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1

서울대 교수 예비군 불이익 논란

 

 

동원법 위반으로 신고하라구

신고하면 되지 뭐하노

한국 최고의 대학교 답네 ㅋㅋㅋ 서울대 수준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공무원 중 유일하게 정치적 중립 의무 없고, 휴직한 다음에 선거 나갔다 와도 되는 천룡임들인데 거기에 뭘 바람 ㅋ

조선 최고대학 수준 ㅋㅋㅋㅋ

 

 

누가 민족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볼 필요도 없이 망했다고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락사이긴 한거냐

지금까지 한게 없는데 관악을 뭐하러봄 ㄹㅇ

한국인의 안락사... 조선인의 안락사

 

왜 교수들이 헌법에 도전하는거지

'서울'이 '서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방부가 예비군 신고 센터를 운영해라 아 민간인은 건들기 그렇다고? 그럼 예비군은 왜 끌고 가노 군바리들아

이런 대우를 해놓고 남자 입에서 애국심이란 단어가 나오겠냐 병신유사국가수준

 

 

최근에 예비군동원때문에 시험점수 깐걸로 난리였는데 뭐 얼마나됐다고 저러냐

형사처벌

교수들 원래 자기가 낸 책 학생들한테 존나 팔아먹음 수강 교재 보면 다 지들 책임.

저 시대는 방위인가 그걸로 존나 빠졋다 카는데

 

한국 교수들은 진짜 자기 책 사라고 함??? 일본에서 대학 다닐 때 교수들 보면 책 사라고 해도 자기 책 말고 유명한 거 사라 그러든가 아니면 그냥 자료 프린트 해서 주던데

연대 다니는데 매번 강의 듣는 교수들 책만 샀음 ㅋㅋㅋㅋ 서울대도 저러는거 보면 걍 전국적으로 똑같을 듯

지잡대면 내 책도 좋은데 걍 아무책이나 사서 읽으라 함

 

지잡일수록 교수들이 학생 잘챙겨줌 ㅋㅋ

ㄹㅇ ㅋㅋ 본인들이 아쉽거든 ㅋㅋ

 

솔직히 책 여러권 사라는거 노답이긴함. 근본있는 전공서적 하나 두고, 필요하면 도서관가거나 도서관홈페이지 논문 더 긁어다가 기본서채우면되는데 ㅈㄴ 쓸데없는 책 사라고 할때 마렵긴함.

2000만원 벌금 원칙대로 처벌받으면 됨.

 

병무청 절대 일 안 하는 거 보소. 노예들 잡아 족칠 때만 목에 힘주지

예비군으로 불이익을 주는거 자체가 불법이야

 

검찰에서 교수들 입건하면 바로 사라질 건데... 특히 서울대는 공무원에 준하는 입장이라 벌금, 집행유예 이런 거 더 민감하지 않나?

징역 2년인데 안잘리겠냐? ㅋ 징역 반년만 나와도 짤린다

다른학교에 자리 나더라도 그 급 학교 근처에선 절대 못가르치는데 명예가 중요한 교수 입장에선 부글부글이지 ㅋㅋ

 

독후감 쓸 노력의 1/10로 고발장 쓰면 되는데 이걸 고민하네

너 서울대 합격

그러게 공부좀 해서 의치한약수 가지 ㅋㅋ

문과교수중에 업적이 확실하지 않은 것들이 많긴해

우리 ㅈㄱ 센세가 교수하던 곳인데 뭐...솔직히 학벌 아예 의미없는 수준까지 왔지. 이제 이게 당연한것도 맞고 뭔 고딩때 공부 좀 한걸로 어디까지 날먹하려고 드는거임.

 

요즘 학점 영향력이 별로 없다고는 하지만 사법시험 사다리 걷어차고 문과 전문직중 하나인 변호사가되려면 들어가야 하는로스쿨 중 서울대 로스쿨은 leet와 마찬가지로 학점을 중요시하는데 씁쓸하다 그냥 특정 학점 이상 만점 줘버리면 저런교수들에게 휘둘리지않을수 있을텐데.

서울대가 비록 타 대학에비해 학점을 잘 주는편이지만 그래도 학생들이 학점에 묶여있다는 사실은 안타깝네

우리 게이가 서울대 의치대 들어가서 자퇴 때리면서 대자보에 일침 갈겨버리자.

