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2

릭오웬스 몽클레어 에디션 블랙 Hikoville 다운 자켓 패딩

릭오웬스 몽클레어 에디션 패딩 블랙 Hikoville 다운 자켓

드라마 지옥에서 본 괴물같음

 

 

따뜻하겠노. 피안도 등장인물 중에서 최근에 저렇게 팔 변한 꼬마 봤던거 같은데.

엘든링인다 다크소울인가 그 굽은 쌍칼 들고 다니는 몹 갑옷처럼 생김

닉부이치치 앞다리보고 감명받은겨? 기괴하노

ㅋㅋㅋㅋ그냥 기득권 자위질하는곳임 패션산업자체가

롱패딩 아니라서 다리 추울듯ㄹㅇ

 

 

몸비틀어패딩ㅋㅋ 뭔대 이게 초고도비만 용임? 몽클레어 ㅄ 에디션 ㅋㅋ

누가 침낭을 그따위로 쓰랬어

아스가르드에 저거랑 똑같이 생긴 몬스터 있는데

디드캡틴

정보: 이런건 그냥 쇼피스용이다. 판매도 하지만 입고 싶어서 사는 사람 없는거 아는건 디자이너도 안다.

붉은다리 제프 에디션 ㅋㅋㅋㅋ 발렌시아가 예상했는데ㅋㅋㅋ

좀비 방어용. 베놈 에디션 지린다. 번데기 에디션이노

아 어디서 많이 봤는데 맨오브스틸인가 젠틀맨리그 지킬박사랑 싸우던 놈인가

몽끌 릭오엔스네

산업폐기물이지 뭐 돈이고 지랄이고 걍 줘도 안 입는다

릭오엔스꺼 플랫폼 구두 있는데 다들 ㅈ같대서 어쩌다 신어주고 안신고 모셔둠. 굽이 10cm넘어서 존나 키커진 느낌 뿌듣함 ㅋㅋㅋ

개병신 패딩이네 바늘로 푹 찌르면 터질거같이 불안하고 갑한 디자인이노

 

대세는 삼성 회장이 입으시는 아크테릭스지 ㅋㅋㅋ

+28강 했노ㅋㅋ

어보미네이션 룩 rIcK oWeNs

따듯하긴 하겠네

다리 다쳤노? 요네즈켄시 에디션이노 아주 지랄을 해라 ㅋㅋㅋㅋㅋ

뮤턴트핏 너무 잘어울린다~ 언니 존나 돌연변이같애 몸매가 얼굴도

요즘세상 디자이너 하기 개쉽네 개븅신같은거 내가 전문인데 나 좀 써라.

관종만 입을 수 있겠네

네메시스룩

다크소울에서 저런 갑옷 본거같기도

어깨보호. 안웃는게 신기하네 모델. 한놈만 걸려라 한놈만

자기돈 280만원 들여 개그맨이 되는 가장 쉬운 방법 ㅋㅋㅋ

뭔 네메시스노ㅋㅋ 레포데 차저 코스프레임? 존나 쎄보이긴한다 진격의 거인이노

 

인페스티드 테란임?

릭오웬스 얘네 바지 보면 납득이 되는

콰지모도 에디션

표정 현타 온거같냐ㅋㅋ 노틀담의 꼽추 에디션

몽클레어 싼편임. 루이비통 이런데 가봐라. 무슨 야구점퍼 하나가 700만원 800만원함.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는데 털안달리고 폴리에스테르 마감하니까 ㅂㅅ같다 밍크 코트 같은 형태 연출인 것 같은데

존나 따듯하긴 할거 같다. 모델 표정도 어리둥절하노, ㅂㅅ 에디션 빵터짐

이거 바이오하자드에서 본거같은데. 이거입고 용접하면 오우야

이거 릭 오웬스인데요

 

AI그림 삐꾸나면 가끔 저런거 나온다

AI에디션이었노 ㅋㅋㅋ

뭔 모델 생긴게 호모 사피엔스 같노 ㅋㅋ

너도 호모 사피엔스인데 네안데르탈인이네

감염된 마린같네

레포데에 저런 좀비나옴. 좀비겜에서 본거같노 ㄹㅇ

공짜로 주면 입을거면서 ㅋㅋ 저거 입고 올해겨울 넘기면 280만원 추가로 줌

공짜면 이불로 쓰지. 공짜면 팔지 ㅂㅅ아 왜 저딴걸 입음?

안팔릴듯. 커터칼로 긁고 가도 모르겠네. 간츠냐

릭오웬스는 뭘로 돈범? 뭔 불량품을 입혀놨노 ㅅㅂ 괴물같네

힙하긴한데 이걸 일반판매용으로 내놓는건 아닌듯 하네

 

 

 

발렌시아가 신상 슬리퍼 출시

발렌시아가 명품 슬리퍼 출시 BOTTLE SLIPPERS concept by neondazer 121만원 페트병 에디션 ㅋㅋ neondazer라는 디자이너가 저스틴비버 모델에 발렌시아가 컨셉잡고 만든 프로젝트인듯. 쟤 인스타가면 있음 H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