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

블랙 팬서 2 평점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평점 후기
블랙팬서2 관람평
블랙팬서2 관람평

블랙팬서2 관람평

 

 

걍 아이언맨으로 흥한 영화시리즈 아이언맨 죽고 망한거지 뭐ㅋㅋ마블시리즈의 흥행은 아이언맨 1의 mk2 슈트 착용신부터 시작된거야.

 

매드맥스 처럼 재미있으면 여자가 주인공이든 나대든 말든 아무도 상관안함 재미없고 교조적 태도만 보이는게 문제

아바타도 존나 물로켓일것 같다 요즘 영화꼬라지가 걍 답없노.

 

 

닥2는 개연성에 재미라도 있었지 블랙팬서는 노잼

닥2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는데 완다비전 안보고 보면 개연성 씹 좆도 없음. 완다비전 안보고 본사람들은 완다가 왜케 흑화했는지, 자식들은 어디서 갑툭튀 했는지 존나 어리둥절행 ㅋㅋ

완비 보고봐도 병신같은데 흰색 비전 어디감?

닥2도 좀;

 

무도 망하는 과정생각하면 이해쉬움.

진지하게 블팬은 1편부터가 개쓰레기임

이런 영화 팩트) 시간 아까움.

인피니티워 이후로 마블에 돈 쓰는 놈 <<<< 주체적 사고가 안되는 병신

 

이래놓고 샤잠이 뭐? 블랙아담이 뭐?

그냥 여자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별 10개씩 박아대는거 보면 참...

아 암탉드립 ㅋㅋㅋ

관람평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알바푸는건 당연하잖냐ㅋㅋ 성난황소 보고 씨발 이게 영환가 싶었는데 댓글 알바들 무슨 명작처럼 말하더만

본인평 순수재미 노웨이홈>닥스>블랙팬서 ㅇㅇ..

진지하게 배대슈가 더 재밌음

네이버평점 지금은 7점대임ㅋㅋㅋㅋ 보는 사람 늘어날수록 더 떨어질듯

 

인피니티워, 엔드게임에서 사실상 끝난거 아니었냐??

저런식의 세계관 형성해서 나오는 히어로물들은 여러 종류가 동시다발적으로 나와야 관객들 뽕이 안 빠지고 계속 보는데. 코로나 터지고 개봉, 제작 밀리면서 그 코로나 1년이라는 텀이 너무 길어지는 바람에 사람들이 마블 유니버스에 흥미가 식었어. 나오는 퀄리티도 존나 예전에 비하면 별로고

 

그냥 재밋게 만드는게 어렵나? ㅅㅂ 왜 사람들을 사상적으로 세뇌하고 가르치려들지 영화의 기본인 재미가 없는데 성공하길 바라는 태도가 아주 개ㅈ같음

 

블팬1도 노잼이었는데 인피니티워 인질 잡아서 흥행한 거잖아. 2편은 인질 잡을 것도 없고 블팬도 죽었는데 흥행이 될리가 있나

 

블랙 엄복동

아직도 마블영화에 기대감 가지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ㅋㅋㅋ

엔드게임 이후에 제대로 만든 작품이 하나도 없는데 몇년동안 당해놓고 이번엔 다를거라고 생각하는게 맞냐?ㅋㅋㅋ

 

어제 보고왔다. 진짜 ㅈㄴ 재미없어서 3번 졸았다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블랙 위도우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상치와 텐 링즈의 전설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이터널스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토르: 러브 앤 썬더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오프닝 관객수

 

거미랑 닥스가 인기가 많긴 하구나

이터널스 노웨이홈 때까지는 거리두기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블팬2가 진짜 적긴 하구나

나처럼 닥스2에서 대가리 아문 사람들 많나보네 ㅋㅋ

이터널스는 마동석 파워인가

닥스때 대가리 봉합된사람 많았을거같고 그때도 봉안 안되고 이악물고 보던애들이 토르에서 진짜 떨어져나갔을듯 ㅋㅋㅋ

스파이더맨은 예외로 봐야됨

블위는 코로나 땜시 별 수 있나

닥스2 보고 추풍낙엽처럼 떨어져나감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이동진 평점

이동진 블랙팬서2 별점 평점 간단 평론 "3년이 넘도록 하염없이 작별 인사를 하고 있는 마블." 촌철살인 ㅋㅋㅋ 참고로 전작 블랙팬서 1은 별 세개 마블 페이즈4 영화들 별점 '블랙 위도우' '샹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