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

루머, 스포) 인디애나 존스 5 테스트 스크리닝에서 끔찍한 점수를 받아

 

 

루머 시작은 2분 35초부터

 

1. 인디애나 존스 5은 현재 극장에서 폭발 예정인 폭탄 상태

 

2. 현재 스토리 라인은 하드 리부트 수준

 

인디애나 존스와 여주인공이 스톤헨지에서 이상한 포탈을 발견. 포탈을 통과하자 두 사람은 일시적으로 로마시대로 시간이동을 했다가 1930년대로 시간이동. 거기서 젊은 인디애나 존스를 만남. 그렇게 젊은 인디애나 존스, 늙은 인디애나 존스, 여주인공이 함께 모험하며 나치를 무찌르는 스토리

 

문제는 엔딩인데 마지막에 늙은 인디애나 존스, 젊은 인디애나 존스 둘다 사망함 ㅋㅋㅋ 그렇게 인디애나 존스는 시간선에서 완전히 지워져버리고 여주인공이 인디애나 존스 모자와 채찍을 이어받음.

그리고 그렇게 처음부터 인디애나 존스는 존재하지 않은 걸로 시간선이 바뀌고 여주인공이 처음부터 인디애나 존스였다는 식으로 역사가 바뀌어버림 ㅋㅋㅋ

 

 

3. 그리고 내부 테스트 스크리닝을 진행. 관객들에게 모두 6개의 엔딩을 보여줬는데 엔딩 모두 여주인공이 인디애나 존스 모자를 쓰는 걸로 끝남. (6개 엔딩 모두 인디애나 존스가 사망하는지는 아직 불분명)

관객들은 6개 엔딩 모두 싫어했으며 그 중 제일 점수 높은 엔딩이 100점 만점 중 35점 밖에 기록 못함 ㅋㅋㅋ

 

 

4. 디즈니 지도부는 현재 거의 패닉 상태. CEO 밥 체이펙은 아예 2가지 옵션을 생각 중인데

 

1) 워너가 배트걸 버렸듯이 개봉 취소 결정

2) 극장 개봉은 취소. 대충 디플에 던져놓고 버리자

물론 7번째 엔딩을 만들 수는 있겠지만 디즈니는 이미 희망을 잃었고 어떤 수를 써도 이 프로젝트가 구원받을 리 없을 거라고 생각 중

 

인디애나 존스 프렌차이즈는 아마 이 영화 이후로 완전히 버려질 가능성이 높음

 

 

제임스맨골드인데 박았다고? ㅅㅂ

읽어보니까 제임스 맨골드가 문제가 아니네ㅋㅋ 걍 디즈니식 PC 끼얹기 ㅇㅈㄹ 또 한거임..이건 스필버그는 물론 히치콕이 살아돌아와도 못막지 ㄹㅇㅋㅋ

엔딩 스타워즈 시퀄 뺨치네 ㅋㅋ

문제는 저 오버로드 dvd라는 채널 존나 정확히 맞추는 편임 ㅋㅋㅋ 디즈니가 쉬헐크에서 대놓고 저격할 정도로

이럴거면 라보프 캐릭으로 밀어붙이던가 이게 머노

 

제임스맨골드가 포드대페라리 이후에 망작을 만들었다고?

GOTA급 캐릭터를 저렇게 버린다고? ㅋㅋ

 

인디아나 존스 5 제작 누구냐? 케슬린 케네디?

ㅇㅇ

야 ㅅㅂ 개슬린 드디어 쫓겨나나

개슬린 또 한건 했구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신뢰감 1000%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

 

80년부터 지금까지 40년 돈뽑아먹고 추후 거진 10년을 족히 돈뽑아먹을수잇는 ip을 버린다? ㅋㅋㅋ

디즈니랜드 어트랙션 장사하기싫냐 ㅋㅋㅋ

캐슬린 캐네디는 인디애나 존스를 여자로 바꾸면 10년 더 해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나 봄 ㅋㅋㅋ 캐네디에게 전권 위임한 디즈니는 나중에 결과물 보고 멘붕에 빠진 상태고

 

영화 역사상 최고의 캐릭터 투표 만년 1위 캐릭터 GOAT인 인디아나 존스마저 ㅅㅂㅋㅋ 난리나겠는데 이거... 서양에선 스타워즈만큼 성서임

스타워즈는 다스베이더 루크 한솔로 레아공주 이런식으로 팬층이 나눠져있기라도하지 인디애나 존스는 얘 망하면 끝인데 ㅋㅋ

 

인디아나 존스 5

pc포기할바에 영화 전체를 버린다고? 진짜 지독하긴하네

 

스타워즈 인디아나존스 모두 조지루카스가 창조한 프랜차이즈인데 이쯤되면 조지루카스한테 저작권 반납해애함

캐슬린 케네디 또 해냈다!!!!

