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0

김준현 군인 시절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격하고 남한테도 엄격한 FM선임

 

 

1호차, 기독교 군종병 관상 집이 잘산다거나 고학력이라던가 둘중 하나 있음 뭔가 말투부터 좆띠껍고 잘난척 함 휴가에 존나 미쳐있어서 포상휴가 목숨검 근데 후임들 한테 ㅈ같이 굴어서 휴짤 1~2번은 받음

농구 개 좋아함. 일 잘하고 쪼끔 무서움.

무한집합 전역날 직전까지 지랄하는 놈

 

 

 

작업 같은거 존나 잘함 주특기도 에이스급임. 근데 성격 개ㅈ같음 뭘하던 개윽박지르는 타입

ㅈ짬찌일때 같이 근무 서면 근무시간 내내 ㅈ털리거나 아무말도 안함

일은 존나 잘해서 간부가 좋아하는데 병사들끼리는 그닥 안좋아함

친한 애들이랑은 존나 친해 보임. 개또라이, 미친개 한놈만잡아서 죽기직전까지 조지는 갈굼의 신 무한갈굼

 

 

개또라이임 같이 있으면 존나 웃김

같이 경계 근무나오면 기대되는 타입 주특기라던가 작업은 ㅍㅎㅌㅊ임 근데 그닥 털리지 않음

부대내에서 개호감이지만 중대장들이 존나 기겁하는 타입

 

 

 

폐급 근무 라던가 주특기라던가 하는거 보고있으면 개ㅈ답답함

존나 털고 싶은데 시발 뭔가 자살페이스하고 있어서 털기도 힘듬.

보직변경 3~4번 받다가 군대 내에서 거의 투명인간됨.

짬 허투루 쳐먹은 개폐급 일병 말호봉 관심병사. px병 혹은 예비 1순위

 

 

얼굴만 보면 존나 무서운데 개천사 선임임

존나 착함 자기 할일 1인분은 분명히 하는데 뭔가 졸라 어설퍼서 선임들한테는 개털림 털리고 나면 혼잣말 함

뭔가 살짝 침냄새 같은거 남

 

 

 

양아치 문신도 있을 확률 높음. 폰팔이나 옷팔이 같은거 하다 왔음

온갖 유흥에 있어서 무궁무진한 일반인들은 겪어보지 못한 썰들이 나옴

근데 특유의 분위기가 일진임 ptsd 일으킬정도로 ㅈ무서움

ㄸ꼬 쪽쪽 잘빠는 ㅅㄲ들이랑만 친한데 전역하고 나면 죄다 쌍욕박음

 

 

첫인상은 그냥저냥인데 막상 지내보면 까칠하고 성격 맞춰주기 어려운 이유없이 존나 예민한 선임

 

 

 

 

다가가기 힘든 스타일

만만하게 봤는데 존나빡센 놈

 

 

 

운동 매니아 체단실에 없으면 족구장에 있는새끼

 

 

 

ㅅㅅ썰 풀어서 밤마다 존나 꼴리게 만드는 놈

사회에 있는 여자 썰들을 무한정으로 푸는 선임

 

 

얼굴부터 웃겨서 분위기 메이커 존나 웃긴 후임

 

 

 

같이 근무서면 두시간 내내 개쌉 진지한 이야기만 하는 진지충 선임

쌉노잼 진지충인데 초소근무 들어갈때마다 항상 사수로 매칭되는 놈

같이 근무서면 두시간 내내 진지한얘기 or 말없는 선임

 

 

 

걸쭉하게 욕 뱉어내는 최고참 선임. 침낭에서 나오지 않음

 

 

 

모범생활 그 자체 천사 선임

 

 

 

뭔가 건드릴 수 없는 와꾸. 욕 많이하고 약간 얼빵함.

츤데레 기질, 군대에서 검정고시 준비함. (디자이너 황재근)

 

 

2am 이창민 관상. 내 선임중에 똑같이 생긴 사람 있었음.

키는 160후반인가 170초반인가 그런데 성격 ㅆ사이코였다

대신엔 간부들한테는 굽씬굽씬거려서 간부랑은 친했음

싸이코들이 사회생활 잘해 일 잘하는 악마상 ㅅㅂㅋㅋ

 

 

 

소대장 따까리, 귀여운 막내, 카와이, 선임들이 장난 개많이침

샤워할 때 선임들이 존나 괴롭힘. 예쁜 누나 있음.

