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1

군대 부실 급식

식사에대한 감사의 기도 ㅅ발... 20대청춘 끌려와서 최저시급도 못받고 뺑이 치는 애들한테 짬밥 쳐먹이면서

국민들의 피와 땀 버리느니 드립치면서 감사하게 생각하라고함ㅋㅋ 도대체 누가 누구에게 감사해야 하는건데?

군인이 국민에게 세금으로 밥줘서 감사하다고 하는게 아니라 국민이 군인한테

너네덕에 맘편하게 밥먹는다고 감사해야 하는게 차라리 맞는거아니냐??

 

 

솔직히 이나라가 정상적인 나라라면 지금보다 예산 두배이상

(국방부예산, 간부예산 아닌 순수 사병복지예산) 늘려서 밥이라도 풍족하게 먹이거나

그것도 아니면 국방부장관이 식전 방송으로 보다 풍족한 식사를 제공하고 싶지만

나라 사정이 안좋으니 어쩔수없다고 머리숙여 사과 하던가 ㅅ발

육십만 병사들 식비 꾸역꾸역 아끼고 물아껴라

전기아껴라 지랄하면뭐해 똥별들 방산비리 한번에 수천억씩인데ㅋㅋ

우리는 블랙아웃 난다고 여름에 선풍기도 못틀게 하면서

 

미군이랑 같이 훈련 받은적 있었는데, 식사 추진도 제대로 안되서

비닐봉다리에 밥이랑 반찬 고추장 넣어서 떡만들어 입가에 고추장 묻혀가며 먹는 우리를 어디

미개인 마냥 쳐다보던 표정이 잊혀지지 않는다.

군인인 나한테 고마워 할줄 알아야지 왜 내가 고마워 할줄 알아야됨?

군대와서 다치면 제대로 보상도 못 받는데.

시급 몇백원 받고 왔으면 밥이 한끼에 5천원 짜리를 줘도 모자랄 판국에

쓰레기같은 밥주면서 뭔 개소리야

 

국민의 세금으로 우리는 밥을 참잘먹고있으니 항상감사해라 ^^  이거 요즘도하나?

 

 

정부: 의식주를 해결해주니 노예취급해도 된다

이 식사는 부모님의 피땀흘린 세금...세금..... 너네들 다 어따 꽁쳐먹었냐 ㅆ새끼들아???

생각해보면 병역도 역이고 역은 곧 세금의 일종인데 병사들은 실시간으로 세금을 국가에 뜯기고 있는데 외부인들이 낸 세금으로 밥먹는다고 고마워하라는 건 뭔 개소린지 모르겠음 군대 별별 개소리가 다 있지만 저건 진짜 이해못함

진짜 피땀은 지들 주머니로 가고 저건 그 찌꺼기지

난 저 기도 ㅈㄴ이해 안갔던게 부모님의 피땀으로 번 세금으로 만든밥이라는데 ㅅㅂ 우리 부모님 피땀으로 번 세금을 이딴 쓰레기 쳐 만드는데 쓴다는게 어이가 없엇음

그거 훈련소 때 말고 해본적 없는데 그리고 그 기도 하는거 너무 종교냄새 물씬물씬나서 너무 싫었음. 밥이 맛있건 맛없건 그냥 처먹으면되지 뭘 기도를 함.

 

 

옛날에 진짜사나이에서 박찬호가 잔반 남겼다고 부사관이 세금 타령하면서 쿠사리주는게 ㄹㅇ 어이없더라 ㅋㅋㅋ박찬호가 평생 낸 세금이 연대 간부 전체 세금보다 많을텐데 ㅋㅋ

총기수입 기억도안날정도지만 듣고보니 빡치네

아니 내가 군대생활 할 땐 존나 잘 나왔는데 이렇게 나온다고? 난 심지어 해병대였는데

와 나도 저렇게 감사인사하는게 개같다고 생각 많이 했는데 ㅋㅋ 진짜 누가누구한테 감사를 해

 

조교 : 식당 입장

훈련병 : 우리에게 주어진 이 음식을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정성껏 만들어진 이 음식을 감사하는 마음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아아악!

