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8

버스에서 난동 부린 승객

버스에서 어떤 병신이 쉬마렵다고 차세우라고 난동피워서 기사폭행하고 승객들한테 쌍욕함 ㅋㅋ

 

 

 

버스에서 난동 부린 승객
버스에서 난동 부린 승객

k-엔딩 ㅋㅋㅋ

버스 난동 승객 저렇게 경찰한테 체포당해서 들어서 끌려갔음

 

 

아니 사람이 좀 급할수도 있지 거 욕까지 할정도면 엄청 급했구만 ㅋㅋ

존나 유쾌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빗길에 안넘어지고 잘도 뛰노 ㅋㅋㅋ 육상선수노?

시트콤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 상태로 대한독립 만세 외쳤어야지 ㅋㅋㅋㅋ

경찰과 도둑ㅋㅋ

막짤 식인종 끌려가노 ㅋㅋ

 

나도 경험담인데 ㄹㅇ 버스에서 급똥마려운데, 3시간 남았으면 리얼 자살마려움.. 진짜 그때 어떻게 참았는지 아직도 신기하네. 군대 자대 복귀길인데 ㅅㅂ

여간 기합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입은거 보니 진지하게 조현병 아니냐?

잡혀가는거 쥰내 웃기네 ㅋㅋㅋ

아니 근데 오줌 마려우면 좀 쳐 세우지 버스기사 ㅋㅋㅋ 걍 바지 내리고 싸리?

 

바로 지코바 숯불구이해버리노ㅋㅋㅋㅋㅋㅋㅋ

과도한 공권력 행사에 우려를 표합니다

막짤 무슨 대어 낚았냐 ㅋㅋ

오줌싸개 이미지는 누가 만든 것입니까?

막짤 저걸로 성문 공성하는거임?

 

김경진 인줄 알았네

버스 싫다고 해서 비행기 태워주네

진짜 얼마나 급했던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었네ㅋㅋ 세상에 또라이 진짜 많다

비오는날 경찰차와 추격전 영화의 한장면이네

저거 사실 경찰 4명이 저남자 잡고 물바닥에 던지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오줌은 싸고 데려가는거냐? 아니면 쌀지도 몰라서 저렇게 들고가는거냐

괴짜가족 오프닝 생각날정도로 쳐 뛰네 ㅆㅂㄹ 존웃기네

버스기사 폭행 형벌 엄청 큰걸로 아는데

 

야! 제발 저리 좀 비켜

내 앞에 돌 좀 치워

되는 게 하나 없는 궂은 날엔

건들지마!! 내버려둬!!

이거랑 존나 오마주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