 

 

 

걍 s급 모든게 완벽함 더이상 할말 없음

 

 

 

군대 선임으로 만나면 ㅈ되는 관상

자대가서 이런얼굴보면 탈영해라

딴거 다 필요없고 ㄹㅇ 맞선임으로 만나면 자살 마려운 관상임 존나 창의적으로 잘텀

목소리부터가 한 10분 듣고 있으면 어지러움 느껴질 확률 높음

 

 

이용진 닮은 선임 진짜 싸이코인게 잘해줄때는 왜 이렇게 잘해주나 싶다가 갑자기 개빡쳐서 내무실 뒤집어놓는데 진짜 ㅅㅂ 분노 타이밍을 못 잡겠음 이게 또라이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어디서 열받았는지 후임들이랑 복기 해봤는데도 도무지 알 수가 없음 시한폭탄 같은 ㅅㄲ

 

옥택연 ㄹㅇ 저 관상은 자대들어오면 행보관이랑 중대장이 무조건 중대본부로 데려가려고 처부장이랑 싸움ㅋㅋ

빅데이터는 ㄹㅇ이다 ㅋㅋ

장동민 스타일이 존나 무서운 스타일임. 가만히 있다가 눈에 하나라도 거슬리는거 있으면 별거아닌걸로 꼬리물고 늘어지는 공감과 감정없는 사이코패스

 

 

막짤 악마선임 관상이긴 함 ㅋㅋㅋ 그래도 저 사람 현실에서는 군생활할 때 착했다고 하던데

가스라이팅 당한거 아님?

존나 착했다고 후임이 인증함ㅋㅋ

악습도 없앴다고 그러더만 ㅋㅋ

 

나 노홍철 스타일임 전역하는날 중대장들 존나 좋아했음 중대 암묵적인 짬별 리미트 다 풀어주고 나옴

전역해서 좋아하는거면 그건 니가 병신이라서 가서 좋아한거임

장동민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거지 저 사진만보면 걍 폐급느낌나는데

 

옥택연 일병일때 백마 신교대 갔었는데, 첫날엔 존나 잘생겼다; 생각하면서 감탄나오고 더불어 내얼굴 생각하면서 ㅈ같았는데, 며칠지나니 저얼굴도 익숙해지드라.

ㄹㅇ인게 동기중에 옥택연같이 존나 잘생긴 형 있었는데 성격도 좋고 몸도 좋고 에이스였음 걔가 다 캐리함

옥택연 같은 놈들 부대내에 1명씩은 있음 ㄹㅇㅋㅋ 집안 경제력도 부족한 것도 아니고, 나름 학교 다녔을 때 공부도 꽤 했으면서 키크고 인물좋고 성격도 무난해서 간부부터 선후임들까지 두루두루 마찰없이 잘 지내는, 뭘해도 최소한 본인 1인분은 하는 사람ㅋㅋ

 

이용진 천사썰이 많은데 저 관상에 천사는 상상이 안된다

다 개소린데 김태우같은 얼굴은 사회에서도 좀 그렇더라

실제로 후배들 집합시키지 않았나

 

옥택연같은 S급은 한번 삐끗하면 좌절감 장난아님. 머리싸매고 돌계단에 앉아있음ㅋㅋ

다른사람 평소에 털리는거 십분의일 털려도 존나좌절함 회복빠름

돌계단 ㅈㄴ웃기네ㅋㅋ

 

80년대 군대사진보면 죄다 장동민관상이던데 다들 존나 쎄보임 김경진같은 폐급관상은 안보임

ㄹㅇ 진짜 옥택연처럼 각지고 크고 남자다운애들은 성격도 로보트 같더라. 반대로 피부희고 눈째지고 통통하고 키 큰 애들은 한같이 양아치 아닌애들이 없었음

관상이 통계학 기반이긴 해서 반쯤 거르고 반쯤 살다가 겪어보면 대충 안다

내 맞선임 맨 밑 짤 관상인데 매일 다리에 무게 달고 달리기하고 후임들 실수 한 번 하면 찌를것 같은 표정으로 쳐다보는 사람이었음

 

장동민 관상 ㄹㅇ 머리 작고 턱 뾰족하고 눈깔 저런애들이 후임 존나 털고 에이스 칭호 받아서 상꺾쯤 되면 지세상 온다. 그럼 그때부터 ㅈ목질 ㅈㄴ 하면서 지 세상 만듦. 중요한건 윗사람한텐 ㅈㄴ 잘해서 밑에 애들만 불만

이용진같은 관상 선임있었다 하루 24시간 아무 이유없이 욕처먹었다 시팔

 

옥택연 ㄹㅇ 저런 놈 들어오면 무조건 중대본부,포반에서 빼감 ㅋㅋ 잘생기고 몸좋은게 ㄹㅇ 장땡이다 초반에 실수해도 저런새끼들은 '이새끼 얼타네 ㅋㅋ'하고 끝나는데 김경진같은애들은 한숨 푹푹쉬면서 '하기 싫으냐?'부터 튀어나옴 ㅋㅋ

전쟁 터지면 가장 난감한 스타일은 노홍철이다. 하이 톤으로 랩을 이어가다, 적에게 위치 다 노출시킴 ㅋㅋ

6번째 유형 내 선임이었던 애랑 똑같네 ㅋㅋ 애는 착한데 어설프게 착해서 미묘하게 ㅈ같음. 선임한테 털리고나면 후임한테 화풀이도 아니고 한풀이 존나 함ㅋㅋ