 

출석은 '예비군 공결'로 인한 공결한 수업으로 차별 받으면 안됨

과제는 과제물 제출 여부로 점수 변별이 가능한데

서울대 교수가 출석이랑 과제를 구별 못하는 것도 아닐테고, 예비군 한남들이랑 예비군법을 물로 보네

과제점수면 몰라도, 출석자체는 인정하도록 법이 만들어져있는거 아님?? 최근에 비슷한 일도 있었는데 뭔 생각으로 저렇게 할 수 있는거지..

 

어떤 경우에도 교수가 맞는 경우가 없는데

그러면 독후감 제출을 '과제 제출 여부로 변별 가능한 과제'로 냈어야지

수업의 참석 여부를 변별하는 출석 평가에서 '국방의 의무를 하기 위한 예비군' 공결로 피해를 주는게 맞는건 절대 아님

수업내용과 연관된 지정도서'라고 되어있음

생각해보니 그렇긴하네 학점불이익은 안주고 따로 과제내주는정도가 맞는듯

예비군으로 빠지는건 그 어떤 불이익도 줄 수 없음. 그냥 고소하면 된다

국가가 지정한 의무를 하러 갔는데 일개 개인이 불이익을 주는게 맞냐? 학문적 성취 겨우 하루 출석 안했다고 학문적 성취가 어디 썩어 문들어져서 다시는 얻을 수 없게되니?

 

와 우리교수님은 ot때 자기가 쓴책 사지말고 선배한테 못받거나 벼룩시장에서 못산사람은 제본신청하라고 과대불러서 신청받던데

 

랭킹56위따리 세계지방잡대수준ㅋㅋ

진짜 대학교수만큼 썩은곳이 없음

헬조선 대학 수준이 이러니까 군인 대우가 개판이지 ㅉ

경성제국대학. ㅅㅂ

이건 병무청에 넣고 신문기사제보해야지. 서울대교수라도 형사고발되면 밥그릇치우기는 같지 않나? 공무원이면 더 민감할 것 같은데.

 

공지사항으로 올렸으면 그건 예비군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제3자가 제보하고 신고해도 상관없는 내용아님?

조국에 대한 헌신은 보답받았는가? 미래가 궁금하면 관악을 보라

국회 대정부 질의때 분명 교수들 병역법으로 형사 고발해라고 건의했고 한다고 답변도 했는데 아직도. 안했나보제? 또 저런거보면

 

교수들 대부분 그러지 않음? 강의팔이 책팔이 지식팔이 한창 유튜버 신사임당 유행할때 경제관련 부동산 등등 강의팔이 ㅈㄴ 대 인기였던걸로 아는데 그걸로 몇천땡긴애들 많다고 들음

이건 내 경험인데 수업 지 책으로 한다고 강의 계획서 올려놓고 PPT로 강의해서 한번도 책 안쓴 강의도 있었음 ㅋㅋ

책팔이 ㅈㄴ함 ㅋㅋ 그래서 제본떠가면 존나지랄하고 ㅋㅋ

원래 교수 부수입이 책팔이임 ㅋㅋㅋ

모든 교수가 그런건 아니지만 많은 교수들이 학생들에게 지 책 팔아먹음 ㅋㅋ 만약 제본 떠오면 살살 비꼬면서 꼽주더

 

저러니까 노벨상 0개따리지 ㅋㅋ

이래서 후진국 대학 가는 거 아니다. 바로 옆에 세계최고 선진국 일본이 있는데 조선 후진국 대학을 왜 가?

고딩때부터 준비하면 일본대학 충분히갑니다

 

광주대 조선대 전남대 보다도 못한게 서울대야...

일단 당한뒤에 바로 고소해야 하면 되지 않나

 

교수라고 뭐 위대하고 대단한 줄 아는데 전혀 아님. 그정도 거물들은 이미 탈조선했고 조선에 있는 놈들은 학위따고도 계속 포닥질하면서 학교에만 붙어있다가 경쟁력 떨어져서 교수밖에 할 게 없는 놈들임.

실제로 나랏돈으로 연구비 존나 타먹으면서 뭔가 제대로된 연구하는 놈 하나도 없음. 그냥 5년마다 연구재단이랑 같이 짜웅해서 과제연한 늘려가며 나랏돈 슈킹하는것밖에 하는거 없다. MB가 BK21한 이유 중의 하나도 과제비만 쳐먹고 애들 인건비 안주고, 그러면서 실적도 병신인 교수들 거를려고 한 거였음.

