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1

대학교 예비군 참석에 불이익을 준 교수 논란 권성동 논평 페이스북

 

권성동 예비군 불이익, 몰상식이자 불법입니다

 

현행법이랑 기싸움 ㅋㅋㅋ

 

지금이라도 신고하면 이미 졸업하거나 학기 지나도 소급해서 처벌 되나?????

당연 처벌됨. 학점 감점당한사례가 있다면.

 

 

저러면 교수한테 무슨 득이 있길래 자꾸 재발하는겨?

근데 교수 왜저럼 저러면 자기한테 이득이 뭐길래

그간 조명 받기전에 피해받은 사람들 얼마나 많을거야 저거 ㅅㅂ..

나는 지잡 기독교 미션스쿨 나왔는데 그 ㅅㄲ들 지랄 존나하던데.

 

신입생 때 신검 받으러 간다, 지원병 면접간다, 예비군 간다니까 채플/기독교 관련 교양수업 짤없이 결석이였음.

나머지 전공이나 교양 교수님들은 다 인정해주는데 기독교 관련된 새끼들 군대 관련해선 지랄이 짜던데.

사례 모아보면 상당히 많이나올거 같은데. 최소한 예비군으로 퀴즈나 시험 못봐서 낮은점수 받는거는 입증 가능하잖아

 

 

교수 자격 없는 놈들 물갈이 좀 해라 교수 할 사람 존나 많으니까

 

걍 닥치고 형사처벌들가라. 예비군관련법은 말이 형량이지 위반시 거의 최대로 부과한다 벌금이든 징역이든.

휴가쓰면 지랄하는 좆소 사장도 예비군이다 하면 군말없이보내주는게 애국심 때문이 아님. 잘못하면 거덜남

 

진짜 생각할 수록 근본없는 나라꼬라지다.. 국방의 의무 이후 돌아오는건 조롱과 불이익이라니.. 이게 무슨 간첩들이나 할 법한 짓거리들이 여기저기서 터지니까 지짜 이나라에 회의감이 든다. 다른나라에선 얼마나 비웃겠냐 ㅉㅉ 이지경이니 젊은남성들한테 애국심이 생기겠냐 혐오심이 안생기면 다행한일이지..

 

예비군불참하면 바로 처벌때리면서, 왜 저런건 봐주냐?

글고 교수들 거의 석사장교 갔다와서 군대도 가지도 않았음

국방의 의무를 지키면 불이익을 주는 병신나라

 

난 궁금한게 교수정도면은 사회 엘리트이고, 학교측에서 관련 공문을 보내서 이미 잘 알고 있을텐데 대체 왜 저러는 거임? 논란이 일어나면 자기도 좋을거 없다는거 알면서 왜 저러는지 진짜 능지가 궁금하네.

학교 내에서 자기 수업 관련해선 신과 같은 권한을 가지고 있어서 자기가 진짜 신인줄 아는 경우가 있음

 

저런 교수들은 해고시켜야 하는거 아니냐? 지식인이라는 사람이 법도 모르고 저런 불법을 저질러? 당장 짤라야 한다고 본다

 

권성동이햄 해군 중위 출신이시네ㄷㄷ

현역. 예비군들 슬슬 들고 일어날때가되긴했다

직장에서도 예비군은 다 정상처리 해주는데 병신 한국대학교들 아오 ㅋ

 

와 예비군을 결석처리하네 이거 법으로 않되있나?? 개빡치노

되어있고 학교규정까지 되있는데 배짱부리는거임

학교 교칙은 물론 법률로 보장하는 권리인데 인내라는 개소리를 한거임.