김경진 운전병 잘하게 생겼네 ㅋㅋ

관상은 과학 맞다. 나이든 할매들 얼굴 봐보삼. 살아온 인생이 다 있음

2번 에이브라함 심슨 같이 생김

관상은 통계학

 

ㅇㅇㅈ 9년전에 친구가 싸인 해달라했는데 거절하면서 개쌍욕함 ㅋㅋ

첫 짤이 나였네 ㅜㅜ 훈련소 극초반에 많이 삐걱대다가 극복해서 자대에서도 초반에 폐급짓 해서 찍히겠지 ㅜ 했는데 모든게 잘 맞아서 동기는 폐급 나는 S급 됐음 ㅋㅋ 동기야 미안해

이용진은 진짜 천사였다던데 관상은 도망쳐야 할 관상 맞음ㅋㅋㅋ

 

맨 밑에 개그맨은 유튜브 빅페이스가 ㅈㄴ게 착하다고 생활관 후임들한테까지 인증까지했다;; 나도 관상은 어느정도 밑는데 관상만 보는 게 아니라 관상+체형+키+목소리+ 마지막으로 눈 빛 보면 진짜 답이 싹나옴 근데 답이 나온다는 게 특출나지 않은 성격이면 잘 모름.

근데 파견근무 다니면서 생활관 돌아보면 유난히 후임한테 개지랄하는 애들 대부분 저런 관상임

 

그냥 공군이나 해군가라 아님 의경 가던가 저런 또라이들이랑 엮이고싶냐?

해군이 부조리 ㅈ되고 배타면 개힘들다 공군의경은 가고싶다고 맘대로 가는거 아니다 해군도 마찬가지지만

공군 긴거때문에 요즘은 미달나

 

역시 ㄱㅊ 크고 키큰 알파메일이 성격도 좋네

이용진 관상 군종병으로 본 기억은 있는데 군종병중엔 제일 성실했던거 같음

ㅋㅋ 우리부대 군종병 ㄹㅇ 저렇게생겻었는데 승옥아 보고싶다

김준현 인상 존나 까칠해보이는데

 

장동민같은 타입이 사수면 일 관련해서는 개ㅈ같아도 챙겨줄 때는 확실히 챙겨줄 타입임. 예를 들면 보급품도 새거 나오면 바로 후임한테 주고 다른 분대 선임이 지 부사수 후임한테 부조리하려고 치면 자기 선에서 막아주고 지 후임은 애비처럼 확실히 챙겨줄 새끼임. 물론 선임으로서 같이 생활하기는 ㅈ같고 ㅋㅋ

ㄹㅇ 또 잘하면 엄청 챙겨줌

털어도 내가 터는 타입임 ㅅㅂ ㅋㅋ 다른 소대 분대 선임이 터는거보면 눈깔 도는 스타일

존나 무서운 문신돼지 선임 있었는데 다른소대 선임이 우리 소대 후임 드는순간 눈깔 돌아가는거 보고 ㄹㅇㅋㅋ 중대 에이스는 기본이고

내 맞선임이 저래서 하루하루 숨막혔는데 더럽고 찝찝한 악몽 후유증은 거의 없어서 좋았음

 

ㄹㅇ 옥택연상은 인생 ㄱㅆㅅㅌㅊ. 얼굴 잘생기고, 몸 좋고, 거기다 집도 잘살고 학력도 좋음 ㅋㅋ 여친도 개이쁘고 인관관계 좋고 시발 성격까지 다 좋음 선임 중에 저런 사람 있었음

김태우가 ㄹㅇ 꼽창인데 뭔 소리임?? 김태우 장동민 관상이 ㄹㅇ 진또배기임 장동민은 지랄맞은데 또 잘하면 챙겨주는 타입이지만 김태우는 ㄹㅇ 개꼽창 관상이구만 ㅁㅈㅎ

김태우에서 살 빠진 애들 꼭 대대 참모부에 계원으로 한 놈씩 있음 ㅋㅋ

 

잘생긴 애들은 군생활도 잘 함. 착하게 생긴 애들은 대부분 진짜 착하고 성실함. 군대 가서 이등병 되면 고졸이든 서울대생이든 공평하게 저능ㅇㅏ가 되는데, 그렇게 바닥 찍으면 그 사람의 인간성이 뚜렷하게 보임. 사회에서는 학력, 경험, 지능 이런 거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이지만 군대 이등병 땐 아니자너ㅋㅋ

 

보통 눈이 위로 찢어져서 화나있는 상이면 진짜 화 잘내더라 ㅅㅂ 그리고 비열한 좀도둑같이 생긴 새끼들도 조심해라 진짜 미친놈들 많음

강인이랑 같은 부대 였는데 개핵ㅆ폐급 이었다함

마지막 사람은 착해보이는데 나는 오히려 S급이랑 맨위에 모든게 ㅍㅅㅌㅊ 라는 애 둘다 좀 무섭고 양아치는 진짜 ㅈ됨.

