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2

대전대 축제의 천박한 메뉴판
대전대 축제의 천박한 메뉴판
대전대 축제 천박한 메뉴판
대전대 축제 천박한 메뉴판

오빠 여기 쌀거 같아 가격이

그녀의 두툼한 제육볶음.avi

대학교 축제 부스 현수막과 메뉴판에 천박한 메뉴가 있어 논란

대전대 회계학과 라고 함

 

 

지잡대 수준 ㅋㅋ

young한데요? 완전 MZ인데요?

ㅋㅋㅋ 건대먹자 골목에 ㅈ모양 손잡이 달린 술집있었는데 아직 달려있나 모르겠네

근데 존나 천박하긴 함 ㅋㅋ

너무 싼마이감성이라 ㅈ같은건 맞구만 저런게 재밌을라면 어디 실업계 나와야하는거 아님?

ㅈ팔육 운동권들 대학 다닐때는 저 감성이 재밌는거여서 ㅈ팔육들이 재밌다고 옹호중

역시 스윗한남 코스프레 존나 하면서 뒤로는 개발정난 원조 짐승ㅅㄲ세대 ㅈ팔육답네

 

ㄹㅇ노잼이라 욕먹는거임

tokyo가 아니라 dokyo ㅋㅋㅋㅋ

센스 재미도 없고 걍 천박한데

천박한게 문제가 아리나 감성이 너무 틀딱감성아니냐 15년전 감성

저러니 지잡이나 가고 40다되도록 백수나 하지

나랑 상관없는일이라 어찌됐든 상관없지만 대학교 축제에서 저러는건 그냥 학교이미지가 나락가던 말던 신경 안쓴다는건데 동문들은 뭐라고 안하나? ㅋㅋ

돈미새 회계학과

 

꼴통답다..

586감성이네

이거는 씁 약간 틀내나는데

머전머 엌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대학생이라고 해도 ㅈ고딩이나 다름이 없네요...

나이쳐먹는다고 변하지 않아. 그냥 누를뿐이지.

저런 거 적으면 현타 안 오냐 ㄹㅇ 씨게 올 것 같은데

저 땐 파리만 날라다녀도 재밌지 ㄹㅇㅋㅋ

불편하네요ㅡㅡ 김치전이 왜 서양물임

배추가 수입산이래

 

좀 불편하노 저런건 음지에서나 허용해라

음지에서 저짓하면 존나 유머지만 양지에서 저짓하면 존나 저질인데

응 음지에서 하면 시즌 523의 N번방이야~

CPA 합격 못하겠노 ㅋㅋㅋㅋ

몇년전에도 이런 기사 나오드만 학습능력이없노 ㅋㅋ

가격 용량으로 표현한건 아이디어 좋네 ㅋㅋ

 

저거 여자가 했을 확률 99.9% 남자는 정신병자가 아니고서야 저거 기획할 수가 없음 저걸로 바로 성범죄자 될텐데 ㅋㅋㅋ

ㄹㅇ 이 유사국가에선 저런것도 특정성별에게만 허용된 특권임

누가 했든 욕먹는건 한남이다

 

대전이라길래 한밭대 기대했는데 대전대는 뭐야

개지잡이어도 배재대 목원대 우송대 한밭대같은 네임드 개지잡을 가야지 대전대는 대체 뭐냐 ㅋㅋ

전부 대전에 있는거임

게이야 언제부터 목원대 우송대가 네임드 지잡이었노?

어이어이 대전 최고 한남풋 한남대를 무시하지마라

bmw

 

삼척대학교도 축제행사 간판으로 오므릴래 벌릴래 ㅇㅈㄹ해서 난리였는데 그냥 강행했음ㅋㅋ

삼척대가 뭔데 ㅈ지잡이니까 아무도 관심없지

 

lgbt 퍼레이드인지 뭔지에선 저래도 괜찮고 대학축제에선 하면 안되고? 염병하고있네 ㅋㅋ

ㄹㅇ모순덩어리ㅋㅋ

연세대 고려대에서도 저런 짓거리하다가 걸리지 않았나

미래가 민주당스럽네 밝다 밝아

 

 

위 글들은 커뮤니티와 기사에 달린 댓글입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