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쏘나타 DN8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예상
쏘나타 DN8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예상
쏘나타 DN8 센슈어스
메기

쏘나타 DN8 센슈어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메기에디숀 ㅋㅋㅋㅋ

 

메기타가 또...

 

메기 단톡방중 하나 있는데 솔직히 짤 존나웃기는데 들어와서 질문하는척 하다가 저 사진 올리고 나가고 이후 커뮤에 짤로 존나돌아다녀서 하루에 10번넘게 저지랄 하는놈들 들어오는데 욕 안할수가 없음 ㅋㅋㅋㅋ 첨에는 사람들 다 웃고 그랬었음 ㅋㅋㅋ

 

탑기어 전성기 때 리처드 해먼드가 푸조 놀리던거 보고 와라

웃기기만한데 뭐 저리 발작하냐 ㅋㅋㅋㅋㅋㅋㅋ

 

소나타 : 망둥어

그랜저 : 망사스타킹

앞으로 나올 페이스리프트는 아예 현대가 쏘나타 관짝에 넣어버림, 디자인 ㅋㅋㅋㅋㅋㅋ

 

메기 디자인의 정점은 k5 인데ㅋㅋㅋ 네이버댓글 초반에 메기 눈깔 ㅈ같다고 댓글 도배됐는데 어느순간 그댓글 없어지더니 예뻐용 이러는 블로그말투로 도배되있음 ㅋㅋㅋㅋㅋ

 

정보)메기타,마스크 그랜저 사느니 cn7산다

앞태 빼고 과학차보다 좋은데 하필 맨 처음 보게되는 앞태를 조져서 ㅋㅋㅋ

소부랄 근본 EF소나타 합시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