 

이용진 같은 관상이 의외로 천사고 옥택연 같은 관상은 좀 피곤함 폐급 제외하고 제일 조심해야할 ㅅㄲ는 뭐든지 같이 해야한다는 마인드가 박힌 ㅅㄲ임

ㄹㅇ 다른 소대면 존나 멋있어 보이는데 같은소대 특히 바로밑에 후임이면 존나 피곤할거 같은 관상

아 ㅅㅂ 왜 다른 군생활 했는데 어쩜 이렇게 완벽히 일치하냐 ㅋㅋ 김태우 군종병이 ㅈㄴ웃기네 ㅋㅋ 진짜 딱 저런 군종병이랑 잘지냈음 ㅋㅋ

 

폐급관상이라고 해서 다 폐급은 아님 존나 답답한데 어떻게든 말듣고 하는애들은 폐급으로도 안침 근데 폐급중에서도  뺀질거리고 개노답 관상인 놈들은 만나면 걍 ㅈ됨 한두달뒤에 부조리함에 꼬바르고 걍 부대를 뒤흔듬

김경진은 폐급관상이랑은 좀 다른데

 

장동민 같이 생긴놈들 에이스에 성격 ㅅㅌㅊ라 병사들이랑도 존나 친한데

김태우도 그렇고 공감 존나 안되네 이용진 유행하니 알못새끼가 편승하려고 쓴 느낌

ㅇㄱㄹㅇ 장동민 와꾸스타일이 뭔 윽박을 질러 ㅋㅋ 저렇게 생겼으면 작업에이스에 부대분위기도 좀 볼줄아는 놈들이라 병관계 존나 원만할 스타일인데

훈련소 입소짤 보면 알겠지만 빡빡이에 안경끼면 대부분은 존나 비슷하게 생김

 

막짤같이 생긴 선임 있었는데 개착했음 짬만 안 때려도 착한거라니 ㅆㅂ

폐급관상 진심 똑같이 생긴 놈이 내 후임이였는데 진짜 씹폐급도 그런 폐급이 없었음 근데 폐급 한놈 관리하나 두놈관리하나 똑같지 않냐면서 자꾸 내 분대에 관심병사 쳐넣고 나보고 관리하라고 하더라 ㅅㅂ

관상은 ㅈ같은 한의학과 다르게 유전적 요소가 있어서 믿을만함 ㅋㅋㅋ

 

김태우 사단 축제할때 그 당시 인기 아이돌 죄다 불러와서 킹 취급 받았음 수색대 인간들 말 들어보면 군생활도 잘했다던데

이용진 비프리랑 인터뷰하는데 존나 잘 갈구더라 ㅋㅋ 비프리 얼굴 뻘게짐

김태우랑 슈퍼주니어 싱크로율 뭐냐 ㅋㅋ

 

S급관상 집 잘살음 공부개잘함 몸매 개쩌는 여친사귐 인생 치트쓴 관상임 ㅇㅇ

전생에 뭘 한거야 ㅠㅠ

s급관상 잘확인 해야함 기끔 쎄한놈들 섞여있음

 

나도 가기전까지는 뭔 관상이있나 싶었지 ㅋㅋ 근대 9할은 맞더라 ㅋㅋ 생긴대로 쳐논다는게 사실임 9할정도는

관상학이 아니라 얼굴이 똑같이 생겼으면 높은 확률로 인생도 비슷하게 살아서 인격형성도 비슷한거임 물론 재산 유무에 따라 다르긴 할테지만

얼굴에 따라 사는 삶이 다르다 비슷하게 생겼으면 삶도 비슷함

근데 관상은 30살 이후부터 정해짐 20대초반에 가는게 군대인데

 

김태우가 쪼끔무서움? 엄청 갈궜을거 같은데

내 경험으로 저런 관상이 ㅆ fm였음 카이스트 다니던 행님이었는데 좀 마르고 안경쓰고 구기종목 존나 못하는데 맨손운동은 존나 잘했음 하라는거 못하면 지옥인데 그 외에는 터치도 안하고 정도 안줌

잘못한점을 정확하게 지적하고 논리적으로 분석해서 갈궜을거 같음ㅋㅋ

그냥 일잘하고 평소에는 별일없다가 자기영역 침범하면 개지랄할것 같은데

 

훈련소 끝나고 자대 갔는데 김태우 봤다? 행보관한테든 중대장한테든 나 저 놈 없는 소대로 보내달라할듯

박찬호 닮은색히 있었는데 아주 ㅆㅂ놈임

양세찬 ㅇㄷ?

