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 페미 메갈 손가락 논란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에 남성을 비하하는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

 

 

저기서 왜 저러고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 할거면 좀 자연스럽게 하지 대놓고 저러고있네 ㅋㅋ

뭐 크기 재고 있는것도 아니고 구도상 손만 왜저러지 싶은걸 보면 의도가 맞다

용진이형 애국 보수인데 ㅈ됐노

저 손가락 왜 넣었냐고 그러면 대답못함 ㅋㅋ

페미손 맞다는거네

 

 

개 븅신같은 짓거리해도 기업들이 대응을 안하니까 계속 저 지랄하네

ㅋㅋ 언제까지 계속하는거냐 도대체 이게 뭐라고 끝까지 그리는거냐

저 그림체 법적으로 막아주면 안되냐 이미 말도 안되는 ㅈ같은법 다 있는데 이것도 쓰지말라는 법 하나 만들어줘

여기저기서 문제 터져가지고 좀 조용하다 싶더니 슬금슬금 기어나오네

 

문신으로 피아식별하는 조직들 보는 것 같노. 혹시 저걸로 정부지원금 받는다거나 그런게 있나? 난 진짜 저게 조직이 아니고서야 개인이 저렇게 할까 싶은데

 

대부분이 이공계 같은 곳 갈 능지가 안 되니까 예체능이나 문과로 돌리는데 그 중 예체능으로 간 애들은 재능이 지나가는 행인1 수준인 애들로 꽉꽉 채워져 있으니 저런 박스 포장 같은 거에 들어가는 그림 그리는 인력으로 쓰이게 되고 공장에서 찍은 것 같은 그림체로 기싸움 거는 ㅅㄲ들이 많은 거임

 

도대체 뭘 해야 상추 키우는데 저 손모양이 나오냐 해명이라도 듣자

ㄹㅇ무슨 핑계를 대려고ㅋㅋㅋ

 

ㅋㅋ 점눈에 저 손모양은 과학이노

전성기 일베도 이정도는 아니었다

애초에 일베는 지들이 직접 자료로 쓴 게 아니라 일베에 함정짤 올라와 있으면 그걸 기자들이 구글 검색하다가 모르고 가져가서 쓰는 경우였음

일베는 자기들끼리 워터마크 박은거지 누구 비하의도 자체가 없었어 그냥 주변에서 통구이니 즐라도니 확대해석해서 쓰기만해도 몰아간거뿐

진짜 무슨 암세포마냥 여기저기 퍼져있네 ㅋㅋ

사이버 코로나 ㄷㄷ

 

정용진 아저씨가 이 놈 할텐데 아니 이 년이구나

생긴게 놈인데 년이라 하겠냐

정용진 부회장님 이게 뭐에요ㅠ

 

일베손 공포증도 있냐? ㅋㅋ 일베손가락 보고는 언론에서 개같이 물어 뜯고 지랄하면서 메갈 손가락은 조용한거 봐라. 내로남불 페미기레기들 

 

외주받는 디자인 업체 수준 십 ㅋㅋ

끝이 없노 정신병ㅋㅋㅋ 왜 저러는 거임? 지 일인데 금융치료 원하나 일감 들어오겠냐?

눈깔 점에 콧구멍 삼각형인 그림체는 과학이네

 

이제 티 좀 안내면 안되나. ㅎㄴ들 기싸움 질리지도 않냐

기싸움이 패시브인데 어케 질림

ㄹㅇ 저게 광기지 언제까지 지 사상을 매체에 욱여넣으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종특적으로 미쳤음 한녀들 두뇌상태는 "한남 니네가 그냥 져줘" 이거임 지들이 먼저 메갈리안으로 국내 페미니즘 퍼트리고 그 손가락 광풍 몰아치고 그랬으면서 가만히 피해만 보던 한남들한테 이젠 대놓고 져주라고 하는 수준

 

 

 

드라마 우영우 박원순 미화 페미 논란

우영우 12회는 박원순 헌정 에피임 1. 문지원 작가는 '하자센터' 에서 운영하는 대안학교 하자작업장학교 출신이다. 하자센터는 아름다운재단의 교육지원사업 일환으로, 두 집단 사이의 관계가

itmii.tistory.com

 

 

에타 페미 외모 토론

페미가 못생긴 이유에 대해 토론 뭐 못생겼긴 하더라 반박을 못하네 "할말이 많지만 말하자마자 너랑 똑같은 인간 될 거 같아서 말 안할게!" ㅋㅋㅋ 진짜 발작하는게 눈에 보여서 존나 웃기네 ㅋ

itmii.tistory.com

 

 

네이버 라인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네이버 라인, 남성 비하 메갈 손가락 페미 논란 메갈 페미가 ㄹㅇ 진정한 일베의 후계자 아니냐? 개웃기네 ㅋㅋ 예전에 노무현 숨겨놓던 거랑 똑같네 ㅋㅋ 애플 아이폰 기본 어플은 small이 아니

itmii.tistory.com

 

 

요플레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빙그레 요플레 요구르트 포장 그림, 남혐 손모양 메갈 손가락 남성 비하 손가락 페미 논란 저 그림체 하는 것들은 다 저모양임? 이제 저 그림체가 싫어진다 거의 뭐 전성기 일베 워터마크급이네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공모전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삼성 갤럭시 공모전 대상 수상자의 페미 남성 비하 논란 당선작은 상금 오천만원이고 갤럭시 마케팅에 활용한다 함 ㅋ 결국 트위터 비공개 돌림 근데 오늘 추가로 과거에 유도 선수 알페스도 다

itmii.tistory.com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SPC그룹 페미 메갈 손가락 논란

SPC그룹 SNS 광고 사진에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됨 작년건데 아직도 올라와 있다고 함 누가 빵을 저렇게 손가락 두개로 잡냐 존나 부자연스럽네 빵 근데 원래부터 너무 비싸서 안 먹었음

itmii.tistory.com

 

 

이마트24 PB 아이스크림에서 금속이 나와 논란

내 친구 아이스크림 먹다 암살당할 뻔 친구랑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있었음 친구가 갑자기 보여주는데 무선이어폰 빠져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이상한 쇠 덩어리가 들어있었다 한 입 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