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

허경영, 문재인 파양 풍산개 달라

 

허경영이 문재인 파양 풍산개를 달라고 함

허경영이 문재인이 파양한 풍산개를 달라고 함. 주면 하늘궁에서 잘 기르겠다고 함.

 

 

아니 나 이 사람보면 왜케 웃음이 계속 나옴 ㅋㅋ

의외로 익숙해지면 고양이하고 개 잘 지내던데

동물단체 이지선다 걸어버리기

예방접종하고 밥주고 산책시키고 때마다 목욕시키고 늙어서 문제생기면 병원가고 끝 개키우기 이게 끝임 그런데 문재인도 참

 

버릴 줄 알았으면 돈많은 하늘궁 교주가 대통령뽑기운 받는다고 진작 사갔을 텐데....

허경영이 조용필이랑 동갑이고 문재인보다 3살 형이다

 

허경영은 등쳐먹는 사기꾼이긴한데 내등쳐먹는것도 아니고 쇼하나는 확실해서 그냥 멀리서 보면 웃김 ㅋㅋ

사실상 정치인 거울치료같은 존재임

사기꾼 권위자가 되기위해선 호감 느낌이 필수니까

 

솔직히 문재인보다는 허경영이 낫지 ㅋㅋㅋㅋ

사기꾼답게 과장을 존나해서그렇지 대선때마다 틀린말은 안한 새끼

저기 가면 신수 취급 받으면서 잘 클거 같긴 하네 ㅋㅋㅋ

 

허경영 말만 들어보면 맞말인데 허경영은 정치인보다는 강의만 하는 강사란 말이야

이걸 이렇게 업어기네 ㅋㅋㅋㅋ정치감각 어지간한 놈들보단 좋은듯

어차피 이놈도 사기꾼 저놈도 사기꾼인데 이미지메이킹으로 사회에 돈쓰는 시늉이라도 하는놈이 낫지 않냐

허경영이 사이비긴 한데 저짓거리 저렇게 오래하는거도 존나 똑똑해서 그런거임

어그로도 저렇게 잘끄는 사이비는 다신 없을거임 ㅋㅋ

 

사기꾼도 사람 신뢰를 기본 전제로 깔고 가는거니깐 딴 정치인보단 옳은소리, 정도만 말하지 ㅋㅋㅋ

아 허경영 풍후픽이였지 ㅋㅋㅋㅋ

공중부양 풍산개

하늘궁가면 볼수있겠네

허경영보다도 못한 문재앙 ㅋㅋ 캣맘이라도 자기집에 저리 주면 상관없음 ㅋㅋ

전에 오징어게임때 번호 산다고 했던거도 그렇고 쇼맨쉽 하나는 레전드노 ㅋㅋ

하늘궁 이라면 안심이야

 

인생은 허경영처럼 살아야지 ㅋㅋㅋ 솔직히 부럽다 돈은 있을만큼 있으면서 인지도도 최강이고 최강관심종자짓을 공공연히 해버릴수 있는 인생

ㄹㅇ 인생이 쇼 아니냐

 

경영이햄 단또파노? 실망이다

침투력 ㄹㅈㄷ 무빙보소

윤석열이 솔직히 다른 작은 개들하고 집에서 기르긴 그렇고 용산 어디에 자리 하나 마련해서 키웠으면 좋겠네. 버린 새끼와 거둔 사람으로 잘 구분되게

 

풍산개 아이큐 높아지겠네 ㅋㅋ

발언은 둘째치고 단또들 뭐냐 ㅋㅋ

숟가락 역사상 최고 goat

이름부터 "경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ㄷ

 

물도 없는데 노젓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이새기 말하는거봐라

확실한건 허경영이 민주당보단 정치 잘할듯

허경영이 문재앙 대신 대통령이었으면 대한민국 지금 이꼬라지는 안났을듯 ㅋㅋ

적어도 국가보안법폐지 서해공무원 월북같은 개좆같은 망언은 안했을듯 ㅋㅋ

허경영이었으면 진짜 선제타격 했을수도있음 ㅋㅋㅋ

날이 갈수록 저 ㅅㄲ가 대통령이였으면 뭐했을까 궁금해지긴함 ㅋㅋㅋㅋ

깜박이 잘키고 들어오노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김

장난이 아니라 문재앙보단 훨씬 잘 기를듯

 

진짜 개들한테도 저게 낫다

저기서 키우는게 훨씬 행복하겠지. 허경영한테 보내라 차라리. 안락사 시키는거보다 낫지

 

저기 살면 개도 공중부양 가능하냐

하늘개 삼년이면 공중을 부양한다

길냥이들 맛있는 거 많이 먹었네 ㅋㅋㅋㅋ

침투 미쳤노ㅋㅋ 셰우첸코 삐용이키고 달려가는 급이노

정보) 허경영은 강의를 할때 판서 90%가 한자일 정도로 똑똑한 지식인이다.