아니라니까 다행이지만 ㄹㅇ 구라 안 치고 자대 처음 전입 왔을때 이용진 닯은 병장 있었는데 ㄹㅇ 개또라이었음

난 군대 관상 중에 그게 제일 웃기던데 ㅋㅋ 스포츠 선글라스에 머리에 젤 덕지덕지 바른 부사관 ㅋㅋ

+자전거?ㅋㅋ

이용진 양세찬하고 코빅에서한 북한군 그것도 어느정도 영향있지 않겠냐

 

사실 괜찮은 관상 : 장동민, 이용진

ㄹㅇ ㅈ되는 관상 : 성시경, 김태우

성시경 싱글싱글 입꼬리 올리면서 비웃으면서 꼬면서 말 할 것 같음 ㅋㅋ

이미 예전 비정상회담만 봐도 ㅋㅋㅋ 외국인들 상대로 비꼬는 표현 엄청 함

그거랑 예전에 마녀사냥에서도 그런거봐서 군대에서도 그랬을 것 같음

장동민 이용진은 심하게 혼내면 밤에 불러서 담배 한대 싹 피면서 위로 해주고 성시경은 밤에 후임시켜서 더 갈굼

선임중에 김태우상 있었는데 군종병에 개빡센 fm이었제 안경은 안썼지만

성시경은 실제로 성격있어서 상상만해도ㄷㄷ

김태우는 진짜다

김태우 ㅎㄷㄷ이다 저 관상에 승질 꼬투리 잡혀봐라 진짜 자살 마려울거다

진짜 존나 사무치도록 공감된다 장동민 이용진 관상은 가끔 빡치게 해도 장난인 정도 성시경 김태우 관상은 어휴

와 ㄹㅇ인게ㅋㅋ 김태우 닮은 선임있었는데 진짜 개빡셌었다

 

군대에선 보통 성시경 인상 가진 애들이 젤 나쁨 ㅋㅋ

성시경 관상이 ㄹㅇ 존나 까다로움

저 중에서 성시경이 제일 토나올듯

성시경 열화버전이 맞선임이었는데 저 포함 제밑으로 모두가 싫어했죠 ㅋㅋㅋ

김태우는 연락 부사관 삘 나네 사병 같지가 않네

해군 홍보단 이어서 용진수병님 말년차때 같이 근무했는데 용진이형 천사입니다

말년에 천사아닌 병장이 있다면 그는...

차라리 장혁이 낫다

엑소 디오 ㅅㅅ썰 ㄹㅇㅋㅋ

 

이용진관상 강약약강의 전형적인 얼굴 일찐 눈치보는 이진에 포진되어있다 남 등쳐먹기를 좋아하고 속이고 갈취하고 이간질하기 좋아하는 상이로다 잘해주면 만만히 보고 강하게 나가면 친근하게 눈웃음친다 절대 마음주지말고 얕보이지마라

요즘은 마음의편지 한통이면 말도 못붙이게 해준다며

요새는 애들이 개인주의가 심해서 온갖 ㅄ짓 해도 지한테 피해안주면 머라안함. 오히려 괜히 트집잡으면 '에효 공부나 하지..'라고 잔소리 들음

용진좌가 괴데에서 언급했다ㅋㅋ ㅈㄴ 웃기네ㅋㅋ

이용진 저기서 눈 더 째진 ㅅㄲ가 내 짬밥 선임이었는데 그ㅅㄲ 얼굴 보면 아직도 무서울 거 같음

보자마자 소름돋았다

 

이보게 관상가 양반~내가 군대선임이 될 상인가?

최효종타입이 ㄹㅇ 인데

끔찍

진짜 장동민이 ㅈ되지

소지섭 ㄹㅇ ㅋㅋ

기독 군종병 ㅋㅋ

황재근 왜 브록레스너가 ㅋㅋㅋ

난 김동현인줄 ㅋㅋ

진짜 장동민 같은 관상은 군대에서 앵간하면 안엮여야됨 ㅋㅋ

재근이형 수염이나 빡빡머리같이 존나 특이한 느낌으로 하고 다니는게 오히려 저 무서움을 감추기 위함이었나 ㅋㅋ

재근이형 병 생겼다고 한 거 본 뒤부터 모든 게 의심스러... 저렇게 건장했는데 흠

황재근 블랙넛 닮은듯 ㅋㅋㅋ

김태우같이 생긴 색휘들 성격 ㅈ같음. 존나 잘 삐지고 ㅅㅂ

김태우은 완전 빼박 피하고 싶은 선임 관상인데??

