 줄세우기 이런 거나 할 줄 알았지 프로야구에 대한 전문성은 완전 박았다니까.

대구 특유의 뭐어쩌라고 뭉개기 일처리 방식 ㅋㅋ 우물 안 개구리인 TK특 ㅋㅋㅋ

 

 

 

최충연 앙 기모띠
최충연 앙 기모띠 앙 김옥지

돡) 현시점 가장 억울한 최충연 앙 기모띠.

'공식' 유튜브에서 드릉드릉써도 누구는 실드쳐주는데 '개인' sns에서 기분 딱 좋으니 김옥지쓰다 모두한테 욕먹음. ㅋㅋ

제일 억울한 충연게이 개추 ㅋㅋ

역시 좌의 종특은 내로남불.

 

 

 

강민경 드릉드릉
드릉드릉 도시어부 4
케미 드릉드릉

7) 여초용어지, 페미용어 아니다로 물타기 개웃기네

그럼 드릉드릉 방송나간 자막들은 뭐때문에 다시보기 지우고, 사과하고, 사과문올림?

뭐 스트리머들? 다주 오킹 듀단 등등 드릉드릉 뭔뜻인지 모르고 썻다가 그쪽 용어인지 인지하고 나서 영상수정했다고 사과문을 왜씀?

 

칩갤 여론주작에 넘어가는 아재들 팝콘뜯고 눈팅중인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드릉드릉이 판독기임.

드릉드릉으로 연예인부터, 스트리머들, 여배여농선수들 심지어는 국힘 전당대회 기사에까지 드릉드릉 썻다가 개욕처먹은게 현실인데 욕처먹고도 그런뜻으로 쓰이는건지 몰랐다는 말한마디 없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쪽 성향임 ㅋㅋㅋㅋ

 

이기야노는 사투리고 누는 할매 언어인데 왜 여초에서는 그럼 이기야 ~했노 하면 일베충이고 ~했누 하면 근근웹 오타쿠임??

물타기도 개웃긴데 거기에 응? 하면서 은근슬쩍 속아넘어가는 시민구장출신 아재들도 개웃기네 ㅋㅋㅋ

 

 

 

nc 다이노스 메갈 손가락

NC) 우리도 유튜브에서 드릉드릉 썼는데

우린 드릉드릉에 얼마전에 이사진도 떴는데 포구 동작에 캐쳐에 C라고 쉴드 치더라 ㅋㅋㅋ

 

얘넨 진짜 불쌍하노 ㅋㅋㅋㅋ

c글 누가 저렇게 하냐고 ㅋㅋ

저라고 사진찍은 이유가 뭘까

존심마저 내려놨네 ㅉㅉ

박세혁은 눈치챘노 ㅋㅋㅋ 아 ㅋㅋ

왼쪽으로 갈수록 c가 아닌데?ㅋㅋㅋㅋ

 

너네 여초임?

엔씨 ㅈㄴ 여초임 우리 존나 여초야

어쩔수없네 짱모랑 주원이 넘기고 해체하자

야이 ㅅㅂ련아

삼창모 삼주원 음~ 영규도 데려갈게~

경상도 두팀이 여초노 이제 남은 건 사직 아재들밖에 없노?

애초에 요즘 야구 유입은 남자보다 여자가 많이 되니까 노근본 애들은 걍 태생이 여초구단

롯) 우리는 개못하니까 여자애들도 남초화된다... 옆에서 직관하니까 같이 쌍욕박더라

우리도 존나 못하는데 왜 여자애들 남초화 안 되냐?

우리도 개ㅅㅂ인데 올해는 되겟지

원래 돡이 개여초 힘죠두였는데 그 얼빠들 중 절반 가까이가 NC로 옮겨와서 NC가 젤 여초됨.. 젤 극명하게 들어난게 나성범 이적시 기싸움

 

드릉드릉 쓴적없다 게이야 오조오억썼지

박대온 장난끼 드릉드릉 아직도 기억하는데?

뭘 썼든간에 차이가 없노...

 

 

 

삼성 라이온즈 메갈 손가락

대체 다들 왜 저런 포즈를 취한 거지

ㅋㅋㅋ저거 워마드 표시 아님?

 

 

개추를 벅벅

 

아니고 맞고를 떠나서 뻔히 논란될거 아는데 굳이 쓰는게 잘못이지.

별것도 아닌데 피해의식이다 이러면서 예민충으로 몰고가는데 커뮤니티 하든 안하든 여자애들 얼추 손가락이나 허버허버 드릉드릉 이런거 다 알아 악의가 없어도 페미용어가 아니라도 괜히 현실에서 써서 좋을게 없다는거 근데 굳이 쓴다? 그냥 기싸움하는거임.

여자애들도 괜히 손절당할까봐 알아서 저런 단어 안씀

 

페미용어 아니라는 애들 현실 친한 남자무리 있는곳에서 써보라하면 죽어도 못쓰자너 ㅋㅋㅋㅋ 지들도 아는거지

다주 합방중에 실시간으로 드릉드릉 쓰자말자 만명 넘게 보던 방송 채팅창 ㅆ창났던거 기억나네 ㅋㅋㅋ

저쪽은 선 조금만 타도 개지랄나는데 왜 우리는 디테일하게 따져가면서 지랄해야되냐? 그냥 똑같이 지랄해야지

이정도면 알고 했던거 같은데

페미들도 이제 뭐 조금만 삐걱하면 개같이 물어뜯기고 공격당하겠지 지들이 했던게 그런짓이니 똑같이 당하는거

모르고 썼다가 ㅈㄴ 웃김. 모르면 찾아보던가 뭔 뜻인지도 모르고 썼다는걸 해명이라고 하는지.

근데 현실에서는 저런 여자들 만나 본적이 없거든? 너희도 없지 않음? 도대체 어디에 서식하는 애들임 저런 애들은.

 

메갈에서 지들끼리 단어 바꿔 부르던 미러링 문화가 있었는데(ㅆ발>조팔, ㅆ창>ㅈ창, 여리여리>남리남리 등등) 부릉부릉은 아비부가 연상된다고 대체 단어 찾은게 김신영의 드릉드릉임.

 

저런 남성 비하 제스처나 하는 kbo 야구 보는놈이 호구지.

 

 

 

삼성 갤럭시 공모전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삼성 갤럭시 공모전 대상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당선작은 상금 오천만원이고 갤럭시 마케팅에 활용한다 함 ㅋ 결국 트위터 비공개 돌림 근데 오늘 추가로 과거에 유도 선수 알페스도 다

itmii.tistory.com

 

 

SPC그룹 페미 메갈 손가락 논란

SPC그룹 SNS 광고 사진에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됨 작년건데 아직도 올라와 있다고 함 누가 빵을 저렇게 손가락 두개로 잡냐 존나 부자연스럽네 빵 근데 원래부터 너무 비싸서 안 먹었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