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1

발렌시아가 슬리퍼
발렌시아가 페트병 슬리퍼

발렌시아가 명품 슬리퍼 출시

BOTTLE SLIPPERS concept by neondazer

121만원

페트병 에디션 ㅋㅋ

 

neondazer라는 디자이너가 저스틴비버 모델에 발렌시아가 컨셉잡고 만든 프로젝트인듯. 쟤 인스타가면 있음

 

 

진짜 쓰레기를 파노.

명품회사는 껍데기고 그냥 인간연구소가 본질인듯

예술인척하는게 존나웃김

 

가난을 돈주고 사는구나

월클 예술가들인척 하는거잖아

아프리카 애들이 쓰레기 플라스틱 패트병 신던거 따라한건가.

이게 121만원이라고? 돈주고 사기 아깝겠다 ㅋㅋㅋ

이래도 산다 = 고객 충성도가 개쩐다 = 가격을 올려도된다

어디까지 사나보잨ㅋㅋㅋ

비오는날 미끄러져 뒤통수 깨지는 에디션

아니 싯팔 판매금액은 지구를 위해 쓴다고요 ㅋㅋㅋㅋ 꺼억

캐스트어웨이 에디션인가

 

똥을 싸라 그러면 박수를 칠것이다

야 독하다 독해 이래도 산다고?

얼마전에 누더기 신발 비싼값 하게 보인다는 애 있었는데 이거보곤 뭐라고 할지 궁금하네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오피셜 = 어그로와 욕은 돈이 된다 // 응 니들 욕해 난 돈벌거야 낄낄

121만원이 아니라 만이천백원이여도 아까운데

 

어디까지 해야 안 팔리나를 넘어서 가난 조롱이 맞는듯. 제3세계 빈민촌 관련 영상에서 저런 신발 본 적 있음

거기 애들은 삼다수 에비앙 아이리스같은 생수제조업체 콜라보한거 신드라

환경어쩌고 할거도 역하고 빈민국 놀리는거 같기도해서 두번역하네

저거 300만원에 한국 한정출시로 팔면 개조선인들 줄서서 오픈런하면서 사러감 ㅇㅇ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산다고? 하는 실험중인듯

3천원이라도 안살거같은데

 

외출전 뚜껑따고 물넣고가면 물 안사먹겠노

현대미술 비슷한거임

다른 명품브랜드는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발렌시아가 이ㅅㄲ들은 진짜 좀 그래 아무리봐도 이거 이새끼들이 어디까지 사주나 사회실험 하는거임

 

저런데서 일하는 놈들은 인간혐오 걸릴 거 같음. 인간이 이렇게나 멍청한가 하고

얼마나 ㅈ같이 만들면 안사는지 실험하는 중이냐

??? : 아 ㅋㅋ 이래도 사? 독하다 독해ㅋㅋ

이래도 사 실험중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허세충들이 입는 발렌시아가?

인싸의 무게

어디까지 사주나 실험하는게 목적이노 ㅋㅋ

근데 한 2000원에 내놓으면 오히려 안살듯

 

발렌시아가가 명품이냐? 매스티지급 아님?

거지도 아니고 저걸 어떻게 신고다니노

ㅋㅋㅋㅋㅋ 지리네 패션리더 ㅇㅈ

저거 사가면 매장직원들 존나 쳐웃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컨셉에 삼켜진 브랜드

일단 유명해져라 그럼 똥을 싸도 박수를 칠것이다.

이정도면 어디까지 해도 사주는지 테스트 하는거같음

돈주고 거지 취급받기

발렌시아가 뇌절 몇번째냐 ㅋㅋ

이런 막나가는 디자인은 셀럽들이 함 신거나 입어주면 확 뜨니까 내는건가

 

무슨 감성이냐고 물으면 인싸호소인들한테 욕먹을까봐 말을 못하겠네

이 ㅅㄲ들 무슨 논문이라도 쓰고 있는건가

어디까지해야 안 사주나 테스트 하는거 아님?

팩트) 발렌시아가 쓰레기 모양 패션템 만드는게 하루 이틀이 아님

이새끼들 어디까지 해야 안 팔리는지 실험중인거 맞다니까?

일단 똥을 싸라 유명한 똥을

플라스틱이 어쩌고 환경이 어쩌고 이럴 거 생각하니까 역하노

ㄹㅇㅋㅋ 꼴랑 페트병 2개 쳐쓰고 환경 어쩌고 저쩌고ㅋㅋ

 

미국 가수중에 환경운동가가 환장하고 사겠네

일부러 그러는듯 웃길려고 개그맨 ㅈ까라노 ㅋㅋ

저게 진짜 바다에 굴러다니던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거면 ㅇㅈ하는데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면 병신 아님?

지구환경 생각하면 왜 비싼돈 쳐받음 ㅋㅋ

이정도면 사회 실험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개돼지 새끼들 이래도 살까?하고ㅋㅋㅋㅋㅋㅋㅋ

던파 아바타노?

무슨반응을 해야할지도 모르겠노..

발냄새 오지게 나게 생겼네 ㅋㅋㅋㅋ 역시 발냄시아가

이것이... 인싸갬성?

사람들이 얼마나 개돼지인지 테스트 하는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능아들 어디까지 사나 보는듯

 

사회실험 아님? 이ㅅㄲ들이 브랜드 박아놓으면 얼마까지 ㅆ창을 내놔도 살까 하는?

명품도 저지랄하면 진짜 안 사고 브랜드가치 확 깍아지게 분위기 조성해야지 지들이 명품이면 ㅈ병신해도 명품인줄암

진짜 쓰레기같은 슬리퍼네

이거 등골 잼민이들이 입는 브랜드 아니노?

나도 저거 만들 수 있는데 100만원에 팔아야겠다

무인도체험ㅋㅋㅋㅋ

포스트아포칼립스 슈즈

 

 

 

280만원짜리 명품 패딩

릭오웬스 몽클레어 에디션 패딩 블랙 Hikoville 다운 자켓 드라마 지옥에서 본 괴물같음 따뜻하겠노. 피안도 등장인물 중에서 최근에 저렇게 팔 변한 꼬마 봤던거 같은데. 엘든링인다 다크소울인

itmii.tistory.com

 

 

명품 브랜드별 대표 명품백

샤넬 플랩백 내가 산 주식은 가격이 오를 생각을 안하는데 뭐만 하면 가격이 오르는 녀셕 백화점 오픈런의 주범이 이 새끼라고 보면 됨 무려 1955년에 나온 가방 원래는 락 부분이 저 cc가 아니였

itmii.tistory.com

 

 

분실카드로 명품 산 중학생들

편집샵 여성숄 496,000원 편집샵 여성숄 285,000원 스타몽뜨레 시계 1,548,000원 알렉산다 맥퀸 스니커바 503,200원 알렉산더 맥퀸 스니커바 659,000원 이걸 주인이 왜 내야함? 카드사에 도난당했다고 하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