난 졸업했는데 예비군 당연히 결석 처리 다됐고, 심지어 발표날 겹치면 0점 줬음 ㄱㅅㄲ들 ㅋㅋ

전문연, 석사장교로 꿀빤 교수들이라 그런가 하는짓이 남다르네

형사처벌해서 전과기록 남기고 당연면직으로 파면시키고 사학연금도 날려버려야됨

연금은 퇴직하고 밥줄이지 교수 퇴직하고도 초빙받는 일부 전공 빼면 반절은 걍 뒷방 늙은인데

 

권성동도 비정상적인걸 알정도인데 사람 가르친다는 교수들이 하나같이 나사가 빠짐

병신 틀딱 꼰대교수들

역시 남자는 국힘 찍어야됨 민주당은 절대 남자 편 안들어줌

 

저런건 시민단체들이 고발하고 대대적으로 알려야 사라짐. 좆민단체는 되도않는걸론 고발 남발하면서 왜 저런건 그냥 두는지 모르겠노ㅋㅋ

 

교수들이 군대 안 갔다오니 이 나라기 어캐 되겠냐?

로마는 망하는 그날까지 의무적으로 군대 나와야 고위직 해먹었다. 그래서 무려 1200년간 제국을 유지했다.

 

예비군법은 거진 최고로 처벌함. 궁금하면 동원 한번 땡땡이까봐

아니 ㅅㅂ 불이익 줄거면 강제로 끌고 가지 말라고 ㅋㅋㅋㅋ 장난 하냐?? 강제로 끌고 가면서 불이익???

성동이 요즘 폼 지리네 ㄷㄷ

 

개병신유사국가의 한계가 온듯 ㅇㅇ 덕분에 분에 넘치는 성장 이뤘다지만 태생이 병신인건 극복이 안되나 ㅋㅋ

교수들 존대해주니까 지가 법위에 있는줄 아나보네

 

벌 달게 받고 싶으시다는데 뭐 ㅋㅋㅋ 애초에 이런거 예전부터 뉴스로도 계속 나온 상황인데 저런다는건

 

교수 이공계열이면 연구원가서 군대체복무해서 군대 안가거든

대체 복무해도 예비군은 가야 됨. 30대 초중반 교수면 심지어 학생들하고 같이 훈련 받으러 간다

안감 교수 정도면 박사는 미국에서 했을거고 예비군은 외국에 있으면 안함

교수 시절에는 현역 50%밖에 안 갔음

 

이걸 굳이 따로 얘기해야한다는게 레전드지. 자칭 교수라는 놈들이 아는게 없는 또라이들이 왜케 많냐 거의 대부분은 잘하는데

 

대한민국 대학생들이 그냥 교수한테 존나기어야되는 시스템이라 그런거임. 민주당 마냥 가만있어도 떠받들어주는ㅅㄲ들 계속 나오니까 저렇게 맛이가는거

교수란 인간이 법도 몰라 ㅋㅋ

섹스브론즈 ㄷㄷㄷㄷ

정상적인 대학이라면 교수가 예비군으로 인해 출석못한 학생들을 위해 특강을 마련한다.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교수가 법을 몰라서 저러는거임? 아니면 알면서 교수 특권인거마냥 그런거임?

코로나로 예비군훈련 중단되기 전에도 교수들 이러는거 꾸준히 올라왔던거 보면 예비군자체에 대해 별생각도 없고 의식도 안하나 봄

성동이 굿

권성동 요즘 왜캐 잘하냐?

 

군대는 안가면 칼로 협박함

걍 은연중에 하던 짓거리인데 딱걸린거지

교수 들은 학창시절 때 맞고 다녔나 왜 저래 완장질함? 

교수들은 자기 분야말곤 관심이 없냐 ㅋㅋ 자기 학교 아니라지만 다른 학교 그 ㅈㄹ 한거 며칠 지나지도 않았구만 또 이사단이 나냐ㅋㅋ

 

권성동은 원내대표 이런 자리에서만 내려오면 포텐이 터지네ㅇㅇ

교수 나부랭이가 대한민국 법을 개 ㅈ으로 알음 ㅋㅋㅋ 지들은 단기학사 장교했거나 면제라 이거지 ㅅㅂ ㅋㅋㅋ

법보다 자신이 만든 룰이 더 상위라고 생각하기 때문

 

예비군 통지서 잘보면 예비군 관련 협조 안하면 벌금과 처벌받음 ㅇㅇ

교수가 법보다 위에 있으면 어쩌잔거임 ㅋㅋ

교수들 은근 선민의식에 찌들다 못해 귀족인줄 알고 나대는 년놈들 ㅈㄴ 많은데

 

성동이가 왠일로 맞는 말하노ㅋ

예비군 폐지해라 ㅅㅂ 박정희가 김신조한테 모가지 따일 뻔 해서 어거지로 만든게 향토예비군 제도 아님?

