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영화 외계인 중국몽 논란

예고편 보고 존나 놀랬네. 우리나라가 언제 결혼할때 빨간천 두름? 이거 중국문화잖아? 뭐임?

 

 

중드 예시

 

 

그리고 도사라고 나오는 하얀모자도 중국 당나라 의상(모자)고

 

 

중드예시

 

 

그리고 한국은 원래 주막에서 이러는데 왜 중국객잔이 나옴??

 

 

전형적으로 중드에서 싸우는 객잔

 

 

부적도 중국 강시영화에서 나오는거고

 

 

짱꺠야??

의상도 솔직히 중국무협풍 베낀거 티나는데

 

중국몽영화 자꾸 고려라고 우겨

영화 이름이 어떻게 짱계인 ㅋㅋ

중국 무협풍을 베낀게 아니라 반대로 중국이 자본력을 이용해서 문화침략을 위한 스며들기 전략임. 이 영화를 본 한국인들도 저 붉은 천, 중국 의상, 중국 객잔에 익숙해지고 우리문화=중국문화 라는 인식에 세뇌되서 가랑비에 옷 젓듯 자연스레 중국몽을 하게된다

 

티저 볼때부터 짱냄새 조지더만 뭐 포스터부터 촌빨 날리는게 짱깨묻어서 그런거였네 ㅋㅋㅋㅋ

짱개들도 다 지들꺼라 하자나 우리도 다 우리꺼라고 하면 됨

 

지금이라도 기존 중드랑 닮은 씬들 싹 다 쳐내고 새로 편집해야 된다고 본다 고려라는 우리나라 과거 역사시대를 배경이라고 했기 때문에 중국의 동북공정의 근거로 악용될 수 있는 씬들임

 

출연자인 류준열도 홍콩 무협영화 보면서 액션 연기 준비했다고 인터뷰 했다며? 출연배우까지 홍콩영화 참고할 정도니 저 영화 자체가 홍콩영화의 영향 많이 받았단 증거같다 근데 저렇게 의상이나 건물까지 중국 느낌나게 하는건 너무한거지 한국 느낌나게 바꿨어야지

 

최단기 퇴물행 ㅋㅋ

'외계+인' 류준열 "중국 무협 보며 액션 연습했다"

흥행 불패는 개뿔 지금까지 흥행 완패했으면서 ㅅㅂ ㅋㅋ

 

애플 뭐시기 광고도 유명 감독 박찬욱이 찍었다더니 내용 전반이 짱깨냄새 풀풀 나서 ㅈ같더니ㅋㅋ 동북공정 뭐냐ㅋㅋ

사실 중국은 우리나라의 속국이다 라는 주장임 ^^

감독 차이나머니 먹었냐

저거 다 우리나라꺼라고 공정하는중임

 

 

디즈니 픽사 애니의 동북공정

메이의 새빨간 비밀(Turning Red, 2022) 디즈니와 픽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흥분하면 거대한 너구리 판다로 변하는 13살 소녀 ‘메이’의 이야기. 감독은 중국 태생 캐

itmii.tistory.com

글 보면 고려양 옷하고 중국옷하고 구별하는 법 설명하고 있는데

외계인 영화는 중국옷같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중국몽이냐

 

솔직히 저기 나온 배우들도 저거 볼래 탑건 볼래 하고 물어보면 탑건 보러갈듯

 

중국에서 저 영화 혼례 의상이나 모자, 객잔씬, 강시영화처럼 부적 사람에게 붙이는 씬 등을 근거로 한국이 중국문화 따라한다고 우길까봐 걱정된다 저영화쪽 관계자들이나 팬들이 아니다 우리문화에도 있던거다 라고 우기면 중국쪽에선 그것 봐라 중국문화를 니들도 공유했던 것만 봐도 한국은 중국 속국이었다 라는 동북공정의 증거라고 주장하겠지

 

중국 스폰 많이 받았나보네~

짱꺠들 동북공정하면서 매년 만단위 논문쓴거 그대로 쳐 들고와서 역사 증거라고 우기는 재야사학자나 지들 태생이 고조선 뿌리인지도 모르고 중공하에 인정못받고 그지같이 살면서 꼴에 돈벌겠다고 들어오는 나는 중공인이요 하는 조선족이나 역사 사관이 개판이네

ㅈㄹ 고려시대부터 우리가 알던 복장 비슷하게했다 저따구로 안했다

 

옛날 고조선 속국 문화임 ㅋㅋ

어쩐지 포스터 부터 중국풍이더만

저거 혹시 텐센트에서 투자했냐?

짱깨자본으로 만든 짱깨영화인가

한국영화를 봐? ㅋㅋㅋㅋ 돈낭비 ㅋㅋㅋㅋ

문화침탈은 중국에서 하는것도 있지만 헬조선에서 저렇게 중국 자본 받고 팔아넘기는거 같음

팩트)중국자본 먹고 중드풍 오지게 찍어내는거 모르냐 특히 배우들 연예인들 화교출신이나 중국기원성 오지게 늘어난거 보면 모름?

미술감독 누구냐

 

한국은 중국과 적대하고 일본하고 친해야 한다 그것만이 한국이 사는 길이다 조선시대 짱깨 수탈의 뼈아픈 역사를 잊지마라

차라리 중국문화를 한국거라고 드라마나 만들자ㅋㅋㅋㅋㅋ

한국 미국인 10명 중 8명 '중국 부정적' 반중 여론 확산세

이거 제작진이 중국이랑 뭐 있나본데

외계인 고증 = 중국인 검수ㅋㅋㅋ

 

누가봐도 중국 무협풍이었는데 ㅈ도 모르는 국뽕들이 고려양 들먹이면서 고려한복이라고 어거지 쓴게 보였다. 반박하면 짱개 조선족이라고 몰아가고 에라 븅신들아. 고려양은 주름 치마만을 얘기하는건데 고서는 커녕 복식사는 ㅈ도 모르는 국뽕 븅신들

셀프 동북공정 뭐냐 ㅋㅋ

일본이 청일전쟁 이후로 조선 짱깨한테서 독립시킨거임 ㅋㅋㅋ

솔직히 한국 옛문화 잘 아는사람들일수록 이질감 느껴지는데 아무것도 모르는새기들이 우리문화스럽다 이지랄 하는거뭐냐?

딴건 몰라도 짱개들은 의도가 동북공정이라 불순해서 사극에서 중국풍은 이 악물고 배격해야 한다

 

투자를 짱깨한테도 받았거나 감독이 짱깨몽 빨거나

중국 무협지 그대로 베낀듯. 배경이 조선이 아니라 고려인 것도 사람들이 고증에 훨씬 덜 민감하고 실제로 아는 바도 없으니까. 애초부터 무협지 베낄 작정으로 배경을 설정한거 아닌가?

 

 

 

영화 외계인 후기 평가

영화 외계인 후기 평론가와 관객들의 평가 외계인 망했다. 어지간히 망작인 듯. 최동훈 = 타짜 원툴 범죄의 재구성도 넣어라 외계인 드가자~ (탑건 드감) 그냥 탑건이 재평가의 재평가네 ㅋㅋ 탑

itmii.tistory.com

 

 

익스트림무비 영화 외계인 댓글 알바 논란

익무 가입하자마자 특정 영화 칭찬하며, 다른 경쟁작을 무작정 까고 있는 댓글 회원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가입 후 활동 내역이 너무나 노골적이어서 강퇴 조치합니다. (아래 캡쳐 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