걍 기성세대는 한자 많이 썼다 응.. 1970년도 신문 봐라

원래 쉬운말도 어렵게 하는게 사기꾼 특징임

 

얘는 그래도 자기 돈으로 궁짓고 경호원 고용하고 동물키우잖아. 양산놈보다 낫지.

자기돈(등쳐먹은 돈)

적어도 세금은 아니다

 

먼가 잘키우긴 할 듯ㅋㅋ

얼마나 처매겼으면 뒤룩뒤룩 살이 올랐노 개냥이됐네 ㅋㅋㅋㅋ

야옹이들 팔자가 아주그냥 늘어졌노 쭉 늘어져서 ㅋㅋㅋ

나도 키워주면 좋겠다

허경영은 진짜 개한테 매끼 한우 맥일수도 있다 ㅋㅋㅋㅋㅋ

반려견이라 사랑으로 키운게아니라 대통령기록물이라서 걍 가지고 있던거노 ㅋㅋㅋ

허경영 침투력 미쳣노 ㅋㅋㅋㅋㅋㅋ

 

 

서민 교수의 문재인 풍산개 파양 정리

 

뼈 때리네 ㅋㅋㅋㅋㅋ

서민교수 이 분도 개 다섯마리인가 키우시는 분이네

 

 

팩트) 법이 문제면 절대다수의 민주당이 강행해서 처리가능하다 근데 안함 ㅇㅇ

만진당 논리면 검수완박은 국짐이 찬성해서 통과시켯나

 

진짜 진지하게 뇌의 어떤부분이 문제인거 아님?

근데 자기가 키우겠다고 데려가서 왜 200주고 돌봐줄 사람 또 구해야된다는거임????

입양아도 반품하라는 사람인데 개 파양은 ㅋ 사람 반품이 먼저라 개는 퇴임할 때까지 기다렸노

 

 

문재인 풍산개 파양 개버린

어느 네티즌의 문재인 풍산개 파양 풍자 개보린 합성 개버린

 

 

엠팍 아재의 문재인 풍산개 파양 일침

엠팍 아재의 문재인 풍산개 파양 일침

미사일도 월북하고 싶었다는 댓글 생각나네 ㅋㅋ

 

법 이지랄하네 ㅋㅋㅋ 민주당이 과반인데 민주당이 걍 법안내고 밀어붙이면 되잖아. 여지껏 지들 필요할때는 여야합의 ㅈ까고 지들맘대로 법시행해놓고 ㅋㅋ

심지어 문재인이 이미 고쳐서 나갔음 액수만 협의하면 되는건데 250만원은 너무 과해서 컷당한거임. 그걸가지고 무슨 시행령을 안고쳐줘서 못데려간다(심지어 이미 데려간 시점에서 법어긴건데 개소리 쩔음 ㅋㅋㅋ) 이지랄중인게 문재인임

ㄹㅇ 존나 웃기긴해 ㅋㅋ 지금까지 법 ㅈ까고 즈그 맘대로 다 해놓고서 불리해지면 '아 근데 그건 법 때문에 어쩔 수가...' ㅇㅈㄹ ㅋㅋ

 

어이가 없노 ㅋㅋ 아니 사람 성인 3명도 250만원이면 생활할수 있는데 개 3마리에 250만원이 말이 됨?

솔로몬의 판결 생각나네

그래서 나이든 두마리는 반납해 놓고 새끼는 왜 반납 안함?!

인품을 보란 말을 왜해서 짜장면을 생각나게 한담

 

 

 

문재인 풍산개 파양 동물단체 성명문

비글구조네트워크 인스타그램 문재인 풍산개 파양 성명문 동물단체 카라 댓글 비글구조네트워크에 후원 끊겠다고 지랄거리더라. 단체들이 개인 후원금으로 유지되는거라 다들 눈치보는데 여

itmii.tistory.com

 

 

문재인 풍산개 파양 일본 반응

문재인 풍산개 파양 "풍산견 무상양육 고마워해라" 라는 문재인의 발언에 일본인들 반응 아니 기록물인데 키우던 개니까 그냥 데려가서 키우면 안되겠냐 라고 하고 ㅇㅇ 가져가쇼 하고 그렇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