그렇긴해 보통 징병하면 예비군 안하고, 예비군하면 징병 안하지 예비군 기간이 길뿐

동대장들 때문에 불가능ㅋㅋ

군무원도 총 들게 시키는데 동대장이 대수냐

 

 

 

국회 교육위 조경태, 예비군 불이익 주는 교수 제보받아 근절 나선다

 

 

[단독] 국회 교육위 조경태, 예비군 불이익 주는 교수 제보받아 근절 나선다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조경태 국민의힘 의원이 최근 대학교수들이 예비군 학생들에게 불이익을 주는 데 대해 직접 피해학생들의 제보를 받아 근절에 나서겠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성균관대 모

www.cmcglr.com

 

조경태 의원은 예비군 불이익 관련 제보창구로 담당 비서관도 지정해놨다.

조경태 의원실(02-784-6380) 조용택 선임비서관을 통해 조 의원과 연락을 취하면 된다.

 

조경태

"정신 나간 사람들 아니냐"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학생들한테 불이익을 주는 게 말이 되냐"

라고 격노함.

 

 

이왜진?? ㅋㅋㅋ

야붕이들 제보해라 ㅋㅋㅋ

 

다 교수자격 박탈하고 실업자 만들어라

이 나라는 교육만 들어가면 올려치기 존나 심함 지천에 널려있는 학교장이 4급대우 ㅋㅋ 선출직 교육감이 차관급인데 국립대 총장은 장관급 대우 ㅋㅋ

 

국힘 정신차렸냐? 20, 30이 유일한 답인걸 이젠 진짜 알았냐?

교수들은 군대 안가거든 ㅋㅋ 지들은 몰라

역시 이대남을 위한 당은 국힘밖에 없구나

 

대학은 학과에서 가라는대로 가는건데 교수가 왜 지랄이지?ㅋㅋ

지금 교수들 중에 석사장교로 개꿀빤 교수 존나 많음

걍 본보기로 하나 잡아서 교수 자르고 감방에 처넣어야된다니까ㅋㅋㅋ

이러니까 국힘 지지를 안할 수가 없다. 그래도 젊은 남성층들 생각해주는건 국힘 뿐이다.

보통 교수들 아니 시간제 강사도 예비군 빠지면 훈련증 내면 출석인정 해줌. 꼬우면 예비군 시키지 말던가 주말예비군 운운하고 있노.

 

정치권에서 물었노 ㅋㅋ

본보기로 교수하나 크게 처벌해서 일벌백계 해야함

 

주말 예비군이 뭔 ㅋㅋㅋ 그게 됐으면 처음부터 주말에만 소집을 했겠지. 훈련장별 수용 인원의 10%만 신청 가능한 걸 아가리를 진짜. 주말에만 소집하면 훈련이 끝나겠냐 상식적으로 끌려가는 것도 꼴받는 데

 

예비군 안오면 허버허버 벌금 물린다고 ㅈㄹ하면서 이런일에는 아가리 다물고 있는 국방부ㅋㅋㅋㅋ

교수는 생각하는걸로 먹고 사는 애들아니냐? 왜 예비군이 출석되는지 찾아 보기라도 해야지

간첩이라고 봐도 무방하지

 

본인 지잡인데 우리 교수님이 더 악질임. 전원 출석 해놓을테니 시험 잘 볼 자신있으먼 걍 출석하지말라함 ㅇㅇ

너네 교수가 나은듯

 

본인 예비군 부대 조교출신이다. 대학훈련 기간동안 하루에 몇 천명씩 받는데 그걸 상반기 하반기 나눠서 2주동안함. 2주는 돌려야 특정 구에 있는 학생예비군 절반정도 받음. 그걸 어떻게 주말에 다받아 미친병신들아. 평일에 받아도 미어터지는데. 거기다가 대학훈련만 있는줄아나. 동원훈련. 동미참 훈련. 향방. 향방작계. 그거 끝나면 전술훈련기간이라서 다른 육군부대랑 똑같이 분기별로 전술훈련하고. 끝나면 또 예비군들 몰려오고. 무한반복이다.