훈련소에서도 감사의 기도 립싱크로 했어서 기억 하나도 안 나네

복무신조나 병영생활행동강령은 선임들 대신에 고래고래 소리 질러서 다 기억나는데 감사의 기도는 ㄹㅇ 생각 안 남

밥검찰 ㄷㄷ

화생방 가스라이팅ㅋㅋㅋ

이등병때 감사의 기도에 감사하는 마음이 안느껴진다고 급양담당관이 우리 생활관 한시간동안 감사의 기도 시킨적 있음 선임들 ㅅㅂ거리고 나 병장들 사이에 껴서 쭈구리처럼 감사의기도 계속 읽고ㅠㅠ

 

 

즈그들이 군사횡령 존나게하고 저러는게 얼탱이가없는거지ㅋㅋ

가기 싫은곳 억지로 끌고가서 먹기 싫은 밥 억지로 처맥여놓고 감사하라고 함 ㄹㅇ ㅈ같은 새끼들 ㅋㅋ

ㄹㅇ 돈만있으면 아주머미들불러서 충분히 급식소운영할수있는데

군인들 대하는 꼬라지가 ㄹㅇ 거의 수용자급임

 

국민들의 피땀어린 세금은 맞지, 근데 시발 그 세금 중간에 다 쓱싹 해버리고 남은 돈으로 음식물 찌끄러기를 주는데 빡이 안치겠나 ㅅㅂ

 

식단 부실한것보다 더 이해 안가는건 그놈의 밥+국물. 실전식 보급이라 치자 전쟁터에서 한가롭게 밥한술뜨고 국물 떠마시고 있을래?

국없으면 밥 못먹는다는 노인들이 고위층이니까

이게 전식에서도 드러남. 실전 겪어본 나라 전식은 안에 마실거나 비상용으로 무언가 하나씩 더 들어있는데 국군 전식은 달랑 밥밖에 없음. 고작 초코볼 한모금

 

나라에 녹먹는 새기들이 월급에 수당에 연금에 직업별, 부서별로 혜택 추가로 주는데 그것도 모자라서 온갖 비리 저지르고 다 해처먹으니 실제로는 돈이 남을리가 있나 ㅇㅁ 뒤진 조선 탐관오리 새기들 이러니 자꾸 애새기 안 낳지 조선 고위 관료들은 지들 능력에 비해 연봉이 짜다고 생각하는지 오직 뽕뽑기에 집중

거기다 정치인까지 붙어서 해먹으니 환장의 콜라보

 

이게 바로 모병제가 필요한 이유지. 모병제로 전환하면 군대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서 식사도 고급진 것으로 먹을 수 있음

진지하게 이게 맞는 말임, 모병제로 전환시 효율적인게 펙트임

Px병이 괜히 꿀보직이 아님 밥 ㅈ같으면 째고 컵반이나 냉동 라면 원할때 먹을 수 있으니까

ㄹㅇ 국민들의 피땀어린 세금을 대가로 2년 노예생활 하면서 국민들 지켜주고 있는거 아니냐? 여기서 밥준다고 절하고 농사도 대신 하러가야함 ㅋㅋㅋ?

나라를 지키는게 의무라는데 그럼 권리는 어디로 갔지?

중간에 삥땅 치는 거만해도 어마어마할 텐데ㅋㅋ

공군 기훈단 밥먹기 전에 외치는 구호 뭐였는지 아는 놈 있냐 감사한 마음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이걸로 끝났던 거 같은데

옛날에는 그냥 감사히 먹겠습니다 이걸로 끝냈는데, 뭔 ㅅㅂ구호가 구구절절 존나 지저분하고 개찌질하냐 ㅋㅋ

우리에게 주어진 이 음식을 감사히 먹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이거였던가 아닌가 가물가물하다.

농민들의 피땀 ㅇㅈㄹ이 존나 어이없지ㅋㅋ 진짜 논밭나가서 피땀흘리는건 외노자들이고 기업농으로 전환한 대지주들이 자기 브랜드 쌀 국방부납품 통과시키려고 개지랄떤 결과가 묵은쌀 웃돈주고 먹는 K 군대급식인데ㅋㅋ

한국군 식재료특 : 별로 그닥 좋지도않음. 국산이긴 하나 상품성이 떨어지는거 주서옴 짬처리 하는곳임. 식재료 좋다는 ㅅㄲ들도 가스라이팅 당한것

 

60년대 피죽도 못먹던걸 군대에선 그나마 3끼 다 챙겨준다에서 시작됐던 감사의 기도가 소득3만불 시대까지 이어져 와버리니 생기는 모순임. 저거 빨리 없애버리라고 구라안치고 그땐 식당이란거 자체도 없었음 당장 잔돈푼 있어도 식량이 적었고 서울외에는 밥도 잡곡,시래기국밥 길거리 간식은 떡 이게 전부였다더라