 

김경진 쟤 군생활 존나 천사였다며

포상휴가증 후임한테 존나 줬다더라

전역할 때 후임들이 울었다고

군대가기전에는 포상휴가 후임들한테 뿌렸다는게 어느정도의 의민줄 몰랐는데 군대가니까 그 의미를 알겠더라... 이건 착함의 수준으로 설명할게 아님

나는 대통령 선거 때문에 부재자 투표하고 가라고 땍땍대서 4박5일 남았는데 아무도 안주고감ㅋㅋ

 

막짤같은 선임 있었는데 맘에 안드는 애들 그냥 진짜 말그대로 심심하면 괴롭히더라 옆에서 보는데 존나 무서웠음

이용진 김태우 관상있다? 어떻게해서든 거기 떠나라

ㄹㅇ 군대에서 젤 싫던 ㅅㄲ들 얼굴이 딱 저랬음 박용철 이 ㅅㅂ섀끼야

김태우 관상 선임 있었는데 자기랑 안놀아주면 삐져서 한 일주일 말 안하지 갈구진 않던데

 

막짤같은 애한테 찍히면 걍 죽빵때리고 다른 부대 가는게 나음

장동민도 장동민이지만 마지막 관상이 진짜 악마 ㅋㅋ

이용진은 진짜임 ㅋㅋ 맞다이까서 쳐먹던가 ㄸ꼬빨던가 둘중 하나 ㅋㅋ

장동민은 괴롭히면서도 잘해줄듯?ㅋㅋ

존나 괴롭히고 주말에 위닝하러 가자고 할놈

살찌기전 감스트관상도 조심해야 함 경험담임

 

마지막은 ㄹㅇ 사이언스

장동민은 그냥 다이렉트로 갈구는 스타일이라면 이용진은 비꼬고 온갖 수단들 동원해서 갈굴 스타일일거 같음

장동민 같은 상은 그냥 나쁜놈들이라 피하면 되는데 이용진 같은 상은 조커처럼 악을 즐기는 놈들이라 걸리면 다른부대 가라

ㅇㄱㄹㅇ 장동민같은 관상은 내가 잘하면 어케 살아나갈 궁리라도 하는데 이용진은 밉보이면 진짜 답없는 상

내가 이등병때 막짤 포스의 일말이랑 싸움

 

송중기형 처음 신병왔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가운데쯤에 빨간 옷 입고 있는 사람 송중기

나랑 같은 부대 나온줄 ㅋㅋ

신병이랑 일병때까지엿나 이용진이랑 진짜 비슷하게 생긴애 잇엇는데 ㄹㅇ 개 ㅁㅊ 놈이엇음 ㅋㅋ

이용진은 진짜 완전 완벽한 젖같은 선임 관상이네 ㅋㅋㅋ 실제론 되게 착해보이던데

심형탁관상-존나 잘생기고 바보같이 착하고 화안내도 후임들이 말 존나 잘 듣는 관상

화내면 ㅈㄴ무섭 가끔 의표를 찌름

관상은 과학이다

막짤 저스디스냐 똑같이 생겼네 ㅋㅋ

ㄹㅇ 나 군생활 했을때 선임들이랑 대조해보니까 진짜 만장일치 그자체

소지섭 왜 마리텔 도우처럼나왔냐 ㅋㅋ

 

해버지상은 뭐냐

재밌고 똘끼있어보이는데 일존나 잘하는 FM병사

ㄹㅇ 신병으로 들어갔는데 행정병 놀러온 김태우가 저런표정으로 보고 있으면 개오만 생각날듯 ㅋㅋ

김혜성은 생긴거와 달리 일진이였음

노홍철이 최악이지 부대 뒤집혀지는 사건터지는순간 진심 다죽는거 ㅋㅋ

 

이용진 "가만있어봐 가만있어봐" 이거 존나 많이 할거 같음

손가락으로 이마 밀면서 어휴 이 ㅄ아 이것도 못하냐?! 라고 할거같음

김태우 예비군 온 거 봤는데 진짜 엄청 크더라

겪어본 바 가장 무서운건 김태우 관상임. 이용진 관상은 웃길 때라도 있지 저 ㅆ

이용진 같은 관상 ㄸ꼬 존나 빨아도 한번 삔또 상하게 하면 그날부터 ㅈ되는거

근데 진짜 이용진 같은 관상이 그렇게 흔하게 무서움? 난 현역이 아니었어서.

무섭다기보다 별 ㅈ같은 걸로 애들한테 시비거는 스타일

ㄹㅇ 정색하고 말거는게 눈에 선하다

난 김태우가 제일 무서움 ㅋㅋ

노홍철도 존나 힘들거같은데 나는 ㅋㅋ 업된 분위기 24시간 계속 맞춰줘야함

막짤보러 왔읍니다

 

장동민 ㅈㄴ 그 영화 알포인트에 장의사 아들로 나오는 애 닮았냐

얘들아 나 이용진 관상인데 나름 착하다... 모범용사도 받았구 맞아본적은 있지만 때려본적도 없고 소심해서 애들 갈구지도 못했어 후임들이랑 지금도 연락하면서 친하게 지내 외모로 선입견 갖지 말아줘

군생활 7개월 남은 군인 아조씨인데 ㄹㅇ 이 글은 과학이다 이용진 관상 ㅅㅂㅋㅋ 저렇게 생긴 ㅅㄲ들 인성 존나 터진ㅅㄲ들임 송중기처럼 생긴 선임들은 진짜 천사였음

김태우 개A급이었음

용진이형 관상은 꼭 군대 아니라도 학교만 가도 알수있다

김경진 닮은 소대장 있었는데 ㄹㅇ천사였다

김태우 같은ㅅㄲ가 맞선임이엇는데 진짜 관상이 딱맞네 진짜 아는척하면 개조져 버려야지

이용진 닮은 ㅅㄲ 군대는 아닌데 같은 학교 였던적은 있음. 시발 자기 위 애들한텐 존나 빌빌거리고 밑에 애들 한텐 대놓고는 안 괴롭히는데 진짜 어디 이를수도 없을 정도로 선 지키면서 ㅈ같이 구는게 진짜 개 ㅈ같았음.

