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4

파산한 FTX 창립자는 롤 하는중
파산한 FTX 창립자 근황

파산한 FTX 창립자 뽀글이 근황. 롤 하는 중 ㅋㅋㅋㅋ

뽀글이 수면제가 덜깬 모습.

 

역시 2030 롤대남은 롤은 죽어도 포기 못하는 wwwwwwwww

역시 정신병게임하네 정병있을줄알았다 ㅋㅋ

파산? ㅈ까 ㅋㅋ시즌마감 달려야됨 ㅅㄱ

그러게 왜 예치금으로 레버리지를 땡길라하다 이 사단이 나냐

??? : 중요한 건 뺏기지 않는 내 돈

 

저새키도 롤대남이야?

 

 

이런거 볼때마다 기업 오너들이 무슨 리스크를 더 가져가고 회사에 이득을 더 가져온다고 연봉을 더 많이 가져가는지 원.

 

이건 또 뭔 개소리냐 ㅋㅋㅋ 저건 심각한 모럴해저드 케이스고 보통 사업하는 사람들은 망하면 집안 통째로 말아먹는다
그리고 그렇게 꿀빠는 것 같으면 너도 사업하면 됨. 그 좋은걸 왜 안 함? 누가 하지 말라고 칼들고 협박함?

 

솔직히 자기 인생 말아먹을정도로 실패하는 경우는 초기투자도 제대로 못받는 케이스들이고 주식상장에 성공하면 대체로 돈 날로먹는거긴 함.

 

주식상장까지 가는 과정은 생각 안함? 인생이랑 전재산 갈아넣어야 그 단계까지 가는 건데 그게 무슨 날로 먹는 거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데 하이리턴이 잘못됐다 하면 누가 하이리스크를 지려고 함?

 

그냥 필요 악의 개념이지

뭐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미국에도 많긴 많음 ㅇㅇ 그니까 월가점령같은 일이 터졌지. 윗 말대로 사업 망하고 집 통째로 말아먹는 사람이 다수긴 한데 금융권 같은 경우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존나 해 처먹고 경영진 별다른 처벌이나 리스크도 없이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간 경우가 한둘도 아니고.

 

자본주의 사회에서 항상 논란되는 부분임. 솔직히 말해서 하는 것에 비해 존나 많이 가져가는게 맞음. 오죽하면 자산 20억인가 30억 빼고 죄다 기부하는 부자도 있겠냐.

 

유럽부자들은 그래서 숨어살면서 눈치보고 미국애들은 재단이라도 만들어서 자선사업하는 코스프레 비슷한거라도 했는데 2000년대 이후 미국부자들은 그런 거 없이 그냥 내놓고 다니니 사람들 반감도 치솟는거 같음 ㅋ 똑같이 돈많아도 버핏이랑 머스크랑 처신 비교하면 ㅋ...

 

미국 50~70년대 중산층의 황금기와 몰락을 경험한 틀딱세대일수록 중산층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부자증세지지, 반면 미국에 망조가 든 80년대이후를 경험한 세대의 ceo들은 지들만 쳐먹으려는..

 

창업이라고는 안해본 사람이 이런말하면 웃김

 

세기말이라 티어 주차해야하거든....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원래 저정도 사기 치려면 일반인이랑 세상 보는 관점이 달라야됨 ㅋㅋ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ㅋㅋㅋ

 

극한의 회피행동일수도.... 자기 회사 나가리되고 수조대 스케일의 금융사고가 터져버렸으니 제정신 아닌게 오히려 정상일수도 있겠네요

회피 행동이 맞을듯..

 

롤중독성 심함? 리니지랑 비교하면어떰!?

팀게임이고 한판한판이 변수가 많아서 오래 즐기긴 좋지

 

몇 십조 파산 <<< 롤

뒤로 엄청나게 땡겨놨겠지?

???: 알빠노?

56렙이면 걍 ㅈ뉴비네 ㅋㅋ

원래 사기꾼은 달달하고 고통은 호구들이 분담하는거...

파산한게 아니라 시즌 마무리 달리는데 방해되서 장사 접은듯

하루아침에 망해버리면 무슨느낌일까?

 

코인충들 아무고토 못하쥬 도권이도 결국 잘먹고 잘살고만 있쥬 ㅋㅋ

도권이 빤쓰런해서 인터폴에 적색수배 됨

파산은 파산이고 롤은 해야지

ㅇㄱㄹㅇ 알빠노? FTX에 돈 넣으라고 누칼협?

 

FTX랑 어린이은행이랑 다른거임?

씨앗은행임

누가 바낸 두고 듣보거래소 쓰래?

 

정보) 어제 저녁시간에 바하마 탈주하려다가 바하마 경찰한테 붙잡힘 ㅋㅋㅋ

코인충은 FTX파산을 큰일인 줄 아는거냐?ㅋㅋㅋ 사기꾼 하나 먹튀한거야 그냥ㅋㅋㅋ

66조 먹튀면 쫌 크지 66조면 대기업 하나 날아가는건데 경제관념 ㅈ박았노

 

코인하는 사람은 전부 코인이 사기라는걸 알고 하는 거다 자기보다 멍청한 애들 돈 따먹으려고 거래소 파산은 그다들 롱 숏 맞추기에 바쁜데 새로운 빌드를 창시한 날빌 같은거임

저게 최악의범죄임? ㅋㅋ 누가 폰지사기 쓰레기 화폐에 투자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중국애들은 사태 터지기 전날 돈 다 뺐더라ㅋㅋㅋㅅㅂ

롤 드걔쟤

 

쟤들 빚이 66조라는데 변제 못한다 치고 피해를 누가 입는거임?

레벨56이면 되게 낮은거아님?

아니 롤 안하면 파산이 막아짐? 60조 파산은 파산이고 당연히 롤은 해야지 시즌 끝인데 티어 박제된다고!

롤대남은 진짜 사회에서 영구격리하는 것이 답이다

시즌 마지막날인데 일단 돌려 ㅋㅋ

 

코인충들 다들 존나 착한게 무슨 사기가 터져도 칼찌 총빵 사건 한번 안나옴ㅋㅋ 이러니 호구 등처먹는걸 멈출수가 있겠느냐고ㅋㅋㅋㅋ

어짜피 손떠나간거 즐겨 코인판은 먹힌놈이 잘못이니까 ㅋㅋ 구제해주는 도움이는 아무도 없다~

 

바이낸스 업비트 빗썸은 다를거 같냐? ㅋㅋ 외워라 "코인 = 폰지사기"

롤대남은 국적을 가리질 않노 ㅋㅋ

롤하는게 뭔상관임 ㅋㅋㅋㅋ 걍 현실도피지

스트레스 받으니 롤 못참지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