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3

방탄 진 근황. 군대 최전방 떴다고 함

 

 

어차피 관심병사로 자동분류됨. 좋은의미는 아니지만 어쩔수 없음

 

얘는 최전방 안가는게 다른 군인들한테 이득이야

ㄹㅇ 얘기 지오피 가는 순간 장관부터 사령관 군단장 사단장 여단장 싹 다 정기순례하듯이 온다. 거기 병사나 간부만 죽는거

진 해병가면 진짜 ㅋㅋ 해병들 단체로 잠 못자겠네

현빈도 갔다왔는데 다들 잘만 잠

나이제한 때문에 못감 해군은

 

 

BTS 가서 지뢰에 발목짤려오면 대한민국 군대 바뀌냐?????

근데 쟤는 군대가도 누가 건드리냐 ㅋㅋ 손끝만 닿아도 기사뜰거같은데 ㅋㅋ

GD도 군대가서 같이 생활하는 ㅅㄲ들이 몸 문신 위치, 성기, 팬티등등 사생활이란 사생활은 다 까발려졌는데 쟤는 오죽하겠냐 ㅋㅋ

 

난 생일 훈련소에서 맞이함

얌마 gop 가야지

재넨 1년 이상 폰보면서 특실에서 누워있는다

 

최전방 시설좋다 밥맛있다 ㅇㅈㄹ 어떤 ㅅㄲ가 찍은 구라핑이냐? GOP 개ㅈ박은 침상형 생활관 쓰면서 요리 개못하는 취사병이 만든 쓰밥 처먹고 3교대 뺑이치다 다행히도 건강하기는 하게 재작년에 전역했는데 군생활 내내 사기당한 기분이었음

 

이러니까 평범하게 한국 남자 같네

뭐지? ㅋㅋ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행하는 것에 왜 신나지 않다고 하는 거임?

양구나 철원가겟네

임레이너 등장했던 22사단 가면 개꿀일 듯

ㄹㅇ 빙탄쪼끼단 되네 ㅋㅋㅋㅋ

 

군대는 최전방이 꿀 아니냐? 애매하게 전방 사단 갈바엔 걍 최전방이 나은데. 휴가도 많이주고 훈련도 거의 안하고

으차피 연예병사로 빠지지 않노 가수들은 ㅋㅋ

그냥 방탄 통째로 전차대대 넣고 bts 흑표 대대 창설 하면 안돼노? k2 흑표 bts+ 존나 간지 나는데!

 

그냥 강원도 혹은 파주쪽 훈련소 오라고 뜬거가지고 최전방 떴다고 징징거리네. 나도 입대하기 전에 주변에 그지랄 떨었어가지고 뭐라 말은 못하겠다 ㅋㅋ

 

인생 이지모드만 있는줄 알았노 ㅋㅋ 하드모드도 있어야제

이제 21, 22살 된 상병장들이 30살 다돼가는 우주대스타를 막내로 받으면 무슨 기분??

무슨 기분이긴 와 bts다 술자리 군대썰 하나 느는거일뿐

GOP는 모르겠고 GP는 시간 존나안가...

 

근데 쟤는 연예 병사 같은거로 안빠짐??? 그 동반입대한 남자 아이돌 그룹보다니깐 군복입고 단체로 행사 뛰던데

그 제도 폐지됨. 근데 폐지되나 마나임. 연예인이면 걍 따로 취급하고 아무도 안건드려서 개꿀이지 뭐.

몇 주 최전방 찍먹만 하고 편한데로 보낸뒤에 공연하러 다닐듯

엘비스는 전쟁도 다녀오지않음??

 

쟤네 가는 부대 존나 ㅈ된거긴 함 ㅋㅋㅋㅋ. 빡쎄게 굴려서 어디 다침 -> 민원으로 개지랄 확정, 빡쎄게 안 굴림 -> 가라 친다고 바로 마편 찔리거나 상급부대에 찌름.

저 정도면 걍 FM 존나 굴리는 빡쎈 곳으로 보내는게 오히려 서로 뒷말 없을듯

 

최전방이어도 사진 찍을때만 훈련하는것처럼 연출해서 찍고 평소에는 원스타 투스타 옆에서 노가리 까거나 행정일이나 하겠지

 

조교로 뽑거나 어디 사단 군단 본부같은데서 뽑아감 백프로임

조교 얘기는 많긴 했던거 같아

훈련소행군 개ㅈ밥이잖아.. 거기다 조교들은 군장 없이 봉 하나 들고 하는데

조교 행군이 행군이냐 ㅅㅂ;;; 군장도 안매고 단독군장도 아니고;;

뭐가 됐든 스윙스보다는 상남자 취급 받을 거라 전역하면 신세계가 열릴 듯

 

최전방 별거 없다 고생하고 잘 다녀와라

거기도 사람 사는 곳이라 살다보면 다 적응하게 된다

최전방이 아니라 북파부대를 가도 쟤 건드릴 놈은 없다 ㅋㅋ

 

최전방은 혹한기 유격 안한다

철책 해안 격오지나 안하는거지 본부대 철수해서 정비에 혹한기 걸리면 다해;;. 나도 ㅅㅂ 이등병때 자대 가자마자 타이밍 z 같게 잡혀서 유격 뛰고 바로 격오지 파견감 ㅡㅡ;; 한달 밑 군번 놈들 전역까지 유격 혹한기 안뛰고 전역

 

3사단 드가자잇 ㅋㅋㅋㅋ

 

미필 특징) 최전방이면 존나 힘든건줄 암 ㅋㅋ 팩트 = 최전방이 장비보급, 시설 가장 먼저 개선해줘서 환경 ㅆㅅㅌㅊ에 병신같은 부조리 없음 자기 일만 잘하면 됨

개 ㅈ같이 추운데

추운건 어쩔수없다 이기야

힘든건 특수부대들이 힘들지 ㅋㅋ

시설 장비 다 구린 사단 눈치 안보는 독립 대대급이 최고다

존나힘들고 춥고 고달픈건 맞는데 우리부대는 부조리 하나도없어서 그 장점하나가 다른 단점들 다 씹어먹음 dp같은거봐도 공감안됨.