이거 성시경이 제일 공감가든디

 

제 선임이 조인성 훈련소 동기에 바로 옆자리였다 그랬는데 조인성도 유명하더군요.

미군 군복이 멋지게 느껴지는건 걔들 떡대랑 비율이 좋아서 인거 같다 아무래도 군복은 얼굴 가리고 몸뚱아리 근육이랑 다리 길이만 길면 멋짐

막짤 내 맞선임 닮았는데 천사였음 ㅋㅋ 존나 유쾌하고 관상도 예외가 있더라

ㅈ같이 일을해도 ㅈ같이 생긴애가 잘생긴 애보다 더 욕먹고 사람들 기억에 남음

사회생활 해보니까 관상은 과학이더라

 

이용진 저 이등병 때 보직 사수이자 대대 최고 정신병자, 쓰레기라고 불리던 병장하고 완전 똑같이 생겼네요. 점호 시간에 당직사관 다른 내무반에 있으면 알몸으로 돌아다니면서 미친 짓 하던 인간이었는데. 당시 한의대생이었으니 지금은 멀쩡히 의사 타이틀 달고 있겠군요.

김태우는 같이 px가면 친해질 수 있을듯. 이용진 장동민 같이 개그맨 기질 있는 친구들이 힘들더라구요. 하루종일 개그 맞춰줘야 해서

전 김병만이요. 카더라이긴 하지만 KBS 유재석 기수에서 많이 없애놓은 희극인실 군기 부활시키고 선배들까지 혀를 내두를 정도로 악명 높게 군기 잡았다고 하네요.

장동민 닮은 선임이 배꼽냄새 맡아보라고 강요하던 인간이라서 저하고는 차이가 별로 안나서 안하긴 했지만

성시경은 절대 화 안내고 조곤조곤 논리적으로 갈굴거 같고 김종국은 운동으로 쉽게 친해질거 같지만 갈구는것도 운동으로 스쿼트 천번 이런식 할거같아요

 

김경진은 실제 군생활 개잘했다고 하는데 ㅋㅋ 포상휴가도 후임들한테 뿌리고

이용진도 잘해줬다고 후임 증언 올라옴 ㅋㅋ

근데 박명수한테는 왜

김경진은 총기난사 할거 같이 생겼는데

보통 3짤이 선임이고 1짤이 후임이면 70%의 확률로 둘이 사이가 매우 안좋음 30%는 고만고만하고 둘이 사이 좋은 경우는 0%임

 

군대 안간 미필들은 관상 말해봐야 모름 ㅋ 군대가서 병장까지 구르면서 병간부들 온갖 인간을 다 만나봐야 관상을 뼈저리게느낌

참고로 관상은 감각이 좋을수록 더 잘봄 ㅇㅇ 단순히착하게 생겼다도 이게 여러가지 요소가있는데 군대에서 그걸느낌

얼굴 무섭게 생겼어도 착한애들이 있고 진짜 ㅈ같은 애들이 있는데 보통 첫인상대로 가긴하더라

관상 당연히 현실성없지 근데 군대 가보면 안다 관상학이 진짜 틀린건가? 라고 생각함

이용진 관상에 하이톤? 벌써 어지럽다

 

군복 좀 ㅄ같이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내 얼굴이 ㅄ이었네

ㅇㅇ 잘생긴 애들이 입으면 좀 멋짐

그래도 신형보단 개구리가 더 깐지남

신형 입었지만 갠적으로 개구리가 더 간지임

 

관상 이라는거 좋은사람은 잘 모르겠는데 나랑 안맞는 사람은 잘맞추는듯 이게 첫인상이라 해야하나. 그냥 좀 보다보면 나랑 안맞는게 보임

천사 저거는 딱 들어맞네 저런사람은 화내면 정말 무서운데, 정말정말 잘참고, 후임들도 하나하나 잘챙겨줌 그렇기 때문에 더 잘해야함

s급은 ㅅㅂ 존나 공감이네 회사에 저렇게 생긴 형 왔는데 진짜 대인관계 존나 무난하고 일도 존나 잘함

 

