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

은하영웅전설 하극상

관심병사는 나였고

 

 

저건 첨알았네 대령이 준장한테 ㅋㅋ

자네? 엎드려

관심병사가 아니라 원스타가 대령을 가지고 놀고 있던 거였네 ㅋㅋㅋㅋㅋㅋ

양 웬리 제독...

기립하고 조인트 깔거 같은데

???: 어디 시발 뒤질라고 말걸고 지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엿맥이고 싶어서 참석했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준장이 더 젊냐

전쟁영웅임

엘파실이란 곳에서 지휘관이란 놈이 지 함대만 데리고 혼자 튀는데 젊은 놈이 남겨짐

젊은 놈은 적 함대가 튀는거 쫓아갈거라고 예상하고 엘파실 사람들 데리고 튐

해당 군에서 지휘관이 혼자 도망간 걸 덮어버릴려고 젊은 놈한테 2단계 진급 시킬려다가

살아있는 놈한테 그런 경우는 없다고 해서 진급하고 몇시간뒤에 다시 진급하는 일이 생김

그것말고도 여기저기서 공훈좀 세웠음

전투 참여할 때 마다 높은분들이 똥싸는거 치우다 보니 영웅돼서 특진 반복함

 

앉은애가 준장이면 허허 그래그래 다같이 일어나는데 나만 빠질순 없지 하면 앉은애 옆에 애가 이새끼가 돌았나 해야지

K 패치ㅋㅋ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