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5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국 티어

1티어 우승후보

2티어 도전자 경쟁자

3티어 언더독

4티어 기적필요

5티어 희망없음

 

 

한국 조별딱인게 확정인게 포르투갈은 말할 필요도 없고 우루과이가 존나 쌤. 올리베라(나폴리), 고딘, 히메네스(at마드리드), 아라우로(바르셀로나), 벤탕쿠르(토트넘), 발베르데(레알마드리드), 수아레스, 카바니, 누녜스(리버풀) 틀딱들 빼도 잘하는애들 ㅈㄴ많음.

 

한국은 사실상 6티어임. 대륙별 쿼터제 도입해서 그나마 출전하는거지 실력으로만 따지면 절대 월드컵 잔디 못 밟음.

공중파 언론들 헛바람 잡기 + 국뽕질 콜라보로 월드컵만 되면 왜 성적이 안 나오냐, 우리나라인데 응원해주자, 힘내자, 다같이 기도하자 등등 별 지랄 염병질을 다 떠는데 파시즘 국가의 국민들이기 때문이 일어나는 촌극일 뿐임.

객관적 팩트는 한국은 월드컵에 발도 못 붙이는 축구 최하위 티어다.

 

애초에 쿼터없으면 아시아에서 월드컵 잔디 밟을 나라 없음.

1무2패 아니면 전패하겠지 ㅋㅋㅋ

 

일본 이번에 블루록 프로젝트라고 축구 유망주들 총출동시킴ㅇㅇ

에이스들 출전시켜도 힘든데 유망주면 더 힘든거 아님?

"전설의 1군"

역시 블루락의 나라 일본

 

월드컵에 왤캐 다들 관심이 많아

18월드컵때도 물귀신작전으로 독일 잡은거빼고는 처참하지 않았냐

팩트 14가 더 처참했다

 

캐나다 <-- 이새끼들 못함? 요새 황금세대라고 존나잘한다고 하던데

? 알폰소 말고 네임드 더 없지않냐?

 

한국은 무승부만 해도 기적임

헬조선은 언제나 희망없지

암만 코스타리카랑 폴란드가 원맨팀이라 그렇다치는데 일본보다 낮은건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

일본이 기복이 심해서 그렇지 잘할땐 유럽팀들도 힘들어함

코스타리카는 그럴만 한데 폴란드랑 카메룬은 ㅅㅂㅋㅋ 어케 웨일스 일본보다 낮은거냐?

카메룬? 개조선 상대로 1:0으로 털린놈들?ㅋㅋㅋ

 

근데 우승후보가 희망없음 팀에 개쳐발리는건 왜임

공은 둥그니까

독일 2티어됐노 ㅋㅋㅋㅋ

 

우리 일본보다 낮노 ㄷㄷ

당연히 일본보다 낮지ㅋㅋㅋㅋ 일본은 축구 잘한다. 지난 월드컵에서도 16강갔고 16강에서도 벨기에상대로 2골넣음

아르헨 걍 많이쳐도 8강딱일거 같은데

월드컵을 요새 누가보노 틀딱 축남 븅신들아

크로아티아 준우승했는데 3티어노 서운하다

아르헨 우승 가자

 

희망 없는거 알면서도 월드컵 챙겨보는 수준

월클 손흥민이 있다고요 ㅋㅋ

국뽕 거르면 한국은 저 티어 나올수밖에없음. 응원은 하지만 기대는 안한다

 

국뽕들은 왜 일본보다 못하는걸 인정을안함? 아시안컵에서 일본한테 진이후로 한국은 일본보다 잘했던적이없는데 손흥민 득점왕으로 빨아재끼는데 a매치에선 혼다선에서 정리되는게 현실아님?

 

월드컵 방송전 누가 골을 넣을까 기대함>월드컵 방송시작후에 골을 넣기는 무슨 골을 안 먹힐수 있을까 함

중요한건 꺾이지 않는 마음!

 

이지랄하면 또 2티어에서 우승 나오죠?

브라질이 워낙 넘사벽이라 힘듬

일본은 한티어 올릴만한데 조가 독일 스페인이라 저티어인가 보네

이탈리아 월드컵 못나올 정도로 나락갔냐? 왜 없노?

3패하면 그만이야!

포기해 한국은 3패가 정배임. 그저 지상파는 시청률 높이려고 혈안이겠지만

 

네덜란드 요즘 잘함? 로번 이후에 네임드가 떠오르지 않는데

캐나다 황금세대고 이란 홈은 아니지만 근처에서 열리는 거라 버프있을 텐데 얘네 둘은 1단계 올려도 될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