딱봐도 망할 것처럼 보였는데 ㅋㅋ

 

기왕 시간여행을 소재로 정했으면 엔드게임처럼 올드팬들 추억 자극할만한 장면 적당히 좀 넣어주고, 오마주도 좀 해주고 그러면 알아서 눈물 흘리며 박수칠텐데 뭔 염병을 하는건지 모르겠네

토니는 진짜 호상이었구나ㄷㄷ

백번 양보해서 여자로 교체는 이해할 수 있는데 아예 오리지날 캐릭터 존재 자체를 없는걸로 만든다는건 ㄹㅇ병신 아니냐

해리슨 포드는 한솔로도 그따구로 뒤졌는데 인디애나 존스까지 이지랄나면 ㅋㅋㅋㅋㅋ

아니 왜그렇게 성별체인지를 좋아하냐 인디아나존스 4가 선녀로 보이네

개구라지 ㅅㅂ 말이됨? 터미네이터 닼페 존 코너도 저 따위로 보내고 개욕쳐먹었는데ㅋㅋ

 

어차피 망한거 명예로운 죽음이다

아니 근데 터미네이터에서 존 코너 어릴 적에 죽이는 걸론 모자라서 이제는 인디아나 존스의 존재 자체를 소멸시키냐. 너무한 거 아니냐

걍 끝내지 뭘 또 질질 끌어

ㅋㅋㅋ 사우스파크 생각나네 ㅋㅋㅋ 조지루카스랑 스필버그가 인디애나존스 ㄱㄱ하는거 ㅋㅋ

디즈니는 대체 얼마나 파괴시키는거노? ㅋㅋ

여자 인디아나존스가 보고 싶으면 그냥 툼레이더 보면 되는거지

크리스탈 해골에서 이미 개망했는데 진짜 더 심한게 나올줄은 몰랐네

100년 지나도 살아남을 기업이 디즈니였는데 100년은 지랄 10년안에 망하게 생겼노

 

인디아나 존스는 GOAT급 레전설이라 건들면 뒤집어질텐데

그것보다 더한 레전설인 스타워즈도 씹창내놨는데 인디아나 존스라고 못하겠냐ㅋㅋ

진짜 걍 디즈니는 이번 기회에 망해야됨.

 

 

 

인디아나 존스 5 결말 재촬영

 

존 윌리엄스가 오늘 스크린 랜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인디아나 존스 5가 결말부만 다시 재촬영하며 본인도 다시 결말부 음악 재녹음을 위해 스튜디오로 간다고 발표.

 

영화 자체는 거진 막바지 단계라고.

이런 ㅅㅂㅋㅋ 그렇게 아니다 찌라시다 ㅇㅈㄹ하더니 역시 인디아나 어이없이 사망시키고 젊은 여자로 갈아치우는 엔딩이라는 루머 진짜였네.

전세계적으로 화제랑 반발이 어마어마해서 ㅈ즈니 지금 발등에 불 떨어졌노 ㅋㅋ

 

 

인디아나 존스 1편 레이더스 잃어버린 성궤
인디아나 존스 5

 

 

새로운 인디애나 존스 5 결말이 촬영되고 있다고 존 윌리엄스가 말했습니다.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의 악보를 놀리는 동안 작곡가 John Williams는 영화가 곧 새로운 결말을 촬영할 수 있다고 살짝 알려줍니다.

 

작곡가 John Williams는 Indiana Jones와 Dial of Destiny 가 새로운 엔딩을 촬영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인디애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은 프랜차이즈의 다섯 번째 영화로, 로건, 포드 대 페라리, 워크 더 라인 으로 유명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 이 카메라 뒤에서 스티븐 스필버그를 대신합니다.

Harrison Ford는 John Rhys-Davies와 함께 그의 충실한 친구 Sallah와 함께 Indy의 상징적인 페도라를 다시 한 번 착용합니다.

새로운 캐스팅에는 Phoebe Waller-Bridge, Mads Mikkelsen, Boyd Holbrook, Toby Jones 및 Antonio Banderas가 포함됩니다.

 

그의 고전 영화 작품 중 일부를 연주 하고 이탈리아에서 Indiana Jones와 Dial of Destiny 의 점수 일부를 미리 보는 동안(BadTaste.it을 통해 ) , 작곡가 John Williams는 촬영 중인 새로운 엔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5번째 인디애나 존스 영화가 거의 완성 되었다는 점을 무심코 지적 하면서 앞으로 몇 주 안에 촬영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인 새로운 결말에 주목하면서 뉴스를 중단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막 영화를 완성했습니다. 아마도 몇 주 안에 촬영하고 녹음할 또 다른 결말이 있을 것입니다."

인디애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 의 새로운 결말 에 대한 Williams의 의견입니다.

 

 

A New Indiana Jones 5 Ending Is Being Filmed, Says John Williams

John Williams is retiring after Indiana Jones 5.

screenrant.com

 

해리슨 포드 쟤도 슬슬 갈 때 되지 않았냐

ㅇㅇ 언제 가도 이상하지 않지. 42년생인데.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에서 시작 5분만에 존코너 죽여버리는거보고 어이없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영화도 개ㅈ망하더라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