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지방 아파트 태풍 안내문

 

아파트 태풍 힌남노 안내문

한남노 입갤 ㅋㅋㅋㅋ

 

태풍 힌남노 보고 한남노 이지랄 ㅋㅋ

 

어느 아파트노?

갤러리 좀 닫으라고 ㅋㅋㅋㅋ

아파트 관리 사무실 남페미였노 ㅋㅋㅋㅋㅋ

한남 싫어하니까 한남노한테 씨게 당하는거다ㅋㅋㅋㅋ

요약 한남들 갤질좀 그만해라 ㅋㅋㅋㅋ

한남이노하셨다

저 놈이 뭔데 나보고 탈갤 하라는거냐

 

저거 오타인거 알면서 쓴거 확실함 ㅋㅋㅋㅋ

시건장치는 또 뭔데 요즘 지들만 아는 단어 어렵게쓰노

일본 한자어로 들어와서 군대서 쓰이던 말이다. 잠금장치로 쓰면 되고 틀딱용어라고 보면 된다

조센에선 그냥 한남노라고 하자 ㅋㅋㅋㅋㅋㅋ

 

아파트 안내문에 시건장치 ㅋㅋㅋㅋ 급식들한테 어려운말 썼다고 소장 혼나겠노 ㅋㅋ

'강도'가 매우 강하다 ㄷㄷ 모르는 사람 문 열어주면 안되겠노 ㅋㅋ

갤러리창이나 닫아라

지건장치 ㄷㄷ

ㄹㅇ 북상중은 대체 어디 중학교노

 

한남노 하면서 오는거보니 페미정신병자미치광이 태풍일듯

 

 

 

힌남노를 한남노로 쓴 기사

 

한남노 일남예스 기사 ㅋㅋㅋㅋ

 

여자들, 특히 페미들 조심해야겠네요~

라오어로 한남으로 발음해도 되는건가.

한남노가 입에 붙긴하네여

힌남노라니까!

첨에 나도 한남들이 노한 줄 알았는데 힌남노더라구요 ㅋㅋㅋ

그 성별 기자들 오타인척 일부러 이렇게 쓸듯

저거 일부러 저런듯

뉴시스마저 ㄷㄷㄷㄷ

 

보통 언론은 단어 하나하나 맞춤법이든 뭐든 제대로 맞춰 쓰는데 목숨을 거는데 태풍 이름에 저렇게 소홀한건 솔직히 이상하긴 함.

 

 

 

이마트 공지 태풍 한남노

 

한남노 태풍으로 배송 불가지역 ㅋㅋㅋㅋ

 

일남예스!

나도 첨엔 한남노인줄알았긴함ㅋㅋ

야 너도? 야 나도. 화면이나 지면봐도 자세히 안보면 잘 안보이고 뉴스 방송 소리로 듣다가 오늘 아침에서야 알게됨. ㅋ 저럴수도 있다고 본다.

한남한남 하니까 진짜 한남노인줄 아네 ㅋㅋㅋ

여긴 한녀 예스 구역이다. 한남은 홈플이나 코스트코로 꺼져라

우리동네 홈플 여성 전용 주차장 있음

망했다 이기 ㅇㄷ?

한남 안되는 이유를 태풍핑계를 대고 앉았네

한남 왔노

한남의 태풍..!!

난 솔직히 말 나오기전까지 한남노인줄 알았음

 

정용진의 분노를 받아들여라

담당자 짤라!

어떻게 태풍 이름이 한남노 ㅋㅋ

이기노무데수웅챠 보로롱똥똥 언냐 걸렷노

솔직히 태풍 이름 보자마자 다들 피식피식 했잖아ㅋ

매버릭 예스! 한남 노!

한남왔노?

 

 

 

kbs 아나운서 한남노 발언

 

자기들끼리도 이름이 왜 하필 힌남노냐고 한남노 거리면서 웃지 않겠냐 ㅋㅋㅋ

아나운서 초비상 ㅋㅋㅋㅋ

한남 노!! ㅋㅋㅋㅋㅋ

한남 NO !!!!!!!

이쯤되면 막가자는거노?

그만하자노~ 싸우지말자노~

요즘 방송에서 실수를 가장해서 한남한남 남발하더만

KBS 민영화 드가즈아

공영 9시 뉴스에서 한남?

 

 

 

jtbc 뉴스 아나운서 한남노 발언

 

아직도 이해안가는거 왜 손석희는 조주빈한테 돈을 뜯겼을까

 

협박=사실

협박때문에 돈줌=?정도지뭐

누구 투신시켜서 회사 이미지 망치겠다 정도로는 돈 안줌 그런 협박 하루이틀 당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 돈을 줬다는거는 약점 잡혔다는건데 그게 과연 뭘지.

 

손석희 말고도 변호사 의사 고위공무원 경찰간부도 있다고 했는데 뒷소식 아무것도 안뜸ㅋㅋㅋㅋ

네이놈! 헬조선에서 윗사람들한테 불편한 사실을 말했다가는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잡혀간다고!

ㄹㅇ 박근혜 탄핵의 시초점이라고 할 수있는 사람이 웬만한 협박은 안통할텐테 왜 돈 준걸까? 뭐 때문에?

정부, 여당의 공격도 버텨내던 사람이 인터넷 찌질이에게 협박 당해서 돈을 뜯겼다는 게 이상하긴 해

그거 발작버튼이더라.. 지지자들도 그이야기하면 조용해짐..

건너건너서 자료받은거 아닐까 그걸 걔네들이 알아채서 협박당한거고.. 그거아니면...흠..

 

그놈의 한남때문에 이번에 한남대 들어간 내 친척 동생 고통받고있음 ㅋㅋㅋㅋㅋ

재앙TBC 좌빨페미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혐오 JTBC 아웃!

한남노 한녀예스 ㅋㅋㅋㅋㅋ

JTBC니까 의도적으로 한걸로 보임

제이티비씨라서 그런가 실수가 아닌거 같네 ㅋㅋㅋㅋㅋ

 

요즘 언론들 진짜 다 조무사같음 공신력이 사라진 느낌

시말서 각이다. 안그래도 이런 단어 민감한데 게다가 그 방송국이라 항의 하는 사람 많겠다

일베는 사회악이지만 한남은 no!!

백퍼의도지. 하정우 주연의 테러영화에서 앵커 하정우 인이어로 피디가 계속 말하는데

 

이거보니 오프라인에서 설거지론 다들 모르는척 하지만 사실은 모두 알고 있다는게 정답인듯 ㅋㅋ

얘넨 진짜 광기임

저거 기상캐스터가 실수하기는 쉽지 않고 아마 대본에 한남노라고 써져있어서 그대로 읽은걸거임. 즉 그 대본을 쓴 년이 범인이라 이거지

 

뭔가 시바사키 생각나네 ㅋㅋㅋ

ㄹㅇ 미디어에 일베들이 노짱 로고 숨겨놓는 거랑 똑같다니까

애초에 대본 미리 받아서 몇번 쭉 읽어보고 나올텐데 실수 아닌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