 

조센 연구결과 : 노벨상 0개

근데 좀 에타에 징징대지말고 걍 시원하게 고발좀 하면 안됨? 교수 예비군법으로 고소하는거나 보자

서울대 병신대학임 ㅋㅋㅋ 군대 후임 서울대였는데 십고문관 ㅋㅋㅋ

공부머리랑 세상 살아가는거랑은 별개니까 ㅋㅋㅋㅋ

 

대한민국 군대는 사실 이미 끝났음

아니 교수들 왜 법이랑 기싸움 하냐 심지어 그 법이 부당한 것도 아닌데 최고의 지성이란 양반들이 견적 파악도 못하나

경찰 신고하면 형사처벌

이 나라에서 군필이 애국심이 남아 있다면 진지하게 정신병이라고 생각함

이젠 고개를 들어도 조국과 민족의 미래를 바라볼 곳이 없노

길어야 50년 있으면 망할 나라인데 무슨 미래

 

한국 최고 대학이지만. 교수들은 왜케 괴담이 많냐

ㄹㅇ 정외과 국제외교 교양듣는데 깜짝놀람 트럼프때문에 미국하고 중국의 민주주의 수준이 역전될거다 뭐 그런소리함

어리버리한 후배놈아 지금 에타에 올릴 게 아니라 당연히 형사고발하고 언론 제보해야지 뭐하냐

 

번역도 인세 받는다 물론 출판사, 원 저자가 가장많이 인세 받지만, 번역가도 추가수익있다

남들 예비군 2박3일 할 때, 대학생은 1일한다고 차별이라던데 고작 1일로도 이렇게 말이 많으니 문제가 참 많다

고소하면 되지 왜 징징댐?

진짜 고려대뿐이구나 이젠 하아.

 

우리 대학 수업 교수 채점한거 다달라하니까 쫄아서 못주더라 채점인하고 대충한거 걸린거지 시험본거 과제등 점수 공개 해달라해야함 난 애들설득해서 7명이서 요청했는데 그냥 학점올려줌 이게뭐냐 애초에 본적이 없다는거임.

 

아직도 제국대학에서 내선일체 주입하나 봄 ㅋ

이게 저희 학교에서도 일어날 줄은 몰랐네요 ㅇㅈㄹ 조선 대학은 전부 쓰레기니까 해외 명문대 아니면 대학 부심 부리지 마라

어디다 신고하긴. 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해야지. 요새 애들은 뭐이리 어벙한거같냐 ㅋㅋ

공론화가 더 빠르다. 기자들 먹이물면 학교 존나게 찾아오는데 ㅋㅋ

대학교수 ㄹㅇ ㅈ도없음

 

 

 

[단독] 국회 교육위 조경태, 예비군 불이익 주는 교수 제보받아 근절 나선다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조경태 국민의힘 의원이 최근 대학교수들이 예비군 학생들에게 불이익을 주는 데 대해 직접 피해학생들의 제보를 받아 근절에 나서겠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성균관대 모

www.cmcglr.com

 

조경태 국회의원은 예비군 불이익에 대해 제보를 받는다고 한다.

조경태 의원은 예비군 불이익 관련 제보창구로 담당 비서관도 지정해놨다.

조경태 의원실(02-784-6380) 조용택 선임비서관을 통해 조 의원과 연락을 취하면 된다.

 

 

홍익대 예비군 불이익 논란

홍대 예비군참석 시 결석으로 불이익을 줘 논란이다. 교수의 말에서 틀린것은 예비군은 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공적인 사유입니다. 개인적인 사유으로 인한 결석은 2주까지 허용되니 괜찮다는

itmii.tistory.com

 

 

연세대 조부상 출석 인정 안 해주는 교수

연세대 교수가 학생의 조부상은 출결 인정 안 해주면서 교수 자신의 강아지가 죽은것에 강아지 임종 지킨다고 휴걍했다고 함. 조부상 출결 안된다고 한 교수님. 강아지 임종 지킨다고 휴강하셨

itmii.tistory.com

 

 

대학교 예비군 불이익 교수 논란 정치권 반응

대학교 예비군 참석에 불이익을 준 교수 논란 권성동 논평 페이스북 권성동 예비군 불이익, 몰상식이자 불법입니다 현행법이랑 기싸움 ㅋㅋㅋ 지금이라도 신고하면 이미 졸업하거나 학기 지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