재설,진지공사,3교대근무,휴가제한, 시설 노후화되서 녹물나오고 절단절곡나면 ㅈ박는게 최전방인데 이게안힘드노?

 

부조리 하나도 없다아고? 요즘은 그러냐?ㅋㅋ 나 근무할때 옆 소대 사건사고 한트럭이었는데? 우리 소대에서도 지랄난적있고ㅋㅋ

 

이ㅅㄲ들 이야기 하는 꼬라지 보니 미필새끼들이거나 gop 안올라가본 애들이네

GOP 8개월마다 대대 돌아가면서 올라가는 거고 보급로 제설은 밑에 애들이 맡아서 하는 게 대부분(이게 제일 길고 ㅈ같음) 6시에 일어나서 장비 챙기고 밥먹고 바로 두돈반 타고 보급로 출동. 게다가 자기 중대가 맡은 보급로 까지 걸어서 올라가야함 (1시간이상) 이고, 소초 주변은 GOP애들이 하는 부분이 있지만 금방 끝남(2~3시간). 그래서 제설은 ㅈㄴ편한편.

 

아 근데 전방의 GOP 추운 건 어쩔 수 없음.

장비 아무리 다 챙겨입고 싸제 택배로 받아서 쓴다 한들.. GOP 근무 서는 동안 얼굴 뚫는거랑 발에 땀차는 건 못막음.

순찰돌면서 무릎 다 작살나는 건 덤... 근데 GOP는 처음부터 정해지는 게 아니고 훈련소 가서 부대 배치받아야 판정나는 거 아닌가?

 

전방이나 후방이나 부바부임 그냥ㅋㅋ

gp 컨테이너 생활 한 달만 해봐라 ㅋㅋㅋㅋㅋ 환경 ㅆㅅㅌㅊ는 개뿔 겨울되면 물 얼어서 안 나오고 목욕하러 원정가야함.

어차피 추울거 최전방 가면 제일 고생한다고 근무때 추운거 빼면 다 챙겨줌. 애매한 전방만 죽어나는겨.

 

아무도 못건들텐데 1년반 쉬다온나 ㅋㅋ

축하해~ 너는 군대로~ 나는 홍대로~ 이 광고 한번 저기에 댓글로 달아주면 좋겠다 ㅋㅋ

비 정도만 돼도 투스타가 나와서 안내해주던데 쟨 최전방이든 어디든 그냥 황제 대우 받지

최전방 가봤자 죄다 온갖 편의 다봐줄건데 뭔 ㅋㅋㅋ

돈을 못번다뿐이지 진지하게 쟤네들한텐 군대 일과가 훨씬 편할걸? 연예인 특혜 배제하고 보더라도

 

16년도 입대한 25사단 gop 출신인데 페바가 ㄹㅇ ㅈ같이 힘들고 Gop ㄹㅇ 개꿀임

나같이 원래 집밖에 잘 안나가고 우울증 잘 못느끼는 애들이면 더 잘 버틸수있음

고라니가 철책만 안건들면 편해

그래도 예전엔 페바 힘들고 휴가도 많이 줬는데 요즘 페바로가면 ㄹㅇ 자살각이지 ㅋㅋ

 

남자면 해병대로 가자

나이 제한

피오 해병대가서 혼자 블락비노래7인분 부르면서 공연하고 다님 죽을라 함 ㅋㅋ

 

대통령 외아들보다도 더 특급대우 해줄텐데 대체 뭐가 걱정이냐? 말년병장들도 와서 한번 친해보려고 형~ 그냥 말 편하게 해 나 좀있으면 집에 가~ 이지랄 떨거 뻔한데

김치국 수준 고려하면 사단장이 절하고 휴가갈때마다 헬기 태워 보내주것지

 

연예인이랑 근무서면 존나 흥미진진하겠노 ㅋㅋㅋ

근무서겠냐 상식적으로??ㅋㅋㅋ 명단만올리고 재우겠지ㅋㅋ 보는 눈이 몇갠데 ㅋㅋ

저기 간부들은 숨막혀 뒤지겠네 쟬 누가 어떻게 건드냐 ㅋㅋ

팩트) 부사관들은 세상물정 모름

부사관들이랑도 거의 안만나고 장교나 영관급 사람들 옆에서 돌아다닐듯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해외 반응

아... 최소한 공정하다는 착각은 시켜줘야 헬조센 온라인 유지라도 될텐데 이렇게 대놓고 악셀 밟으면 서버 이탈 막을수가없어요~ 이미 신규유저는 가입 안하고 있지만 ㅋㅋ 엘비스 프레슬리도

itmii.tistory.com

 

 

뷔 제니 열애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또다시 퍼졌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퍼지고 있다. 사진을 찍고있는 제니로 추정되는 여성이 입은 옷 가디건이 예전에 제니가 입었던 가디건이고

itmii.tistory.com

 

 

방탄소년단 슈가 사회복무요원 논란

방탄소년단 갤러리 입장문 방탄소년단 슈가의 사회복무요원 배정과 관련해 팬들의 입장이 필요할 것 같아, 갤러리 의견을 수렴해 발표했다는 사실을 알린다. 성 명 문 BTS의 멤버인 슈가가 13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