막짤 ㅅㅂ 나 조선소 알바뛸때 사수관상인데 존나 욕하고 갈구고 개ㅈ같았음

첫짤관상 존나 무서운관상인데 미필이 글썼냐

김준현이랑 같은부대나왔는데 쟤는 계원이였다더라

첫짤관상 전문하사였는데 병사때 1인분이상 했던거같고 유쾌했었는데 지랄맞기로도 유명했었음ㅋㅋ

 

침냄새가 그 애기들 살냄새 맡아보면 딱 그런냄새가 남 침흘리고 마르고 하다보면 약간 꾸리꾸리한 냄새

요즘 군대에서 선임이 후임 갈구면 바로 카톡으로 바로 중대장한테 쏜다

캡틴코리아는 볼 때 마다 든든하네

 

옥택연은 뭔 일병부터 견장 달고있냐

그런 보직이 있다 분대장아닌데 견장다는

재 조교네

gop

나도 일병부터 견장 달았는데 ㅋㅋ 자대가서 백일 안에 분대 고참 7명 빠짐

 

 

 

군대 전역하고 훈련소 다시 가 본 썰

최대한 그날과 비슷해야 했다.... 새벽에 일어나 침대위에 앉아 멍때리기 30분.. 그날 진수성찬을 차려줬던 엄마는 아직 주무셔서 3분카레와 스팸을 진수성찬이라 치고 우적우적 먹음.. 부스럭 거

itmii.tistory.com

 

 

노숙자 교도소 군대 급식 수준 비교

노숙자 급식 국내 교도소 급식 일본 교도소 급식 중국 교도소 급식 군대 간부식당 급식 군대 병사 급식 EU UN에서 매년마다 인권유린으로 제재받는 헬조선 답네 국방부 예산은 다 어디다가 쓰고

itmii.tistory.com

 

 

군대 D.P. 출신이 말해주는 탈영하는 이유

넷플릭스 드라마 D.P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군대 부조리에 대한 이야기가 막 나오는 거 같은데 DP 출신으로서 내가 잡은 탈영병들이 왜 탈영을 했었는지 말해봄 군번과 사단은 밝히지 않겠음 군

itmii.tistory.com

 

 

군대 국군수도병원 의료 사고 썰

2011년 훈련 중에 뇌에 문제가 생겨서 헬기 타고 국군수도병원으로 간적이 있습니다. 오른쪽 반신이 마비 됐었습니다. 오른쪽 눈은 머리가 흔들리는 방향으로 흔들거리고 이송과정에서 부딪혔는

itmii.tistory.com

 

 

분당 국군수도병원 군대 의료 사고

아래는 사건 설명 저희는 2016년7월17일 오전 9시45분에 의료사고가났습니다. 저희아들은 고양군병원응급실에서 1차오진하였고 2차는 국군수도병원에서 저희아들이 군생활하기 싫어 꽤병핀다고

itmii.tistory.com

 

 

군대 깔깔이 그림 아티스트

그림쟁이들 군생활 중에는 깔깔이그림이 제맛이죠 4번째 ㅋㅋㅋㅋ 그림 잘그리시네요 ㄷㄷ 말년때 소일거리로 저런거 하면 시간도 잘가고 좋죠 시유가 좋다! 옹. 조커 쩐다

itmii.tistory.com

 

 

육군 군대 현역때 사망 사건 사고 이야기

강원도 FEBA 출신 통신병임 1. 때는 군단 훈련 때였음 원래라면 훈련이 야간까지도 진행될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오후 6시에 긴급하게 중단을 때린거임 그래서 간부고 용사고 할거없이 훈련 끝났

itmii.tistory.com

 

 

군대 급식 민간 업체에 맡긴 후 근황

ㄴ 이게 헬조센 군대 평균 밥 군대 계열 지들끼리 하청하고 돈 호주머니에 넣다보니 이 지랄 남 1군단 모사단부터 시범도입중 격리자 식단부터 시작해서 많이 좋아졌네요 ㄴ민간업체에게 맡기

itmii.tistory.com

 

 

군대의 가스라이팅

식사에대한 감사의 기도 ㅅ발... 20대청춘 끌려와서 최저시급도 못받고 뺑이 치는 애들한테 짬밥 쳐먹이면서 국민들의 피와 땀 버리느니 드립치면서 감사하게 생각하라고함ㅋㅋ 도대체 누가 누

itmii.tistory.com

 

 

군대 관심병사 레전드

관심병사는 나였고 저건 첨알았네 대령이 준장한테 ㅋㅋ 자네? 엎드려 관심병사가 아니라 원스타가 대령을 가지고 놀고 있던 거였네 ㅋㅋㅋㅋㅋㅋ 양 웬리 제독... 기립하고 조인트 깔거 같은데

itmii.tistory.com

 

 

육군과 같은 식비 의경 식단 1

의경 식단(밥)에 대해 Araboja 누가 한 번 올려달라 했어서 올려보는 글. 참고로 항상 이렇게만 나오는건 아니고 특식위주로 올리는 겁니... blog.naver.com 개꿀 의경 식단 자랑 점심 쌀국수에 월남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