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9

 

의경의 한끼당 2100원짜리 식단

 

 

매일이 잔치냐

소신발언) 육고기 비빔소스 선에서 정리된다

보자마자 헛웃음이 나오네 사진찍히는거 감안해서 아무리 이쁘게 꾸몄다고 쳐도 내가 군생활하면서 먹었던 식단 중 이거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음 비슷한것도 없네

군대는 사료네 ㅋㅋㅋ

 

의경도간부식당잇냐?

간부랑 대원이랑 같이먹음

그래서저런거아님? 군대도간부식당가면 잘나옴ㅋㅋㅋㅋ

ㅇㅇ 걍 차별없이 대원식당에서 간부들이 와서 먹고, 맛없으면 나가서 사먹던디ㅋㅋ

그리고 식단 수준도 부바부라서 나는 저것보단 좀 덜했는데 그래도 만족스럽긴 했음ㅋㅋ

성북경찰서 기준 저거 베이스에 주1회 특식 더 맛있는거 나옴

 

https://blog.naver.com/admgov1720/222105566342

사진 몇개는 여기꺼임

 

심지어 사진중 몇개는 맛없는 날 반찬이네 ㅋㅋ특식을 한 주에 한번 주는데 그게 지림

애초에 재료같은 걸 아워홈같은 업체랑 계약해서 주문 받아서 씀 특식 날에는 아예 쉐프님을 보내주시고
아 물론 근데 예산 딸리는 월말에는 라면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있긴함

 

2편에서 계속 2편이 진짜임

 

 

 

육군과 같은 식비 의경 식단 2

오징어삼겹살볶음 브로컬리 닭배추국 초코슈 스노우크랩 짱맛나다 니들이 게맛을 알어~~♡♡ 스노우크랩 게살복음밥 우동장국 청포도샐러드 블루베리크림치즈샌드위치 알로에주스 열무물국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