 

원조 친노우파 조경태 시동거노ㅋㅋㅋ

저렇게 예비군 안빼준다고 지랄하는 교수들은 무조건 실형살게 해야함. 어디 국가 안보를 개보듯 생각하노

실제로 위법임ㅋㅋㅋ

 

예비군법 제10조 2항

"고등학교 이상의 학교의 장은 예비군 대원으로 동원되거나 훈련을 받는 학생에 대하여 그 기간을 결석으로 처리하거나 그 동원이나 훈련을 이유로 불리하게 처우하지 못한다"라고 명시돼 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학교장이나 교수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

 

국힘이 그나마 상식적이네

국힘이 확실히 일은 잘하노

하는김에 교수들 갑질하는거 싹 털었으몀 좋겠네

이제 슬슬 정상화 되가는것같노 ㅋㅋ

이 맛에 국힘 뽑았지ㅋㅋ

ㅋㅋ 시발 왠일이고 정상적인 말을 하노 ㅋㅋㅋㅋㅋ

좀 똥볼차더니 요즘들어 이슈 잘 잡네

국힘당 요 며칠 맘에 드노 ㅋㅋ

 

물들어오는데 노 잘젓노 ㅋㅋ 응원한다

국힘찍으라고 2030이면 ㅋㅋㅋ

 

동원 4년차까지는 사실상 현역이랑 같은건데 군생활 2년이상 불가해서 동원예비군으로 지정되었다. 전시에 현역으로 투입되는 병력들이다. 한마디로 대기중인 군인들이다. 예비군 가지 않을시에는 형사처벌 대상이다.

 

아니 여자교수도 아니고 남자가 예비군 참석으로 인한 불이익 주거나 무단불참 하거나 죄다 현행 예비군법으로 형사처벌 된다는것도 모를정도면 그냥 미필 아닌가? 악질인 좃소사장들조차 예비군가지곤 안건드리는데ㅋㅋㅋㅋ

원래 교수들은 자기 분야 아니면 1도 신경 안씀

박사들은 연구원 명목으로 군대 면제일걸 ㅋㅋ

 

나때 우리학교 출신 최연소 고시합격자 출신 교수 있었는데 이사람이 존나 특이했던게 그 어떤 이유도 결석사유서 받지 않았음.

심지어 가족 장례식도 걍 결석이지 안봐줌ㅋㅋ

근데 이 교수 존나 좋았던게 시험 잘보면 100점 만점에 110점까지 줘서 결석해서 감점한거 다 복구 가능했음ㅋㅋ

 

 

 

서울대 예비군 불이익 교수 논란

서울대 교수 예비군 불이익 논란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동원법 위반으로 신고하라구 신고하면 되지 뭐하노 한국 최고의 대학교 답네 ㅋㅋㅋ 서울대 수준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

itmii.tistory.com

 

 

홍익대 예비군 불이익 교수 논란

홍대 예비군참석 시 결석으로 불이익을 줘 논란이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교수의 말에서 틀린것은 예비군은 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공적인 사유입니다. 개인적인 사유으로 인한 결

itmii.tistory.com

 

 

연세대 조부상 출석 인정 안 해주는 교수

연세대 교수가 학생의 조부상은 출결 인정 안 해주면서 교수 자신의 강아지가 죽은것에 강아지 임종 지킨다고 휴걍했다고 함. 조부상 출결 안된다고 한 교수님. 강아지 임종 지킨다고 휴강하셨

itmii.tistory.com

 

 

부경대 예비군 훈련 출석 논란

부경대 교수가 열역학 수업에서 위와 같이 예비군 훈련의 결석 예외 처리를 해주지 않겠다고 해서 논란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팩트) 불법이다 ㅋㅋ 병역법 제74조의3(병력동원 및 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