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강남역 물난리 스마트폰 보는 남자
강남역 물난리 스마트폰 보는 남자
강남역 물난리 스마트폰 보는 남자

강남역 미호크, 강남역 휴대폰남 낭만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미호크 자세하고 닮았다고 강남역 미호크래 ㅋㅋ

별명이 왜이렇게 많아 강남역 미호크 서초동 제네시스남 ㅋㅋ

 

 

 

강남역 물난리 스마트폰 보는 남자

1인칭 시점 ㄷㄷ

 

 

 

강남역 물난리 스마트폰 보는 남자

보정샷

 

 

 

패러디 사진

 

 

 

연합뉴스 박상률 기자가 자기는 제네시스남이 아니라고 함.

언론에서 나온거 보니 금융회사 다니는 사람이라고 함.

 

 

 

코인판에 글올린거 보니까 코인 하는 듯

 

 

서울 물난리 물고기 입갤

 

서울 물난리 물고기
서울 물난리 물고기

서울 물고기 ㅋㅋ

나봉쓰 왜 저깄어?

임나연 미니팬미팅ㄷㄷ

나봉쓰 살려

 

달동네 1승 했네

저런데 돌아다니면 감전 위험 없음?????

있어서 보통 돌아다니지말라고 하지

누구 하나 감전사했던데 당연히 감전 위험 있지

와 지리네 ㅋㅋㅋㅋㅋㅋ공짜워터파크 ㅆㅅㅌㅊ

 

저게 다 흡연충들이 배수로 막아서 저렇게되는거임 쓸모없는것들

 

 

 

서울 물난리 침수 이유

하수구 배수로에 쌓여있는 쓰레기 때문 그럼 저 쓰레기들은 뭘까 대부분이 담배꽁초 역시 흡연충이 이번 물난리의 주범이었네 빗물로 인해 침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길 이곳저곳에 설치된 빗물

itmii.tistory.com

 

 

서울 반포 자이 물난리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도 물은 못이기는구나...ㅋㅋ 침수자이 ㅋㅋ 그랑자이 반포자이 어김없

itmii.tistory.com

 

 

서울 이수역 물난리 천정 붕괴

이수역 물난리 천정 붕괴 ㄹㅇ 무너짐? 친구가 바로앞에서 봤는데 걍 멀쩡하다가 우르르 무너졌대 올라가면 화려한 보물상자 있음 "플랫폼이 가라앉습니다"

itmii.tistory.com

 

 

서울 물난리 톰보이 춤 추는 남자

결국 경찰에 잡혀감 이걸 왜 경찰동행 해야됨? 잡아가는게 아니고 걍 귀가 시켜주는거야 그니까 왜 귀가 시켜주냐 이게 궁금한거아니겠노 주변사람들이 g랄하니까 잡혀가는건 아닌것 같고 말로

itmii.tistory.com

 

 

서울 물난리 신림동 펠프스

신림동 펠프스 서울 물난리 와중에 물이 넘치는 신림동 거리에서 수영하는 남성 외국애들도 저런 코드로 웃기더라 ㅋㅋ 자연재해 왔다고 나라가 온통 초상집일 필요는 없음 적당한 걱정, 적당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