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신림동 펠프스

서울 물난리 와중에 물이 넘치는 신림동 거리에서 수영하는 남성

 

 

외국애들도 저런 코드로 웃기더라 ㅋㅋ 자연재해 왔다고 나라가 온통 초상집일 필요는 없음 적당한 걱정, 적당한 웃음이 좋더라

위험하지 않음? 저거 똥물인데

박테리아 들끓는 똥물 아님? 하수구 물도 섞였을 건데...

저기 물성분 생활하수+똥+오줌

똥, 오줌, 음식물 쓰레기, 벌레 등 더러움 액체화 시킨걸 온몸으로 받네.

그냥 바닥에서 하는거였네 ㅋㅋ

보는 내가 피부병 걸리는거 같네

udt 준비하나봐

 

 

이 웃음소리 롤러코스트 타이쿤에서 들었음

내일 병원 가야될듯.

아니 저러다가 진짜 감전되면어케 난 그게 젤 무서운데

 

신림동 ㅈㄴ 이상한 ㅅㄲ들 많이 살음

고시하면 맨정신으로는 안되나봄

좋은 의미든 다른 의미든 살면서 만난 돌아이의 80% 지분차지하는 게 신림동 돌아이ㅋㅋ

전국 노래자랑 신림편 ㄱ

수영 선수의 어푸 수치는! 어푸 물살에 어푸 밀려나는 것이다! 어푸어푸

와 근데 저거 진짜 개똥물일텐데 괜찮은거냐

 

아들아 공부가 가장 중요한건 아니지만. 대개 공부안하는것들이 저러고 논단다 명심하렴

 

 

 

강남역 물난리 서초 제네시스 남자

강남역 휴대폰남 낭만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 1인칭 시점 ㄷㄷ 보정샷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

itmii.tistory.com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