저 조기는 다른나라가면 상품성1도없는 전세계에서 한국인만이 먹는 짬처리용 ㅆㄺ음식을 왜 주는거지 도대체 ㅋㅋ

국민의 혈세니깐 밥한톨 흘리지 말래 ... 난 국민 아니고 난 세금 안냈냐?? 우리 부모님이 낸 세금이 내 군생활 들어간돈 보다 많어 ㅅㅂㄴ들아

 

솔직히 지금 한국 국방부 예산으로도 병사 식단 품질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음 ㅋㅋ 중간에 간부새끼들 일안하고 수당 떼먹는거, 이리 저리 빼먹고, 눈 먼 돈 채가는 간부ㅅㄲ들 초범도 다 옷벗기고 중징계 해버리면 충분히 해결 할 수 있는데 문제는 그냥 군 전체가 썩어버려서 자체 회복이 불가능한 상황임 군 장성이 억대 군비리 저지르다 걸리니까 국방부장관이 생계형 비리랍시고 두둔하는게 한국 군대니까 그냥 전체가 썩어있음

 

우리에게 주어진 이 음식을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정성껏 만들어준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ㅅㅂ 듣기만해도 진주 ㅈ같은 메인식당 생각나네

저거 처음 듣는 순간 내가 그 감사를 받아야 하는 국민이고 그 국민을 지키는 군인인데 ? 라는 생각 딱 들더라

ㄹㅇ 그 세금은 누가내는건데ㅋㅋ

입털던대로 방산비리 사형시키면 다 해결되는데

풍족한음식(고순튀,해소빔,조튀)

외부에서 오신 이모들이 해주는 밥 먹어봐라 ㅋㅋ 걍 짬이 다름 그냥 조리병이 조리 못하는거 애초에 앵간하면 조리병이 20대 초반인데 밖에서 제대로 요리 한적이라도 있을리 만무한데 ㅋㅋ 그리고 ㅅㅂ 탑차 하면서 느낀건데 급양관리관 이 ㅅㅂ ㅅㄲ들 퇴근할때 검은봉다리 하나씩 싸가지고감 ㅇㅇ 양 모자를수밖에 없음

ㄹㅇ 피와 땀을 흘리는건 군인이지 ㅅㅂ 누가 누구한테ㅋㅋ

그 와중에 지옥불 조기튀김 입갤ㅋㅋㅋㅋ

밖의 조기 생각하고 먹으면 ㅈ같음 ㅋㅋㅋ 살이 없어 ㅅㅂ

어짜피 이 나라는 전쟁나면 누구랑 싸우든 아무도 못이겨 ㅋㅋ 그냥 ㅈ대로 하라그래 전쟁나면 누구보다도 젤 먼저 튈ㅅㄲ들이 별들인데

 

오늘도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이 음식을 준비해주신 국민과 부모님 전우들에게 감사하며 남기지 않고 맛있게 다 먹겠습니다. 6사단 신교대 식전 망언

아저씨든 같은 중대든 취사병이랑 친해지면 계란 후라이 해주니까 꼭 기억해라

존나 시큼한 정체모를 김칫국(가명)... 순살요리라면서 가시 존나 많은 생선요리...

예산이 문제가 아닌데 ㅋㅋ

 

입대하고 훈련소 입소식날 국기경례할때 잠깐 애국심 끓어올랐다가, 이후에 ㅈ같은 훈련,밥 처먹고나서 애국심 고갈났음

나도 원래 애국심 있었는데 이런 저런 이야기들 보고 거의 안남았음 나중에 이민갈생각임

 

식비는 문제가 없지.. 그 돈을 써서 음식 꼬라지를 그따위로 만드니깐 문제인거지..

내세금 다들어간건데 감사의기도는 개뿔

 

쓰레기 같은 육군 급식비가 의경 급식비와 같거나 더 비싸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그게 말이 됨? 의경 식비는 대부분 민간업체에서 가공품 사오는건데 그거보다 비싸다고?

 

ㄹㅇㅋㅋ 데려와놓고 당연히 줘야하는걸 ㅈ같이 주면서 감사하라고함 ㅈ같이 줄거면 데려오질 말든가 싯팔 ㅋㅋㅋ 일방적 희생이지 그냥

강제로 끌고 와서 개같은 거 먹이면서 감사하랜게 너무 싫었지.

저 논리면 공무원이나 정치인들은 밥 먹을때 마다 시민 한테 절 하면서 먹어야 하는데 저때 몰랐는데 지금 보면 역겨움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